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언은 말할당시의 뜻이기 때문에 안일어 날 수도 있어요. 우리나라에 전쟁에 대한 예언이 있더라도.. 의인이 열명이면 망하지 않겠다라고 말씀 하셨던 것 처럼, 악을 막을 수 있는 사랑을 가진자들이 있어서 ..극단의전쟁은 안오고..대신 사건사고도 많이나고 경제도 발전속도가 없고.. 위선의정치자들이 불운을 맞고..몇년에 걸친 전쟁에 사라져야 할 사람들은 불운에 댓가를 치루고..이렇게 축소 된다고 하시더라고요.. 대신에 어느부분 정화되면..국운이 상승되서 치고 올라가는 운이 온다고 요즈음 말씀 이지요.. 우리나라는 남의나라를 괴롭게 한 적이 없어서, 그 복이 온다는 말씀.. 예언은 사실 나서서 말하기엔 많은 변수가 있어요..
큰 예언일 수록 시간이 걸리는것을 아셔야 되요. 이사얀ㄴ 800년 후 그리스도에대해 예언했고요....사도행전에 나오는 예루살렘의 흉년 예언은 10년 걸렸습니다. 나라의 운명, 재난과 같은 예언도 당연히 당장 일어나는게 아니예요. 요즘 딱...저 예언에 가까워지는 분위기군요,
kim Brenda 제가 들은건.. 9.11테러때..북한과 알카에다가 연결해서..남한에서 테러를 일으킬 것이다.. 그러면 미국이 북한을 공격하려 할 것이다..내가 폭탄이 오고가는 것을 막아 줄 수는 있겠지만, 그러는 사이 한국경제는 초토화 될 것이다.... 그러면서 우리가 어떻게 해야 위기를 넘길 수 있는지도 말씀 해주셨지요~ 그리고 후에...월간조선 사오라고 하셨는데.. 소름끼치게..9.11테러와관련된 알카이다 심문시. 한국에서도 테러를 계획했으나, 비행기 시간이 안맞아서 포기했다고.. 서울에서 도와줄 사람들이 있었다고 ..우리나라 공항까지 탐색 했다고..그리고 기사 마지막, 언제까지 천운만 바라겠냐고 마무리지는 기사가 실려 있었읍니다.. 통일은, 북한내부에서 내부분열이 일어나 개방파가 들어서면.. 자연스런 왕래로, 평화로운 상태가 될 것이다.. 죽의장막도, 철의장막도, 베를린 장막도.. 전쟁이 아닌, 개방적인 지도자에 의해서 열린 것처럼.. 내계획은 그렇다.. 예언은 하나님께서 나가서 말하라 할때까지 안하는게 좋습니다..적어도 10년이상 혼란스러운 훈련을 시키시고, 그릇이 된다고 생각하실때 비교적 구체적으로 말씀해주시기 때문이지요.. 그래야 비교적 정확하게 말할 수 있읍니다..
그는 거짓 선지자가 아닙니다. 다만 한국 땅에서 울부짖는 기도소리와 공의를 선포하는 그리스도인의 모습을 보시고 주님께서 심판을 연기하신 것일뿐. 기도만 하는 것이 아니라 주님의 심판과 예수님 다시 오실 날이 얼마 남지 않았으니 선포하고 주변의 그리스도인들을 흔들어 깨워야 합니다. 그리고 될 수만 있다면 때를 만나든 만나지 않든 복음에 열심으로 전파하고 또 전파해야 합니다. 세상에 양다리 걸치고 세상에 뿌리내린 그리스도인은 이것을 두려워하거나 부정합니다. 각성합시다. 더 이상 종교가 아닌 진리와 사랑으로 나아갑시다.
비그리스도인들에게도 선포합니다. 모두들 예수님께로 돌아오십시오. 주님 오실 날이 얼마남지 않았습니다. 심판을 피할 수는 없습니다. 오직 심판을 피할 수 있는 것은 예수님 안에 있을때만 가능합니다. 다른거 붙잡지 말고 이 진리 하나만 붙잡으면 됩니다. 주님이 당신을 향해 모든 방법을 동원하여 부르시고 계십니다. 제발 심판을 피하라고 외치고 계십니다. 주님을 오해하지 마세요. 하나님은 당신을 정말로 사랑하십니다. 어서 돌아오십시오.
깨어 있는 분들은 에스겔 16장을 읽길 바랍니다. 이 말씀은 새벽 기도중 한국과 한국 교회를 두고 중보 기도하다 성령 하나님께서 주신 말씀입니다. 전쟁 고아를 불쌍히 여겨 돌보아 먹이고 ,입혀 살려 놓아 아름다운 처자로 자라게 했더니 자기 아름다움에 도취하여 이 남자 저 남자에게 몸파는 창기가 되었다 하시며 이것이 바로 한국 교회의 타락상이라 하셨습니다. 그리고 보여 읽게 하신 성경이 바로 에스겔 16장입니다. 또한 아가서 8장엔 신랑되신 주님의 사랑이 어떠한 가를 정확하게 기록해 두셨답니다. 사랑은 죽음보다 강하고 투기는 지옥보다 잔혹하다는 아가서 8장6절의 말씀을 잊지 마시길 성도님들 반듯이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간음하는 여자들이여 세상과 벗된 것이 하나님의 원수임을 알지 못하느뇨 그런즉 누구든지 세상과 벗이 되고자 하는 자는 스스로 하나님과 원수되게 하는 것이니라 너희가 하나님이 우리 속에 거하게 하신 성령이 시기하기까지 사모한다 하신 말씀을 헛된 줄로 생각하느뇨"(약4:2,3) 구별된 성도라면 반듯이 거룩하게 살아야합니다. 모든 사람으로 더불어 화평함과 거룩함을 좇으라 이것이 없이는 아무도 주를 보지 못하리라 죄와 상관없이 자기를 바라는 자에게 두번째 나타나실때에 당신이 반듯이 포함되시길 소망합니다.
@Mangadreams "쓰러짐"과 임파테이션에 대해서 말하셨습니다. 영어로는 "Falling in Spirit"이라고도 부르죠. 이것은 비성경적이라고 보시는분들이 있는데,, 성경에도 이런일들이 적혀저있습니다. 구약에는 역대하 5장 14절에보면 하나님의 영광이 성전안에 가득하여 능히 스지를 못했다고 합니다. 또 신약에 요한계시록 1장 17절에는 예수님이 가까이 계셨을떼 "그의 발 앞에 엎드러져 죽은 자 같이 되매"라고 적혀저있습니다. 사도행전 9장에 보면 바울에게 빛이 두르며 그가 "땅에 엎드러져 들으매 소리가 있어 이르시되 사울아 사울아 네가 어찌하여 나를 박해하느냐 하시거늘"이라고 기록되있습니다. 성경에서 이런예와 다른예를 다보면 하나님의 영광과 임재 즉 presence가 강하게 임했을때 사람들이 쓰러지고 엎드려진다고 적혀져있습니다. 사람들이 쓰러지는것은 하나님의 영광과 임재가 가득하여 오워선지자와 같은 주의 거룩한 종들을 통해 역사하시는것입니다.
