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이신🔥성령님의🐣힘으로가득하신⭐훌륭하신,착한목자🌳정영식바오로,교수,신부님은사랑이십니다♤강건하시고,하늘 의축복으로 가득하시길빕니다 ⭐근본적형성의🕯새로운차원의 강의 62회♤🔥성령님과,과 학에 관한 명 강론말씀을 경청 하시는 세계 모든교우님들께 이해를 도우십니다~고맙습니다 하루도 수고많이하셨습니다~ ⭐🕊🕯🕯🌲🌲
하느님 감사합니다. 신부님 감사합니다. 신앙이 무엇인지에 대해 정말 깨어서 생각할 수 있는 강의입니다. 세상과 동떨어진, 의식에 갇힌 종교가 이니라 내게 주어진 자리와 소임이 무엇인지 그 안에서 하느님을 드러내고 그 뜻을 실천하는 것이 진짜 신앙이라는 것을 기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신부님❤❤ 신부님의 너무나 훌륭하신 뜻을 전하시고자하는 깊으신뜻은 어렴프시나마 알아는듣겠는데요 저는 마니 무식하고 마니 아픕니다 그래도 쬐끔은 ... 사랑하고 존경드립니다 저는 지금은 아주 바보입니다만 아주옛날 신부님께서 신학교 교수신부님으로 계실때 가툴릭신문에 연재하신글들을 모두 스크랩하여 지금도 한구석에 있답니다 몇년전 죽을것같아서 다른 신부님들것도 있는데 모두 처분하려고했다가 차마 못버리고 한구석에 있어요 저는 무식한처지이지만 신부님의 열현왕팬이었답니다 지금은 그 훌륭하신 말씀들 하나도 기억없고 지금은 금방듣고도금방잊는 치매수준 건망증이어요 지금은 병원에서 검사중에있어요 근데요 오늘같이 열정적인강의는조심하셔요 신부님 건강이 염려됩니다 정말정말 존경하고사랑드립니다❤❤
성령님의 은총을 받아 예수님을 닮은 제자로서 지도자의 삶을 살도록 노력하겠다는 자세가 있어야 함. 선교는 인류를 위한 하느님의 뜻을 실천하도록 이끌어 가는 것이다. 형성과학을 배우는 이유는 나와 성령님과의 소통으로 나의 영화된 삶을 살기 위한 것 뿐만이 아니라 온세상을 향해 이끌어 가는 소임도 있음을 다시한번 깨닫습니다. 지도자라는 단어가 주는 의미, 무게감으로 나는 할 수 없는것이 아닌가, 할수 있는가, 성령님이 이끌어 주시겠지~ 소극적 자세에서 벗어나야 함을 깨닫습니다. 강의를 통해 형성과학을 배우며 지금껏 배워온 습관에서 벗어나도록 이끌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 영감의 글 > 4. 그래서 나는 어려움을 겪는 그에게 도움을 주기 위해 그의 정신과 영의 상태를 묵상해 본다. 5. 육신과 정신의 문제는 성령님 영감을 받아 재형성, 초형성되어야 유일무이한 "나인나"의 고귀함과 신성함을 깨닫게 되기 때문이다. 6. 나는 그가 매일의 삶에서 성령 님께 귀 기울이며 자신을 영화된 3중 구조로 가꾸고 성령님 안에 서 15가지 영적 성향을 잘 가꾸 어서 행복한 삶을 살아가기를 갈망하며 더욱 관심을 갖고 다가가리라 다짐해 본다.
4. 따라서 인간과 우주의 생성, 소멸은 일시적이며 잠재적일 수 밖에 없는 것은 하느님의 대우주내 질서이며 뜻인 것이다. 5. 한편 대 우주내 인간과 만물은 서로 분리 개념이 아니고 서로 도움을 주는 상호형성의 개념이다. 6. 따라서 물리학은 우주내 모든 형태가 상호형성적으로 연결되어있다는 것을 밝히는데 큰 도움이 되고 있다. 7. 예를들면 . 인간의 눈, 코, 손, 입구조 하나하나가 정밀하게 상호형성적으로 연결되고 정신과 영의 힘과 교직되어 한 인간의 삶이 전개되어 간다. 8. 만일 대 우주내 인간과 만물의 세포, 분자, 원자, 전자의 상호형성적인 힘이 깨지고 없어지면 어떤 것도 온전히 존재할 수 있는 것은 없다. 특별히 인간은 육신, 정신, 영의 3중 구조가 세상의 이웃은 물론 만물과 상호형성을 하면서 성령님의 뜻을 실천해 나갈 때 각자의 유일무이한 소임을 깨닫게 되며 인간과 세상을 초형성 시키는 삶을 살 수 있는 것이다.
