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강에 왔다. 요즘 같은 날씨엔 편의점도 그냥 지나칠 수 없다. 오백짜리 수입맥주 한 캔, 감자칩 한 봉지를 집고 나오면 퇴근 후 피곤함이 싹 가시는 기분이다. 내친김에 앱을 켜 치킨까지 주문했다. 달콤짭짤하고 바삭한 튀김껍질을 생각하니 절로 입맛이 다셔진다. 선선한 바람이 살랑살랑, 머리를 훑고 스친다. 평소 같았으면 앞머리를 붙잡느라 급급했을 테지만 오늘은 마음대로 내버려두었다. 그러고보니 어릴 적 엄마는 꼭 앞머리가 젖혀 이마가 드러나게 내 머리를 쓰다듬었다. 그때는 그게 그렇게 싫었는데 지금은 바람에게서 엄마를 찾고 있다니. 내일 아침에는 엄마한테 전화 한 통 해야지. 방금까지도 내가 낑겨있던 지하철이 저 멀리 지나간다. 출퇴근 때에는 제일 싫은 지하철 소리가 한강에서는 꼭 노래 같다. 마침 저 멀리 우쿨렐레 소리까지. 나만을 위해 준비된 연주라고 생각하기로 한다. 오늘 지친 나를 위해 마련된 소풍과, 감미로운 연주와... 저 멀리 강에 반사되는 불빛은 설마 나만을 위한 이벤트? 정말 이벤트일까? 치킨이 도착했다. 서둘러 박스 껍데기를 벗기고 치킨을 한 입 가득 넣는다. 바사사사사삭, 입 안에서 터지는 화려한 소리가 나를 감싸고, 찐득한 양념과 풍미 가득한 속살이 이루는 뻔하지만 완벽한 앙상블. 같이 먹을 때도 좋지만, 치킨은 혼자 먹을 때 오롯이 즐길 수 있는 음식이 아닐까. 입 안에서 벌어지는 소리와 맛에 집중할 수 있으니까. 무엇보다 둘이 먹으면 좀 모자라다. 이게 힐링이지! 오늘의 서운함은 오늘의 치킨과 맥주 한 캔으로 고요한 한강에 묻고 가자. 사람들의 들뜬 목소리와 귀뚜라미 소리가 실려오는 한강의 여름 밤. 바람이 말을 건다. 내일은 더 좋아질거야!
한강에 왔다.
요즘 같은 날씨엔 편의점도 그냥 지나칠 수 없다.
오백짜리 수입맥주 한 캔, 감자칩 한 봉지를 집고 나오면 퇴근 후 피곤함이 싹 가시는 기분이다.
내친김에 앱을 켜 치킨까지 주문했다. 달콤짭짤하고 바삭한 튀김껍질을 생각하니 절로 입맛이 다셔진다.
선선한 바람이 살랑살랑, 머리를 훑고 스친다.
평소 같았으면 앞머리를 붙잡느라 급급했을 테지만 오늘은 마음대로 내버려두었다.
그러고보니 어릴 적 엄마는 꼭 앞머리가 젖혀 이마가 드러나게 내 머리를 쓰다듬었다.
그때는 그게 그렇게 싫었는데 지금은 바람에게서 엄마를 찾고 있다니. 내일 아침에는 엄마한테 전화 한 통 해야지.
방금까지도 내가 낑겨있던 지하철이 저 멀리 지나간다.
출퇴근 때에는 제일 싫은 지하철 소리가 한강에서는 꼭 노래 같다.
마침 저 멀리 우쿨렐레 소리까지. 나만을 위해 준비된 연주라고 생각하기로 한다.
오늘 지친 나를 위해 마련된 소풍과, 감미로운 연주와... 저 멀리 강에 반사되는 불빛은 설마 나만을 위한 이벤트?
정말 이벤트일까? 치킨이 도착했다. 서둘러 박스 껍데기를 벗기고 치킨을 한 입 가득 넣는다.
