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멘.... 9월19일 하나님의 생각과 내 생각이 다를때 사도행전 10장 9-23 마음으로는 하나님의 법을 섬기려고 하지만 실제 육체로 는 ' 죄의법' 을 섬기는______ 예수그리스도의 영 이 나를 지배하게 하소서~~~~~ 내안에 성령이 거하게 하시고 나를 버리고 나를 부인하게 하시고 말씀과 내가 하나되게 하소서~~~~~~~~~🙏
샬롬! 오늘 하루도 내 삶의 핸들에서 두 손 내려놓고 나를 위해 일하실 주님을 찬양합니다. 2년전 가진 것 하나 없이 가게를 시작하신 하나님께 지금의 어려움도 잘 견디게 해 주십사고 기도합니다. 주께서 일하시지 않으면 아무 것도 할 수 없음을 고백합니다. 세상 모든 일에 주님의 주권을 인정하기에 매사에 인도하시고 도우심을 기대하며 기도하게됩니다. 오늘 하루도 우리 가는 길에 기쁨을 뿌려주실 주님을 찬양합니다.
아멘 감사합니다 하나님을 이해할 수 없을 때... 때에 따라 다르게 순종함을 고백합니다 하지만 하나님의 생각이 항상 옳다는것을 인정합니다 하나님께서 주시는 마음에 순종하는 자로 살아가길 소망합니다 복음적인 삶은 자기성찰부터 하는것, 내 생각을 언제나 깨는것.. 성령의 역사가 일어나길 소망합니다 오늘도 조금씩 저를 깎아 다듬어 만들어주실 주님 하나님의 생각을 택하고 의지하며 하루 보내길 기도합니다
하나님의 말씀에 순종하여 나의 율법적 권리를 내려놓고 평안함으로 하나님의 역사를 경험하는 삶이 되기를 소원합니다. 율법의 잣대로 사람을 차별하거나 의심하거나 나만의 편견으로 대하지 않게 도와주옵소서. 항상 내 생각과 뜻을 내려놓고 주니의 뜻과 생각에 촛점을 두고 살아가게 하옵소서. 하나님의 생각을 앞서는 모든것을 내려놓고 버리기를 원하오니 주장하여 주옵소서. 정치인들의 각성을 원하오니 진정한 자유대한민국을 세워가게 하옵소서.
아멘~'하나님의 생각과 내 생각이 다를 때' 우리가 힘들어 하는 것은 능력의 하나님을 전적으로 신뢰하지 못하기 때문... 우리의 삶에서 하나님의 생각과 내 생각이 다를 때 하나님의 생각이 분명함을 깨닫고, 하나님 앞에 겸손히 우리 생각을 내려놓으며 하나님의 생각에 따르기를 소망합니다.
