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집구석 프로파일러로 재직중임. 내가 볼땐 임동익 그사람 범인 아닌것 같다. 성폭행 신고할까바 무서워서 호수로 유인해서 내연남에게 떠넘기려고 사체 손상까지 시키는 귀찮은 일을 시간내서 했다고? 왜 굳이?? 그리고 낫을 숨겼다는데 몰래 숨겨서 들고갔다는것도 이상함. 낫이 생각보다 큰데.. 어디서 어떻게 준비해서 들고간걸까.. 또한 그당시 성폭을을 당하다라도 쉬쉬 하는 분위기로 피해자들이 신고를 거의 하지 않았을 시절이였고 특히 이사건 피해자는 술집여자로 고소한다고 해서 예전 분위기상 가해자 처벌받기 힘들었을텐데.. 내가 범인이였음 차라리 신고 당하고 이혼녀가 나를 먼저 꼬셨고 특히 피해자분이 술집다닌 단점을 이용해 돈주고 합의하에했다고 구라치는게 더 편할것 같은데.. 이건 현재도 잘쓰는 방법이잖아.. 이게 정말 간단한데 뭐하러 죽이기 까지해; 생각해 보면 칡넝쿨로 다리묶는 행동만으로 하사관이라는 추정했을뿐 그외 증거가 없자나?? 하사관출신 딱하나 연관지여서 범인으로 끼워마추기 한것 같은데..? 강압인지도 모를 자백한 내용이 증거에 전부인데.. 그리고 주변에 살았으면 그좁은 동네에서 수사중이라는것도 소문 다났을거고.. 신고 할까봐 두려웠다는 사람이 수사중인 사실을 알고도 안튀고 끝까지 그 호수 앞에서 살았다고??나같음 벌써 서울로 튀었겠다..
차근차근 영상을 찾아보고 있습니다^^
항상 나긋나긋한 목소리에 편안하게 영상 보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
확실이 전달력이 좋아요 👍🏻👍🏻
jennifer lee 유트루님ㅋㅋㅋ
Ari Kim ㅋㅋㅋㅋㅋ네...전 유트루님 골수팬...
(❤동영상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잘보고가욧❤)
지우님이 춘천사신다는 말이 제일 귀에 박혔어요 ㅋㅋㅋ 미스테리에 대한 설명 잘 듣고 있습니다.^^
춘천사시는구나! 서울사시는줄 이래서
영상은 꼬박꼬박 다봐야댕 ~ 보고또보고!
개요 및 내용뿐만 아니라 논리적인 추리까지. 역시 지우님이네요. 잘 듣고 갑니다.
실화 미스테리 좋아하는데 이야기 너무 재밌게 하셔서 구독했어요!!
미제사건도 다루셔서 항상 잘 보고있어요 감사합니다!!!!
어제밤에 재미있게 봤어요 ~
굿굿 지우님 영상 넘나 시간가는줄 모르고 보게되요👍👍👍 무섭고 소름끼치는데 못끊겠음....
와.. 저옛날에 열흘만에 범인을 찾네... 대단하다 경찰들
지우님 방송 잘봤습니당
알림을 해놨는데 알림이뜨지를 않네요 ㅠㅠ 몇번이나 확인을해도
그러네용 ᆢ 이번 미스테리 마니 무서웠네요 저두 보면서 추리도 해보고요 설명 잘 해주시는
지우님 수고하셨어요
항상 화이팅 해주세요~^^
이사건 어렷을적 수사반장에서 나왔던거같아요
낫으로 목을자르고 호수에 유기시킨..
어린나이에 어찌 무서웠던지
영상도 영상이지만 담담하게 글도 쓰시고, 진지함이 느껴져서 더 보기 좋았어요.
항상 응원드림.
점점 살빠지시는거같아여ㅠ
항상 잘보고있어여 ♡
항상 잘보고있어요 🤗🤗🤗🤗
추리 설명을 참 잘하네요~
신지우님 설명진짜잘하시네요. 홧팅하세요^^
선생님 왤케 살빠젺요ㅠㅠㅠ늘 재밋게 보고있습니다
일등 댓글^^ 넘나 귀에 쏙쏙♥
재미있어요 잘보고 갚니다
왠지 옛날사건은 범인이 맞는지 아닌지 진짜 못믿겠어요 하두 강압수사많아서 거짓자백으로 누명쓴사람도 많았구ㅠ
평소 다른 유튜버들의 미스테리 컨텐츠를 보는 사람인데요 호기심에 봤다가 빠져들었네요~~ 말씀도 잘하시구 단골될 거같아용 ㅎㅎㅎㅎ 글고 빈지노 좀 닮으신 거같아욬ㅋㅋ
난 집구석 프로파일러로 재직중임.