다들 자기가 믿고 싶은 것만 믿는 시대입니다. 판단은 각자가 하는 것이고 자유입니다. 다만 하나님을 섬기는 자들은 통회하는 마음으로 회개하여야 하고 기도해야 할것이고 거룩하고 정결함을 회복하여야 할 것입니다. 특히 음란이 가득한 우리나라 현실을 볼때 성경 역사를 봐도 죄악이 관영하면 심판은 반드시 뒤따른다는 것입니다. 여기에서 비판하는 사람들은 성경을 한번도 읽어보지 않은 사람인것 같습니다. 예수님을 믿지 않고 하나님을 알지 못하는 세상 사람들은 어쩔수 없습니다. 그러나 하나님은 믿는자의 편에 계시는 분이므로 세상사람들이 아무리 발버둥치고 부인해도 결과는 달라지지 않습니다. 이동영상 이외에도 하나님의 계시를 받은 분들의 말이 전쟁은 곧 발발한다고 합니다. 그러나 전쟁을 통해서 하나님께서 복을 주십니다. 행한대로 갚으시며 심는대로 거두는것이 하나님이 정하신 법칙이므로 죄악에 대한 심판과 징계는 받습니다. 그후 평안과 복을 내려 주시는 것입니다. 다만 언제인지는 누구도 정확히 알 수 없으며 하나님만 아십니다. 전쟁은 하나님에게 속한 것이므로 남한이 북한을 이깁니다. 즉 통일이 됩니다. 전쟁이 발발한다면 국민들이 겪어야 할 고통과 고난이 뒤 따를 것입니다. 6.25 전쟁떼에도 일요일 새벽4시 누구도 예상치 못한 시기에 발발했듯이 북한은 변하지 않은 전쟁집단이라 기본전략은 비슷할 것입니다. 많은 사람이 예상치 못한 방법과 전술로 기습공격할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여호와는 참 하나님이십니다 진짜 신이십니다 그 분은 정말 거룩하시기때문에 죄악들을 가만히 두고보시지 못하십니다 구약의 많은 선지자가 하나님의 말씀을 전파했을 때도 환영받지 못했습니다 한국도 이와같이 받아들이고 죄악들을 회개하고 나오지 않는다면 공의로우신 하나님께서 이 땅을 치실 것입니다 특히 기복신앙이 넘쳐나는 한국교회 회개해야합니다
@theonespawn 다른나라의 교회들에도 분명 비슷한 문제는 있을겁니다. 하지만 우리나라에 기독교가 들어온 시기와 나라의 문화적특성상 기복신앙이 강합니다. 어려운시기에 기독교가 들어왔고 우리나라에선 예전부터 정화수 떠놓고 복을 위해 비는 문화가 있어서 기독교가 들어왔을 때도 그런 면이 많이 강조 되었습니다. 그래서 한국교회가 특별히 그런것이 더 문제시 되는거에요. 하지만 제 포인트는 그게 아니었습니다. 어느나라에 또 같은 문제가 있든 없든 지금 다른 사람들 얘기하자는게 아니라 우리를 되돌아보자는 겁니다. 이런 기회를 통해서라도 우리한국 교회와 신앙인들을 다시 돌아보고 반성하고 다시 원래의 본질로 돌아가야한다는겁니다.
할렐루야! 나의 전능하신 하나님 아버지, 드디어 예수님을 보내시는군요! 할렐루야! (데살로니가후서 1:18-9) 하나님을 모르는 자들과 우리 주 예수의 복음을 복종치 않는 자들에게 형벌을 주시리니 이런 자들이 주의 얼굴과 그의 힘의 영광을 떠나 영원한 멸망의 형벌을 받으리로다
ThomasActionman Just to let you know that joint exercises between the U.S. and ROK is always ongoing. Dr. Owuor describes two attacks, one against what looks like an aircraft carrier and the other against the electrical grid in South Korea. Although the person happened to used the U.S. aircraft carrier for the video upload, it could just as well describe an attack against a South Korean landing support carrier such as Dokdo.
회개와거룩함 사역회, 주님의길을예비하라. ) 유투브로 검색해보세요. 그럼 메시야께서 곧 오실때가 됬다는것을 깨닫게 될것입니다. 곧 , 휴거가 되면 모든 성도들에 눈물을 주님께서 닦아주시고 다시는 고통과 저주와 눈물과 늙고 질병이 없는 곳으로 옴겨주실것이며 영원한생명을 주실것입니다. 힘을내십시요.
얼마나 화가 나시겠습니까 하나님께서 보시기에도 이 나라는 썩을대로 썩고 목사마저 음란죄를 하고있는 상황에 저 또한 시험에 제대로 빠져 주의 존재를 회의했습니다 그러므로 저 또한 무죄인은 아니라고 생각하며 회개합니다 죄송합니다 주의 손으로 이나라를 구원하여 주시옵소서 아멘.
이거 팩트임 한국전쟁 얼마안남았음요 지금 이사람은 심판만을 이야기하지만 결국 한국이 엄청나게 강대국이 될 과정입니다 이 전쟁은 결국 한국이 이기고 한국주도로 통일한국이 이땅에 건설됩니다 그 후에는 우리나라 국토의 대부분이 관광지르되어서 세계 사람들이 무진장 많이 오게됩니다 한국어를 배우는 사람도 많아지구요
회개를 원하시는 하나님.. 심판이 아닌 회복을 원하시는 하나님이심을 알기에.. 이것은 우리에게 민족을 품고 회개하라는 메세지입니다. 다니엘의 기도를 떠올리며, 한 명의 의인의 기도를 사용하시는 주님을 기억하며.. 말씀을 나눕니다. [다니엘 9장] ========================== 2. 곧 그 통치 원년에 나 다니엘이 책을 통해 여호와께서 말씀으로 선지자 예레미야에게 알려 주신 그 연수를 깨달았나니 곧 예루살렘의 황폐함이 칠십 년만에 그치리라 하신 것이니라 3. 내가 금식하며 베옷을 입고 재를 덮어쓰고 주 하나님께 기도하며 간구하기를 결심하고 24. 네 백성과 네 거룩한 성을 위하여 일흔 이레를 기한으로 정하였나니 허물이 그치며 죄가 끝나며 죄악이 용서되며 영원한 의가 드러나며 환상과 예언이 응하며 또 지극히 거룩한 이가 기름 부음을 받으리라
@Mangadreams 제가 말하고자 했던 것은 그게 아닙니다. 먼가 오해가 있으셨네요. 저는 단순히 우리의 타락때문에 하나님께서 사람들을 죽여나가실꺼라고 말하지 않았습니다. 저는 단지 이럴때일수록 더 자숙하고 돌아보는 시간을 갖기를 제안했을뿐입니다. 어찌되었든 오워목사님께서 언급하신 문제들은 다 진실이니까요.