좋은 설교 감사합니다 저는 청교도교리로 성경말씀으로 살고싶은 기독교 신앙인입니다 골로새서 2장8절 "누가 철학(현실에 성공한 사람들의 자기개발서등등)과 헛된 속임수(명리학,타로,부적등등)로 너희를 사로잡을까 주의하라 이것은 사람의 전통과 세상의 초등학문을 따름이요 그리스도를 따름이 아니니라 성경에 초등학문은 초등학교의 학문이 아닙니다 초등학문의 뜻 헬라어 ‘스토이케이온’은 ‘스토이코스’(열, 줄)에서 파생된 단어로, ‘근본이 되는 가장 핵심 요소’를 말한다. 고대 헬라 철학자들은 만물의 근원이 네 가지 요소(물, 불, 공기, 흙 등)로 구성되었다고 생각했다. 성경에서는 세상에서 말하는 가장 기초가 되는 학문(초보 단계의 학문) 즉, 자연 숭배나 천체(해, 달, 별 등) 숭배와 같은 고대의 우주관과 운명론을 기초한 원시적인 학문이나 종교를 일컫는다(갈 4:3; 골 2:8, 20). 동시에, 복음을 믿기 전에 가르침을 받던 율법 또는 이단 사상을 가리킨다고 볼 수도 있다(갈 4:9). 예를 들어 봤습니다 명리학,타로,부적 ,성공한사람들의 철학(자기 개발서) 다 정의가 없는 법 테두리에 시기,질투,경쟁, 비교의식에서 나온 초등학문이네요 다 우상숭배같네요 갑을 은 명리학에서 쓰는 용어네요 나무 오행 이네요 을목이 갑목을 타고 올라가서 등라계갑 한다는 뜻이죠 언젠간 갑목 위에 있을거다 뜻이죠 그리고 갑과 을 은 차별을 두는 용어네요 다 성경에 있는 초등학문이네요
도전의 질문을 받습니다. 하나님의 생각과 내 생각이 다를 때, 이해할 수 없을 때 나는 어떻게 반응합니까? 전능하신 하나님은 나보다 나를 더 잘 아시는 분이고, 나의 미래까지 설계 가능한 분임을 믿습니다. 하나님의 생각이 항상 옳다는 것을 인정합니까? 당연합니다. 다만 ’하나님의 생각‘을 아는 것이 선행되어야 하기에 오늘도 부족한 저는 말씀을 읽고 듣고 쓰면서 묵상하고 기도합니다. 하나님 제 안에 계시면 내 생각이 다를 리 없습니다. 혹여 내 생각이 하나님 생각과 다르다면 그것은 나의 욕심일 것입니다. 내 생각을 내려놓고 하나님의 생각을 순종할 때 일어나는 기적의 체험이 일어나기를 바랍니다.
주님 내생각과 하나님의생각을구별하여 하나님의 뜻에따르게하소서...아멘
주님의 뜻을 따라서 주님만이 나의 주인되심을 고백합니다 ㆍ
살아계신 하나님 아버지여~!
저의 생각을 내려놓게 하소서 ~~~
그리하여 성령의 역사를 체험하게 하옵소서 ~~~~
할렐루야 아멘 🙏
주님 앞에 간구하는 자에게 주님의 역사가 반드시 일어날 줄 믿습니다. 할렐루야
내 생각이 하나님의 생각(뜻)과 다를 때, 내 생각을 내려놓고 하나님의 뜻을 따르는 자 되게 해 주세요
아멘! 주님의 이끄심이 가득하길 소원합니다.
아멘.... 9월19일 하나님의 생각과 내 생각이 다를때
사도행전 10장 9-23
마음으로는 하나님의 법을 섬기려고 하지만 실제 육체로
는 ' 죄의법' 을 섬기는______
예수그리스도의 영 이 나를
지배하게 하소서~~~~~
내안에 성령이 거하게 하시고
나를 버리고 나를 부인하게 하시고 말씀과 내가 하나되게
하소서~~~~~~~~~🙏
하나님께서는 하나님의 음성에 귀 기울이는 자를 통해 일하시는 줄 믿습니다. 주님 앞에서 고민하는 고민이 우리를 온전하게 할 줄 믿습니다!
샬롬!
오늘 하루도
내 삶의 핸들에서 두 손 내려놓고
나를 위해 일하실 주님을 찬양합니다.
2년전 가진 것 하나 없이 가게를 시작하신 하나님께 지금의 어려움도 잘 견디게 해 주십사고 기도합니다.
주께서 일하시지 않으면 아무 것도 할 수 없음을 고백합니다.
세상 모든 일에 주님의 주권을 인정하기에 매사에 인도하시고 도우심을 기대하며 기도하게됩니다.
오늘 하루도 우리 가는 길에 기쁨을 뿌려주실 주님을 찬양합니다.
하나님의 이끄심에 온전히 내어드리니 주님의 길로 인도하여 주옵소서.
아멘 감사합니다
하나님을 이해할 수 없을 때...