내가 볼땐 임동익 그사람 범인 아닌것 같다. 성폭행 신고할까바 무서워서 호수로 유인해서 내연남에게 떠넘기려고 사체 손상까지 시키는 귀찮은 일을 시간내서 했다고? 왜 굳이??
그리고 낫을 숨겼다는데 몰래 숨겨서 들고갔다는것도 이상함. 낫이 생각보다 큰데.. 어디서 어떻게 준비해서 들고간걸까..
또한 그당시 성폭을을 당하다라도 쉬쉬 하는 분위기로 피해자들이 신고를 거의 하지 않았을 시절이였고 특히 이사건 피해자는 술집여자로 고소한다고 해서 예전 분위기상 가해자 처벌받기 힘들었을텐데..
내가 범인이였음 차라리 신고 당하고 이혼녀가 나를 먼저 꼬셨고 특히 피해자분이 술집다닌 단점을 이용해 돈주고 합의하에했다고 구라치는게 더 편할것 같은데..
이건 현재도 잘쓰는 방법이잖아..
이게 정말 간단한데 뭐하러 죽이기 까지해;
생각해 보면 칡넝쿨로 다리묶는 행동만으로 하사관이라는 추정했을뿐 그외 증거가 없자나??
하사관출신 딱하나 연관지여서 범인으로 끼워마추기 한것 같은데..?
강압인지도 모를 자백한 내용이 증거에 전부인데..
그리고 주변에 살았으면 그좁은 동네에서 수사중이라는것도 소문 다났을거고.. 신고 할까봐 두려웠다는 사람이 수사중인 사실을 알고도 안튀고 끝까지 그 호수 앞에서 살았다고??나같음 벌써 서울로 튀었겠다..
듣고보니 설득력 있군요
철창 설치하는 설치공이라고 예상해본다
바뀐 헤어스타일 굳굳
이야기 전개도 너무 좋고...
하지만 너무 잔인하네요ㅠㅠㅠ 피해자가 안타까울 따름입니다ㅠㅠㅠㅠ
오늘또 일하면서 들을게생겻다!!
머리 매번 눈에 거슬렸는데... 이발하셨네요 이쁘게 잘하셨네요 ㅎ👍👍
저시대에는 경찰들이 용의자 심문할때 졸라게 두들겨 팼다고하던데.
21:43에 채팅 소름;;;; 혹시 성폭행으로 자궁을 그랬을 거라고 생각했는데...
전 이 컨텐츠 다 좋은데 새로 시도하신 방법은 별로에요. 몰입하고 보다가 결과가 나온 일에 추리하는 게 이상해서 집중이 깨졌어요. 나머지 부분은 다 짱!
이분 나이가 몇이예요?? 귀여우시네
춘천에 사시는군요~~^^
이마를 보이는 머리스타일이 더 시원해 보입니다
go~~~지우
자궁을 도려냇다는게 무슨의미죠.... 남자는 겉으로 나와잇고 여성은 안쪽으로 위치한건데 그걸 싹다 도려냇다는건가요.... 너무끔찍해
디바 제시카 님의 체널을 듣다가 알게 되어 듣고 있습니다. 무시무시한 내용인데 담담하게 이야기하시는 걸 보면 강심장이신 듯 하군요!
Kook Taewon 강심장이라기 보단 아무래도 '살인'에 대한 이야기고, 유족 및 어린분들이 볼 수 있으니 최대한 자극적이지 않게 풀어내려고 그러신 것 같습니다. 도의적 면모를 계속적으로 지키면서 보여주고 있으신 거겠죠. :)
머리는 무거우니깐,,,,,..ㅠㅠㅠ
김진태땜에 이미지 조진 도시 춘천.....
아니 자기가 자료조사다하고 방송 만들면서 무슨 자기추리가 맞을지 법인이 잡힐지 보도록하죠? 이게 말이에요 뭐에요? 지금 실시간으로 자료조사하며 이 컨텐츠 만들었다는거에요? 이상한 말을 하고있어
생긴거에 비해 목소리나 혀가 짧은지 별로 전달력이 없네...
듣지마
목소리도 좋으시고 전달력이 좋기만 한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