Repent, repent, repent first before we ask God to give us things that we need. we should know how we have to pray to our Lord. He loves us and he protects us!!!!
난 지금 미국이지만.. 한국에서 다니던 교회가 생각난다 그 교회 어른예배는 모르겠지만 내가 다니던 고등부는 정말 말그대로 놀러오는 곳이었지 ......... 하나님의 말씀 따위는 안중에도 없었고 헌신 봉사 이런것도 하나도 없었는데....... 그 교회보다 심각한 곳도 많을거라고 이걸보니 생각이 든다..... 회개하자.. 정말 살길은 하나님뿐이라고.. 말씀붙잡자.. 안믿는사람도 이건알아야한다 >> 인정하고싶건 아니건 성경은 그 어떤 역사책보다 정확하게 수천년간 어느 내용 하나 바뀌지않은, 그 진실성에대해서는 그 어떤 학자도 질문하지않는 완벽한 진리의 책이라는것을 .......... 그 책의 저자이신 성령하나님을 받아들이고 말고는 당신의 자유지만 제발 성경이 뭔지도모르면서 판타지소설이니 뭐니 왈가왈부하는 사람 머리 텅텅비어보이니까 그러지좀 말자 어떤사람은 나한테 예수가 생존 인물이냐고 묻더라 .......휴
Dr. David Owour is a prophet from the LORD. just because we work hard and good in their own eyes, it doesn't mean we are serving the LORD. It says in Ephesians 2 that Salvation is not a reward for doing good things. It says God is Love. but God is also a God of justice. He can't overlook sin. That's why He sent Jesus so we can receive salvation from his son and not receive the punishment from his just wrath that is to come.
@SoominLee90 You do agree the fact which David mentioned about currption. I don't believe his words. I also didn't mentioned terms bad or good. I don't just pray. I am actuall work as service for poors for long time. As you see no matter how many times I say it. David never going to admitted that he is not god of messager. Only think I can do is saving people who believes him and get a terrified about war.
@mangadreams 데이비드 오워가 하나님의 선지자가 맞는것처럼 얘기하는것이 아니라,, 선지자이시기 때문에 님이 더욱 이해하실수있게 성경을 사용해 예기해 드린겁니다. 데이빗오워 선지자는 하나님의 말씀을 한국에게 전했고 이제 그예언을 받아드리고 회개할지 않할지는 이제 님과 저와 한국에게 달려있습니다.
지진은 지각운동에 의한 것이고 지각은 계속 움직여 왔고 앞으로도 움직일텐데 재앙은 무슨 지극히 자연스러운 것이지. 그것을 우리가 재앙이라고 부르니 재앙인 것이고 우리에게 해가 되니까 재앙일 뿐이다. 지각이 움직이고 땅이 흔들리며 갈라진 틈에서 뜨거운 용암이 흘러내리는 것은 하나님께서 그렇게 만스셨기 때문에 그런 거지. 그것이 하나님께서 우리의 범법행위에 대한 댓가로 내리는 벌과 무슨 상관이람?
+유진최 옳고 그름은 인간이 만들어 놓은 잣대지요. 상대적인 것으로 세상의 절대적인 패턴은 알 수 있겠지만, 절대적인 규범은 알 수 없습니다. 왜냐하면 절대적인 규범이라는 것은 존재하지 않으니까요. 그렇기 때문에 우리 인간은 사회적인 고등생물로서 어떠한 규칙을 세워야 했던 것이지요. 종교의 종류를 막론하고 국가의 기본 사상이 되지 않은 것이 없으며, 또한 정치의 기본적 틀이 되지 않은 종교는 없지요.
@Mangadreams 먼저 오워선지자분이 1분남았다고 하는것은 정확한 시간을 뜻하시는것이 아닙니다. 하나님께서 보여주신것을 말해주신것이죠. 베드로후서 3장 8절에보면 "사랑하는 자들아 주께는 하루가 천 년 같고 천 년이 하루 같다는 이 한 가지를 잊지 말라" 그러므로 하나님께서 오워선지자에게 보여주신 일분을 인간의 지식으로 계산할려해도 못할것입니다... 오직 그일분의 그정확한 시간은 하나님께서만 아시죠,, 또한 예수님께서는 마태복음 24장 36절에 No one knows the DAY or the HOUR 이라고 하십니다. 그치만 32-33절을 보시면 이모든일을 보고 인자 (예수님)이 문앞에 이른줄을 알것이라고 말하셨습니다. 전쟁, 지진, 그리고 많은 재앙들,, 성경에서 끝날쯤에 일어날것이라고 예언하는것들이 지금 다 일어나고있습니다 오워선지자분이 몇날 몇일에 주님께서 정확히 오실것이라고 말한적은 없습니다
@SoominLee90 You do agree the fact which David mentioned about currption. I don't believe his words. I also didn't mentioned terms bad or good. I don't just pray. I am actuall work as service for poors for long time. As you see no matter how many times I say it. David never going to admitted that he is not god of messager. Only think I can do is saving people who believes him and get a terrified about war. His prediction about exact place has been failed. So don't believe him and just work hard
@EichBang absolutely. he said when he saw god the Ark of the New Covenant which is unrelated to bible. Also gold watch from heaven which timed 11:59 Even jesus don't know that but how come he? Also he said even we pray war is still going to happen. As you see he is no mere but John Titor.
@SoominLee90 HaHa When did I even say I am not going to fix church curruptions? If I can I wll try you know So don't jump to the conclusion Besides we are not sure what is curruption that David talked about.
언제까지고 비웃고 조롱하도록 하시죠, 심판의 날에 벌받는 이가 하나라도 줄기위해 우리는 기도할것입니다. 대충 찍어서 말한거라고요? 당신같으면 저렇게 자세히 찍어서 말도합니까? 자기가 받아들이지 못한다고 자체를 공격하는게 올바른 일인가요? 아니면 단지 자기가 틀렸을까봐 두려워서 하는짓입니까? 우리가 하는건 기도입니다 당신들을 아무리 붙잡고 몇시간 설명해도 인간이라는건 자기 생각대로 움직이기에 그렇게 만드셨기에, 우리에게 생각이라는 기회를 주셨기에 당신들이 비웃고 떠들어도 우리를 창조하시고 세상을 창조하신 분은 존재 하시며 우리를 보고 계십니다. 당신들에게 믿으라 강요하지 않습니다 우린 그저 기도할 뿐 그럼 그쪽도 그저 보면 되는거 아닌지요? 왜 욕을 해대며 손가락질을 하는것인지요? 단지 자기 자신이 두려움과 걱정에 쌓여서 부정함으로써 자기 자신이 조금더 나아보이려 하는것인지요? 기도로 인해서 모든 이들이 조금이나마 나은 세상에서 살기를 원합니다.... 아멘.
