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별과 7금촛대의 사건을 성막(장막) 밖에 번제단의 희생의 제물이라고 맞추고 나간 당신들은 주님의 성소(장막) 밖으로 쫓겨난 자들이며 주님이 쫓아내신 자들이 확실합니다. 예수님이 초림에 영원한 속죄제물이 되셔서 단번에 자신을 드리신바 되심으로(히10:11-12) 이제 우리죄를 위해 십자가 지신 예수님을 그 피공로를 입기만 하면 우리가 바로 성소(장막)으로 들어와 하나님과 예수님을 만나게 되었는데(히10:19-20) 그래서 계시록도 성소(장막)에 촛대의 역사부터 주님이 이뤄나가시는데, 7별과 7금촛대(7금촛대 사이에 인자같은 이 곧 계2:18 하나님의 아들 예수님이 다니심)를 뜰에 번제단의 희생물이라니, 예수님까지도 장막 밖으로 끌어내는 당신들은 진정 주님의 성소(장막)의 역사에 들어왔다가 성령 부인죄에 결려 결국 쫓겨난 자들이 확실히 맞다는 것입니다. 미혹받은 자들이 불쌍하네요!!!
자칭 선교사라는 이 자는 새언약 교회에서 나갈때 자기는 영을 받은 일도 없다고 말했다. 그리고 새언약교회 성목사님이 변론하러 언제든지 오라고 했어도 한번도 오지도 않았다. 영도 안 받은 자가 어찌 진리의 성령이라고 말하느냐, 선교사라 하느냐, 그래서 자칭 선교사이며, 거짓 선교사가 확실하다!
. 계10장의 펴놓인 작은책 먹고 계11:1 의 지팡이 같은 갈대받아서 두증인,두감람나무.두선지자로서,굵은베옷 입고 1260 일 예언 하게 되어 있으며 계11:7의 예언마칠때 무저갱짐승에게 삼일반동안 죽임받게 되었습니다. 계12:5의 남자아이는 길예비사자인 여자에게서 낳자마자 보좌앞으로 올라가게 되어있습니다. 남자아이는 짐승과 전쟁해서 죽는일이 절대로 없습니다. 그러므로 같은 실상이 아닙니다. 계11장의 주앞에 섰는 두증인이 길예비사자로서 먼저 역사하게 되어있고 남자아이는 계12장에서 낳게 됩니다. 성령받지 못한자가 깨닫지 못하고 겁없이 자기 마음대로 ... 얼마나 더 영혼들을 죽이려고 동영상을 유튜브에까지 올리고... 하나님 두려운줄을 모르는 악한자,거짓선지자여~!! 지금이라도 동영상 내리세요 더 성령님앞에 매 맞기전에
새언약의말씀을
세밀히 살벼보기바랍니다^^
공개토론 원합니다-!!!
변론하러 오라고 했다는데
왜 안왔는지 알겠어요 ㅋ
참. 진리의. 말씀이. 무엇인지 이제야 알게습니다 감사합니다 ,,
정말이지 못 들어주겠네요
귀신 씨나락 까먹는 소리네요~!!
당신들은 요8:44절의 말씀을 이루고 있네요
너희아비는 마귀니라
너희는 너희아비마귀에게서 낳은자니라
진리를 못깨닫고 여기서도 조금 저기서도 조금 말씀들 갖다가 선무당이 사람 잡고 있네요.
이제라도 자신이 있다면 공개토론 하기를 제안 합니다.
공개토론 해서 참과 거짓을 가려봅시다.
동영상 촬영 해서 유튜브에 올립시다.
시간과 날짜를 조율해서 정합시다.
연락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공개토론 좋아요~!!
7별과 7금촛대의 사건을 성막(장막) 밖에 번제단의 희생의 제물이라고 맞추고 나간 당신들은 주님의 성소(장막) 밖으로 쫓겨난 자들이며 주님이 쫓아내신 자들이 확실합니다.
예수님이 초림에 영원한 속죄제물이 되셔서 단번에 자신을 드리신바 되심으로(히10:11-12) 이제 우리죄를 위해 십자가 지신 예수님을 그 피공로를 입기만 하면 우리가 바로 성소(장막)으로 들어와 하나님과 예수님을 만나게 되었는데(히10:19-20) 그래서 계시록도 성소(장막)에 촛대의 역사부터 주님이 이뤄나가시는데,
7별과 7금촛대(7금촛대 사이에 인자같은 이 곧 계2:18 하나님의 아들 예수님이 다니심)를 뜰에 번제단의 희생물이라니, 예수님까지도 장막 밖으로 끌어내는 당신들은 진정 주님의 성소(장막)의 역사에 들어왔다가 성령 부인죄에 결려 결국 쫓겨난 자들이 확실히 맞다는 것입니다. 미혹받은 자들이 불쌍하네요!!!
