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이 엄청나게 발전한 것은 맞다. 불과 60, 70년 동안에 세계적 빈곤국, 개발도상국. 상위 중진국을 거쳐 선진국 대열에 오른 것은 세계 역사에 전례가 없는 일이다. 그 기간 동안 경제 뿐만 아니라 국민들의 가치관과 마인드 또한 엄청나게 변화했으니 서양인이나 동양인이나 한국을 매력적인 이민 대상국으로 여기는 것도 이제는 수긍이 된다. 대한민국이 장래 전세계를 리드하는 경제, 문화 강국이 되길 소망한다.
부자 특히 은퇴한 노인들이 가장 살기좋은곳은 서울이다 안전하고 교통편리하고 대형병원도 많다 노인요양병원도 많고 무엇보다 미국, 유럽에 비해 병원비가 저렴하다(상대적이긴하지만) 단점은 영어권(스페인어등)이 아니라 의사소통에 문제가 생길가능성높지만 그것도 일본이나 중국등에 비하면 의사소통에 문제가 없는편이다 게다가 무엇이든 신속,정확한 문화가 있어 병원, 은행,관공서등에서 대기시간이 짧다 생이 얼마 남지않은 노인들에겐 중요한일이다
오해하는 분들이 많은 것 같은데. 호주도 투자이민이라고해서 엄청 많은 돈을 들고가면 살수 있습니다. 스위스도 그렇고요. 귀화는 한국도 힘듭니다. 저분들은 귀화가 아니라 장기거주나 또는 이중국적 이민일 가능성이 큽니다. 어찌되었든 저런분들에 대해서는 굉장히 까따롭게 관리해서 귀찮아서 귀화했다는 분들도 있습니다. 불법체류하며 세금 안 내고 범죄를 일으키는 자들이 문제인거지 돈 싸들고 와서 돈 쓰는 은퇴형 이민은 이미 그 경제성으로 인해 선진국에서도 받아들이는 일인데 제발 무지성으로 비난하지 말아주세요.
아빠 ..속썩여 .. 골아프겠어요 !! .. 그냥 버리고 가소 !! .. 인구 부족한데.. 자꾸 빼가면 인구 팍팍 줄어 ..골아픈 현실 더 골아 퍼지는데.. 2명 나와야 유지되는데 .. 현재 한국은 0.5 ~ 0.7명 .. 몇십년 지나면 인구가 1/ 4 이나 1/5 확 줄어 들어 버릴것 같어서 .. 아리랑 쓰리랑 (받어들이고 느끼다) 해서 인구 늘려야 되는 상황인되.. 젊은인구 생산 안되고 ..나이든 인구 줄어 들고 .. 출산율 0.5명 .. 가구당 1명 나오면 인구 절반으로 줄어드는 것이고 ..2명 나오면 현상 유지 인되 .. 현재 0.5명 .. 곳 인구는 1/ 4 정도 확 줄어든다 ..한국의 현실이죠.. 삶의 질이 좋아지면 인구 획기적으로 줄어 들고 . 국가 존립을 걱정해야 될만큼 현실은 지옥으로 변하고 .. 삶의 질이 나쁜 나라에서 오히려 인구 증산이 늘어 ..골아프다 하더군요.. 화려하고 꾸미고 먹고 즐기는 것은 있는데 .. 미래 세대 투자 안하니 ..인구 너무 만이 줄어 골아프죠.. 속석이면 그냥 한국에 버리고 가소 !!
사연자분 돈은 미국 뉴욕에서 버세요. 금융업이면 뉴욕이 더 좋죠. 수입이 한국과는 차이가 큽니다. 관광으로 오시고요. 아 사랑하는 사람이 한국인이면 나쁘지않겠네요. 한국에서도 금융업은 고소득이니. 뉴욕이 워낙 금융소득이 크니.... 그러나 수입대비 지출을 생각한다면 한국도 나쁘지 않습니다.
