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 공룡 다이아몬드 공원에서 다이아몬드 찾기-117 왜 다이아몬드가 아닌가?

Поделиться
HTML-код
  • Опубликовано: 3 янв 2025

Комментарии •

  • @북셔블
    @북셔블 2 дня назад +3

    어느 순간 이 채널에 중독이 되었네요.
    처음 시청하는 분늘도 저와 같겠죠 ,
    반신반의 하다가 여러편 남겨진 과거의 자료를 몇 편 보고나면 호기심에 중독 되는거죠.

  • @mindscaping
    @mindscaping  2 дня назад

    주의사항 : 댓글을 다시는 분께 반드시 주의사항을 읽어보시고 댓글을 달아주셨으면 합니다. 이곳은 자신의 생각이나 의견을 토의하거나 주고받는 공간이 아닙니다. 이 채널은 광협 홍보채널입니다. 동시에 공익을 위해서 교육적인 부분이 있을 경우 들어보지 못했던 내용들을 공개적으로 소개한 영상이 대부분입니다. 많은 시간과 공을 들여서 만든 것입니다. 따라서, 조롱과 비난 야유 그리고 모르면서 아는 척하고 말을 함부로 하는 악성댓글은 모두 영업방해와 명예훼손에 해당됩니다. 마치 롯데리아 매장에서 사람들이 많이 왔다갔다 하는 곳에서 떠들석하게 햄버그가 햄버그가 아니다고 고함치는 것과 같은 행위이기 때문에 매우 심각하고 엄격하게 다룰 것입니다. 의문이 나는 점은 공식블로그와 이곳 채널에 이전 데이타를 찾아보시면 거의다 있습니다. 성경 시편 10편4절에는 " 악한 자는 거만하여 찾아보려 하지 않으며..." 라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거만 또는 도도함으로 인해서 찾아 보지 않는 사람을 악하다고 하였습니다. 쉽게 다른 사람의 노력을 판단하면서 정작 찾아보지 않는 사람은 악한 것입니다. 그런 사람은 이 귀한 다이아몬드에 대한 지식을 얻어갈 이유가 없으므로 조용히 관심끄고 창을 닫아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그런 분은 댓글을 달지 마시기 바랍니다. 따라서 불필요하게 시간을 낭비하는 의심을 방조하거나 의심을 불러일으키는 방해행위는 삼가해주시길 당부드립니다. 동기와 의도가 좋지 않은 교묘한 방해 악성댓글은 모두 캡쳐되고 있으며, 추후 언론에 인터뷰할 때 이런 일이 있었다고 말하면서 본인들이 한 대화 내용은 모두 때가되면 공개될 것입니다... 몰라서 그랬다고 저희에게 눈물로 사과한 사람이 한두명이 아닙니다. 자신의 한번의 잘못된 행동으로 말미암아 저희는 그동안 수억대의 피해를 입어왔기에, 공개 사과를 해야 할 것입니다. 댓글은 정중하게 예의있게 부탁드립니다. 궁금하신점은 거의 다 올려져 있기에 사전에 찾아보셨으면 합니다.
    ** 아울러, 검찰,경찰,국가정보원 및 언론기관 및 관련 사법기관에 종사하시는 분들중에 부탁드립니다. 저희가 그동안 막대한 피해를 입고 있습니다. 국가적인 부분에도 막대한 손해와 피해를 입히고 있는 의도적이고 악한 댓글을 다시는 분들을 유심히 관찰하셔서 반드시 사법처리 해주셨으면 합니다. 아주 조직적으로 움직이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강력하게 처벌해주시길 요청드리며 반드시 찾아내어서 매우 엄격하게 다루어주시길 부탁드리며 이들은 돈으로 합의를 하지 않을 것임을 분명하게 밝힙니다. 반드시 대한민국 국민들 앞에서 공개적으로 사법처리 해주시길 강력하게 촉구함을 명백하게 밝힙니다!!!
    *** 혹시 광협보석갤러리카페 보석감별 및 광물 감별을 원하시거나 광협보석갤러리카페 관람을 원하실 경우 반드시 사전 예약을 054-275-1309 로 하셔야 합니다. 많은 분들이 미리 예약하고 방문하십니다. 사전 예약 없이 오시는 분은 죄송하지만 그냥 돌아가시는 분이 많습니다. 전화로 꼭 사전 예약을 하시도록 권합니다. 보석감별비용은 유료입니다. 전화로 상담시 갯수를 미리 정해서 꼭 필요한 갯수만큼 감별받도록 제안드립니다. 포항 공룡다이아몬드 공원 해변에서 호미나 삽 등 기구들을 이용해서 해변을 파헤치고 눈쌀을 지푸리게 하는 행위를 할 경우에는 보석감별을 아예 하지 않음을 고지드립니다. 포항 공룡 다이아몬드 공원 해변에서 다이아몬드가 아닌 공룡 원소스를 마구잡이로 가져가시는 분이 계시는 데 문화재로 신고한 것이므로 문화재법에 따라 도굴행위에 적용될수 있다는 것을 기억하셔야 합니다. 치어들의 산란장소가 될수 있기에 환경보호를 위해서라도 양심의 법에 따라 그 자리에 돌려 놓는 것이 지혜롭지 않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