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헨서는 리졸브, 프리미어, 파이널컷 버전 모두 있습니다.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보세요. www.dehancer.com/ 그리고 체크아웃시에 MINSOOPARK 코드 사용해서 꼭 10% 할인 받으세요! 촬영 장비: BMPCC 6K PRO Sigma 18-35 BLACK PROMIST FILTER 1/4
안녕하세요 1. 네 Dehancer는 편집툴에서 필름룩을 구현해주는 유료 플러그인이에요. 아무래도 필름룩을 입힐때 그냥 오버레이 그레인을 올리는것보다 디헨서같은 툴로 그레인을 올리거나 필름 프로파일들을 골라 쓰는게 더 잘 구현되는것 같아요. 2. LUT은 Look Up Table 줄인 말인데요 간단히 말씀드리면 색필터에요. 하지만 영화 조커 럿이 있다고 해서 클립이 바로 조커의 한장면처럼 보일수는 없어요. 그 외적으로 들어가는 노력이 필요해요. 디헨서는 필름스탁들의 정보들이 있어서 필름의 룩을 주는 에뮬레이션 플러그인입니다.
Cool tutorial man!
Thanks!
Great Thx!!! 뭐든 자주 올려주세요 ㅎㅎ!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01:11 여기 세가지 플러그인이 뭔가요..? 영어 발음이 좋으셔서 어떤 프로그램인지 잘 안 들리네요..
아 텍스트 쓴다는것을.. Dehancer, Cineprint, Film convert, 등등 찾아보시면 더 많습니다!
예전에 그레이딩 요청 드렸는데 넘나 감사합니다 ㅠㅠ
@@Cimmini1113 오 맞아요.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영상 잘봤습니다. 보정을 하고 나서 필름룩을 적용하고 다시 후보정을 하는 방법을 추천하시나요, 아니면 노보정에 필름룩을 적용하고 보정을 시작해도 무방할까요?
저는 보통 노보정부터 시작하는데 디헨서 적용하시고 제일 위에 보시면 log 부터 시작하는것이랑 rec 709. 부터 시작하는 옵션이 있어서 편하신거 사용하시면 될거에요!
@@minsoo1542 제가 사실 디핸서는 아니고 시네프린트를 사용하는데 원리는 비슷할까요??
omg thanks so much
your welcome. hope you enjoy
문외인이라 개념이 안서서 그러는데,
1. 기존의 편집프로그램은 이러한 기본적 기능이 없어서, 결제해서 사용하는 건가요?
2. 색감을 입히는 lut이라는 개념도 있던데 이게 lut 과 같은 개념인가요?
안녕하세요
1. 네 Dehancer는 편집툴에서 필름룩을 구현해주는 유료 플러그인이에요. 아무래도 필름룩을 입힐때 그냥 오버레이 그레인을 올리는것보다 디헨서같은 툴로 그레인을 올리거나 필름 프로파일들을 골라 쓰는게 더 잘 구현되는것 같아요.
2. LUT은 Look Up Table 줄인 말인데요 간단히 말씀드리면 색필터에요. 하지만 영화 조커 럿이 있다고 해서 클립이 바로 조커의 한장면처럼 보일수는 없어요. 그 외적으로 들어가는 노력이 필요해요. 디헨서는 필름스탁들의 정보들이 있어서 필름의 룩을 주는 에뮬레이션 플러그인입니다.
모니터 제품명 알수있을까요?
모니터는 LG 32인치 UN880 입니다!
감사해요 그러면 디핸서 플러그인들 중 몇개를 쓰시는게 아니라 dehancer pro를 사용 중이신가요?
네 저는 디헨서 프로 사용중입니다!
저 궁금한게있는데 필름 프로파일말고 필름 프린트가 있던데 프로파일과는 무슨차이인가요? 정확히 프린트가 어떤 도구인지 모르겠어서요
프로파일은 필름 스탁을 어떤거 쓸지 정하는 부분이고 프린트는 필름을 어떤식으로 프린트할지(현상할지) 선택하는 옵션으로 알고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