주님 북한의 도발을 막아주시고 저희를 지켜주세요 저는 주님이 저를 그리고 저희를 위해서 십자가에 못 밖히시고 3일만에 부활하신걸 믿어요 제발 저희를 지진등에서 저희를 구원해주시옵소서 아멘
한국 지금 회개해야 합니다. 가진자, 권련쥔자, 사회지도자, 성직자 , 그리고 백성들 다 회개하고 깨어 기도 해야 합니다. 한국은 이미 물질의 욕심에 가득차 옆 사람이 죽어도 모르는 세상이 되었습니다. 모든 탐욕을 버려야 합니다
니부터
박경훈 아멘! 한국교회 종교지도자들과 기독교인 나부터회개합니다
불쌍한 영혼들 저밑에 악한말 한 영혼들 주님 용서해주시고 주님의 품으로 끌어안아주세요..아멘
중학생때 이거보고 좀 쫄았었는데 지금보니 예언이란 믿을게 못되는거 같더라.
한국교회의 부패 거룩이 사라진 예배 회개 합시다. 진정회개만이 살길입니다.
주님…북한의 도발을 막아주시옵서서…저는 부활하신것을 믿습니다…아멘…
그리고 저희를 지켜주시옵서서…
예언은 말할당시의 뜻이기 때문에
안일어 날 수도 있어요. 우리나라에 전쟁에 대한 예언이 있더라도.. 의인이 열명이면 망하지 않겠다라고 말씀 하셨던 것 처럼, 악을 막을 수 있는 사랑을 가진자들이 있어서 ..극단의전쟁은 안오고..대신 사건사고도 많이나고 경제도 발전속도가 없고.. 위선의정치자들이 불운을 맞고..몇년에 걸친 전쟁에 사라져야 할 사람들은 불운에 댓가를 치루고..이렇게 축소 된다고 하시더라고요.. 대신에 어느부분 정화되면..국운이 상승되서 치고 올라가는 운이 온다고 요즈음 말씀 이지요.. 우리나라는 남의나라를 괴롭게 한 적이 없어서, 그 복이 온다는 말씀.. 예언은 사실 나서서 말하기엔 많은 변수가 있어요..
최영옥 예언을 하시고 몇년동안 전쟁은 일어나지 않았습니다만 하나님이 이미 정하신 일이라고 하셨으니.. 정말 무섭군요...
큰 예언일 수록 시간이 걸리는것을 아셔야 되요. 이사얀ㄴ 800년 후 그리스도에대해 예언했고요....사도행전에 나오는 예루살렘의 흉년 예언은 10년 걸렸습니다. 나라의 운명, 재난과 같은 예언도 당연히 당장 일어나는게 아니예요. 요즘 딱...저 예언에 가까워지는 분위기군요,
kim Brenda
제가 들은건.. 9.11테러때..북한과 알카에다가 연결해서..남한에서 테러를 일으킬 것이다.. 그러면 미국이 북한을 공격하려 할 것이다..내가 폭탄이 오고가는 것을 막아 줄 수는 있겠지만, 그러는 사이 한국경제는 초토화 될 것이다....
그러면서 우리가 어떻게 해야 위기를 넘길 수 있는지도 말씀 해주셨지요~
그리고 후에...월간조선 사오라고 하셨는데.. 소름끼치게..9.11테러와관련된 알카이다 심문시. 한국에서도 테러를 계획했으나, 비행기 시간이 안맞아서 포기했다고.. 서울에서 도와줄 사람들이 있었다고 ..우리나라 공항까지 탐색 했다고..그리고 기사 마지막, 언제까지 천운만 바라겠냐고 마무리지는 기사가 실려 있었읍니다.. 통일은, 북한내부에서 내부분열이 일어나 개방파가 들어서면.. 자연스런 왕래로, 평화로운 상태가 될 것이다..
죽의장막도, 철의장막도, 베를린 장막도.. 전쟁이 아닌, 개방적인 지도자에 의해서 열린 것처럼.. 내계획은 그렇다.. 예언은 하나님께서 나가서 말하라 할때까지 안하는게 좋습니다..적어도 10년이상 혼란스러운 훈련을 시키시고, 그릇이 된다고 생각하실때 비교적 구체적으로 말씀해주시기 때문이지요.. 그래야 비교적 정확하게 말할 수 있읍니다..
최영옥님 어느분은전쟁은정해진것이라고
꼭일어난다는데 북한내부에서분열이일어나 자연스럽게 통일 되기를 바래봅니다
전쟁이일어나면죽는사람이있을텐데
그중에저도포함될수있지요
하나님이뜻을돌이키시기를기도합니다
그리고대안까지제시되는예언이면 두려움이아니라소망가운데나아가기를기도합니다
kim Brenda 그렇죠
하나님이곧금방바로라고말씀하셔도우리가생각하는계산이아닌거죠 곧이3년후도될수있고10년후도될수있고요
주여 이제 얼마안남은거 같아요 회개의영을 우리교회위에 저에게도 부어주소서
우리는 지금 회개해야 합니다. 예수님이 그리스도이심을(구원자) 믿으세요
그는 거짓 선지자가 아닙니다. 다만 한국 땅에서 울부짖는 기도소리와 공의를 선포하는 그리스도인의 모습을 보시고 주님께서 심판을 연기하신 것일뿐. 기도만 하는 것이 아니라 주님의 심판과 예수님 다시 오실 날이 얼마 남지 않았으니 선포하고 주변의 그리스도인들을 흔들어 깨워야 합니다. 그리고 될 수만 있다면 때를 만나든 만나지 않든 복음에 열심으로 전파하고 또 전파해야 합니다. 세상에 양다리 걸치고 세상에 뿌리내린 그리스도인은 이것을 두려워하거나 부정합니다. 각성합시다. 더 이상 종교가 아닌 진리와 사랑으로 나아갑시다.
비그리스도인들에게도 선포합니다. 모두들 예수님께로 돌아오십시오. 주님 오실 날이 얼마남지 않았습니다. 심판을 피할 수는 없습니다. 오직 심판을 피할 수 있는 것은 예수님 안에 있을때만 가능합니다. 다른거 붙잡지 말고 이 진리 하나만 붙잡으면 됩니다. 주님이 당신을 향해 모든 방법을 동원하여 부르시고 계십니다. 제발 심판을 피하라고 외치고 계십니다. 주님을 오해하지 마세요. 하나님은 당신을 정말로 사랑하십니다. 어서 돌아오십시오.
박다빈 니엄마
+이영서 니에미라고하면좋겧냐?
time is end
회개해야 하는것 맞습니다. 북한이든 미국이든 선제타격이 가능합니다. 그런데 국민들은 북한무력도발 이야기는 60년동안 써먹은거라며 사드반대 등 그 위급성을 인식하지 못하니 탄식합니다.
