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례자님 그 남자가 누군지 모르겠지만 그 인간 보란듯 잘키워야져. 그럼 피임 잘해서 임신 안되게하던가. 지 욕정에 애 셋 낳게 만들어놓고 헤어지고 애들 호적까지 가져가라고? 미친색히네. 나중에 애들 잘키워놓고 잘 살고있는거보고 와서 잘못했다고 빌고 사례자님이 욕하고 쫓아낼수있게끔 만들어야죠. 그게 진짜 복수고 사례자님이 잘사는거예요. 그 아이들을 위해서고 사례자 스스로를 위한거고. 절대 기죽지 말고 뭐라도 일 잡아서 아이들을 위해 그리고 본인 스스로를 위해 사세요. 힘내세요!!!!
전적으로 맞는 말입니다😢 아이가 세 명이나 되는데 게을러서 그냥 집에서 쉬고 있어요😢 남들 부르지 않게 잘키워야 되는데 방에서 딩굴딩굴 하다가 무속인이 되어야 된다 나는 망설이고 있다 뭔 개소리입니까? 무속인 집 찾으러 다닐 돈 있으면 아이들한테 맛있는 거나 사주세요😢 2분 선생님들 너무나 현명 하십니다😊👍👍👍 힘들어도 아무리 힘들어도 엄마라는 이름으로 키워 내야죠😢 자식 핑계 대지 마세요😢 얼굴에 화장 하고 이정도면 에휴. 냉수 먹고 정신 차리 세요😢 엄마노릇 하시구요😢 전 남편 없이도 아주 멋지게 잘 살 수 있습니다 하늘은 스스로 돕는 자를 응원합니다😢 선생님2분 앞으로 좋은 일만 있으시고 꽃길만 걸으세요😊 늘 좋은 하루 보내세요😊
절실하시면 행정 복지 센터에 복지과에 가시면 상담 을 통해서 더욱 국가 혜택 많아요 그리고 사실혼 이시면 전남편 양육비 조금이라도 받을수 있어요 국선 변호사 상담 을 받아보세요ㅠㅠ 찾아보시면 방법은 어디서든 나오기 마련이니 힘내세요 사례자님... 죽을 생각 하시지 마시고요 그리고 무속에 관심은 버리석요 아닌건 아니닌까요.... 왠지 저랑 비슷 해서 ㅠㅠ이구....
※ 점사버스 출연 신청방법 ※
전화: 010-3075-6587, 070-8805-1215
카카오톡: studiomadein
인스타그램: studio_madein
메일: circlejebo@naver.com
카페: cafe.naver.com/circle2019
[메이드인 촬영문의]
010-3075-6587
점사버스
대박 났음 좋겠어요~
그리고 우리 나라 출산율이 낮다고 하지만 책임질수 있는 만큼만 낳자구요 피임은 필수 입니다!!
사례자분 지금까지의 어리석은 삶을 잊고 선생님들 좋은 말씀 맘 깊이 새겨들으시구 앞으로의 인생이 변환점이 되어 열심히 사셨으면 합니다.
사례자분 선생님 말씀 꼭 새겨듣고 정신 차리고 사세요 앞으로는 게으름 피우지 말고 부지런히 살아가세요 화이팅!
이 프로 신선하고 좋으네요^
현재의 나는 어제의 내가 만든것입니다~아이들을 위해서라도 달라지셔야해요~~사연자분 힘내세요
아니 왜 요즘 무당들은 무당못만들어 난리야 신굿하고 싶어서 안달이네 아주 제발 가만히 있는 사람들 무당되야되네 하며 헛바람 좀 넣지 말아요!!!
두도령님~~~~쵝오이십니다!!!
별상도령님~ 훈훈한 외모에 영검하시기까지😮
맘은 아프지만 얘들을 위해서라도 말처럼 쉽진 않겟지만 더 열심히 살아야해요!!