초림때는
1째날저녁=아담이전
2째날저녁=아담
3째날저녁=노아
4째날저녁=아브라함
5째날저녁=이삭
6째날저녁=모세
6째날아침=예수님
저녁을 배도자라고 한다면
아브라함도.이삭.모세도 배도자 입니까?ㆍ
사데에서 나온자들은 지금도 계5장8~10절이 둘째반열 자기네라고 착각하고 있으며 지금도 두증인을 길예비 사자라고 가르치고 있으니 어찌하리요 무식하면 용감하다는 데 호 호 ,,, 앞으로 10번만 더읽어 보세요 ?
중등 30과라고 올렸는데요
1과~29과 있겠지 하고 찾아봤는데 없네요 ㅋ
22.2.14일부터 지금까지 올린거가 다 합해도 10개밖에 올린게 없는데...
어떻게 중등 30과라고 올렸죠?
왜 1과~29과는 없나요?ㆍ
그리고 왜 얼굴을 가리고. 합니까?
성경구절 다 보면서 읽는 수준 이네요
소꿉장난 하는 겁니까?
자칭 선교사라는 이 자는 새언약 교회에서 나갈때 자기는 영을 받은 일도 없다고 말했다.
그리고 새언약교회 성목사님이 변론하러 언제든지 오라고 했어도 한번도 오지도 않았다.
영도 안 받은 자가 어찌 진리의 성령이라고 말하느냐, 선교사라 하느냐,
그래서 자칭 선교사이며, 거짓 선교사가 확실하다!
.
계10장의 펴놓인 작은책 먹고
계11:1 의 지팡이 같은 갈대받아서 두증인,두감람나무.두선지자로서,굵은베옷 입고 1260 일 예언 하게 되어 있으며
계11:7의 예언마칠때 무저갱짐승에게 삼일반동안 죽임받게 되었습니다.
계12:5의 남자아이는 길예비사자인 여자에게서 낳자마자 보좌앞으로 올라가게 되어있습니다.
남자아이는 짐승과 전쟁해서 죽는일이 절대로 없습니다.
그러므로 같은 실상이 아닙니다.
계11장의 주앞에 섰는 두증인이 길예비사자로서 먼저 역사하게 되어있고
남자아이는 계12장에서 낳게 됩니다.
성령받지 못한자가 깨닫지 못하고
겁없이 자기 마음대로 ...
얼마나 더 영혼들을 죽이려고 동영상을 유튜브에까지 올리고...
하나님 두려운줄을 모르는 악한자,거짓선지자여~!!
지금이라도 동영상 내리세요
더 성령님앞에 매 맞기전에
ㆍ
다른보혜사,이긴자,밀1되,성령받고 나왔으면 자신있게 얼굴 드러내시고 하셔야 되지않을까요?
신천지에도 강사,지파장들도 얼굴 볼수있게 하는데..
신천지심령들을 살리는 사역자라고 하면서 얼굴가리고 무슨 동영상을 찍어 올립니까?
얼굴 좀 봅시다!!
계11장 3~4의 주앞에 섰는 두감람나무는 계11장10절의 두선지자로서 길예비사자 입니다.
계12장의 언약의사자인 남자아이 앞에 먼저 오게되어있습니다.
계11장의 두증인과 계12장의 남자아이는 절대로 같은 사역이 아닙니다.
미혹자가 맞네요 ~!!
그래서 거짖목자가 맞네요
새언약에서 변론하자고 했는데도 한번도 오지도 않았고 ...
새언약에서 나가면서 하는말이 나는 영도 안 받았다고 시인한자가
어찌 이치가 돌아가겠는가~!
성령받지도 못한자가 선교사노릇하면서 불법을 행하고 있네요~!!
불법자 거짓목자가 또 판치고 잇네요
새언약. 교회는. 자칭 새언약이지 성경에서 계3장14절에. 라오디게아 교회라는 것을 아셨으면. 합나다
호 호 성령받은 사람은 다보는데 영적소경은 보아도 보지못하고 듣고자 하여도 듣지못 한다고 신29장4절 마13장13-14절 다시10번만 읽어 보세요 ?
성령 받았으면 베드로처럼 기탄없이 증거해 보이세요~ㅎ
얼굴도 못 내놓고 칠판에 옛날에 신,총이 써놓은 책자와 여기 저기서 들은거 다 쳐놓고 보고 읽지말고요
어디 능력을 한번이라도 보여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