주님 입술의 열매맺지 못한 죄인들을 용서하옵소서 주님의 긍휼함으로 저희들을 부디 용서하옵시고 안보하옵소서 주님 한국의 교회들의 연약함을 부디 용서하옵시고 건강한교회들이될수있도록 역사하여주옵소서 주님 한분만을바라보게 하옵소서...
정말 무섭고 두려운 동영상 이네요...;;; 필자는 비록 미국에 거주 하고있지만, 우리 대한민국을 위하여, 그리고 한국에 계신 가족 분들과 친구들을 위하여 기도를 해야겠다는 생각이 드는군요.. 네티즌 여러분, 대한민국의 미래를 위해 기도해주세요...
깨어 있는 분들은 에스겔 16장을 읽길 바랍니다.
이 말씀은 새벽 기도중 한국과 한국 교회를 두고 중보 기도하다 성령 하나님께서 주신 말씀입니다.
전쟁 고아를 불쌍히 여겨 돌보아 먹이고 ,입혀 살려 놓아
아름다운 처자로 자라게 했더니 자기 아름다움에 도취하여
이 남자 저 남자에게 몸파는 창기가 되었다 하시며
이것이 바로 한국 교회의 타락상이라 하셨습니다.
그리고 보여 읽게 하신 성경이 바로 에스겔 16장입니다.
또한 아가서 8장엔 신랑되신 주님의 사랑이 어떠한 가를 정확하게 기록해 두셨답니다.
사랑은 죽음보다 강하고 투기는 지옥보다 잔혹하다는
아가서 8장6절의 말씀을 잊지 마시길 성도님들 반듯이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간음하는 여자들이여 세상과 벗된 것이 하나님의 원수임을 알지 못하느뇨
그런즉 누구든지 세상과 벗이 되고자 하는 자는 스스로 하나님과 원수되게 하는 것이니라
너희가 하나님이 우리 속에 거하게 하신 성령이 시기하기까지
사모한다 하신 말씀을 헛된 줄로 생각하느뇨"(약4:2,3)
구별된 성도라면 반듯이 거룩하게 살아야합니다.
모든 사람으로 더불어 화평함과 거룩함을 좇으라
이것이 없이는 아무도 주를 보지 못하리라
죄와 상관없이 자기를 바라는 자에게 두번째 나타나실때에
당신이 반듯이 포함되시길 소망합니다.
stonehaven 153 아멘
모두에 기도가 통한거 같습니다.
와 예언력 짱!!!!
@Mangadreams
"쓰러짐"과 임파테이션에 대해서 말하셨습니다. 영어로는 "Falling in Spirit"이라고도 부르죠.
이것은 비성경적이라고 보시는분들이 있는데,, 성경에도 이런일들이 적혀저있습니다.
구약에는 역대하 5장 14절에보면 하나님의 영광이 성전안에 가득하여 능히 스지를 못했다고 합니다.
또 신약에 요한계시록 1장 17절에는 예수님이 가까이 계셨을떼 "그의 발 앞에 엎드러져 죽은 자 같이 되매"라고 적혀저있습니다.
사도행전 9장에 보면 바울에게 빛이 두르며 그가 "땅에 엎드러져 들으매 소리가 있어 이르시되 사울아 사울아 네가 어찌하여 나를 박해하느냐 하시거늘"이라고 기록되있습니다.
성경에서 이런예와 다른예를 다보면 하나님의 영광과 임재 즉 presence가 강하게 임했을때 사람들이 쓰러지고 엎드려진다고 적혀져있습니다.
사람들이 쓰러지는것은 하나님의 영광과 임재가 가득하여 오워선지자와 같은 주의 거룩한 종들을 통해 역사하시는것입니다.
다들 자기가 믿고 싶은 것만 믿는 시대입니다.
판단은 각자가 하는 것이고 자유입니다.
다만 하나님을 섬기는 자들은 통회하는 마음으로 회개하여야 하고 기도해야 할것이고 거룩하고 정결함을 회복하여야 할 것입니다. 특히 음란이 가득한 우리나라 현실을 볼때 성경
역사를 봐도 죄악이 관영하면 심판은 반드시 뒤따른다는 것입니다.
여기에서 비판하는 사람들은 성경을 한번도 읽어보지 않은 사람인것 같습니다.
예수님을 믿지 않고 하나님을 알지 못하는 세상 사람들은 어쩔수 없습니다.
그러나 하나님은 믿는자의 편에 계시는 분이므로 세상사람들이 아무리 발버둥치고 부인해도 결과는 달라지지 않습니다. 이동영상 이외에도 하나님의 계시를 받은 분들의 말이
전쟁은 곧 발발한다고 합니다. 그러나 전쟁을 통해서 하나님께서 복을 주십니다.
행한대로 갚으시며 심는대로 거두는것이 하나님이 정하신 법칙이므로 죄악에 대한 심판과
징계는 받습니다. 그후 평안과 복을 내려 주시는 것입니다.
다만 언제인지는 누구도 정확히 알 수 없으며 하나님만 아십니다.
전쟁은 하나님에게 속한 것이므로 남한이 북한을 이깁니다. 즉 통일이 됩니다.
전쟁이 발발한다면 국민들이 겪어야 할 고통과 고난이 뒤 따를 것입니다.
6.25 전쟁떼에도 일요일 새벽4시 누구도 예상치 못한 시기에 발발했듯이 북한은 변하지
않은 전쟁집단이라 기본전략은 비슷할 것입니다. 많은 사람이 예상치 못한 방법과 전술로
기습공격할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Jinsu lee 아멘!
Jinsu lee 아멘
Jinsu lee 전 이 말씀 믿는 쪽의 편이 될게요... 하늘나라를 위해...
Jinsu lee
Jinsu lee 그러면 내일 새벽에 전쟁나는 거에요?
여호와는 참 하나님이십니다 진짜 신이십니다 그 분은 정말 거룩하시기때문에 죄악들을 가만히 두고보시지 못하십니다 구약의 많은 선지자가 하나님의 말씀을 전파했을 때도 환영받지 못했습니다 한국도 이와같이 받아들이고 죄악들을 회개하고 나오지 않는다면 공의로우신 하나님께서 이 땅을 치실 것입니다 특히 기복신앙이 넘쳐나는 한국교회 회개해야합니다
7년전 겨울때인가 바로나올때인가 보고 나중에 찾아도 안나왔는데 요즘 다시 뜨고있어가지고 드디어 찾았네요 솔직히 저때 아이티도 진짜유명해지고 허리케인등 다 초등학생까지 알정도였는데 저거 예연 듣고 회개하는 사람도 많이 있었던걸로아는데
@theonespawn 다른나라의 교회들에도 분명 비슷한 문제는 있을겁니다. 하지만 우리나라에 기독교가 들어온 시기와 나라의 문화적특성상 기복신앙이 강합니다. 어려운시기에 기독교가 들어왔고 우리나라에선 예전부터 정화수 떠놓고 복을 위해 비는 문화가 있어서 기독교가 들어왔을 때도 그런 면이 많이 강조 되었습니다. 그래서 한국교회가 특별히 그런것이 더 문제시 되는거에요. 하지만 제 포인트는 그게 아니었습니다. 어느나라에 또 같은 문제가 있든 없든 지금 다른 사람들 얘기하자는게 아니라 우리를 되돌아보자는 겁니다. 이런 기회를 통해서라도 우리한국 교회와 신앙인들을 다시 돌아보고 반성하고 다시 원래의 본질로 돌아가야한다는겁니다.
