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멘 !!너무 감사합니다 예수님의 대속의사랑을 유다를통해 알게 하셨습니다 야곱의 험악한세월을 다시 기억해봅니다 얼마나 힘들었을까 그럼에도 하나님께 원망없이 순복해 나간거구요 그의 신앙 멋집니다 아멘! 깊은말씀을보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내평생의소원 대속해주신 사랑을 간절히 알기원합니다
말씀 한구절 한구절이 마음 깊숙이 파고드네요.. 유다 말씀을 듣다가 이복동생들을 온전히 사랑해주지 못했던 저의 어린시절이 생각나 마음이 아프고 눈물이 났어요~ 사모님 말씀은 온전하신 하나님의 사랑을 오해없이 깨닫게 되는 은혜가 있습니다 기도학교를 통해 기도를 다시 시작한지 한달쯤 되어갑니다 힘들어도 쭉 이어가기를 소망해요 감사합니다 사랑하고 축복합니다
아직 기도학교 23강 중인데… 얼른 49강을 들었습니다. 네 해석하지 않고 감사함으로… 힘들지만 넘어가겠습니다. 얼마전부터 기도노트를 적어가고 있는데 그 중 하나를 이렇게 사모님을 통해 응답받습니다. 듣는중에 눈물이 흐르네요. 감사함으로 그 문에 들어가는 자가 되길 기도합니다.
기도학교 따라하기 49일차 적용 고난 가운데 어떤 자세를 취해야 하는지 다시 한번 깨닫고 다짐해봅니다. 야곱을 통해 말씀을 하시는 하나님~ 삶의 크고작은 파도들이 덥칠때 풍랑가운데서 손 내미시는 예수님의 손만 잡겠습니다. 믿기지 않는 놀라운 기적을 볼때에도 야곱처럼 먼저 하나님 앞에 고요히 나아가겠습니다. 신실한 하나님을 신뢰하는 믿음을 주소서. 진정주 사모님을 끝까지 포기하지 않으신 하나님~ 사모님 또한 하나님을 끝까지 신뢰하며 지금의 자리까지 오게 하심을 감사합니다. 지난 고난의 길이 이제는 아름다운 기도 스토리가 되어 이땅의 기도자들을 깨워주시니 감사합니다. 하나님의 나라가 사모님과 교회를 통하여 더욱 더 활짝 열리고 펼쳐지게 하셔서 주님 영광받아 주세요.
섬유근육통이라는 진단을 받고 의사는 불치병이라 말했지만 주께 소망을 두고 치료방법을 찾던 중 생기산 영상을 접하고 류머티스 관절염도 좋아졌다는 말에 내 병도 치유될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극심한 피로감과 통증에 명퇴를 하고 안방에서 부엌으로 발걸음을 옮기기도 힘들었던 제가 1년 이상 복용 후 일상생활에 큰 지장이 없을 정도로 회복되었답니다. 약사님의 간증을 듣고 그렇구나, 하나님께서는 약사님을 통해 나를 보고 고통받는 수많은 자들을 미리 보시고 예비하셨구나. 고난이 빚어낸 보석같은 약사님의 행보에 얼마나 큰 하나님의 계획과 섭리가 있었는지 연약한 나에게까지 은혜가 미쳤으니 이 얼마나 놀라운 일인지요. 더구나 약사님의 성경톡을 통해 너무도 큰 영의 유익까지 얻고 있으니 조용히 은혜만 받다가 오늘은 댓글을 남겨 봅니다. 야곱은 아들로 인해 견뎌야 했던 시간이 있었지만 약사님은 기가막힐 웅덩이와 수렁같은 물질로 인한 시간이 있었기에 형태만 다른 연단의 시간이었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저는 야곱같은 약사님이라 말하고 싶네요. 짧지 않은 시간을 말씀과 기도로 이겨내시고 그 선한 영향력이 얼마나 감동적인지... 감히 저는 흉내낼 수 없을 것 같지만 기도의 사람이 되리라 도전하며 살아갑니다. 약사님, 너무나 감사합니다. 그리고 약사님과 함께 성경톡을 통해 주님 만날때까지 동행하고 싶습니다.
아멘 감사합니다 🎉❤
아멘
감사합니다 ㆍ다양한시각에서 내용을알게되어 은혜가되었습니다ㆍ
앗^^기다렸어요. 사모님
날마다 사모합니다
아멘 !!너무 감사합니다
예수님의 대속의사랑을 유다를통해 알게 하셨습니다
야곱의 험악한세월을 다시 기억해봅니다
얼마나 힘들었을까 그럼에도 하나님께
원망없이 순복해 나간거구요
그의 신앙 멋집니다
아멘!
