쓰리카드로 마음을 볼 때, 첫번째 카드는 주로 1인칭의 감정상태로 보시는것이 훨씬 쉬우실겁니다 : ) (이 내용은 중급책에도 나와 있습니다) 다만 1인칭의 감정으로 읽더라도 상황 정보를 참고용으로 쓰시면 더 해석이 풍부해집니다. 예를 들어, 책에서 보시다시피 악마는 주)사로잡힘 객)강한 구속력, 끌림의 상황입니다. 여기서 1인칭의 맥락에서 나에 대한 전남친 마음은 '아직 벗어나지 못하고 있구나'로 이해할 수 있습니다. 완즈5는 그래서 현재 자신의 일에 집중을 못하는 상태이기도 하고, 더불어 현재 상황이 복잡하기 때문에 더 악마와 같은 마음상태라고 읽어도 됩니다. 처음 악마를 리딩할때 1인칭만 활용했을때엔 이렇게 되지만, 상황을 참고로 쓰면 더 좋습니다 (중급책 내용중 고급 스토리텔링 참고) 예를 들어, '아직 벗어나지 못한 상태구나' '왜냐하면 그만큼 현재 구속당할수 밖에 없는 상황이여서 그렇구나'로 보는거죠.왜 그럴까? 하고 봤더니 완즈5번. '현재 집중이 안되고 혼란스러운 상태여서 의지처가 없나보다' 이해할 수 있습니댜. 큰 맥락에서 직역한 것이기 때문에 표현(의역)은 상황에 맞게 하면 됩니다. 마지막 절제카드는 그로 인한 결과인데요. 앞서 리딩한 값을 다 적용해보면, '현재 복잡하고 마음이 혼란하여 나에 대한 생각도 떠오르곤 하지만, 눈앞의 해야할 일에 충실하여 나아가고 있다'의 맥락으로 만들어볼 수 있습니다. 매끄러운 문장으로 가다듬으면 '현재 상황상 집중이 안되고 전애인이 생각날수 밖에 없는 상황인것은 맞으나, 헤여졌다는 사실을 받아들이고 하는 일에 집중하려 노력중입니다'로 읽을수 있습니다. 헤어진 애인의 마음을 리딩할때에는 표현을 최대한 보수적으로 하실 필요가 있습니다. 내담자가 너무 의미부여를 하고 충동적으로 실수(연락 등)를 할 가능성이 있기 때문입니다.
더 많은 교육 정보는? 🔽
litt.ly/tarot_alnam
🔽 가장 빨리 소식 받는 방법 🔽
카카오톡 채널 '타로 알려주는 남자' 친구 등록!
url.kr/nk63cr
역방향도 알려주심 좋을듯요.😊
정/역방향은 구분하지 않고 있습니다.
명쾌한 설명 고맙습니다 최고입니다 👍
감사합니다😃😃
샘 쵝오~!
감사합니다
😮 설명듣다보니 이제 리딩이 입에서 좀 자연스럽게 나오는듯해요 타알남님항상감사해용 👍 ❤
감사합니다😃 또 필요하신 내용 있으시면 댓글 남겨주세요
최고의 설명입니다😊
감사합니다 😄
오지네요 역시 중급책 사길 잘한듯요 이해쏙쏙✌🏻
도움이 되셨다니 감사합니다😀
샘 혹시 탈잉에서 초급 중급 다 구매했는데 여기는 리뷰 쓰면 책 주시는 이벤트는 없는 거죠?ㅠㅠ
이벤트는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 ) 카톡채널에 번호 남겨주세요!
늘 감사한 선생님. 질문이 있어요.
그 사람이 내가 자기땜에 속상해 하는 걸 알까요?
내가 그 사람을 어떻게 생각한다고 생각하나요? 처럼
한 단게를 건너 뛰는 사람 감정은 어떻게 읽나요? 그리고 몇 장으로 봐야하나요? 해석은 어떻게 하고요? 어려워요.
'그 사람이 생각하는 나의 마음'으로 질문하면 될것 같습니다 😃 공부하시는 단계에서 한 장의 카드로 하면 이분법적으로 보게 되기 때문에, 최소 두 장 이상의 카드를 뽑으시기 바랍니다.
선생님 초급부터 중급까지 열심히 보고 배우고 있습니다 도저히 제머리론 풀리지 않아서 ㅠㅠ 묻습니다 재회운이였는데요 (현재 헤어진상태) 질문이 헤어진 전남친의 나에대한 속마음이 궁굼합니다 였어요 스프레드는 근본 현재 미래로 뽑았는데요 데빌>완드5>절제 가 나왔는데 데빌>완드5의 연계 해석이 어렵습니다 속마음에서 마이너 상황카드가 나오면 1인칭으로 읽어야하는지 그사람의 상황으로 읽어야하는지… 해결책좀 알려주세요 ㅠㅠ
쓰리카드로 마음을 볼 때, 첫번째 카드는 주로 1인칭의 감정상태로 보시는것이 훨씬 쉬우실겁니다 : ) (이 내용은 중급책에도 나와 있습니다) 다만 1인칭의 감정으로 읽더라도 상황 정보를 참고용으로 쓰시면 더 해석이 풍부해집니다.
예를 들어, 책에서 보시다시피 악마는 주)사로잡힘 객)강한 구속력, 끌림의 상황입니다.
여기서 1인칭의 맥락에서 나에 대한 전남친 마음은 '아직 벗어나지 못하고 있구나'로 이해할 수 있습니다. 완즈5는 그래서 현재 자신의 일에 집중을 못하는 상태이기도 하고, 더불어 현재 상황이 복잡하기 때문에 더 악마와 같은 마음상태라고 읽어도 됩니다.
처음 악마를 리딩할때 1인칭만 활용했을때엔 이렇게 되지만, 상황을 참고로 쓰면 더 좋습니다 (중급책 내용중 고급 스토리텔링 참고) 예를 들어, '아직 벗어나지 못한 상태구나' '왜냐하면 그만큼 현재 구속당할수 밖에 없는 상황이여서 그렇구나'로 보는거죠.왜 그럴까? 하고 봤더니 완즈5번. '현재 집중이 안되고 혼란스러운 상태여서 의지처가 없나보다' 이해할 수 있습니댜. 큰 맥락에서 직역한 것이기 때문에 표현(의역)은 상황에 맞게 하면 됩니다.
마지막 절제카드는 그로 인한 결과인데요. 앞서 리딩한 값을 다 적용해보면, '현재 복잡하고 마음이 혼란하여 나에 대한 생각도 떠오르곤 하지만, 눈앞의 해야할 일에 충실하여 나아가고 있다'의 맥락으로 만들어볼 수 있습니다.
매끄러운 문장으로 가다듬으면 '현재 상황상 집중이 안되고 전애인이 생각날수 밖에 없는 상황인것은 맞으나, 헤여졌다는 사실을 받아들이고 하는 일에 집중하려 노력중입니다'로 읽을수 있습니다. 헤어진 애인의 마음을 리딩할때에는 표현을 최대한 보수적으로 하실 필요가 있습니다. 내담자가 너무 의미부여를 하고 충동적으로 실수(연락 등)를 할 가능성이 있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