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추천 나비스쿨에 감사합니다. 좋습니다. 나는 참으로 운이 좋다. 나는 참 행복하다. 나는 이미 풍족하다. 나는 항상 운이 좋다. 나는 참 행복하다. 나는 이미 풍족하다. 나는 항상 운이 좋다. 나는 참 행복하다. 나는 이미 풍족하다. 나는 사랑하는 돈을 끌어당기는 자석이다. 나는 지금 무심히 바라보는 존재이다. 나는 궁극의 주시자이다. 나는 행복한 사랑이다. 나는 행복한 사랑이다. 나는 행복한 사랑이다. 나는 무엇인가? 나는 무엇인가? 나는 무엇인가? 나는 행복한 사랑이다. 나는 무한한 존재이다. 나는 행복한 사랑이다. 나는 행복한 사랑이다. 나는 행복한 사랑이다. 나는 지금 현존에 만족합니다 .
감사합니다. 괜찮아. 분명 잘 될 것이다. 괜찮아, 분명 잘 될 것이다. 괜찮아. 분명 잘 될 것이다. 나는 참 운이 좋다. 나는 참 운이 좋다. 나는 참 운이 좋다. 나는 참 행복하다. 나는 참 행복하다.나는 참 행복하다. 나는 참 풍족하다. 나는 참 풍족하다. 나는 참 풍족하다. 나는 행복한 사랑이다. 나는 행복한 사랑이다. 나는 행복한 사랑이다.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축복합니다. 행복합니다. 풍족합니다. 상락아정, 인의예지, 홍익인간. 진사회장
▶본문 바로 가기 00:00 인트로 3:25 잠재의식과 상상의 법칙 13:08 상상을 현실로 창조한다 17:16 상상 법칙의 역사 VS 상상 왜곡의 역사 19:09 상상의 법칙을 받아들이는 태도 25:22 상상의 법칙에 대해 지니고 있는 오해들 29:02 신비가 - 마음의 법칙을 꿰뚫고 있는 사람
▶ 책 소개 - 추천 책 소장으로 나비효과 함께 일으키기 쿠팡 link.coupang.com/a/MTTUL YES24 Athog.me/t7ds72kpsl 상상은 정말 아무런 힘이 없는걸까요? 한 방송 프로그램에서 최면사가 초등학생 아이에게 최면을 걸고, 동전을 주면서 비스킷이라고 속입니다. 그런데 놀랍게도 아이는 동전을 비스킷이라 믿고서 그대로 구부려버립니다. 차력사도 역도선수도 할 수 없었던 일을 작은 체구의 초등학생이 해냈습니다. 아이의 근육이 늘거나 체력이 늘어서 동전을 구부리는 괴력을 낸 것이 아닙니다. 유일하게 바뀐 것은 인식이었습니다. 단단한 동전이 아닌, 부수기 쉬운 비스킷이라고 새롭게 인식한, 인식의 변화였습니다. 이 작은 변화가 이런 기적같은 힘을 끌어냈습니다. 그렇다면 이 원리를 우리의 삶에 똑같이 적용한다는 것이 과한 가정은 아닐 겁니다. 지금 어떤 한계가 당신을 옥죄고 있습니까? 가난? 질병? 인간관계? 그렇다면 우리에게 필요한 것은 동전을 비스킷이라고 말하는 암시입니다. 즉 우리의 단단한 한계를 극복하기 쉬운 것, 혹은 극복된 것으로 말하는 암시입니다. 스스로에게 그런 암시를 줘야 합니다. 이것이 상상의 법칙입니다. 어떤 미신적인 이야기도 아니고, 초월적인 이야기도 아닙니다. 우리의 상상이란 것을 이용해 우리 안에 잠들어 있는 잠재의식을 깨우는 과학적인 방법입니다. 이 책은 1920년부터 1970년까지 활동했던 네빌 고다드라는 신사상가의 강의를 통해 이 상상의 법칙에 덧칠된 미신과 선입견을 지울 목적으로 쓰였습니다. 상상의 법칙이 대중화의 과정을 겪게 되면서 널리 알려진다는 장점과 더불어 본래의 원리가 훼손된다는 단점을 겼었습니다. 그래서 그 오해를 바로잡을 때에만 상상의 법칙을 올바르게 이해할 수 있고 제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책은 그 오해를 제거하게 해줄 겁니다. 