깊은말씀을보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내평생의소원 대속해주신 사랑을 간절히 알기원합니다
말씀을 이처럼 달게 먹여주시니
참으로 감사합니다
사모님 귀한사역 계속 이어나가시면 좋겠습니다
저도 하나님을 만나고싶습니다
간절히 원하오니 오시옵소서
우리 진약사님을 만나게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아멘 벌레같은 저를 자녀 삼아 주신 주님께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기도학교가 계속들었음합니다
저도 야곱을 좋아하는데
더 깊이 성찰이되었어요..
성경안에서 더 많은 보물을
캐내기를 소망하며
감사드립니다~~
인생에해석되지않은부분은
해석하지말라
믿음으로 신앙고백을 드리라...
아멘 그렇게되길 기도합니다
믿음으로 선포하길 말뿐아니라
믿음으로 굳건하게 나가길기도합니다
ㅣ
말씀 한구절 한구절이 마음 깊숙이 파고드네요..
유다 말씀을 듣다가 이복동생들을 온전히 사랑해주지 못했던 저의 어린시절이 생각나 마음이 아프고 눈물이 났어요~ 사모님 말씀은 온전하신 하나님의 사랑을 오해없이 깨닫게 되는 은혜가 있습니다
기도학교를 통해 기도를 다시 시작한지 한달쯤 되어갑니다
힘들어도 쭉 이어가기를 소망해요
감사합니다
사랑하고 축복합니다
성경을 읽을때마다 하나님을 향한 야곱을 보면서 성경인물중 야곱을 제일 좋아했는데~
사모님의 강의를 들으면서 제 안에 야곱처럼 하나님의 사랑이 풍성해지네요~~
너무 좋아서 또 듣습니다♡
하나님의 스타!유다
참 감동입니다.
사모님의 해박한 지식도 !
풀어주시는 말씀이 귀에 쏙쏙 꽂힙니다.
우리가 어떤 사람이 되야 할지 방향이 됩니다.
감사하고, 건강하세요🥰
들으면 들을수록 은혜가 됩니다 시대에 별이십니다 항상 행복하시고 감사합니다
해석되지 않는 부분은 해석하지 말라 주님께 맡기는 믿음 이부분에서 저도 울컥했습니다.
그 해석되지 않는 부분은 주께서 후일 한가지씩 만지심을 느낀적이 있거든요 사모님~ 감사합니다^^
계속 계속 끝내지마시고 올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모님이 들려주시는 성경이야기는 늘 새로운 감동이 밀려와 저도 모르게 울컥하게 됩니다. 저도 이해되지 않고 여전히 해석되지 않는 일들 가운데 믿음의 선진들처럼 오히려 믿음의 고백을 (어렵겠지만) 해보겠습니다.
은혜의 말씀 늘 감사드립니다♡
고맙고감사드립니다
아직 기도학교 23강 중인데… 얼른 49강을 들었습니다.
네 해석하지 않고 감사함으로… 힘들지만 넘어가겠습니다. 얼마전부터 기도노트를 적어가고 있는데 그 중 하나를 이렇게 사모님을 통해 응답받습니다. 듣는중에 눈물이 흐르네요. 감사함으로 그 문에 들어가는 자가 되길 기도합니다.
참으로 감사하신 하나님!!
기도학교를 통해 작정기도 하게 하사고
이를 위해 기도해 주시는 사모님께도 감사드립니다~~♡
아멘
야곱의 끈질기 기도
하나님의 축복을 갈망하는
야곱의 믿음 을 본 받고 싶습니다
기도 학교 를 통하여 도전받고
있습니다
사모님 감사합니다
샬롬!
사모님을 통해 야곱의 신물를 새롭게 해석해주니 베야민을 내어주는 야곱이 심정을 생각하니 마음이 울컥 울컥합니다 항상 하나님 말씀 전해주신 사모님 감사드립니다 ~♡
기도학교 따라하기 49일차 적용
고난 가운데 어떤 자세를 취해야 하는지 다시 한번 깨닫고 다짐해봅니다.
야곱을 통해 말씀을 하시는 하나님~
삶의 크고작은 파도들이 덥칠때 풍랑가운데서 손 내미시는 예수님의 손만 잡겠습니다.
믿기지 않는 놀라운 기적을 볼때에도 야곱처럼 먼저 하나님 앞에 고요히 나아가겠습니다.
신실한 하나님을 신뢰하는 믿음을 주소서.
진정주 사모님을 끝까지 포기하지 않으신 하나님~
사모님 또한 하나님을 끝까지 신뢰하며 지금의 자리까지 오게 하심을 감사합니다.
지난 고난의 길이 이제는 아름다운 기도 스토리가 되어 이땅의 기도자들을 깨워주시니 감사합니다.