주님 불쌍한 저희 나라 어려웠던 저희나라를 .....
도와주세요. 지금 저희가 어리석은 부분이 너무 많지만 제발 도와주세요
.....잘못했습니다
회개 해야 합니다.
할렐루야! 나의 전능하신 하나님 아버지, 드디어 예수님을 보내시는군요! 할렐루야!
(데살로니가후서 1:18-9)
하나님을 모르는 자들과 우리 주 예수의 복음을
복종치 않는 자들에게 형벌을 주시리니
이런 자들이 주의 얼굴과 그의 힘의 영광을 떠나
영원한 멸망의 형벌을 받으리로다
시편 7:12
사람이 회개치 아니하면 저가 그 칼을 갈으심이여 그 활을 이미 당기어 예비하셨도다
ThomasActionman
Just to let you know that joint exercises between the U.S. and ROK is always ongoing. Dr. Owuor describes two attacks, one against what looks like an aircraft carrier and the other against the electrical grid in South Korea.
Although the person happened to used the U.S. aircraft carrier for the video upload, it could just as well describe an attack against a South Korean landing support carrier such as Dokdo.
이제 이건본게 네이트온인데 벌써 7년전이네 그때는 이런 폭염도아니라 날씨도좋았는데.. 생생하고
@protegemini saw OST 가 아니고 원래 있는 다른곡입니다. 다른영화에서도 이 음악 많이 사용했었고요.
회개와거룩함 사역회, 주님의길을예비하라. ) 유투브로 검색해보세요. 그럼 메시야께서 곧 오실때가 됬다는것을 깨닫게 될것입니다. 곧 , 휴거가 되면 모든 성도들에 눈물을 주님께서 닦아주시고 다시는 고통과 저주와 눈물과 늙고 질병이 없는 곳으로 옴겨주실것이며 영원한생명을 주실것입니다. 힘을내십시요.
아멘..
얼마나 화가 나시겠습니까 하나님께서 보시기에도 이 나라는 썩을대로 썩고 목사마저 음란죄를 하고있는 상황에 저 또한 시험에 제대로 빠져 주의 존재를 회의했습니다 그러므로 저 또한 무죄인은 아니라고 생각하며 회개합니다 죄송합니다 주의 손으로 이나라를 구원하여 주시옵소서 아멘.
@kichostone 기도와 회계는 매일 해야하는것 입니다....
크리스쳔 존중하는데 기도, 회개 하자는거 너무 당연하단것처럼 말씀들하신다
믿으시면 조용히 기도하시고 맘편히계세요.
이거 팩트임 한국전쟁 얼마안남았음요 지금 이사람은 심판만을 이야기하지만 결국 한국이 엄청나게 강대국이 될 과정입니다 이 전쟁은 결국 한국이 이기고 한국주도로 통일한국이 이땅에 건설됩니다 그 후에는 우리나라 국토의 대부분이 관광지르되어서 세계 사람들이 무진장 많이 오게됩니다 한국어를 배우는 사람도 많아지구요
ㅎㅎ.
우왕 좋아요
김동현 죄가 관영함과 동성애를 하나님은 싫어합니다.
몇달전이 봤던것이 실제로 일어나는것 하나만으로 증명이 되었네.
불신자들아..너희를 창조하신 하나님을 모르는게 큰죄악이니라
불신자문제가 아니죠
믿는사람 잘못 죄때문입니다
주님은 죄지은 자들을 싫어하십니다 전쟁의
그날이 올것입니다
얼마남지 않았으니
죄의 사하심을 받기을
일부의교회들은 회개기도를 하고 있지만 교단차원의 회개운동이 일어나야 하는데,,,전혀 움직임이 없습니다.
교단들이 정치에나 관심이 있지 신사참대와 배금주의 배교행위등은 회개하지 않음에 마음이 무겁습니다.
회개를 원하시는 하나님..
심판이 아닌 회복을 원하시는 하나님이심을 알기에..
이것은 우리에게 민족을 품고 회개하라는 메세지입니다.
다니엘의 기도를 떠올리며, 한 명의 의인의 기도를 사용하시는 주님을 기억하며..
말씀을 나눕니다.
[다니엘 9장]
==========================
2. 곧 그 통치 원년에 나 다니엘이 책을 통해 여호와께서 말씀으로 선지자 예레미야에게 알려 주신 그 연수를 깨달았나니 곧 예루살렘의 황폐함이 칠십 년만에 그치리라 하신 것이니라
3. 내가 금식하며 베옷을 입고 재를 덮어쓰고 주 하나님께 기도하며 간구하기를 결심하고
24. 네 백성과 네 거룩한 성을 위하여 일흔 이레를 기한으로 정하였나니 허물이 그치며 죄가 끝나며 죄악이 용서되며 영원한 의가 드러나며 환상과 예언이 응하며 또 지극히 거룩한 이가 기름 부음을 받으리라
@Mangadreams 제가 말하고자 했던 것은 그게 아닙니다. 먼가 오해가 있으셨네요. 저는 단순히 우리의 타락때문에 하나님께서 사람들을 죽여나가실꺼라고 말하지 않았습니다. 저는 단지 이럴때일수록 더 자숙하고 돌아보는 시간을 갖기를 제안했을뿐입니다. 어찌되었든 오워목사님께서 언급하신 문제들은 다 진실이니까요.
한국의 성적 타락은 그 정도가 심각해 뭔가 벌이 임할지라도 이상할 게 없습니다. 스스로 회개하고 반성합니다.
부처님 과하느님을믿고사랑하살아오ㅡ
나라의 위기상황의 이때에 지구를 만드시고 약사를 주관하시는 하나님을 향해 가족과 나라와 민족을 향해 기도해야 할때입니다.
의로우신 선지자님 눈만 봐도 이분이 하나님 선지자이심을 알수 있네요ㆍ
@aenseung 코멘트 수정이 안되서 삭제했는데; 완전 삭제가 안되네요 ㅠ 도배죄송
ㅋㅋ예고편이냐?!존나 잘만들었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Repent, repent, repent first before we ask God to give us things that we need.
we should know how we have to pray to our Lord.
He loves us and he protects us!!!!
