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커버곡에 참여한 하루나엘입니다. 마지막 편지를 적을때만해도 레브의 졸업소식을 알지못하였기에 가볍게 적었는데 지금보니 너무 가볍게 적은 것 같네요.(팀 해체만 알았고 해체이후에도 이야기할 수 있을거라고 알았거든요.) 졸업사실을 알게 된 지금 여기 레브에게 하고 싶은 말을 적어보고자 합니다. 레브에게. 레브야, 지금까지 수고 많았어. 너랑 함께 이야기하고 의논할때마다 조금씩 더 성장했던 것 같아. 언제나 든든하고 꼼꼼하게 많은 걸 챙겨줬던 레브야. 앞으로 가는 길이 어떤 길일지 몰라도 너가 하고자 하는 모든 일들이 다 잘풀리길 바랄게. 언제든 언니는 레브편이고 항상 레브의 선택을 응원한다는 것만 알아줘. 지금까지 고마웠고 언제나 앞으로도 사랑해. 너와 함께했던 천사가.
안녕하세요. 커버곡에 참여한 하루나엘입니다.
마지막 편지를 적을때만해도 레브의 졸업소식을 알지못하였기에 가볍게 적었는데 지금보니 너무 가볍게 적은 것 같네요.(팀 해체만 알았고 해체이후에도 이야기할 수 있을거라고 알았거든요.) 졸업사실을 알게 된 지금 여기 레브에게 하고 싶은 말을 적어보고자 합니다.
레브에게.
레브야, 지금까지 수고 많았어. 너랑 함께 이야기하고 의논할때마다 조금씩 더 성장했던 것 같아. 언제나 든든하고 꼼꼼하게 많은 걸 챙겨줬던 레브야. 앞으로 가는 길이 어떤 길일지 몰라도 너가 하고자 하는 모든 일들이 다 잘풀리길 바랄게. 언제든 언니는 레브편이고 항상 레브의 선택을 응원한다는 것만 알아줘.
지금까지 고마웠고 언제나 앞으로도 사랑해.
너와 함께했던 천사가.
대 루 나 엘
두분 다 수고 많으셨고 앞으로 각자 걸으시는 길이 꽃길이시길 바라며 마음 한켠에 응원 하겠습니다.
화이팅!
레브님을 기억하기 위해 왔는데 아직도 레브님의 방송에 자주 가지 못해서 죄송하네요 왜 이렇게 슬프고 죄송스러울까요?... 제...발...행복하길 ㅠㅠ 그ㅠㅠ리고... 건강해야해 다시 한번 미안해...ㅠㅠ
두분 다 각자의 길에서 행복하시길 그리고 오래오래 사셔야 돼요
커버곡을 직접 부르시다니 놀랐습니다.... ;)
제가 애니에서 가장 좋아하는 노래 중 하나네요. 가사가 참...
피터패트의 마지막 합창곡, 아름다웠습니다. 모두의 앞날에 꽃길이 펼쳐지길 바라겠습니다.
오늘 팀 해체공지 봤는데 팀 마지막을 장식하는 노래 내일 학교 끝나고 집에 왔어 들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