제가 사는 동네에 러시아 과학자분이 한국남자랑 결혼해서 국립과학단지에서 연구원으로 일하고 계십니다. 그리고 그 혼혈아들은 유치원생 때부터 천재소리 들었고 동네 주민들이 하나같이 말합니다. 쟤는 나중에 뉴스나오는 큰인물 될것 같다고. 근데 그 애가 초등학교 들어가자 동네주민들이 하나같이 걱정했습니다. 철없는 애들이 인종차별하면 어쩌지? 자기 자식과 손자.손녀들에게 신신당부했습니다. 절대 차별하지말라고. 상처입고 어른되어서 다른나라가면 국가손실이라고. 너 같은 것들 때문에 인재를 놓쳐야 되겠니? 섞이는게 문제가 아니라 한국인이든 아니든 범죄저리는 놈들이 문제인거지. 승리 같은 한국인라도 내쫒고 싶은 쉐키가 있는거고 조나단 같은 귀화시키고 싶은 콩고인도 있는게 세상이고 그게 가능해야 대한민국이 더 성장하는거다.
@@vank6525 제가 유지되었으면 하는 건 울나라 사람들의 유전자에 각인돼 있는, 올바른것을 추구하고, 불의에 굴하지 않고, 개인적이지 않고 서로를 위하고 나누는 정이 있고, 어려운일이 있을때 힘을합해 극복하고, 예의있고 성실하며, 냄새나지 않는 유전자 와 같은 것들입니다.
@@prcjhk ^^ 왜 근친결혼을 금하는지 아나요? 근친을 하면 오히려 유사 DNA 때문에 유전병이 생기기 때문입니다. 지금 진돗개도 근친결혼으로 유전자 문제가 생기고 있다는 뉴스는 보셨나요? 외국에서 믹스진도개라고 버려진 개들을 입양해 키우는 분들의 커뮤니티에서 하시는 말씀이 믹스가 더 성격이 좋다입니다. 순혈진돗개는 오히려 사회성 부족으로 키우기 어렵답니다. 냄새 안 나는 유전자라. 이건 음식과 연관 있을 수도 있습니다.김치.된장 등 발효된 음식은 1차 가스가 이미 방출 된 상태라 소화 될 때 내장에서 가스라든지 부패과정에서 나오는 불완전요소들이 덜 발생합니다. 한국인도 외국 생활 오래하면 냄새 심하게 납디다. 그리고 저는 저의 집안의 특수한 유전인자의 수수께끼를 풀기 위해 취미생활로 유전자 공부를 독학으로 5년 넘게 하고 지금도 간간히 유전자에 대한 논문과 뉴스를 챙겨봅니다. 어려운 이야기는 어차피 길게 못하니 짧은 이야기를 하나하죠. 동물실험에서 동물이 여러 이성 중 하나를 선택하게하고 선택한 이유가 뭘까 추적한 결과가 무엇인줄 압니까? 바로 자신과 다른 유전자가 많은 이성 이였습니다. 그 유명한 폐르몬 향수의 비밀도 바로 이 다른 인자들이 많이든 향이라고 합니다. 한민족은 본시 1만년 역사 동안 최근 천오백년전까지 북쪽 국경 대부분을 러시아와 맞닿아있었고 당연히 동유럽인과의 혼혈이 많았기에 키크고 하얗 북방인이 많은 겁니다. 거기다 백오십년 전쯤 구 러시아 공산당 소련으로 바뀌면서 조선으로 피난 온 러시아인들이 조선인들과 혼인도 하고요. 근대문학에 아나키스며 나타샤 같은 러시아 여자 이름들이 많은 이유도 당시 문학신들 중 러시아 미인들에게 반해 구애한 작품들이 많아서 입니다. 그리 생긴 러시아 혼혈손자가 지금 외국에서도 유명한 한류스타배우가 되었지요. 저는 옛날사람이라 흑인혼혈인 인순이씨를 더 좋아하지만요. 저도 그야말로 교과서에 나오는 뼈대있는 영남학파의 한 집안의 자식으로 한국문화를 사랑하고 한민족의 문화가 잘 전승되기를 바랍니다. 근데 그것은 양화와 같은 것입니다. 지금 한류가 전세계적으로 유행인 이유는 한국문화의 좋은 점들이 부각되어서 입니다. 그렇게 정신적으로 감복시켜 퍼쳐나가면서 지키고 발전되는 것이지 종족순혈을 통해서만 지켜져야 한다면 한국인처럼되고 싶은 외국인들에게 너 따라하지마.넌 죽어도 안되라고 말하는거랑 뭐가 다른가요? 참고로 저는 수백년된 장손 집안 첫째이고 제 이모.고모.외사촌까지 종부 입니다. 누구보다 혈통의 중요성을 잘 알고 그걸 지키기 위해 목숨까지 걸고 넷째까지 낳은 외질부가 있습니다. 일본이 개항을하고 한 짓이 뭔지 압니까? 일본 여자들에게 덩치크고 힘 쎈 유전자 받아오라고 항구에 정박한 외국인들에게 몸을 주게 한 겁니다. 혼혈아를 얻기 위해. 그 혼혈아들을 뭐라고 부르는지 아시나요? '개량종'
😄👏👏👏🎉🎉🎉한국으로
오세요
참으로 현명한 선택을 하신 아빠께서 항상 건강하시고 재미지게 사시길 바랍니다.
