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모니 1기 선배님들이 1083년 남성중창 8명으로 해서 온양온천 시내에 있는 까페에서 1회 발표회를 한 후.....1986년도에 온양의 한 교회에서 겨울 이야기라는 주제로 겨울 노래 모음으로 하모니 정기 공연을 하였습니다. 그 때의 합창을 당시 아주 열악한 음향설비를 가지고 테이프로 녹음한 것을 저의 동기인 윤영민 선생이 디지털로 살려서 가지고 있는 것을 공유하여 가지고 있던 것을 이번에 제가 유튜브에 올려두었습니다. 정말 그립고도 그리운 저희들의 20대 청춘이였네요... 천안 병원 강의실에서 연습하고 걸어서 신창까지 오던 추억.....노래부르면서... 모두들 건강하게 지내고 30주년에 이어 40주년 발표회를 했어야 하는데...50주년 발표회는 세종문화회관에서 꼭 할 수 있기를...기원해봅니다.
하모니 1기 선배님들이 1083년 남성중창 8명으로 해서 온양온천 시내에 있는 까페에서 1회 발표회를 한 후.....1986년도에 온양의 한 교회에서 겨울 이야기라는 주제로 겨울 노래 모음으로 하모니 정기 공연을 하였습니다. 그 때의 합창을 당시 아주 열악한 음향설비를 가지고 테이프로 녹음한 것을 저의 동기인 윤영민 선생이 디지털로 살려서 가지고 있는 것을 공유하여 가지고 있던 것을 이번에 제가 유튜브에 올려두었습니다.
정말 그립고도 그리운 저희들의 20대 청춘이였네요...
천안 병원 강의실에서 연습하고 걸어서 신창까지 오던 추억.....노래부르면서...
모두들 건강하게 지내고 30주년에 이어 40주년 발표회를 했어야 하는데...50주년 발표회는 세종문화회관에서 꼭 할 수 있기를...기원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