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보고 제 짧은 인생 동안 가장 좋은, 기억에 남는 선생님께 편의를 써 놨습니다. 마지막 날에 올려 놓고 가려고요.. 막상 하려니까 너무 떨리네요ㅋㅎ 그래도 절대 잊을 수 없는 분이셔서 그분 생각하면서 웃으며 만들었네요! 저의 하나밖에 없는 2024년을 재미있게 채워 주신 저희 선생님 그동안 감사했고 숙제는 자주 빼먹어서 죄송했다는 내용을 썼어요! 그러고 보니 저도 곧 있으면 졸업이네요.. 이런 거 올려주셔서 감사하고 남은 2024년 동안 행복하게 지내세요!
고정맛집이라고 들었습니다만 맞나요?
우와
이거 보고 제 짧은 인생 동안 가장 좋은, 기억에 남는 선생님께 편의를 써 놨습니다.
마지막 날에 올려 놓고 가려고요.. 막상 하려니까 너무 떨리네요ㅋㅎ 그래도 절대 잊을 수 없는 분이셔서 그분 생각하면서 웃으며 만들었네요! 저의 하나밖에 없는 2024년을 재미있게 채워 주신 저희 선생님 그동안 감사했고 숙제는 자주 빼먹어서 죄송했다는 내용을 썼어요! 그러고 보니 저도 곧 있으면 졸업이네요.. 이런 거 올려주셔서 감사하고 남은 2024년 동안 행복하게 지내세요!
아직 어리지만 고마운 마음을 잘 표현하시는 글쓴이 분과 그런 그에게 좋은 스승이 되어주신 선생님, 두 분 모두 멋지시네요. 지나가다 훈훈해 댓글 남겨 봅니다.ㅎㅎ
'땡기면 꽃 하나 날라간다' 에 한표
우와.. 파는거 살께요..
뇌: 준비됬어 손?
손: 지랄하지마 뇌
아이디야 대박이네
우아!
귀엽네😊😊
90년대?2000년대 초반? 이런거 유헹했는데...
너무빨라서 꽂는 부분을 모르겠어요
만들어주세요❤
잘안되요😢
엥 어케 되는거지 저게
다이소에서 사자그냥
꽃이 아니라 동그라미 아닌가요
너무빨라서 꽂는 부분을 모르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