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어느 보살님에게 권유로 매일 신묘장구대다라니를 21독을 합니다. 목표는 딸의 대학입시 성공이긴 한데.. 아무튼 제가 늘 악몽에 시달렸는데. 일어나면 찝찝하고 기분나쁘고 속시끄러운꿈을 일주일에 한번쯤 꾸며 사는 사람이었는데..생각해보니 독송 이후로는 한번도 안꿨더라구요. 뭐 집안 사정은 여전히 깝깝한데..꿈자리가 좋아졌네요. 그리고 집 현관문 앞에서 알수없는 향내가 납니다. 복도식 아파트인데 다른 집 앞에서는 안나구요 꽃도 안피었고, 딱히 향기나는 세제로 청소를 하거나 방향제를 쓰지 않습니다. 신묘장구대다라니 독송과 관계있는 일일까요? 몇달째 현관 문앞을 나설때마다 킁킁거리며 향내의 원인을 찾고있는데..어디다 이야기하면 미친년 소리 들을거 같아.. 변한건 제가 3월부터 독송을 시작한거 말고는 아무것도 없습니다.
좋으십니다
항상 잘 듣고있습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
아침출근길 꼭 듣기
2023년도에도부탁드립니다!!!...
선생님!!!!...
선생님 기도잘 받아주시는 기도터 아시면 알려주실수 있나요
음..지역은요?
@@방울신녀-o3j 경기도 쪽으로요 그래두 기도터만 가라시면 가야지요
경기도 의정부쪽 거주합니다
@@9르미 의정부쪽이면 북한산이 좋기는 한데..
제가 부산사람인지라..문자로 주십시요
@@방울신녀-o3j 예 그러겠읍니다 감사드려요
안녕하세요 왜 독송 들으면서 이마가 조이는 듯 한 느낌에 두통이오고 숨이 가쁘고, 심장이 두근대는지 아시나요? 독송하실때 연주하는 음악만 들으면 이리돼서 힘들어요ㅠ 괜찮은건가요? 토할것같아요ㅠ
조상님의 흔적을 받으시는듯 합니다
상세하사 부분은 정확히 상담을 받아보시는게 좋을듯 합니다
@@방울신녀-o3j 흔적이라는것이.. 제몸을 거쳐가신적 있을수도 있다는 건가요?
@@louis3228 네 맞습니다
제가 어느 보살님에게 권유로 매일 신묘장구대다라니를 21독을 합니다.
목표는 딸의 대학입시 성공이긴 한데..
아무튼 제가 늘 악몽에 시달렸는데.
일어나면 찝찝하고 기분나쁘고 속시끄러운꿈을 일주일에 한번쯤 꾸며 사는 사람이었는데..생각해보니 독송 이후로는 한번도 안꿨더라구요.
뭐 집안 사정은 여전히 깝깝한데..꿈자리가 좋아졌네요.
그리고 집 현관문 앞에서 알수없는 향내가 납니다.
복도식 아파트인데 다른 집 앞에서는 안나구요
꽃도 안피었고, 딱히 향기나는 세제로 청소를 하거나 방향제를 쓰지 않습니다.
신묘장구대다라니 독송과 관계있는 일일까요?
몇달째 현관 문앞을 나설때마다 킁킁거리며 향내의 원인을 찾고있는데..어디다 이야기하면 미친년 소리 들을거 같아..
변한건 제가 3월부터 독송을 시작한거 말고는 아무것도 없습니다.
잘하시네요 그런경우 있으십니다, 기도문은 나를보호하고 부정을걷는경으로 신중기도하고시면 되시는데, 기도를 잘받고 있다는것을 냄새로 혼자만 느껴지시는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