아~두분 넘 사랑합니다❤
윤도령선생님 최고
사례자님 그 남자가 누군지 모르겠지만 그 인간 보란듯 잘키워야져. 그럼 피임 잘해서 임신 안되게하던가. 지 욕정에 애 셋 낳게 만들어놓고 헤어지고 애들 호적까지 가져가라고? 미친색히네. 나중에 애들 잘키워놓고 잘 살고있는거보고 와서 잘못했다고 빌고 사례자님이 욕하고 쫓아낼수있게끔 만들어야죠. 그게 진짜 복수고 사례자님이 잘사는거예요. 그 아이들을 위해서고 사례자 스스로를 위한거고. 절대 기죽지 말고 뭐라도 일 잡아서 아이들을 위해 그리고 본인 스스로를 위해 사세요. 힘내세요!!!!
숏ㅡ에 건건이 올라오는거 보다가 답답시러서 보러왔네요.
아우ㅡㅡㅡㅡㅡ애 키우면서 게으르다고하니...
나도 애 혼자 키우지만 게으른건 진짜 최악이쥬ㅡㅡ
안녕하세요?? 윤도령선생님 저 미국에 거주하는 신윤정 입니다. 선생님과 연락 할 방법이 없습까요??
네이버나 유튜브에 '구슬동자 윤도령' 치시면 상담 방법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저 상황에 ..게으르다...?
전적으로
맞는 말입니다😢
아이가 세 명이나 되는데
게을러서 그냥 집에서 쉬고 있어요😢
남들 부르지 않게 잘키워야 되는데
방에서 딩굴딩굴 하다가
무속인이 되어야 된다
나는 망설이고 있다
뭔 개소리입니까?
무속인 집 찾으러 다닐 돈 있으면
아이들한테 맛있는 거나 사주세요😢
2분 선생님들
너무나 현명 하십니다😊👍👍👍
힘들어도 아무리 힘들어도
엄마라는 이름으로
키워 내야죠😢
자식 핑계 대지 마세요😢
얼굴에 화장 하고 이정도면
에휴.
냉수 먹고 정신 차리 세요😢
엄마노릇 하시구요😢
전 남편 없이도
아주 멋지게 잘 살 수 있습니다
하늘은 스스로 돕는 자를
응원합니다😢
선생님2분
앞으로 좋은 일만 있으시고
꽃길만 걸으세요😊
늘 좋은 하루 보내세요😊
와 성격 잡아내는거 신기하다
절실하시면 행정 복지 센터에 복지과에 가시면
상담 을 통해서 더욱 국가 혜택 많아요
그리고 사실혼 이시면 전남편
양육비 조금이라도
받을수 있어요
국선 변호사 상담 을 받아보세요ㅠㅠ
찾아보시면 방법은 어디서든 나오기 마련이니
힘내세요
사례자님...
죽을 생각 하시지 마시고요
그리고 무속에 관심은 버리석요
아닌건 아니닌까요....
왠지 저랑 비슷 해서 ㅠㅠ이구....
난 이해가가네 ㅠㅠ 나도 애둘 엄마라 그런가... 아파하지 말고 힘내시구요!! 앞으로는 잘하실꺼예요~!! 화이팅~!!
안쓰럽지만.힘내시길바랍니다.자식을위해서. ㅜ아구차게사시길 비나입니다🙏🏻
죽을 용기가 있으면
죽을 용기도 사세요😊
사례자분 너무 답답해
외로운사주ㅜㅜㅜ
말대루 아이들 보고 열심히 사세요 힘내새여
방송사에서 간단한 뜻 풀이 조차 못해서 (?) 이러고 있네ㅋㅋㅋㅋㅋ; 사주에 일부종사안 한명위 남편만을 섬기는 것이고 이부종사란 재혼이나 이혼의 가능성이 있다는 것입니다.
단어의 뜻을 몰라서 물음표를 단 것이 아닌 방송 흐름상 아직 고민러의 정확한 사연이 밝혀지지
않았기 때문에 자막 뒤에 예능 형식으로 물음표를 붙인 것입니다^^ 관심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호통치면뭐하나... 달라질게없는데..
답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