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잘보았습니다. 배경에 수도원이 나오니 수도원을 배경으로 한 수도원의 미스테리 게임 생각나요. 소설 장미의 이름으로을 기반으로 한 게임입니다. 18세기 당시 수도원을 잘 그리고 있어서 어떻게 수도원이 굴러가는지 묘사가 잘 되어있다고 생각되요. 영화로도 나왔는데 80년대 작품으로 숀•코네리와 신입시절 크리스챤•슬레터가 나옵니다. 이번 영상은 이상하게 본작 보다는 시타델, 그림자에 드리운 카멜롯 같은 옛 게임들이 하고싶게 만드는 영상이었던 것 같아요. 다치셨다고 하시니 후시딘 하나 드리고 싶은데 선생님 댁이 아디신지요?
넘 기대중!
선주문 들어갔습니다.
공증 된 게임이기에 기대합니다.
여러분 힘을모아 스골을 열어봅시다!
빠른 쾌유 바래요
아이고 다치셨나요...상처 잘 치유되시길 바랍니다! 오늘도 깔끔한 설명 감사드려요!
이제야 오를레앙의 재미를 알아버렸는데 한글판을 살 기회가 더 없다니, 너무 아쉬워요 ㅠㅠㅠㅠ 언제쯤 다시 판매될까요? 오를레앙 재판 무척이나 희망합니다!
헉 ... 빠른 쾌유를 기원합니다! 좋은 리뷰 감사해요!!
상처 빨리 회복하시길 바랍니다.
다치신데 얼른 나으시길바래요. .
오르레앙은 기다리던게임이라 담주 기대중입니다~^^확장은 처음봐서 궁금해요.
보통 때랑 뭔가 좀 다르다 싶었는데 얼굴이 안 나오는 영상이었군요,
항상 조심하세요, ^^
오늘도 뽐뿌 오는 설명이네요 ㅋㅋ 내지갑 ㅠ ㅋㅋ
쾌유를 기원합니다. 그리고 저도 프로모가 다 들어있으면 좋겠습니다. 잘 안 쓰더라도 하나 빠져서 완성이 안 된 느낌이 들면 좀 억울하더라고요;
몸 조심하셔요 치료 잘하시고요 잘보고 갑니다~~
깔끔한 리뷰 감사합니다. 가이오트님 얼굴도 흉터 없이 깔끔하게 나으시기 바랍니다.
아이 도미니언 느낌의 게임이라니.. 이러면 또 관심가지게 되잖아요ㅠㅠ
가이오트님 빠른 회복하시길 바랍니다..!!
와 드디어 오를레앙!! 꼭 한글판이 나왔으면 하는 게임 1순위였는데 기대가 되네요.. 빨리 실물 영접하고싶어요ㅠ
상처 빨리 회복하시길!!
설명 너무 좋았습니다 😀
보드게임 입문했을때부터 해보고 싶던 게임이 드디어 한글로 나오네요. 무지성 구매 들어갑니다. 가이오트님 상처는 쾌유를 빕니다. 은근히 얼굴없이 찍히니까 허전하네요. 하하.
요즘 이런 게임이 땡긴다 말입니다.... 가이오트님도 흉터남지 않고 상처 얼른 나아서 돌아오세요!
간접적으로 피렌체의 제후 힌트인가요? ㅋ
수도승과 트랙이 있는데 유로게임 필수요소 Monk Track™은 따로 없군요?
10주년 한글판 어떻게 안될까요?ㅠㅠ
명작오를레앙!이렇게 또 구매할게 늘어납니다..
그나저나 잘생긴 가차장님 얼굴에 상처라니ㅜㅜ
너무 잘보았습니다.
배경에 수도원이 나오니 수도원을 배경으로 한 수도원의 미스테리 게임 생각나요.
소설 장미의 이름으로을 기반으로 한 게임입니다.
18세기 당시 수도원을 잘 그리고 있어서 어떻게 수도원이 굴러가는지 묘사가 잘 되어있다고 생각되요.
영화로도 나왔는데 80년대 작품으로 숀•코네리와 신입시절 크리스챤•슬레터가 나옵니다.
이번 영상은 이상하게 본작 보다는 시타델, 그림자에 드리운 카멜롯 같은 옛 게임들이 하고싶게 만드는 영상이었던 것 같아요.
다치셨다고 하시니 후시딘 하나 드리고 싶은데 선생님 댁이 아디신지요?
와~~ 오늘은 제가 정말 좋아하는 게임인 오를레앙이네요. ^^ 내 맘대로 안 뽑혀 늘 속상한 게임인데.
합본이라 비싸게 느껴지나봐요 ㅋㅋㅋ ㅏ하하핳 그래도 좋아하는겜이라 샀어요 ㅋㅋㅋㅋ
운동을 어떻게 하시면ㅜㅜ
어서 나으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인 위주라 고민이 좀 되네요. 사실 확장 합본인 게임들은 지금까지 굳이..라는 느낌이 컸어서 그 부분도 걸리고 확장들까지 원박싱은 안 될 것 같은 부분오 걸리고.
이게 잘되면 알티플라노도 나올까요??? ㅋㅋㅋ 헤헤헤헤
오를레앙이 드디어 와따!!!!
테마가 중세시대 그림이라 별로 안예쁘네요 게임자체 테마 때문인것 같긴한데 개인적으로는 별로인듯 합니다.
Have a speedy recovery! Orléans 구역타일 프로모는 완전 프로모 하다는 느낌이달까. 저는 베이스랑 익스팬션이 잘나와서 안끼고 합니다 ㅠㅠ 언제나 좋은 리뷰 감사합니다
실은 저는 프로모를 구경도 못해봤습니다..
@@ghiot 제가 다음에 한국갈때 그때도 없으시면 제꺼 드릴께요ㅋ
평소보다 말씀하시는 템포가 좀 빠르게 느껴져서 영상 따라가는데 살짝 버거웠습니다. 의도하신 것인지는 모르겠으나, 조금만 속도를 늦춰주시면 좋겠네요.
정답 카르카손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