바사사사사삭, 입 안에서 터지는 화려한 소리가 나를 감싸고, 찐득한 양념과 풍미 가득한 속살이 이루는 뻔하지만 완벽한 앙상블.
같이 먹을 때도 좋지만, 치킨은 혼자 먹을 때 오롯이 즐길 수 있는 음식이 아닐까.
입 안에서 벌어지는 소리와 맛에 집중할 수 있으니까.
무엇보다 둘이 먹으면 좀 모자라다.
이게 힐링이지! 오늘의 서운함은 오늘의 치킨과 맥주 한 캔으로 고요한 한강에 묻고 가자.
사람들의 들뜬 목소리와 귀뚜라미 소리가 실려오는 한강의 여름 밤.
바람이 말을 건다. 내일은 더 좋아질거야!
안녕하세요
It’s
아직까지도 틀면서 자요ㅠ 선선한 바람과 지하철 지나가는 소리와 자전거 띠링띠링 소리, 귀뚜라미 우는 소리,..지금 내가 한강에서 돗자리 깔고 누워서 건물들의 불빛들을 멍하니 보고 있는 것 만 같아용 넘 좋아요ㅠㅠ❣️
이거보고 이채널 asmr푹 빠졌어요ㅜㅜㅜ 그림체도 너무 예쁘고 소리도 넘 힐링됨…
광고보고왔는데 영상이 너무 예뻐서 채널들어가서 보는데 이게 첫영상이었숴...많이 보러와야겄군
와...대리만족 쾌감 오진다ㅋㅋㅋㅋ진짜 과자에 치킨에 맥주마시는 느낌적인 느낌ㅋㅋㅋㅋㅋ잘보고 갑니다ㅋㅋ
분위기 한적하니 여유롭다 ㅠㅠㅠ
불면증있는데 눈감으면서 듣기좋은거 같아요
징쨔조타ㅠㅠㅠㅠ
올 여름에 한강에서 맥주를 못마셨는데...ㅠㅠ 집에서 틀어놓고 치킨시켜서 혼맥해야겠어요!! 일러스트랑 자연의 소리 보고 있으니 힐링돼요ㅎㅎ
휴 눈감고 들으면 한강소풍 추억 뚝딱
아 이게 한강감성인거구나 이거,,, 좋다 증말..
무슨 광고가 40분이나 하는지 궁금해서 들어와봤
한강에서 직접 소리를 따온건가? 엄청디테일하네
한강 + 맥주 최고❤️
한강다리 불빛 디테일 오짐..
아~ 한강 가고 싶다 증말
오옹 ㅠㅠ 평온해...
와....그림 ㄹㅈㄷ
아 다이어트 중이었는 데 치킨시켜야지...... 내 잘못 아님...
한강못가니 대리만족인가
배민... 칭찬해...
03:42 우클렐레소리 좋네
거기에 맞는 지하철 지나가는 그림
나만 프나펑 생각나나
와 잔디밟는 소리 ㄷㄷㄷㄷㄷㄷ
???: 애애애ㅐㅐㅐ애앵ㅇ---
엄청나게 큰모기가 나를 무러써!
@@engi3341 ㅋㅋㅋㅋㅋ여유로운 분위기 아웃
오 그림이뿌다
듣다가 못참고 치킨시켰다
혹시.. ASRM???
🥰🍻
이제 금지 ㄴㅇㅅ~
모기소리 없는 게 좀 미스
그렇게 좋은지 잘 모르겟음 딱히 편안하지도 않고 졸리지도 ㅇ
ㅋㅋㅋㅋㅋ
한강 똥물인데 똥물냄세 맡으면서 치맥 빨면 진리지
배 : 배달의 민족에서
달 : 달마다 배달을 시켜서 체중이 늘어 병원을 갔더니
의 : 의사선생님은 살을 빼라고 하나, 배달의
민 : 민족에서 어느새 배달을 시켜
족 : 족발을 배달시켜 뜯고 있는 나 ㅠ.ㅠ
배민 요즘욕먹든데
아
*모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