앞으로 우리 자유 대한민국에서 좋은일만 가득 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한국이 엄청나게 발전한 것은 맞다. 불과 60, 70년 동안에 세계적 빈곤국, 개발도상국. 상위 중진국을 거쳐 선진국 대열에 오른 것은
세계 역사에 전례가 없는 일이다. 그 기간 동안 경제 뿐만 아니라 국민들의 가치관과 마인드 또한 엄청나게 변화했으니 서양인이나
동양인이나 한국을 매력적인 이민 대상국으로 여기는 것도 이제는 수긍이 된다.
대한민국이 장래 전세계를 리드하는 경제, 문화 강국이 되길 소망한다.
한국으로 오세요, 나도 세계를 많이 다녔죠, 근데 한국보다 나은데를 찾지 못했죠, 뉴요커가 한국을 본다면 절대 잊을수 없는 경험을 하게될겁니다, 글고 밤마다 생각은 한국에 가 있게된답니다, 내가 한국인인게 얼마나 축복인지 새삼느끼는 하루네요, ㅎㅎ😅
111
한국의 의료와 안전은 인정👍
사연자님은 한국을 1/100일도 채험하지
못하고 미국으로 가셨으니 아쉽네요
부자 특히 은퇴한 노인들이 가장 살기좋은곳은 서울이다 안전하고 교통편리하고 대형병원도 많다 노인요양병원도 많고 무엇보다 미국, 유럽에 비해 병원비가 저렴하다(상대적이긴하지만) 단점은 영어권(스페인어등)이 아니라 의사소통에 문제가 생길가능성높지만 그것도 일본이나 중국등에 비하면 의사소통에 문제가 없는편이다 게다가 무엇이든 신속,정확한 문화가 있어 병원, 은행,관공서등에서 대기시간이 짧다 생이 얼마 남지않은 노인들에겐 중요한일이다
경제력이 일정 수준 이상만 되면
세계 최고 살기 좋은 건 맞음 ㅡㆍㅡ
행복을 누리세요
환영합니다 오서서 좋은인연 맺으시고 아이도 덥석덥석 나으서요 ❤❤❤
행복한 노후되세요.
오해하는 분들이 많은 것 같은데.
호주도 투자이민이라고해서
엄청 많은 돈을 들고가면 살수 있습니다. 스위스도 그렇고요.
귀화는 한국도 힘듭니다.
저분들은 귀화가 아니라
장기거주나
또는 이중국적 이민일 가능성이 큽니다.
어찌되었든 저런분들에 대해서는 굉장히 까따롭게 관리해서 귀찮아서 귀화했다는 분들도 있습니다.
불법체류하며 세금 안 내고 범죄를 일으키는 자들이 문제인거지
돈 싸들고 와서 돈 쓰는 은퇴형 이민은 이미 그 경제성으로 인해 선진국에서도 받아들이는 일인데 제발 무지성으로 비난하지 말아주세요.