* "어려운 이웃과 함께하는" < 영감의 글> 1. 나는 오늘 어려움이 있는 이웃 에게 말을 걸었다. 그는 나를 보고 손을 내밀었다. 나는 영화된 손으로 그의 손을 꼭 잡아주었다. 나는 그가 육체적으 로 아프기도 하겠지만 정신과 영이 아프다는 것을 느꼈다. 2. 성령님 영감을 받아 그의 손을 잡아주는 이 작은 실천은 나에게도 하느님과 합치, 이웃과 연민, 상황과 융화라는 영적인 큰 위로와 은총으로 다가왔다. 3. 한편 내가 받은 또 하나의 성령님 영감은 병원이나 약국을 통한 육신적 치료는 물론 중요하지만 정신적이고 영적인 도움을 보완하는 것도 중요하다는 것이다.
영이신🔥성령님의🐣힘으로가득하신⭐훌륭하신,착한목자🌳정영식바오로,교수,신부님은사랑이십니다♤강건하시고,하늘 의축복으로 가득하시길빕니다
⭐근본적형성의🕯새로운차원의 강의 62회♤🔥성령님과,과 학에 관한 명 강론말씀을 경청 하시는 세계 모든교우님들께 이해를 도우십니다~고맙습니다
하루도 수고많이하셨습니다~ ⭐🕊🕯🕯🌲🌲
경외로운 댓글 고맙습니다. 매일 삶의 넓은 분야에서 성령님과 더욱 자주 대화하며 훌륭한 지도자의 삶 사시길 빕니다.
하느님 감사합니다.
신부님 감사합니다. 신앙이 무엇인지에 대해 정말 깨어서 생각할 수 있는 강의입니다. 세상과 동떨어진, 의식에 갇힌 종교가 이니라 내게 주어진 자리와 소임이 무엇인지 그 안에서 하느님을 드러내고 그 뜻을 실천하는 것이 진짜 신앙이라는 것을 기억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현대 영성인 형성 과학 원리를 터득해서 인간과 신앙의 훌륭한 지도자 되시길 빕니다.
신부님은 천재십니다
고맙습니다. 영화된 3중구조로 행복한 성탄과 성탄 시기 지내시길 빕니다.
감사합니다
신부님❤❤
신부님의 너무나 훌륭하신 뜻을
전하시고자하는 깊으신뜻은 어렴프시나마 알아는듣겠는데요
저는 마니 무식하고 마니 아픕니다
그래도 쬐끔은 ...
사랑하고 존경드립니다
저는 지금은 아주 바보입니다만
아주옛날 신부님께서 신학교 교수신부님으로 계실때 가툴릭신문에 연재하신글들을 모두
스크랩하여 지금도 한구석에 있답니다 몇년전 죽을것같아서
다른 신부님들것도 있는데 모두
처분하려고했다가 차마 못버리고
한구석에 있어요
저는 무식한처지이지만 신부님의
열현왕팬이었답니다
지금은 그 훌륭하신 말씀들 하나도
기억없고 지금은 금방듣고도금방잊는 치매수준 건망증이어요 지금은 병원에서
검사중에있어요
근데요
오늘같이 열정적인강의는조심하셔요
신부님 건강이 염려됩니다
정말정말 존경하고사랑드립니다❤❤
자매님~ 자매님은 신앙의 사회교수이십니다. 감사합니다 🐢📚🐢
고맙습니다. 대림시기 성령님과 더욱 자주 대화하면서 영화된 3중구조를 깊여가시고 특별히 건강의 은총을 갈망하시길 빕니다.
대우주의 질서정연한 대원리에서 성령님의 뜻과 힘을 발견하며, 세상에서 *나인 나*의 삶을 살아야 한다. 신부님 감사드립니다 🥕🍷🥕
고맙습니다. 강의를 통해 형성 과학 원리를 체계적으로 터득하여 인간 과 신앙의 훌륭한 지도자 되시길 빕니다.
