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래 패치로 인해서 건달바의 경우 무적 버그로 귀찮음이 증가하였고, 치요메의 인기 때문에 수속성 재료값이 많이 비싸기에 정기수를 주는 곳을 찾아봤습니다. 개인적으로는 클전만 없다면 람채화가 좋다고 생각하는데, 이곳의 경우 정화가 없어도 디버프만 써도 반반자사가 되고, 그렇게 아프지도 않은 것 같습니다. 다만 영혼 흡수를 쓰기 떄문에, 다부대 사냥을 하려면 아무래도 인녀를 써야 안정적일 것 같습니다. 야차는 5클의 경우 더 느린 느낌이라 그냥 뺐습니다. 드랍 아이템 구성도 무기류가 없어서 오랫동안 있기는 좋아 보입니다. 다만 드랍률 자체가 낮은 느낌이라서, 5클보다는 3클이나 4클로 몰이 사냥하는 것이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근래 패치로 인해서 건달바의 경우 무적 버그로 귀찮음이 증가하였고, 치요메의 인기 때문에 수속성 재료값이 많이 비싸기에 정기수를 주는 곳을 찾아봤습니다.
개인적으로는 클전만 없다면 람채화가 좋다고 생각하는데,
이곳의 경우 정화가 없어도 디버프만 써도 반반자사가 되고, 그렇게 아프지도 않은 것 같습니다.
다만 영혼 흡수를 쓰기 떄문에, 다부대 사냥을 하려면 아무래도 인녀를 써야 안정적일 것 같습니다.
야차는 5클의 경우 더 느린 느낌이라 그냥 뺐습니다.
드랍 아이템 구성도 무기류가 없어서 오랫동안 있기는 좋아 보입니다.
다만 드랍률 자체가 낮은 느낌이라서, 5클보다는 3클이나 4클로 몰이 사냥하는 것이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다클 요즘 건달바 뱀소환 때문에 힘들던데
괜찮은가요
요즘은 건달바 무적 버그가 있어서 귀찮아서 안 갑니다.
클라 많으면 많이 튕기는 현상은 없으신가요? 요새 워낙 많이들 튕긴다해서
자주 팅기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