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행위를 하고자 하는 사람에게는 매력이 없어보이지만 자연인에게는 최적으로 보이네요. 국유지 도로에서 약 12미터만 국유지 임야를 통해 걸어 들어가면 매물이 있으므로, 농막짓고 농사짓고 사는데 아무 문제없어 보입니다. 사유지를 통과하지 않고 국유지 임야이므로 매우 저렴한 사용료를 내고 잡목들을 정리하고 매우 짧은 구간 임목용 도로를 내게 되면, 맹지라고 보기 어렵다고 생각합니다. 당장 작업차량이나 지인 차량 방문시에는 도로 가장자리에 풀밭에 주차하고 단 몇 미터만 걸어들어가면 되구요. 가격대비 아주 좋은 매물이라고 생각합니다.
지역이어디나요
지방 이름주세요
영상에 다 나와있습니다
공시지가 천원 했을 땅을사서 2만원 판매라.
지역이름 좀 영상초반에 넣어주시기 바랍니다
지역을 앞에 두면 영상을 끝까지 안보기에 일부러 나중에 보여주는 거 같습니다
경매대신해주실분소개해줄수있나요
공인중개사무소에 문의해보세요
쩔쩔쩔없응..쫄쫄.있음
국유림이라면서 ...
뱀한테안물리게 조심허소
또랑입니다.계곡없음
주소가 어디예요?
영상에 나와 있어요
경상북도 청송군 파천면 신흥리 14-1
그 등긁개 좀 바꾸시오.
에이
그냥줘도 안가져요!
이런걸돈주고사요??
그냥 주는데 왜 안가짐?
난 자연인으로 살거라 좋기만 하구먼
개발행위를 하고자 하는 사람에게는 매력이 없어보이지만 자연인에게는 최적으로 보이네요.
국유지 도로에서 약 12미터만 국유지 임야를 통해 걸어 들어가면 매물이 있으므로, 농막짓고 농사짓고 사는데 아무 문제없어 보입니다. 사유지를 통과하지 않고 국유지 임야이므로 매우 저렴한 사용료를 내고 잡목들을 정리하고 매우 짧은 구간 임목용 도로를 내게 되면, 맹지라고 보기 어렵다고 생각합니다.
당장 작업차량이나 지인 차량 방문시에는 도로 가장자리에 풀밭에 주차하고 단 몇 미터만 걸어들어가면 되구요.
가격대비 아주 좋은 매물이라고 생각합니다.
제목이나 영상초반에 지역 꼭 첨부부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