때에 따라 다르게 순종함을 고백합니다
하지만 하나님의 생각이 항상 옳다는것을 인정합니다
하나님께서 주시는 마음에 순종하는 자로 살아가길 소망합니다
복음적인 삶은 자기성찰부터 하는것, 내 생각을 언제나 깨는것..
성령의 역사가 일어나길 소망합니다
오늘도 조금씩 저를 깎아 다듬어 만들어주실 주님
하나님의 생각을 택하고 의지하며 하루 보내길 기도합니다
오늘도 나는 죽고 예수만 살기 원합니다. 알지만 잘 되지 않는 의의 선택을 하게 하여 주옵소서.
@@JunpyoJeon 아멘 기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내 생각을 내려놓을때 성령의 역사가 이루어지게 하옵소서~
아멘! 주님께서 마음의 간구를 들어주실 줄 믿습니다.
주님 저는 믿습니다. 저의안목이 아닌 주의계획으로 저희가정과 저의회사를 돌보아주소서. 아버지 저에겐 큰인맥도 좋은 학벌도 없사오나 주님이 저의 최고의 인맥입니다. 늘 그은혜에 감사드리며 의지합니다. 아멘
주님만 의지합니다. 주님만 붙들고 나아갑니다.
내 안에 편견들을 깨고 겸손히 하나님 앞에 나아갈 때 성령의 역사가 일어날 줄 믿습니다. 생각지도 못한 상황에 마음쓰고 기도하게 되면서 하나님의 뜻이 이해되지 않았지만 순종하려합니다. 하나님은 늘 옳습니다.
때로는 순종의 발걸음이 어렵고 힘들지만 그럼에도 주님은 항상 옳기에 그 주님께 순종합니다.
@@JunpyoJeon 아멘...
목사님 감사합니다.^^
주님의 뜻을 알게 하시고 나의 뜻이 아닌 주님의 뜻에 따라가는 순종의 삶을 살아가게 하여 주시옵소서
은혜 안에서 주님만 바라보며 살아가게 하여 주옵소서.
🎉
주님의때가언제인지요 저의질병을고처주실때말입니다난치병이라하지만주님은전능하시잔아요~~❤❤❤
주님의 손길로 인도하여 주시길 간구합니다.
주님 뜻 알아 순종하며 사는 삶 있게하여주옵소서 아 멘
주님의 뜻을 깨닫는 지혜가 있게 하여주시고 순종하는 결단이 있게 하여 주옵소서.
아멘
😢
하나님의 뜻이 이루어지길 원하나이다.
할렐루야
아멘
하나님의 뜻이 이 땅에서도, 내 마음과 내 삶에서도 이뤄지길 소원합니다.
하나님의 말씀에 순종하여 나의 율법적 권리를 내려놓고 평안함으로 하나님의 역사를 경험하는 삶이 되기를 소원합니다. 율법의 잣대로 사람을 차별하거나 의심하거나 나만의 편견으로 대하지 않게 도와주옵소서. 항상 내 생각과 뜻을 내려놓고 주니의 뜻과 생각에 촛점을 두고 살아가게 하옵소서. 하나님의 생각을 앞서는 모든것을 내려놓고 버리기를 원하오니 주장하여 주옵소서. 정치인들의 각성을 원하오니 진정한 자유대한민국을 세워가게 하옵소서.
하나님께서는 내 생각이 있음에도 하나님의 생각을 따르는 자를 사용하시는 줄 믿습니다. 오늘도 우리를 그렇게 사용하여 주옵소서.
하나님 샘각과 냉각이 다를때 하나님생각따라 순종의길 가게 하소서
아멘
감시힙니다
고민의 순간에 하나님을 선택하는 믿음이 있게 하여 주옵소서.
아멘~'하나님의 생각과 내 생각이 다를 때'
우리가 힘들어 하는 것은 능력의 하나님을 전적으로 신뢰하지 못하기 때문...
