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정부가. 육아에 좀더 할애를 했어야 했음. 주변에 육아로 지쳐가는 가족들을 보면. 상당히 힘듬. 예전처럼 결혼연령이 높아지고있는상황에서 아이를 봐주는 부모님의 나이가 50대 60대가 아니고, 70대 80대이신 부모님은 더이상 손자, 손녀를 돌봐 주시지 못한다. 공동육아는 사라진지 오래고. 과거와는 다른 현대의 육아시스템은 가정자체를 힘들게 하고. 상당한 수준의 생활력이 있는 가족만이. 겨우 육아를 하고 있는것. 세상의 여자는 커리어를 쌓는, 유리천장을 깨기위한 여성들도 있지만. 육아를 하는 여성과 그렇지 않은 여성으로 나뉘어 진다고도 볼 수 있다. 남편이 도와주는 공동육아? 사실상 도움 안된다고 보여짐. 육아휴직?( 그냥 누구좋은 1년짜리 휴가임 ) 5:28 저게 진짜 심신을 지치게 하는것 더이상 출산이나 임신은 축복이 아닌 상황인데 . 무엇을 바라겠는가. 1980년대와 1990년대가 아니므로. 좀더 육아에 대한 정부의 대책을 바래봅니다.
남편은 부인에게 다른것 보다 큰 식기세척기 사드리세요. 설거지라도 식기세척기가 해주면 그나마 힘이 덜들겁니다. 힘네세요.
저도 울었네요 ㅠㅠ 아들둘도 힘들었는데 아들셋 ㅠㅠ
한명만 있어도 집이 치우고 돌아보면 제자린데... 셋은... 대단하시네요 ㅜ
좋아요누름.
얼마전에 아들한명 더 낳아서 아들넷 됐어요ㅎ
애기 3명 대단하세요 정주리님 항상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계속 우시네요ㅠ
사실 정부가. 육아에 좀더 할애를 했어야 했음.
주변에 육아로 지쳐가는 가족들을 보면. 상당히 힘듬.
예전처럼 결혼연령이 높아지고있는상황에서
아이를 봐주는 부모님의 나이가 50대 60대가 아니고, 70대 80대이신 부모님은 더이상 손자, 손녀를 돌봐 주시지 못한다.
공동육아는 사라진지 오래고. 과거와는 다른 현대의 육아시스템은 가정자체를 힘들게 하고. 상당한 수준의 생활력이 있는 가족만이. 겨우 육아를 하고 있는것.
세상의 여자는 커리어를 쌓는, 유리천장을 깨기위한 여성들도 있지만.
육아를 하는 여성과 그렇지 않은 여성으로 나뉘어 진다고도 볼 수 있다.
남편이 도와주는 공동육아? 사실상 도움 안된다고 보여짐. 육아휴직?( 그냥 누구좋은 1년짜리 휴가임 )
5:28 저게 진짜 심신을 지치게 하는것
더이상 출산이나 임신은 축복이 아닌 상황인데 . 무엇을 바라겠는가.
1980년대와 1990년대가 아니므로. 좀더 육아에 대한 정부의 대책을 바래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