맞아요 뉴욕 금융가 출신이면 연봉 어마무시하죠 재산도 장난아님
너도 한귀남자랑결혼해라
미국 유럽인들이 이민온 사람들이
커뮤니티를 형성학고 있군요
암튼 짝짝짝 박수..
유럽 사람들이 생각하는 천국이 바로 한국이 아닐까 생각해 봅니다.^*^
50년전에는 집집마다 대문도 잠그지 않고 살았었습니다 대부분요
그때는 집안에 훔처갈 물건들이 없었으니,, 혹시나 의적들이 와서 쌀가마니 라도 넣고가길 바랬을지도 ~ㅋㅋ
😆👏👏👏환영합니다!🎉🎉🎉🎉
나는 자연인이다를 미국인들이 한국와서 느끼는듯.
그래도 세계최강 미국시민 인게 좋다
참...;; 올때 인터넷으로 안찾아보는게 안타깝다;;
아빠랑 한국에서 사세요
한국에서 아빠와 같이 사세요.
최소한의 자기 생활만 가능하다면 우리나라가 젤 살기좋다.
총 맞을 걱정 없지 밤 생활 포기하지않아도 되지... 정 많지 서로 도와주지못해 안달이지... 의료? 지구상 최상에다가 최고 저렴에 최고로 신속하지... 하악하악
뭘 또 말해볼까? 응? 뭐뭐?
외국을 돌아다녀 봐야 내 땅
이 천국인거 느낀다. 유럽
여행 갔다가 화장실과 비좁
은 샤워실, 빈데 출연, 소매
치기, 식당의 엉망 써비스,
등등 울나라서 흔히 마시는
물 한잔까지 공짜는 없지...
오..!! 자랑스런 울 대한민국.
돈많으면한국이천국은전국이맞지
아빠 ..속썩여 .. 골아프겠어요 !! .. 그냥 버리고 가소 !! .. 인구 부족한데.. 자꾸 빼가면 인구 팍팍 줄어 ..골아픈 현실 더 골아 퍼지는데.. 2명 나와야 유지되는데 .. 현재 한국은 0.5 ~ 0.7명 .. 몇십년 지나면 인구가 1/ 4 이나 1/5 확 줄어 들어 버릴것 같어서 .. 아리랑 쓰리랑 (받어들이고 느끼다) 해서 인구 늘려야 되는 상황인되.. 젊은인구 생산 안되고 ..나이든 인구 줄어 들고 .. 출산율 0.5명 .. 가구당 1명 나오면 인구 절반으로 줄어드는 것이고 ..2명 나오면 현상 유지 인되 .. 현재 0.5명 .. 곳 인구는 1/ 4 정도 확 줄어든다 ..한국의 현실이죠.. 삶의 질이 좋아지면 인구 획기적으로 줄어 들고 . 국가 존립을 걱정해야 될만큼 현실은 지옥으로 변하고 .. 삶의 질이 나쁜 나라에서 오히려 인구 증산이 늘어 ..골아프다 하더군요..
화려하고 꾸미고 먹고 즐기는 것은 있는데 .. 미래 세대 투자 안하니 ..인구 너무 만이 줄어 골아프죠.. 속석이면 그냥 한국에 버리고 가소 !!
금요일밤은 이제 시작이지..ㅋㅋㅋㅋㅋㅋ
사연자분 돈은 미국 뉴욕에서 버세요.
금융업이면 뉴욕이 더 좋죠.
수입이 한국과는 차이가 큽니다.
관광으로 오시고요.
아 사랑하는 사람이 한국인이면 나쁘지않겠네요.
한국에서도 금융업은 고소득이니.
뉴욕이 워낙 금융소득이 크니....
그러나 수입대비 지출을 생각한다면 한국도 나쁘지 않습니다.
공익사업 투자이민 졔도가 있습니다.
지금 이 멋진 의료시스템이 무너지고 있다.
섞이는것도 문제 우리도 고령화대서 노인들 만 많은데 걍 좋아만 해죠 좁아죽겠는데 이대로 다살러오면 우리산 다 밀어야겠네
아버지을 무슨 유치원 취급하네요 딸이 약간 모지리 인듯하네요
★
ㅎㅎ 미국의 금융분석관이라는 직업을 가진자가 대한민국의 상황을 모른다니 말도 안되는데 ...