전쟁이나면 이땅에서 서울은 지워진다!!!!!!!!
데이빗목사의 말이 진실이 듯아니듯 상관없다
회게하고 무릎꿇고 기도하는것은 차고넘처도 모지라다!!!!!
주님만이 길이요 생명입니다!
오멘 예수님 사랑합니다..
저부터 회개하며 나아갑니다...기도가 절실합니다 ㅠ
옥한흠목사님 말씀처럼 한국교회와 성도는 스스로 회복할 힘을 잃었습니다.
전쟁은 반드시 일어납니다. 수 많은 희생이 따르겠지만 그것으로 인해 회개하고 회복하게 될것입니다.
북한의 인해전술이 무서운거보다 극단적으로 핵날리는게 더 무섭네요.
난 지금 미국이지만.. 한국에서 다니던 교회가 생각난다 그 교회 어른예배는 모르겠지만 내가 다니던 고등부는 정말 말그대로 놀러오는 곳이었지 ......... 하나님의 말씀 따위는 안중에도 없었고 헌신 봉사 이런것도 하나도 없었는데....... 그 교회보다 심각한 곳도 많을거라고 이걸보니 생각이 든다..... 회개하자.. 정말 살길은 하나님뿐이라고.. 말씀붙잡자..
안믿는사람도 이건알아야한다 >>
인정하고싶건 아니건 성경은 그 어떤 역사책보다
정확하게 수천년간 어느 내용 하나 바뀌지않은, 그 진실성에대해서는 그 어떤 학자도
질문하지않는 완벽한 진리의 책이라는것을 ..........
그 책의 저자이신 성령하나님을 받아들이고 말고는 당신의 자유지만
제발 성경이 뭔지도모르면서 판타지소설이니 뭐니 왈가왈부하는 사람 머리 텅텅비어보이니까 그러지좀 말자 어떤사람은 나한테 예수가 생존 인물이냐고 묻더라 .......휴
Dr. David Owour is a prophet from the LORD.
just because we work hard and good in their own eyes, it doesn't mean we are serving the LORD.
It says in Ephesians 2 that Salvation is not a reward for doing good things.
It says God is Love. but God is also a God of justice. He can't overlook sin.
That's why He sent Jesus so we can receive salvation from his son and not receive the punishment from his just wrath that is to come.
회개합시다ㅠ
it's happening right now in korea. we need to pray korea!
이분을 믿지 않으면 안될 것 같아...
조심해야 합니다.
ruclips.net/video/_LUrY17q3Ms/видео.html
이승에서 죄를짓고 지옥을 가겠습니까?아니면 우리 예수그리스도를 선택하고 천국에서 영원할것인가?
기도와 회계는 상황이 어떠한이유라도 해야돼는것입니다. 데이비드 오워라는 사람 말을 믿지마시고...
미래는 우리와 자연이 만드는것이 아닌가요?
제발 모두 회개하기를....
이분은 하늘에서 보낸 선지자가 맞는듯
그리고 한국이 위기 상황인 것은 맞습니다.기도해야 할 때임이 분명합니다.
마귀한테는 악한것만 예언받고.천사에게는 행복한것만 예언받는다.나 자신은 누군가 알아라
이게 틀렷다고 하시는분들... 이게 만약 행여나 틀렸다 한들 여기서 말하는 한국교회의 문제들..다진실아닙니까?? 이번기회를 통해서라도 회개하고 다시 우리나라 교회와 신앙을 다시 돌아봐야겠습니다.
@SoominLee90 You do agree the fact which David mentioned about currption. I don't believe his words. I also didn't mentioned terms bad or good. I don't just pray. I am actuall work as service for poors for long time. As you see no matter how many times I say it. David never going to admitted that he is not god of messager. Only think I can do is saving people who believes him and get a terrified about war.
진짜 진심으로 장담할테니 회계하세요
2010년 남북전쟁은 안났어요;;깨어잇어야 하는것은맞지만*날과요일시간은 예측안함이 ;;
@mangadreams
데이비드 오워가 하나님의 선지자가 맞는것처럼 얘기하는것이 아니라,, 선지자이시기 때문에 님이 더욱 이해하실수있게 성경을 사용해 예기해 드린겁니다.
데이빗오워 선지자는 하나님의 말씀을 한국에게 전했고 이제 그예언을 받아드리고 회개할지 않할지는 이제 님과 저와 한국에게 달려있습니다.
이제와보니,,,
이거 진짜, 전쟁나는거아님!!??
ㄷㄷㄷ. 모두. 전쟁 난다난다..
이러니,,, 말대로. 될지도 ㅠㅜ.
What is the title of this song?
무섭다..정말 소름돋을 정도로
조만간 전쟁일어나겟다
천안함도 전쟁의 시작인가....
지진은 지각운동에 의한 것이고 지각은 계속 움직여 왔고 앞으로도 움직일텐데 재앙은 무슨 지극히 자연스러운 것이지. 그것을 우리가 재앙이라고 부르니 재앙인 것이고 우리에게 해가 되니까 재앙일 뿐이다. 지각이 움직이고 땅이 흔들리며 갈라진 틈에서 뜨거운 용암이 흘러내리는 것은 하나님께서 그렇게 만스셨기 때문에 그런 거지. 그것이 하나님께서 우리의 범법행위에 대한 댓가로 내리는 벌과 무슨 상관이람?
@Margerine91 그의 예언중에서 금시계나 아니면 천국 문 앞에 떠 있는 두 개의 결혼반지"를 보았다고 했는데 그것은 성경에 멀리 떨어질뿐아니라 오컬트를 연상시키는데... 과연 그가 진정한 선지자일까요?
이영서님 우리가 잘살아갈수 있는건 다 하나님 은혜고 예수님의 은혜입니다 또 우리모든 성도들과 목사님들의 기도로 하나님께서 예수님께서 이죄악많은나라의 진노를 더디하시는것뿐입니다 모든게 다 하나님 예수님 성령님 지극히높으신 성삼위일체 그분들의 은혜입니다 감히우리인간이 함부로 말할수있는 그런분이아닙니다 회개하시고 ⛪다니세요
넵
+유진최 옳고 그름은 인간이 만들어 놓은 잣대지요. 상대적인 것으로 세상의 절대적인 패턴은 알 수 있겠지만, 절대적인 규범은 알 수 없습니다. 왜냐하면 절대적인 규범이라는 것은 존재하지 않으니까요. 그렇기 때문에 우리 인간은 사회적인 고등생물로서 어떠한 규칙을 세워야 했던 것이지요. 종교의 종류를 막론하고 국가의 기본 사상이 되지 않은 것이 없으며, 또한 정치의 기본적 틀이 되지 않은 종교는 없지요.
@loveyre 보니가 성실한분 같군요 하지만, 저의 요점은 데이비드 오워의 말을 믿지말고 자기 스스로 기도하고 노력하라는말입니다.
