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라님 제 안에 미움, 살기가 가득한데 인정하는 게 두렵고 수치스러워요. 저도 미움 살기 잘 인정해서 혜라님 처럼 멋지게 쓰며 살고 싶어요. 나는 미움 받아서 미워하는 아픈 마음입니다. 나는 미움을 인정하지 않고 버리며 살아서 고통받고 있는 아픈 마음입니다. 나는 내 미움, 살기를 보는 것이 너무 두렵고 수치스러워서 미움을 인정하지 못하는 아픈 마음입니다. 영체여 제가 미움, 살기를 느끼고 인정해서 멋지고 카르스마 있는 사람으로 거듭나게 하소서. 내가 미움, 살기를 인정해서 사랑도 자유롭게 주고받을 수 있는 사람이 되게 하소서. 나를 치유하시고 도와주세요. 혜라님 사랑합니다.
안녕하세요 양쪽팔꿈치를 들지못할정도로 통증이있어 집에서 침을찌르고 부황을 떠서 피를 뺐어요.. 그러면 한동안 시원한느낌이나고 통증도 덜한것같아요.. 저 스스로를 미워하는 살기가 저를 이렇게 아프게 하는것이란 생각이 들었어요.. 카톡하나를 읽어도 상대에 따라 읽기싫은 마음과 직장에서 이해해주기 싫은 마음이 올라옵니다 겉으로는 살기가없이 머리로는 이성적으로 감정을 싣지않으려 하는데 어느순간 쌓여있는감정을 다른곳..상황.. 다른 사람에게 풀어냅니다.. 그래서 딸이 제게 좋은척 좋은역할만 하고 내가 하는 행동은 다 꼴보기싫어하는게 아니냐고 했거든요..딸은 한가지 예 일뿐이에요.. 사랑하는 마음이되기싫은것같은 애매한 이마음은 무엇일까요.. 그동안 가식적으로 살아왔음을 인정합니다.. 남편과도 이혼하고싶은 마음이있어 딸아이 대학가고 3년쯤후에 하려고 합니다..얼굴을 보기싫을정도로 싫은마음과 미운마음이 들어요.. 이마음을 인정하면 남편이 사랑스럽고 예뻐보이면 같이 계속 살아야하나요..이런 마음이 올라와요..
듣고있으면 사랑받는 느낌에 울컥울컥합니다
미움이 쌓이면 증오가 됩니다
그러면 지옥같은 삶이 시작되는 거죠
사랑만이 미움과 증오를
물리칩니다
늘 감동입니다 😊 혜라님!!
혜라님 제 안에 미움, 살기가 가득한데 인정하는 게 두렵고 수치스러워요. 저도 미움 살기 잘 인정해서 혜라님 처럼 멋지게 쓰며 살고 싶어요.
나는 미움 받아서 미워하는 아픈 마음입니다.
나는 미움을 인정하지 않고 버리며 살아서 고통받고 있는 아픈 마음입니다.
나는 내 미움, 살기를 보는 것이 너무 두렵고 수치스러워서 미움을 인정하지 못하는 아픈 마음입니다.
영체여 제가 미움, 살기를 느끼고 인정해서 멋지고 카르스마 있는 사람으로 거듭나게 하소서. 내가 미움, 살기를 인정해서 사랑도 자유롭게 주고받을 수 있는 사람이 되게 하소서. 나를 치유하시고 도와주세요.
혜라님 사랑합니다.
안녕하세요
양쪽팔꿈치를 들지못할정도로 통증이있어 집에서 침을찌르고 부황을 떠서 피를 뺐어요.. 그러면 한동안 시원한느낌이나고 통증도 덜한것같아요..
저 스스로를 미워하는 살기가 저를 이렇게 아프게 하는것이란 생각이 들었어요.. 카톡하나를 읽어도 상대에 따라 읽기싫은 마음과 직장에서 이해해주기 싫은 마음이 올라옵니다
겉으로는 살기가없이 머리로는 이성적으로 감정을 싣지않으려 하는데 어느순간 쌓여있는감정을 다른곳..상황.. 다른 사람에게 풀어냅니다.. 그래서 딸이 제게 좋은척 좋은역할만 하고 내가 하는 행동은 다 꼴보기싫어하는게 아니냐고 했거든요..딸은 한가지 예 일뿐이에요..
사랑하는 마음이되기싫은것같은 애매한 이마음은 무엇일까요.. 그동안 가식적으로 살아왔음을 인정합니다.. 남편과도 이혼하고싶은 마음이있어 딸아이 대학가고 3년쯤후에 하려고 합니다..얼굴을 보기싫을정도로 싫은마음과 미운마음이 들어요.. 이마음을 인정하면 남편이 사랑스럽고 예뻐보이면 같이 계속 살아야하나요..이런 마음이 올라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