하늘🔥하느님은🐣영이시며사랑이십니다 사람이 할수없는것 을 하느님은 다 하실수있습니다 영 이시기에 가능하십니다~🕊 ⭐🕯🕯🌲🌲
고맙습니다. 대림시기 성령님 은총안에서 더욱 더 재형성과 초형성의 삶을 사시는 행복 누리시길 비빈다.
@정영식-b8d 아멘🙏~감사합니다☃️추운겨울,더욱영육강건하시길🙏빕니다~⭐🕊🕯🕯🌲🌲🎅
강의를 통해 나는 성령님의 힘을 얼마나 넓은 분야에서 깨닫고 체험해 왔는지 묵상하며 영감의 글 써보세요.
네. 알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성령님의 은총을 받아 예수님을 닮은 제자로서 지도자의 삶을 살도록 노력하겠다는 자세가 있어야 함.
선교는 인류를 위한 하느님의 뜻을 실천하도록 이끌어 가는 것이다.
형성과학을 배우는 이유는
나와 성령님과의 소통으로 나의 영화된 삶을 살기 위한 것 뿐만이 아니라
온세상을 향해 이끌어 가는 소임도 있음을
다시한번 깨닫습니다.
지도자라는 단어가 주는 의미, 무게감으로 나는 할 수 없는것이 아닌가, 할수 있는가, 성령님이 이끌어 주시겠지~
소극적 자세에서 벗어나야 함을 깨닫습니다.
강의를 통해 형성과학을 배우며
지금껏 배워온 습관에서 벗어나도록
이끌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형성 과학 원리를 깊이 터득할 수록 인간과 세상의 훌륭한 지도자 역할을 하도록 성령님께서 영감 주실 것입니다.
< 영감의 글 >
4. 그래서 나는 어려움을 겪는
그에게 도움을 주기 위해
그의 정신과 영의 상태를 묵상해 본다.
5. 육신과 정신의 문제는 성령님
영감을 받아
재형성, 초형성되어야
유일무이한 "나인나"의
고귀함과 신성함을 깨닫게 되기
때문이다.
6. 나는 그가 매일의 삶에서 성령 님께 귀 기울이며
자신을 영화된 3중 구조로 가꾸고 성령님 안에 서 15가지 영적 성향을 잘 가꾸 어서 행복한 삶을 살아가기를 갈망하며 더욱 관심을 갖고 다가가리라 다짐해 본다.
4. 따라서 인간과 우주의 생성, 소멸은 일시적이며 잠재적일 수 밖에 없는 것은 하느님의 대우주내 질서이며 뜻인 것이다.
5. 한편 대 우주내 인간과 만물은 서로 분리 개념이 아니고 서로 도움을 주는 상호형성의 개념이다.
6. 따라서 물리학은 우주내 모든 형태가 상호형성적으로 연결되어있다는 것을 밝히는데 큰 도움이 되고 있다.
7. 예를들면 . 인간의 눈, 코, 손, 입구조 하나하나가 정밀하게 상호형성적으로 연결되고 정신과 영의 힘과 교직되어 한 인간의 삶이 전개되어 간다.
8. 만일 대 우주내 인간과 만물의 세포, 분자, 원자, 전자의 상호형성적인 힘이 깨지고 없어지면 어떤 것도 온전히 존재할 수 있는 것은 없다. 특별히 인간은 육신, 정신, 영의 3중 구조가
세상의 이웃은 물론 만물과 상호형성을 하면서 성령님의 뜻을 실천해 나갈 때 각자의 유일무이한 소임을 깨닫게 되며 인간과 세상을 초형성 시키는 삶을 살 수 있는 것이다.
* "어려운 이웃과 함께하는"
< 영감의 글>
1. 나는 오늘 어려움이 있는 이웃 에게 말을 걸었다.
그는 나를 보고 손을 내밀었다.
나는 영화된 손으로 그의 손을 꼭 잡아주었다.
나는 그가 육체적으 로 아프기도 하겠지만 정신과 영이 아프다는 것을 느꼈다.
2. 성령님 영감을 받아
그의 손을 잡아주는 이 작은 실천은
나에게도 하느님과 합치, 이웃과 연민, 상황과 융화라는
영적인 큰 위로와 은총으로 다가왔다.
3. 한편 내가 받은 또 하나의
성령님 영감은
병원이나 약국을 통한
육신적 치료는 물론 중요하지만
정신적이고 영적인 도움을
보완하는 것도 중요하다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