우리의 삶에서 하나님의 생각과 내 생각이 다를 때 하나님의 생각이 분명함을 깨닫고, 하나님 앞에 겸손히 우리 생각을 내려놓으며 하나님의 생각에 따르기를 소망합니다.
내 생각과 하나님의 생각이 다름을 깨닫는 지혜가 있게 하시고 온전히 분별하게 하여 주옵소서.
아멘 ~~저의 믿음없음을 기도드립니다. 나의 생각이 아닌 하나님의 하시고자 하는 일을 하시기에 나는 어떤그릇일지를 생각해봅니다
하나님께서는 믿음 없음을 고백하는 자에게 믿음을 주시는 분이신 줄 믿습니다. 오늘 주님 앞에 간구하오니 믿음 없는 자에게 믿음을 부어주시고 의의 선택을 할 수 없는 자에게 선택할 수 있는 힘을 주옵소서.
아
아멘. 내 생각과 하나님의 생각을 구별하여 하나님의 뜻에 순종하는 하루되게 하소서.
분별의 능력을 주시고 하나님의 뜻에 순종하는 결단이 있게 하여 주옵소서.
나의 생각과 하나님의 생각이 다른 것이 일종의 '멍에'처럼 느껴질 때가 있지만, 그 멍에가 나를 자유케 할 줄로 믿으며 하나님의 뜻 따라갑니다. 아멘
주님의 생각이 나의 생각이 되고 주님의 마음이 나의 마음이 될 때 온전한 자유가 임할 줄 믿습니다.
아멘.하나님에숨결을느끼며하루를시작합니다 사랑하는주님오늘도성령에인도하심따라 하나님에생각이무엇인지깊이생각하며평안한 하루되게하소서,예수님이름으로기도합니다 아멘
하나님의 숨결로 우리 영혼을 가득 채워 주옵소서. 주님께서 우리의 삶을 다스려 주옵소서.
주님의 주권을 인정합니다.
주님의 시간에 주님의 방식으로 하나님의 역사가 이루어지게 하실것을 믿습니다.
흔들리지않는 마음으로 신뢰할수있도록 주님 도와주세요!
좋은말씀 들려주셔서 감사드려요 ^^♡♡♡
우리의 삶을 통해 주님의 뜻이 이뤄지기를 소원합니다!
할렐루야.아멘.감사합니다
오늘도 생명을 주시니 감사합니다.
주님~~내생각이 아닌 하나님의 방법에 순종하여 승리의 삶 살게 하옵소서~~아멘
하나님의 생각을 분별할 수 있는 지혜를 주시고 주님의 음성에 순종 할 수 있는 마음을 주옵소서.
❤❤❤
할렐루야!주님을 찬양합니다.
주님만이 우리의 길이 되십니다!
아멘 ~!!!
하나님 말씀에 온전히 순종합니다
우리의 삶을 온전히 내어드립니다! 할렐루야
좋은 설교 감사합니다 저는 청교도교리로 성경말씀으로 살고싶은 기독교 신앙인입니다
골로새서 2장8절 "누가 철학(현실에 성공한 사람들의 자기개발서등등)과 헛된 속임수(명리학,타로,부적등등)로 너희를 사로잡을까 주의하라 이것은 사람의 전통과 세상의 초등학문을 따름이요 그리스도를 따름이 아니니라
성경에 초등학문은 초등학교의 학문이 아닙니다
초등학문의 뜻 헬라어 ‘스토이케이온’은 ‘스토이코스’(열, 줄)에서 파생된 단어로, ‘근본이 되는 가장 핵심 요소’를 말한다. 고대 헬라 철학자들은 만물의 근원이 네 가지 요소(물, 불, 공기, 흙 등)로 구성되었다고 생각했다. 성경에서는 세상에서 말하는 가장 기초가 되는 학문(초보 단계의 학문) 즉, 자연 숭배나 천체(해, 달, 별 등) 숭배와 같은 고대의 우주관과 운명론을 기초한 원시적인 학문이나 종교를 일컫는다(갈 4:3; 골 2:8, 20). 동시에, 복음을 믿기 전에 가르침을 받던 율법 또는 이단 사상을 가리킨다고 볼 수도 있다(갈 4:9).
