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는 목사님! 솔직한 나누심에 많은 위로와 격려를 받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휴계실처럼 각자의 부르심의 소명을 잘 감당하게 하시려고 애 쓰시며 순종하시는 목사님 진심으로 감사하며 주님의 풍성한 은혜로 늘 함께 하시길 축복하며 기도합니다. 오직 주님만을 바라며 얼굴을 구하며 왕되신 주님께 모든 주권을 함께 올려 드릴 수 있어 감사하고 영원을 사모하게 하시며 인내하게 할 수 있도록 주님의 몸된 열방의 교회의 지체로써 불러 주신 우리 예수 그리스도의 은혜에 감사합니다. 우리의 모든 것 되시는 우리 예수님 사랑합니다. 에클레시아 선교회! 인터넷으로 멀리서도 함께 하고 기도하며 축복하고 사랑하고 함께 할 수 있어 감사합니다.
태어나서 처음으로 유튜브에 댓글을 답니다. 선교사님 말씀을 들을 때마다 언제나 느끼지만.. 하나님의 치유하심을 느낍니다. 신기해요. 주제와 상관없이 늘 치유를 느끼고 받습니다. 선교사님 말씀은 그래서 한 번만 들을 수가 없더라구요.. 꼭 두 번 이상 곱씹으며 듣게 되고.. 말씀이 마음 깊이 오래 남습니다.선교사님 늘 건강하십시오^^ 저희 교회에 가끔 오시는데 너무 반가워요! 늘 감사드립니다.
이재진 목사님 감사합니다.
우연히 말씀을 듣고 가끔씩 들어와서 많이 배우고 은혜받고 있습니다. 목사님의 영육간의 강건함을 위해 기도합니다. 저도 봄을 기대하며 영적 겨울을 잘 이겨내고 싶습니다.
7시간 예배.
너무 사모합니다.
예배할 수 있음이 얼마나 복인가요.
태어나 처음 맞는 신앙의 첫 겨울엔 겉옷이 없네요. 봄이 곧 온다고 곧 온다고 다시 오는거라고 믿기에 기다립니다.
저도 영적 겨울인데.. 선교사님도 겨울이라니 위로를 받습니다 주님이 나를 버리셨나 할 정도로 응답도 없으시고ㅠ 아무것도 안해주시네요 내가 죄가 많아서 그런가보다 이러고 있습니다
온몸으로공감하며🙃
말씀으로은혜받고있읍니다
하나님 말고 이땅에서는 이재진목사님은 저의 멘토이십니다.
오래전부터 말씀가운데 늘 힘을 얻고
은혜를 받았으며 늦은감 있지만 영상을 통해 저의 현재 계절이 어디쯤인지 알게 되었습니다.
여름때 좀더 잘할걸 합니다.
감사합니다
선교사님 돌파과정의 경험담이 정말 소중합니다. 저도 같은고민때문에 믿음으로 행하기 주저주저했는데..역시 주님만 바라보는게 맞는거군요^^
저는겨울을지나고있군요!
봄을기다리며,다시힘을내야겠네요! 말씀이공감이돼고,어떻게해야하는지다짐을해봅니다~~~
선교사님 항상 감사합니다. 강건하시기를 기도합니다!!!!
사랑하는 목사님!
솔직한 나누심에 많은 위로와 격려를 받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휴계실처럼 각자의 부르심의 소명을 잘 감당하게 하시려고 애 쓰시며 순종하시는 목사님
진심으로 감사하며 주님의 풍성한 은혜로 늘 함께 하시길 축복하며 기도합니다.
오직 주님만을 바라며 얼굴을 구하며 왕되신 주님께 모든 주권을 함께 올려 드릴 수 있어 감사하고 영원을 사모하게 하시며 인내하게 할 수 있도록 주님의 몸된 열방의 교회의 지체로써 불러 주신 우리 예수 그리스도의 은혜에 감사합니다.
우리의 모든 것 되시는 우리 예수님 사랑합니다.
에클레시아 선교회!
인터넷으로 멀리서도 함께 하고 기도하며 축복하고 사랑하고 함께 할 수 있어 감사합니다.
이재진 목사님의 겨울 말씀을 통해 봄과 여름을 달리는 사람들이 있음을 기억해 주시고 지치지 마시길 바랍니다. 방송을 통해 살아나는 생명들이 있습니다. 항상 감사드립니다
선교사님 말씀들이,,,막혀있던것들이 정리되게 하십니다! 감사합니다^^
인내로 살아내겠습니다 🎶,,,,
출애굽기 강의!,,,기대합니다^^
샬롬🎶
목사님의 안식년 찬성!!
목사님의 영적겨울동안
두번째 부르심 전에 인천 청라에서 선한 영향력을 끼치고 계심에 감사하며 하나님의 뜻임을 믿습니다!
지금 하나님의 터치하심이 혼돈 되었는데
말씀 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들과 결이 다른다는걸 잊고
불편해하고 있었습니다
늘 감사합니다~
에클레시아를 통해 풍성해지고 있습니다
창세기강의 은혜되었고, 출애굽기도 기대합니다. 에클레시아 가족들과 목사님 강건하시길 기원합니다. 중보기도는 정말 어려운데 오랫동안 하셨다는 것이 참...
말씀과 교회예배 감사합니다 정해랑
태어나서 처음으로 유튜브에 댓글을 답니다. 선교사님 말씀을 들을 때마다 언제나 느끼지만.. 하나님의 치유하심을 느낍니다. 신기해요. 주제와 상관없이 늘 치유를 느끼고 받습니다. 선교사님 말씀은 그래서 한 번만 들을 수가 없더라구요.. 꼭 두 번 이상 곱씹으며 듣게 되고.. 말씀이 마음 깊이 오래 남습니다.선교사님 늘 건강하십시오^^ 저희 교회에 가끔 오시는데 너무 반가워요! 늘 감사드립니다.
아 제가 겨울이었네요. 살아내고 있는 이 과정이 너무 외로웠는데...많은 위로가 됩니다.
내자신의 영적계절을 알아가고 어떻게 믿음으로 반응할지를 잘 배우고 갑니다
ㄱ
길병원 약먹고 살아가고 있는데 감사합니다 정해랑
선교사님~^^일년전설교인데 지금은 봄되신거죠? 그 그림 저에게 파세요.행전27:39 날이 새매~항만이 눈에 띄거늘이 떠오릅니다. 갈릴리해변가에서 숯불지피시고 계신 예수님이 제 항만이 될것 같은 즐거운 상상!!
공상인가요?
아멘
선교사님 지금 강의에 대해서 추천해주실 책이 있으실까요?
계절에대해서 더 깊이 알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