상상의 법칙을 듣고서 그것이 초월적인 영역이라고 생각했다면 오해를 하고 있다는 증거입니다. 혹은 상상의 방법으로 제시한 방법론에서 그 목적을 이해하지 못하고 무작정 따라했다면 오해를 양산할 여지가 많아집니다. 상상의 법칙을 직접 실천하면서 더더욱 욕망만 커진다면 그것 또한 제대로 이해하지 못하고 실천하고 있다는 증거입니다. 우리가 잠재의식과 상상의 관계를 제대로 알고, 역노력의 법칙과 믿음에 대해 바르게 이해할 때 상상의 법칙의 오해를 제거해서 올바르게 사용할 수 있게 만듭니다. 이 책이 그 역할을 해주리라 기대합니다. * 위 링크는 책추남TV에서 추천한 좋은 책을 쉽게 검색하고 소장할 수 있도록 구독자님들의 편의를 위해 표기드리는 것을 주목적으로 합니다. 따라서 필요하신 분만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광고를 목적으로 하지 않지만 위 링크로 책을 구매해주시면 책추남TV 운영에 도움이 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과 텐핑 파트너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소액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새해에 가슴벅찬 메세지에 심장이 꽁당꽁당 설래입니다. 대한민국의 가정마다 용서와 사랑과용기가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더나아가 봄바람따라 북한에도 평화와사랑으로 동북아에 평화가 가득하길 말이죠. 한사람한사람의 평화와사랑이 넘치는 나비들로 가득한 세상을 꿈꿉니다.
책추천 나비스쿨에 감사합니다. 좋습니다. 나는 참으로 운이 좋다. 나는 참 행복하다. 나는 이미 풍족하다. 나는 항상 운이 좋다. 나는 참 행복하다. 나는 이미 풍족하다.
나는 항상 운이 좋다. 나는 참 행복하다. 나는 이미 풍족하다. 나는 사랑하는 돈을 끌어당기는 자석이다. 나는 지금 무심히 바라보는 존재이다. 나는 궁극의 주시자이다.
나는 행복한 사랑이다. 나는 행복한 사랑이다. 나는 행복한 사랑이다. 나는 무엇인가? 나는 무엇인가? 나는 무엇인가? 나는 행복한 사랑이다. 나는 무한한 존재이다. 나는 행복한 사랑이다. 나는 행복한 사랑이다. 나는 행복한 사랑이다. 나는 지금 현존에 만족합니다 .
늘 감사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세상에나...감사합니다.^^♡
정말 좋은 내용임당
감사합니다 항상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괜찮아. 분명 잘 될 것이다. 괜찮아, 분명 잘 될 것이다. 괜찮아. 분명 잘 될 것이다.
나는 참 운이 좋다. 나는 참 운이 좋다. 나는 참 운이 좋다. 나는 참 행복하다. 나는 참 행복하다.나는 참 행복하다. 나는 참 풍족하다. 나는 참 풍족하다. 나는 참 풍족하다.
나는 행복한 사랑이다. 나는 행복한 사랑이다. 나는 행복한 사랑이다.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축복합니다. 행복합니다. 풍족합니다. 상락아정, 인의예지, 홍익인간. 진사회장
▶본문 바로 가기
00:00 인트로
3:25 잠재의식과 상상의 법칙
13:08 상상을 현실로 창조한다
17:16 상상 법칙의 역사 VS 상상 왜곡의 역사
19:09 상상의 법칙을 받아들이는 태도
25:22 상상의 법칙에 대해 지니고 있는 오해들
29:02 신비가 - 마음의 법칙을 꿰뚫고 있는 사람
감사합니다.