세계경제의 흐름을 분석하고 알아가는것도 그 직업의 특징일텐데
무슨 대한민국의 발전정도를 몰랐다니 말이나 되나 이게 ㅋㅋㅋㅋㅋㅋㅋ
완전 엉터리 사연 같은데요 .
은퇴한 미국인 아니 이민을 원하는 미국인들에게는 한국 국적을 그냥 쉽게 주는 건가....
이민법에 인정하는 돈만 있으면 가능
금융가 은퇴면 재산 장난아님
@@qanwhtp 굿! 굿! 큰손 이민 이라면 대환영 ㅎㅎ
돈많은 미국금융자산가가 굳이 왜!!! 돈 많음 미국이 더 안전하고 살기 좋지. 그리고 한국이민 그렇게 쉬운건가 ㅎㅎ 모르겠다. 돈많은 은퇴자가 대중교통이라.... 아무튼 내용이 영 이상타
외국분들 여행이나 은퇴후는 좋은데 젊은 나이에 우리나라에 정착해서 우리나라 유전자에 외국 피가 섞이도록 하지는 않으면 좋겠네요.
제가 사는 동네에
러시아 과학자분이 한국남자랑 결혼해서 국립과학단지에서 연구원으로 일하고 계십니다.
그리고 그 혼혈아들은 유치원생 때부터 천재소리 들었고 동네 주민들이 하나같이 말합니다. 쟤는 나중에 뉴스나오는 큰인물 될것 같다고.
근데 그 애가 초등학교 들어가자 동네주민들이 하나같이 걱정했습니다. 철없는 애들이 인종차별하면 어쩌지? 자기 자식과 손자.손녀들에게 신신당부했습니다. 절대 차별하지말라고. 상처입고 어른되어서 다른나라가면 국가손실이라고.
너 같은 것들 때문에 인재를 놓쳐야 되겠니?
섞이는게 문제가 아니라 한국인이든 아니든 범죄저리는 놈들이 문제인거지. 승리 같은 한국인라도 내쫒고 싶은 쉐키가 있는거고 조나단 같은 귀화시키고 싶은 콩고인도 있는게 세상이고 그게 가능해야 대한민국이 더 성장하는거다.
@@vank6525 저는 진돗개가 다른개와 섞여 잡종이 되는거보다는 혈통을 보존하고 싶은 쪽입니다.
@@vank6525 제가 유지되었으면 하는 건 울나라 사람들의 유전자에 각인돼 있는, 올바른것을 추구하고, 불의에 굴하지 않고, 개인적이지 않고 서로를 위하고 나누는 정이 있고, 어려운일이 있을때 힘을합해 극복하고, 예의있고 성실하며, 냄새나지 않는 유전자 와 같은 것들입니다.
@@prcjhk ^^ 왜 근친결혼을 금하는지 아나요?
근친을 하면 오히려 유사 DNA 때문에 유전병이 생기기 때문입니다.
지금 진돗개도 근친결혼으로 유전자 문제가 생기고 있다는 뉴스는 보셨나요?
외국에서 믹스진도개라고 버려진 개들을 입양해 키우는 분들의 커뮤니티에서 하시는 말씀이 믹스가 더 성격이 좋다입니다. 순혈진돗개는 오히려 사회성 부족으로 키우기 어렵답니다.
냄새 안 나는 유전자라. 이건 음식과 연관 있을 수도 있습니다.김치.된장 등 발효된 음식은 1차 가스가 이미 방출 된 상태라 소화 될 때 내장에서 가스라든지 부패과정에서 나오는 불완전요소들이 덜 발생합니다. 한국인도 외국 생활 오래하면 냄새 심하게 납디다.
그리고 저는 저의 집안의 특수한 유전인자의 수수께끼를 풀기 위해 취미생활로 유전자 공부를 독학으로 5년 넘게 하고 지금도 간간히 유전자에 대한 논문과 뉴스를 챙겨봅니다.
