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립샘암(전립선암) #저는 맨발맨땅운동과 채식위주로 바꾸니 65세인데도 소변을 보면 변기가 깨져요. 소변 마지막에 방울 방울 떨어지던 증상이 사라졌어요. 소변이 가끔 잘 나오지 않던 것이 사라졌어요. #굶는 것이 수술보다 훨씬 빨리 치유되죠. #수시로 굶었더니 치유되었어요. 이젠 고기를 많이 먹지 않아요. #소변을 자주 보지 않아요. 젊을 때와 똑같이 자고 나면 발기가 되요. 놀랍네요. 자다가 오줌 누러 깨지 않아요. 발기가 안된다는 것은 몸에 심각한 문제가 생긴 것이지요. #채식해서 병이 생기면 육식도 조금 필요하죠. 스님들도 굴을 석화라고 하고 좀 먹는다고 예전부터 들었거든요. #이미 육식과다로 병이 생긴 사람들은 자연치유원처럼 아예 동물성식품을 먹지 않는 것이 좋겠네요. #매운 것을 먹으면 오줌이 별로 없는데도 자주 깨게 되네요. #아연이 정액생산에 아주 중요하지요.이것이 1분도 현미등 채식에 충분히 있죠. 물론 굴에도 많죠. #바른 채식위주로 해결되는데 왜 약을 먹죠. 당뇨나 고혈압등 수 많은 병이 한꺼번에 사라지네요. #전립선약을 먹으면 어지러워요. 입마름이 생겨요. 무사정현상이 생겨요. 정액이 적어져요.변비가 생겨요. 약은 결국 독약이네요. 그런데 흰머리가 검은 머리로 바뀐다는 사례가 종종 보이네요. #남성호르몬을 감소시키니 발기부전이 되요. 두통이 생기네요. 저혈압이 생기네요. #약을 먹으니 성욕감소가 되요. 헌혈하면 안된다고 해요. 여자는 약을 만져서도 안된다고 해요. #어떤 약도 그 증상만 개선하고 수 많은 다른 부작용을 가져와요. 완치가 안되요. 사태가 심각하게 되요. #약 먹으니 메스꺼움, 설사가 나네요. # 수술하면 다시 생겨요. 원인을 제거해야지요 #혹,암,비대증, 류머티스등도 혈액순환이 안되니 그 부근을 넓혀서 혈류를 돕고 있는 현상이죠. 왜 이 간단한 원리를 생각하지 못했는지??? 이 간단한 원리를 깨우치는데 몇 년이나 걸렸네요. #혹,부종, 암 하고 같은 원리라고 생각해요. 혈관에 붙은 때를 닦아내야지요. 굶는게 좋고 콜레스테롤이 주 원인이니 동물성식품을 줄이든지 중지하든지 해야겠죠. 운동을 많이 하면 때가 더 빨리 없어지죠. 시간이 많이 걸려요. #전립선암 말기도 2-3개월이면 완치가능하죠. 완치율 103%
#전립샘암(전립선암)
#저는 맨발맨땅운동과 채식위주로 바꾸니 65세인데도 소변을 보면 변기가 깨져요. 소변 마지막에 방울 방울 떨어지던 증상이 사라졌어요. 소변이 가끔 잘 나오지 않던 것이 사라졌어요.
#굶는 것이 수술보다 훨씬 빨리 치유되죠.
#수시로 굶었더니 치유되었어요. 이젠 고기를 많이 먹지 않아요.
#소변을 자주 보지 않아요. 젊을 때와 똑같이 자고 나면 발기가 되요. 놀랍네요.
자다가 오줌 누러 깨지 않아요. 발기가 안된다는 것은 몸에 심각한 문제가 생긴 것이지요.
#채식해서 병이 생기면 육식도 조금 필요하죠. 스님들도 굴을 석화라고 하고 좀 먹는다고 예전부터 들었거든요.
#이미 육식과다로 병이 생긴 사람들은 자연치유원처럼 아예 동물성식품을 먹지 않는 것이 좋겠네요.
#매운 것을 먹으면 오줌이 별로 없는데도 자주 깨게 되네요.
#아연이 정액생산에 아주 중요하지요.이것이 1분도 현미등 채식에 충분히 있죠. 물론 굴에도 많죠.
#바른 채식위주로 해결되는데 왜 약을 먹죠. 당뇨나 고혈압등 수 많은 병이 한꺼번에 사라지네요.
#전립선약을 먹으면 어지러워요. 입마름이 생겨요. 무사정현상이 생겨요. 정액이 적어져요.변비가 생겨요. 약은 결국 독약이네요. 그런데 흰머리가 검은 머리로 바뀐다는 사례가 종종 보이네요.
#남성호르몬을 감소시키니 발기부전이 되요. 두통이 생기네요. 저혈압이 생기네요.
#약을 먹으니 성욕감소가 되요. 헌혈하면 안된다고 해요. 여자는 약을 만져서도 안된다고 해요.