하나님의 나라가 사모님과 교회를 통하여 더욱 더 활짝 열리고 펼쳐지게 하셔서 주님 영광받아 주세요.
순수하신믿음감사합니다날마다들을때마다늘은혜받고이습니다감사함니다
나는 당신에게 이슬람을 받아들이라고 조언합니다
감사합니다.
눈물어린 기도 감사합니다
정말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맞습니다. 억지로 해석되지 않는 부분들... 나를 위해 고난 받으신 예수 그리스도를 생각하며 꿀꺽 삼킬때가 많습니다. 다 이해되지 않더라도 하나님을 생각하며 슬픔을 참을면 아름답게 여기시는 하나님 김사합니다. (벧전 2:20)
사모님 사랑합니다 ~! 사모님을 통해 기도의 불씨를 전달받습니다~!
하나님을 더 사랑하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
독생자 예수님 나를구하소소
나는 당신에게 이슬람을 받아들이라고 조언합니다
기도하게 하시니 너무나 감사합니다
사모님 처럼 기도하며 연약한 지체들을 교회를 섬기겠습니다
너무나 은혜로운 말씀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야곱의 신앙의 깊이를 잘 배웠습니다. 왜 하나님께서 나는 야곱의 하나님이라했는지 깊이 이해가 되었습니다.
사모님 말씀은 물 흐르듯자연스럽고
이해도 잘되고 늘 기다려집니다
감사합니다
아멘.....ㅠㅠ
야곱은 하나님에 대한 신뢰 변치않는 믿음을 본받아 따라 가게 하시고 우리의 인생에 대해 큰 깨달음 주시니 감사합니다 사모님 오늘은 더 마음의 감동이 되네요♥♥♥
말씀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계속계속 듣고싶습니다.
아멘. 감사합니다~
고난 주심을 해석하지 않는 믿음의 성도로 남겠습니다.
말씀 감사합니다.
믿음으로 굳게 서서 제게일어난 일들 또한 감사함으로 받겠습니다.
제게도 믿음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저도 살아계신 하나님을 만나보고 싶습니다
저두요ㅜ
만나고 싶어하는 마음을 하나님께서는 분명알고계시고 나타내실꺼예요.
하나님을 믿고싶다고 고백해보셔요
@@Hanna-su1ik 7
섬유근육통이라는 진단을 받고 의사는 불치병이라 말했지만 주께 소망을 두고 치료방법을 찾던 중 생기산 영상을 접하고 류머티스 관절염도 좋아졌다는 말에 내 병도 치유될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극심한 피로감과 통증에 명퇴를 하고 안방에서 부엌으로 발걸음을 옮기기도 힘들었던 제가 1년 이상 복용 후 일상생활에 큰 지장이 없을 정도로 회복되었답니다. 약사님의 간증을 듣고
그렇구나, 하나님께서는 약사님을 통해 나를 보고 고통받는 수많은 자들을 미리 보시고 예비하셨구나.
고난이 빚어낸 보석같은 약사님의 행보에 얼마나 큰 하나님의 계획과 섭리가 있었는지 연약한 나에게까지 은혜가 미쳤으니 이 얼마나 놀라운 일인지요.
더구나 약사님의 성경톡을 통해 너무도 큰 영의 유익까지 얻고 있으니 조용히 은혜만 받다가 오늘은 댓글을 남겨 봅니다.
야곱은 아들로 인해 견뎌야 했던 시간이 있었지만 약사님은 기가막힐 웅덩이와 수렁같은 물질로 인한 시간이 있었기에 형태만 다른 연단의 시간이었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저는 야곱같은 약사님이라 말하고 싶네요. 짧지 않은 시간을 말씀과 기도로 이겨내시고 그 선한 영향력이 얼마나 감동적인지... 감히 저는 흉내낼 수 없을 것 같지만 기도의 사람이 되리라 도전하며 살아갑니다.
약사님, 너무나 감사합니다.
그리고 약사님과 함께 성경톡을 통해 주님 만날때까지 동행하고 싶습니다.
@@이효정-v7q 아멘 너무나 감사한 글입니다 ❤주님의 은혜를 흠빡받으셨네요 할렐루야
그 약이 어떤약인지요~~~~
은혜의 말씀 늘 감사합니다 사모님기도에 또한 아멘입니다
기도학교 영원히 운영해주세요.💙
쉽게 이해가 잘되는 말씀~ 성경책을 읽는 기분입니다.
말씀듣고있으면 저절로 기도가 됩니다.~
귀한말씀 감사합니다 ♡
언제나 성경에 기반한 기도방법과 경험하신 하나님의 은혜를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사모님은 금식기도는 어떻게 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