내인생은 매일행운이함께하고있다 책추남님 꼭 만나뵙고싶어요 늘 감사합니다
항상 감사합니다🙏새해 복 마니 받으세요😊
건강 하십시요
존경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저번 달에 만난 책인데 이렇게 복습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책 소개 - 추천 책 소장으로 나비효과 함께 일으키기
쿠팡 link.coupang.com/a/MTTUL
YES24 Athog.me/t7ds72kpsl
상상은 정말 아무런 힘이 없는걸까요?
한 방송 프로그램에서 최면사가 초등학생 아이에게 최면을 걸고, 동전을 주면서 비스킷이라고 속입니다.
그런데 놀랍게도 아이는 동전을 비스킷이라 믿고서 그대로 구부려버립니다.
차력사도 역도선수도 할 수 없었던 일을 작은 체구의 초등학생이 해냈습니다.
아이의 근육이 늘거나 체력이 늘어서 동전을 구부리는 괴력을 낸 것이 아닙니다.
유일하게 바뀐 것은 인식이었습니다.
단단한 동전이 아닌, 부수기 쉬운 비스킷이라고 새롭게 인식한, 인식의 변화였습니다.
이 작은 변화가 이런 기적같은 힘을 끌어냈습니다.
그렇다면 이 원리를 우리의 삶에 똑같이 적용한다는 것이 과한 가정은 아닐 겁니다.
지금 어떤 한계가 당신을 옥죄고 있습니까?
가난? 질병? 인간관계?
그렇다면 우리에게 필요한 것은 동전을 비스킷이라고 말하는 암시입니다.
즉 우리의 단단한 한계를 극복하기 쉬운 것, 혹은 극복된 것으로 말하는 암시입니다.
스스로에게 그런 암시를 줘야 합니다.
이것이 상상의 법칙입니다.
어떤 미신적인 이야기도 아니고, 초월적인 이야기도 아닙니다.
우리의 상상이란 것을 이용해 우리 안에 잠들어 있는 잠재의식을 깨우는 과학적인 방법입니다.
이 책은 1920년부터 1970년까지 활동했던 네빌 고다드라는 신사상가의 강의를 통해 이 상상의 법칙에 덧칠된 미신과 선입견을 지울 목적으로 쓰였습니다.
상상의 법칙이 대중화의 과정을 겪게 되면서 널리 알려진다는 장점과 더불어 본래의 원리가 훼손된다는 단점을 겼었습니다.
그래서 그 오해를 바로잡을 때에만 상상의 법칙을 올바르게 이해할 수 있고 제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책은 그 오해를 제거하게 해줄 겁니다.
상상의 법칙을 듣고서 그것이 초월적인 영역이라고 생각했다면 오해를 하고 있다는 증거입니다.
혹은 상상의 방법으로 제시한 방법론에서 그 목적을 이해하지 못하고 무작정 따라했다면 오해를 양산할 여지가 많아집니다.
상상의 법칙을 직접 실천하면서 더더욱 욕망만 커진다면 그것 또한 제대로 이해하지 못하고 실천하고 있다는 증거입니다.
우리가 잠재의식과 상상의 관계를 제대로 알고, 역노력의 법칙과 믿음에 대해 바르게 이해할 때 상상의 법칙의 오해를 제거해서 올바르게 사용할 수 있게 만듭니다.
이 책이 그 역할을 해주리라 기대합니다.
* 위 링크는 책추남TV에서 추천한 좋은 책을 쉽게 검색하고 소장할 수 있도록 구독자님들의 편의를 위해 표기드리는 것을 주목적으로 합니다. 따라서 필요하신 분만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광고를 목적으로 하지 않지만 위 링크로 책을 구매해주시면 책추남TV 운영에 도움이 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과 텐핑 파트너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소액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오영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