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앞으로의 시리즈를 생각한다면 조금 더 젊은 배우들이 맞게 되지 않을까 싶기도 해요. 찾아보니 언급된 배우들 중에 크래신스키나 블런트 두분은 나이가 이미 꽤 있는 편이시더군요. 차라리 마블이 그동안에 잘하던 덜 유명하지만 떠오르는 배우들을 캐스팅해서 같이 윈윈하는게 더 나아보여요
@@정대훈-c3b 애초에 원작에 나오는 팅커벨, 인어공주등의 여러 과거 속 작품들을 다양성 존중 하나만으로 인종마저 바꿔 버리는게 예술산업에 퇴색과 퇴보가 아닌가 싶네요. 차라리 앞으로 나올 작품들이 그런 점을 고려하는 건 멋지다고 생각합니다.(아마데우스 조 , 카밀라칸-미즈마블 등)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예전의 인기가 높았던 작품들이 그저 페미니즘과 다문화란 압박에 원작과 괴리있을 정도로 틀어져 작품성을 잃어버린다면 원작에 존중을 벗어난다고 생각합니다.( 대표적으로 스타워즈 라스트 제다이, 엑스맨 다크피닉스등) 아무튼 인종에 다양성도 존중하는건 멋진 일입니다. 원작에서 너무 벗어나지 않는 선에서 다문화를 지켜갔으면 좋겠네요.
@@ckkim7366 위에 글 읽고 한다는 지적이 퇴보란 사전적 정의를 들고와서 인종에 같다 붙이는 수준을 보아하니 책을 안 읽고 살거나 영화에 관심도 없으신 분 같네요. 어떤 작품이든 각자만의 아이덴티티가 있습니다. 그런데 다문화를 고려한답시고 원작의 인물들의 인종을 바꾸면 그게 진보입니까? 차라리 원작을 모티브로한 새로운 작품을 들고 온다면 괜찮습니다. 하지만 엄연히 리메이크라고 들고 온 작품에서 원래 캐릭터의 인종을 바꾸는건 작품에 퇴보라고 생각합니다.
내 가슴속 캡마 누나는 샤를리즈테론 눈나…
수 스톰에 에밀리 블런트는 나도 찬성이요
개인적으로 유명하지 않은 배우들로 캐스팅해줬음 좋겠는데
휴먼토치에 크리스에반스 생각해봤는데
오 잘어울림 ㅋㅋ 근데 캡아 했으니까 못할듯 ㅜㅜ
2000년 초반에 이미했었어요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놀리넹
중년 아저씨가 천방지축 캐릭터에 잘도 어울리겠다
@@정대훈-c3b 아니 드립이잖아
갠적인 생각인데
미스터 판타스틱 역할에는
'콜린 퍼렐' 배우님도 잘 어울릴 거 같은딩
에밀리 블런트는 캡마였어야해...
진정한 전투여신 블런트
플로렌스퓨가 캡마 했었으면..
좆무가질 극혐
제시카 알바가 십년 더 맡아도 될거 같은데 현재 근황을 잘모르겠네요.
부부가 쌍으로 캐스팅 되면 재밌겠다 비전이랑 캐런처럼ㅋㅋㅋ
역대 최고의 수 스톰은 누가 뭐래도 제시카 알바!그 외엔 생각할 수 없다!
왠지 MCU의 판타스틱 포에서는 닥터 스트레인지가 나올 것 같다.
왜?
닥터 스트레인지가 닥터 둠의 영역으로 문을 열다가 사고가 터져 판타스틱4의 탄생과 닥터 둠의 등장을 알릴 것 같아서.
에밀리블런트는 더큰존재로 캐스팅됐으면 좋겠다
썸넬 보고 휴먼토치 역에 더 보이즈에 홈랜더인줄
제시카 알바를 뛰어넘긴 힘들어보임..너무 잘 어울려서. 에밀리 블런트는 캡틴 마블 했어야함...
리부트를 보니 1편 영화 캐스팅은 정말 다 좋았던듯
근데 앞으로의 시리즈를 생각한다면 조금 더 젊은 배우들이 맞게 되지 않을까 싶기도 해요.
찾아보니 언급된 배우들 중에 크래신스키나 블런트 두분은 나이가 이미 꽤 있는 편이시더군요.
차라리 마블이 그동안에 잘하던 덜 유명하지만 떠오르는 배우들을 캐스팅해서 같이 윈윈하는게 더 나아보여요
헐 잭에프론 했으면 좋겠다....
구글에 가오갤3 캐스팅 목록 찾아보면 잭 에프론은 아담 워록으로 나온다고 돼있네요. 그래서 뭔가 휴먼 토치는 다른 배우가 될것 같아요...
제시가 알바가 죤예이긴 하구나..
다른 헐리웃 배우를 가져다 놔도 저정도면..
꼭 흑인을 껴야하나 싶다. 몰입도만 방해할뿐 제발 원작 코믹이랑 같은 인종이 나왔음 좋겠다.
에밀리 블런트가 캡틴마블이 되길 바랬었다.