예를 들어 봤습니다
명리학,타로,부적 ,성공한사람들의 철학(자기 개발서) 다 정의가 없는 법 테두리에 시기,질투,경쟁, 비교의식에서 나온 초등학문이네요 다 우상숭배같네요
갑을 은 명리학에서 쓰는 용어네요
나무 오행 이네요
을목이 갑목을 타고 올라가서
등라계갑 한다는
뜻이죠 언젠간 갑목
위에 있을거다 뜻이죠
그리고 갑과 을 은 차별을 두는 용어네요
다 성경에 있는 초등학문이네요
주님 안에서 온전한 삶을 살게 하여 주옵소서.
아멘 감사합니다
주님
오늘 하루도 하나님의 숨결을 느끼며 살아가게 하소서 아멘
주님의 음성에 귀 기울이는 자에게 생명의 숨결이 넘치게 될 줄 믿습니다.
@@JunpyoJeon 아멘
아멘!!
항상 느끼는 거지만 평상시에는 말씀앞에 순종할 수 있을거라 생각되지만 막상 내 생각과 다를때 순종한다는 것이 갈수록 더 어렵게만 다가옵니다
알죠.. 순종이 제사보다 낫다는 걸요~
모든 순종의 사람들에게 배우고 싶은데 난 왜 이럴까요..
늘 하나님을 이겨먹으니까요~
고민하는 자에게 선택할 수 있는 힘을 주시고 선택하는 자에게 능히 이기는 힘을 주실 줄 믿습니다.
@@JunpyoJeon
이 고민이 더 깊어지고 무르익어
하나님이 고민 할 수도 있겠단
생각이 갑자기 듭니다..
나의 고민이 아버지께 드려져서 말이죠~
감사합니다 😊
하나님의 방법이 옳습니다 아멘 🙏
하나님은 언제나 정답이십니다. 그것을 인정하는 지혜가 있게 하여 주옵소서.
이럴수가ㅠㅜ 오늘 설교 제게 주는 말씀이네요 아멘
아멘 주님 감사드립니다 🙏
아멘! 내 생각을 내려놓고 하나님 생각을 온전히 신뢰하고 따르는 자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깨닫지 못했다면 깨닫게 하여주시고, 잘못된 선택을 한다면 옳은 길로 인도하여 주옵소서.
도전의 질문을 받습니다.
하나님의 생각과 내 생각이 다를 때, 이해할 수 없을 때 나는 어떻게 반응합니까?
전능하신 하나님은 나보다 나를 더 잘 아시는 분이고, 나의 미래까지 설계 가능한 분임을 믿습니다.
하나님의 생각이 항상 옳다는 것을 인정합니까?
당연합니다. 다만 ’하나님의 생각‘을 아는 것이 선행되어야 하기에 오늘도 부족한 저는
말씀을 읽고 듣고 쓰면서 묵상하고 기도합니다.
하나님 제 안에 계시면 내 생각이 다를 리 없습니다.
혹여 내 생각이 하나님 생각과 다르다면 그것은 나의 욕심일 것입니다.
내 생각을 내려놓고 하나님의 생각을 순종할 때 일어나는 기적의 체험이 일어나기를 바랍니다.
내 생각보다 하나님의 생각이 앞서게 하여 주시고 내 안에 하나님의 생각을 가득 채워주옵소서.
🙏
아멘
아멘
감사드립니다
아멘!
아멘 ❤❤❤
아멘감사합니다
아멘
아멘
아멘!
아멘 💕
아멘
아멘 🙏🏽
아멘❤
아멘❤
아멘 🙏
아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