#어떤 약도 그 증상만 개선하고 수 많은 다른 부작용을 가져와요. 완치가 안되요. 사태가 심각하게 되요.
#약 먹으니 메스꺼움, 설사가 나네요.
# 수술하면 다시 생겨요. 원인을 제거해야지요
#혹,암,비대증, 류머티스등도 혈액순환이 안되니 그 부근을 넓혀서 혈류를 돕고 있는 현상이죠. 왜 이 간단한 원리를 생각하지 못했는지??? 이 간단한 원리를 깨우치는데 몇 년이나 걸렸네요.
#혹,부종, 암 하고 같은 원리라고 생각해요. 혈관에 붙은 때를 닦아내야지요. 굶는게 좋고 콜레스테롤이 주 원인이니 동물성식품을 줄이든지 중지하든지 해야겠죠. 운동을 많이 하면 때가 더 빨리 없어지죠. 시간이 많이 걸려요.
#전립선암 말기도 2-3개월이면 완치가능하죠. 완치율 103%
동감 또 동가입니다 자연에서왔거늘 자연만이살린다고봅니다~~
오늘 또 하나 이렇게 배웁니다. 감사합니다!
자전거를 많이 타면 전립선암이나 비대증에 영향이 있나요?
6개월씩이나 다음 PSA 검사받으려고 대기하다가 암으로 더 번지면 어쩌지?
한달전에 정액에서 밤색피가 나와서 지금
항생제를 먹고 있어요
피가 나오면 상태가 어떤가요
30대에 2.27이면 어떤건가요
Psa는10이고 조직검사를 했어요 원장님이 깨끗하니 약만 복용하고 있습니다 괜찮을까요
psa수치 절대 믿으면 안되는 제 경우 입니다 5년전 5.5에서 계속 10이상 올해 4월은 15.13 10월은 13.49 5년 동안 스트레스는 다 받고 있습니다
검사 하면 항상 정상으로 나옵니다 psa 수치는 절대적인 암 수치가 아닌 거 같습니다
ㅎㅎ그래도 암이 아니어서 다행입니다 PSA 수치가 높다고 해서 (5.06)
어제 서울대 병원에서 조직검사 했는데 힘들더군요
미국서는 이검사 벌써 없앴다가 2017년에 의사 재량으로 바껐다고 하더군요
조직검사를 매년 받으신건지요? 저도 6.6 10 12로 결과 나와 조직 검사 받으라고 하는데 종합병원은 진료 받을라고 하는데 한달이네요.
@@형일김-c8b 아산병원에서 3개월마다 6개월 지금은 1년 전립선 관련 모든 검사 다 받아보았어요
@@woolfvirginia1648 종합병원가면 짐짝 취급에 그냥 기계적인 설명으로 답답하기만. ㅠㅠ. 대단하시네요. 조직검사를 그렇게 받으셨다니요
저립선암 수술후 자전거나
근력운동은 얼마후가능한가요 아님자전거는타면안되는건지요 궁금해서 문의드립니다
45년5월생.23년12.16일PSA3.74.24.8.27.PSA
6.31.9월4일PSA
3.32.10월11일PSA2.44.10월16일PSA2.16.수치입니다.암진단가능성?
전립선염이라 겅사를 했는데
psv가 4.7이라 하는데
어떻게 된건가요
0:30
0:57
1:27
1:38 스크린샷
2:22 복부초음파 가 아니고
경직장 초음파로서
전립선암 검사를 한다.
2:40
3:16
PSA수치가 증가하는지~~
전립선암 검사방법 ~~
~~~~
3:31
전립선 비대증 6.4랍니다
비타민C를 2년가량 먹었다면 암 가능성은 어떤가요?
거짓말
결국 조직검사 해야알어
그것도 못믿어
조직 뜯어낼 때 빗나가
78세된 사람으로 약4개월에
한번 혈정액이 1,2,3사정까지
나오고 4,5,6~사정시는 정상
입니다. 걱정이 되는데
암인가요?
지겨보다가 전의되면 어떻하나요
psa수치가 수술하고도 방사하고 호르몬주사까지
다해도 4.0이면 어떻게 되는건지요? 더 방법이 있는지요?
갑상선절제 환자의경우 정상인보다
갑상선수치가 높게 관리하는데
이런분들 psa 수치가 일반인보다
평균치가
조금 높게{5-6} 나올수 있을까요?
전립선암이나 다른암에 걸리신분들에게 카리스원 추천드립니다.
드신분들은 대부분 효과보셨습니다.
전립선 조직검사후
휴유증이 심하다는데 겁나서 하기가 무섭네요
아이구.. 교수님 한분은 눈을박고 너무 읽으시네요. 꽃뒤에 가려있는 보이지 않는 컨닝페이퍼를 읽는것 처럼 느껴집니다.
4명씩이나. 웃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