예언은 예언일뿐 그냥 자기가 지금살아가는거에 최선을 다해라. 예언이라고 다맞는건 아니다.
@Mangadreams
먼저 오워선지자분이 1분남았다고 하는것은 정확한 시간을 뜻하시는것이 아닙니다. 하나님께서 보여주신것을 말해주신것이죠.
베드로후서 3장 8절에보면 "사랑하는 자들아 주께는 하루가 천 년 같고 천 년이 하루 같다는 이 한 가지를 잊지 말라"
그러므로 하나님께서 오워선지자에게 보여주신 일분을 인간의 지식으로 계산할려해도 못할것입니다... 오직 그일분의 그정확한 시간은 하나님께서만 아시죠,,
또한 예수님께서는 마태복음 24장 36절에 No one knows the DAY or the HOUR 이라고 하십니다. 그치만 32-33절을 보시면 이모든일을 보고 인자 (예수님)이 문앞에 이른줄을 알것이라고 말하셨습니다.
전쟁, 지진, 그리고 많은 재앙들,, 성경에서 끝날쯤에 일어날것이라고 예언하는것들이 지금 다 일어나고있습니다
오워선지자분이 몇날 몇일에 주님께서 정확히 오실것이라고 말한적은 없습니다
This video been upload FOUR months ago. Guys do not prejudge prophecy of Korea war is ended.
@SoominLee90 You do agree the fact which David mentioned about currption. I don't believe his words. I also didn't mentioned terms bad or good. I don't just pray. I am actuall work as service for poors for long time. As you see no matter how many times I say it. David never going to admitted that he is not god of messager. Only think I can do is saving people who believes him and get a terrified about war. His prediction about exact place has been failed. So don't believe him and just work hard
회개를 하면 하나님께서 보호해주신다는 건데
지금까지 전쟁안난 것에 대해 하나님께 감사해야하는거 아닌가?
사람들 댓글보면, 전쟁이 나길 바라는건가 싶네
이 영상 되게 재밌다 개그영상인가요? ㅋㅋ
+이신제 ㅋㅋㅋㅋㅋ 뭐지 이 초딩은
+이신제 개독교가 또..
깨어있으십시오. 주님은 하신말씀 절.대.로. 거두시는 분이 아니십니다.
이 예언목사는 일루미나티의 하수인!!!
카드의 목표를 이루고. . 어차피 일루미가 그리 만듭니다 안되는건 최악의경우만 실행못할뿐!
이해가 힘드심 일루미나티 또는 카드게임 등등 검색들해보심이^^
보고도 못 믿는자네요 예언하고나서 몇달후 또는 다음날 실제 상황이 짜고치는 고스톱이라는 건가요? 예언하시는 분은 하나님이 아닙니다 하나님께서 심판내리기전에 회개하여 화가 미치지 않토록 하시기위해 선지자를 통해 말씀하시는 겁니다 심판받고 싶으신건 가요?
이남호 세상 말 믿지 말아요
@Margerine91 제발 제글을 읽어주시고 다른사람들은 현혹하지 말아주세요.....
I believe that we will repent, as also i believe that he will if we dont. . .
보니 크리스챤 같은데 이런내용의 비디오에 왜 하필 영화 SAW의 OST를 썼는지...
@EichBang absolutely. he said when he saw god the Ark of the New Covenant
which is unrelated to bible. Also gold watch from heaven which timed 11:59
Even jesus don't know that but how come he?
Also he said even we pray war is still going to happen.
As you see he is no mere but John Titor.
9:04 마이클 베이 장면 도용 ^^
@SoominLee90 HaHa When did I even say I am not going to fix church curruptions?
If I can I wll try you know
So don't jump to the conclusion
Besides we are not sure what is curruption that David talked about.
@snowpy123 not anymore.. are you getting the news from korea?
기도합시다
피할길을달라고
북한의 핵은제조기술이 발달한다는 영감이작년 제작년에 왔어요
언제까지고 비웃고 조롱하도록 하시죠,
심판의 날에 벌받는 이가 하나라도 줄기위해
우리는 기도할것입니다.
대충 찍어서 말한거라고요?
당신같으면 저렇게 자세히 찍어서 말도합니까?
자기가 받아들이지 못한다고
자체를 공격하는게 올바른 일인가요?
아니면 단지 자기가 틀렸을까봐 두려워서 하는짓입니까?
우리가 하는건 기도입니다
당신들을 아무리 붙잡고 몇시간 설명해도
인간이라는건 자기 생각대로 움직이기에
그렇게 만드셨기에, 우리에게 생각이라는 기회를 주셨기에
당신들이 비웃고 떠들어도
우리를 창조하시고 세상을 창조하신 분은
존재 하시며 우리를 보고 계십니다.
당신들에게 믿으라 강요하지 않습니다
우린 그저 기도할 뿐
그럼 그쪽도 그저 보면 되는거 아닌지요?
왜 욕을 해대며 손가락질을 하는것인지요?
단지 자기 자신이 두려움과 걱정에 쌓여서
부정함으로써 자기 자신이 조금더 나아보이려 하는것인지요?
기도로 인해서 모든 이들이 조금이나마 나은 세상에서 살기를 원합니다....
아멘.
누구하나긴 죽어야 끝날까, .
언제쯤오겠지...
데이비드 오 워. 님은 이름에 워가 들어가서 이런 예언을 남기셨다고 합니다.(진지)
한국전쟁 예언한거 연평도포격사건입니다.
진짜로요?
왜 주는 북한을 심판하지 않는가... 아님 북한의 죄를 우리를 이용해서 줄려고 하는건가..
와 진짜 일어나면 어쩌징ㅋㅋㅋ
@Mangadreams 성경에 있는 선지자들을 보면 하나님께서 환상을 주실때가 많습니다.
에스겔에게 뼈가 다시 인간이 되는걸 보여주시고 다니엘이나 사도요한에게는 거대하고 괴상한 괴물들을 보여주시기도하죠,,,
이분들이 보신 환상은 그당시에는 들어보지못한 것들이였죠,,
데이빗오워 선지자가 보는것도 환상입니다,, 지어내는것이 아니라 하나님께서 친히 보여주신거죠.
환상을 보는건 크리스챤에게는 이상한 현상이아닙니다.
사도행전 2장에보면 끝날에는 자녀들이 예언하고 청년들이 환상을 본다고 사도베드로가 말합니다.
저의 친구들도 환상을 본적있습니다.
그리고 성경에보면 교회는 예수님의 신부라고 표현합니다 그래서 두반지는 오히려 성경적이라고 할수있겠네요.
요한계시록에보면 21장에 천국의 문을 설명합니다..
그분이 말한것들은 오히려 성경적입니다.
에스겔에게는 죄짓는 유다와 이스라엘을 두창녀로 설명하십니다.
이것도 성경적인데 오워선지자님의 환상이 무엇을 봐서 비성경적인지 모르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