언제부터 캐스팅 기준에 흑인할당제, 여성할당제, pc할당제를 고려해야 하냐;; 그냥 가장 원작에 어울리는 사람 쓰자;
할리우드가 유태인 자본과 사람들로 운영을, 많이 차지하고 있기 때문에 의식적으로 유색인종 즉 다문화를 하지 않으면 백인우월주의로 빠져들거라는 스스로 조심 하는 겁니다 예술 산업이 다향성을 잃어버리면 퇴색 되고 퇴보되겠죠
@@정대훈-c3b 애초에 원작에 나오는 팅커벨, 인어공주등의 여러 과거 속 작품들을 다양성 존중 하나만으로 인종마저 바꿔 버리는게 예술산업에 퇴색과 퇴보가 아닌가 싶네요. 차라리 앞으로 나올 작품들이 그런 점을 고려하는 건 멋지다고 생각합니다.(아마데우스 조 , 카밀라칸-미즈마블 등)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예전의 인기가 높았던 작품들이 그저 페미니즘과 다문화란 압박에 원작과 괴리있을 정도로 틀어져 작품성을 잃어버린다면 원작에 존중을 벗어난다고 생각합니다.( 대표적으로 스타워즈 라스트 제다이, 엑스맨 다크피닉스등)
아무튼 인종에 다양성도 존중하는건 멋진 일입니다. 원작에서 너무 벗어나지 않는 선에서 다문화를 지켜갔으면 좋겠네요.
@@eukim2071 인종 바꾸는게 왜 퇴보죠? 퇴보라 함은 사물이 이제까지의 상태보다 뒤떨어지거나 못하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데 말이죠 ㅎ
@@ckkim7366 위에 글 읽고 한다는 지적이 퇴보란 사전적 정의를 들고와서 인종에 같다 붙이는 수준을 보아하니 책을 안 읽고 살거나 영화에 관심도 없으신 분 같네요. 어떤 작품이든 각자만의 아이덴티티가 있습니다. 그런데 다문화를 고려한답시고 원작의 인물들의 인종을 바꾸면 그게 진보입니까? 차라리 원작을 모티브로한 새로운 작품을 들고 온다면 괜찮습니다. 하지만 엄연히 리메이크라고 들고 온 작품에서 원래 캐릭터의 인종을 바꾸는건 작품에 퇴보라고 생각합니다.
인비저블은 알바누난데~ 에밀리 블런트는 캡틴마블이 더 어울릴듯
휴먼토치는 잭에프론이 제일 찰떡궁합일거같은데 조키어리는 좀 아닌듯
마블 영화 나온다는 말이 나올때마다 가상캐스팅 나오는데 몇몇의 지금 배우보다 싱크로율 높은사람들도 많은데 아쉬워요
에밀리 블런트 드뎌 마블 영화에 나오는구나!~~~!~!~
씽은 어떤인종이 캐스팅되던 상관없지않나
어차피 돌덩이만 나올건데
그럼 마동석이 씽했어야함ㅋ
그래도 동양인은 아니어야지 동양인만 아니면 됨 씽은
크리스에반스는 캡틴으로 죽었으니 다시 판4로 다시 나오면 되겠네
중년 아저씨가 청소년 처럼 ??? 캐릭터를 이해 못한 캐스팅 되려구요 ??
@@정대훈-c3b ㅎ 그렇긴하지요 대체로 원래 했던 배우들이 시리즈를 다하다보니 크리스뿐만 아니라 1,2편을 했던 배우들이 그대로 나와줬으면 하는 그냥 바램입니다. 시간이 너무 오래되긴했죠 2가 2007년이었으니..
확장이면 네이머도 판타스틱4로 나오게 되려나...키아누리브스가 네이머 했으면 좋겠네요 ㅎㅎ
판4는 마블의 근본이지. 제대로 힘줘서 나왔으면 좋겠다~^^
판타스틱4는 개인적 등장으로는 앤트맨 앤 와스프에서 언급되어서 나오는게..
제일 자연스러울듯 하네요. 아무래도 과학적인 부분이 많이 들어가는 분야라...
1대 캡틴아메리카도 죽었으니 휴먼토치로 크리스 에반스를..읍읍!!
휴먼토치는 다시 크리스에반스로 ㅎㅎ
미스터판타스틱-맷보머 어울릴듯..
DC야 니들이 워너에 간섭받지않으려면 마블처럼 마블스튜디오라는 자체 제작사를 설립해야한다. 그래야 러닝타임, 이야기, 캐릭터, 결말에 대한 간섭에서 자유로울수 있다.
결국은 크래신스키로
난 왜 앤드류 링컨이 더 어울린거 같지
에밀리는 언제나 ㅇㅅㅇ 마블에 추천받네 ㅋㅋㅋ
아니 왜 흑인은 꼭득어가야됨? 원작에 맞게만 캐스팅하면 대박인데
캡틴마블이 에밀리블런트가 딱인데ㅜ
와우~^^
씽=마동석 ㅋㅋ
제발 pc좀 묻지 않았으면 좋겠네요
개인적인 생각이지... 캡틴아메리카..잘어울릴거 같은데....
그럼 닥터 둠은?
존보예가는 흑인여서가 아니라 스타워즈에서도 안어울렸삼 내생각임
개봉날자는 아무도 모름 코로나땜에 다 몇년씩 밀릴거 같음 개봉날자만 나왔지 개봉을 해야 개봉을 하는거임!
미스터판타스틱-존크래신스키
인비저블우먼-에밀리블런트
휴먼토치-크리스에반스?
씽-존시나
???
어차피 흑인 한스푼 할거면서
휴먼토치가 까맣게 타버렸어...
캡티마블교체가 먼저다...
존 차이나는 좀...
존 보예가는...좀....
이건 계속 망하는데 왜 계속 찍지?
흑인 좀 캐스팅하지마라#
캡틴 아메리카에 어울리는 패이스는 절대 아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