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를 끔찍하게 좋아하고 , 못 난 자식을 키워주신 엄마가 한 달 전에 천국에 갔습니다. 엄마가 너무 보고 싶고 엄마한테 너무 죄송합니다. 엄마의 종교는 천주교 입니다. 저희 엄마는 착하고 성실하고 저를 위해 헌신하신 좋은 엄마입니다. 엄마이자 때로는 친구 같이 편안 한 좋은 엄마 였습니다. 저 때문에 고생만 하시다가 천국에 갔습니다. 하늘에서 엄마랑 다시 만나고 싶습니다. 더 이상은 태어나고 싶지 않고 엄마의 영혼과 제 영혼 뿐만 아니라 가족 모두 영혼이 되어 천국에서 만났으면 좋겠습니다. 천국에서 더 이상 안 아프고 가족끼리 행복하게 사는 게 제 소원입니다. 저희 엄마는 천주교 신자입니다. 엄마 이름은 강순자 헬레나 입니다.
감사합니다 👍
🙏
감사합니다.
저도 감사합니다. 기도 안에 평화가 깃들길 기도드립니다.^^
저를 끔찍하게 좋아하고 , 못 난 자식을 키워주신 엄마가 한 달 전에 천국에 갔습니다.
엄마가 너무 보고 싶고 엄마한테 너무 죄송합니다.
엄마의 종교는 천주교 입니다. 저희 엄마는 착하고 성실하고 저를 위해 헌신하신 좋은 엄마입니다.
엄마이자 때로는 친구 같이 편안 한 좋은 엄마 였습니다. 저 때문에 고생만 하시다가 천국에 갔습니다.
하늘에서 엄마랑 다시 만나고 싶습니다.
더 이상은 태어나고 싶지 않고 엄마의 영혼과 제 영혼 뿐만 아니라 가족 모두 영혼이 되어 천국에서 만났으면 좋겠습니다. 천국에서 더 이상 안 아프고 가족끼리 행복하게 사는 게 제 소원입니다.
저희 엄마는 천주교 신자입니다. 엄마 이름은 강순자 헬레나 입니다.
어머니를 위해 기도 드리고 있답니다. 힘차게 살아가길 기도드립니다.
아멘 🙏 📿
O
Kiui8
천주교 식 위령 기도 인가요?
맞습니다.
@@Catholic_josephina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