어려운 이야기는 어차피 길게 못하니 짧은 이야기를 하나하죠.
동물실험에서 동물이 여러 이성 중 하나를 선택하게하고 선택한 이유가 뭘까 추적한 결과가 무엇인줄 압니까?
바로 자신과 다른 유전자가 많은 이성 이였습니다.
그 유명한 폐르몬 향수의 비밀도 바로 이 다른 인자들이 많이든 향이라고 합니다.
한민족은 본시 1만년 역사 동안 최근 천오백년전까지 북쪽 국경 대부분을 러시아와 맞닿아있었고 당연히 동유럽인과의 혼혈이 많았기에 키크고 하얗 북방인이 많은 겁니다.
거기다 백오십년 전쯤 구 러시아 공산당 소련으로 바뀌면서 조선으로 피난 온 러시아인들이 조선인들과 혼인도 하고요. 근대문학에 아나키스며 나타샤 같은 러시아 여자 이름들이 많은 이유도 당시 문학신들 중 러시아 미인들에게 반해 구애한 작품들이 많아서 입니다. 그리 생긴 러시아 혼혈손자가 지금 외국에서도 유명한 한류스타배우가 되었지요.
저는 옛날사람이라 흑인혼혈인 인순이씨를 더 좋아하지만요.
저도 그야말로 교과서에 나오는 뼈대있는 영남학파의 한 집안의 자식으로 한국문화를 사랑하고 한민족의 문화가 잘 전승되기를 바랍니다.
근데 그것은 양화와 같은 것입니다. 지금 한류가 전세계적으로 유행인 이유는 한국문화의 좋은 점들이 부각되어서 입니다. 그렇게 정신적으로 감복시켜 퍼쳐나가면서 지키고 발전되는 것이지
종족순혈을 통해서만 지켜져야 한다면 한국인처럼되고 싶은 외국인들에게 너 따라하지마.넌 죽어도 안되라고 말하는거랑 뭐가 다른가요?
참고로 저는 수백년된 장손 집안 첫째이고
제 이모.고모.외사촌까지 종부 입니다. 누구보다 혈통의 중요성을 잘 알고 그걸 지키기 위해 목숨까지 걸고 넷째까지 낳은 외질부가 있습니다.
일본이 개항을하고 한 짓이 뭔지 압니까? 일본 여자들에게 덩치크고 힘 쎈 유전자 받아오라고 항구에 정박한 외국인들에게 몸을 주게 한 겁니다. 혼혈아를 얻기 위해. 그 혼혈아들을 뭐라고 부르는지 아시나요?
'개량종'
우리가 호구냐 ?
세계 흐름도. 모르는 무지한 외국인들 너무 많다
늙으면 아프고 병원신세를 누구나 지는데 의료비는 어쩌냐?
❤ㅋ
한국은 이민청도 없는 나라 입니다 영주권 받는것도 싑지 않은데 이민 이라니 유투브에서는 이민이라는 너무 말을 쓰네요 시청자들도 바보가 아닙니다 다른 표현은 어떨까요
하바드 나온 금융엘리트가 노래방을 왜 가. 한국노래도 모를텐데
노래방 안가봤어요? 팝송 있잖아요..
KOREA가 호구같으네.
불법체류자 가 되었다
너 같이
"한국어"도
제대로 "중꿔(중국인)"나
"조선족"이 아니니,
걱정하지 말아라!
그 아빠가 한국에 무슨 비자를 들고 왔죠? 단순이민 자체는 비자가 없는걸루 알아요. 혹시 6개월 방문비자받고 오가는거 아닐까요?
구급차가 왜 무료지??외국인한태만 무료고 자국민한태는 돈받는건가???그리고 우리나라 이민장벽 높다고 하지 않았나??아무나 받으면 여러나라가 들어오고 범죄경력 있는 사람이 들어오는지 모르는대 이게 가능한건가???
"119"하고,
'사설 구급차"를
구별하지 못하는
"조선족"은
"대한민국"을 떠나라!
@@김정일-j3tㅋㅋㅋㅋ
119는 공짜임
금융분석가가 한국의 경제에 대해
몰라서 성공하겠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