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재욱, 음주운전 공개사과…"부끄러워서 일 그만둘까 했다" / 연합뉴스 (Yonhapnews)
HTML-код
- Опубликовано: 10 фев 2025
- #안재욱 #음주운전 #미저리
(서울=연합뉴스) 올해 초 음주운전이 적발된 배우 안재욱(48)이 물의를 일으킨 것에 대해 공식 석상에서 사과했다.
안재욱은 16일 세종문화회관 M씨어터에서 열린 연극 '미저리' 프레스콜에서 "죄송스럽고 부끄러워서 일을 정말 그만둘까도 생각했다"고 말했다.
안재욱은 지난 2월 9일 지방 일정을 마치고 술자리를 가진 후 이튿날 오전 서울로 향하던 중 단속에 적발됐다. 당시 혈중알코올농도는 0.096%로 측정돼 면허 정지 처분을 받았다. 안재욱은 이후 뮤지컬 '광화문 연가'와 '영웅'에서 하차했다.
그는 "복귀가 이르다는 비난과 질타에도 불구하고, 제가 연기 외에는 할 줄 아는 재주가 없더라. 성실한 모습으로 보답해야 하는데 마치 숨어있는 것처럼 하루하루 임하면 답이 없을 것 같았다"고 복귀 이유를 설명했다.
이어 "배우는 무대에 설 기회가 없으면 끝이지 않나. 주어진 기회를 소중히 생각하며 학교 다닐 때보다도 더 많이 연습했다. 하루하루 열심히 살며 보답하겠다"고 했다.
이달 개막하는 '영웅' 공연에서 하차한 가운데 새로운 작품인 '미저리'에 출연하게 된 데 대해서도 고개를 숙였다.
그는 "컴퍼니 측과 배우들에게 미안한 마음은 이루 말할 수 없다"며 "'영웅'에서 하차하게 된 마당에 또 다른 작품을 올려도 되는지 고민이 많았다. 그룹에이트 황인뢰 연출님의 응원을 등에 업고 나왔다"고 했다.
이어 "제 일이 배우라 (대중 앞에) 노출될 수밖에 없는 점을 이해해달라. 더욱 사려 깊게 생각해서 행동하겠다"고 말했다.
(영상 : 연합뉴스TV)
◆ 연합뉴스 홈페이지→ www.yna.co.kr/
◆ 이 시각 많이 본 기사 → goo.gl/VQTsSZ
◆ 오늘의 핫뉴스 → goo.gl/WyGXpG
◆ 현장영상 → goo.gl/5aZcx8
◆ 카드뉴스 →goo.gl/QKfDTH
◆연합뉴스 공식 SNS◆
◇페이스북→ / yonhap
▣ 연합뉴스 유튜브 채널 구독 : goo.gl/pL7TmT
▣ 연합뉴스 인스타 : goo.gl/UbqiQb
그만두시기 그랬어요
두번째 걸렸다는건 200번 정도 음주운전 했을걸 뭘 쪼개가면서 얘기하냐
그만둘까 ㅋㅋㅋㅋ
화이팅
뭔 화이팅? ㅋㅋ 님가족이 음주운전자한테 사고 났다고 생각해보세요 잘도 화이팅 하겠다 ㅋㅋ
음주운전 나빠요 나처럼 수백번을 해도 걸리지를 말던가 난 소주 두병 더 먹고도 운전했는데 집에와서야 완전 떡이 됐찌롱.
ㅂㅅ
@@청두 누가요?
@@이산월-w4p 너요
@@청두 미안 됐냐 등신아
@@이산월-w4p 병신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