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수술 전반 과정에 대한 영상을 하나 준비하고 있는데 해당 영상을 보시면 좀 더 이해가 쉬울 것으로 생각은 됩니다. 간단히 설명드리면, 매부리가 있는 곳을 기준으로 미간으로 높아지는 쪽을 높이는 목적인지, 코끝 쪽으로 높이는 목적인지에 따라 달라집니다. 두 경우 모두에서도 진피는 다 흡수되어서 높이 높이는 목적으로는 효과가 없습니다(1-2mm 정도 올라간 상태로 유지되면 성공, 대부분 1달 이내에 흡수되어서 사라집니다). 연골조각은 어떤 연골 조각인지, 그 두께나 튼튼한 정도에 따라 결과가 조금 달라지는데 자가늑연골 경우에는 전혀 변화없이 잘 유지되고, 귀연골은 수축되서 코끝을 끌어당기는 경향이 있습니다. 비중격 경우에는 얇은 사람의 경우에는 흡수되서 없어지는 경우도 관찰은 되지만 튼튼하고 두께가 있는 경우에는 잘 남아있습니다. 실리콘을 안쓰고 콧대 라인을 매끄럽게 잡는건 무보형물 코 수술에서 가장 핵심이 되는 요소이기 때문에 자칫 첫수술이나 재수술에서 제대로 끝내주지 못하는 경우 매부리가 남아보이거나 코끝까지 라인이 울퉁불퉁하게 남아 다음 수술로 넘어가야 하는 경우가 생깁니다~.
원장님 와핑이 안생기게 늑연골 처리하는 영상은 볼수 있을가요?
안녕하세요. 수술하는 영상이 노출되면 19금을 달게 되거나 유투브에서 내려지는 경우가 있어서 수술 장면 영상은 좀 어렵지 않을까 싶습니다~!
무보형물에 관심있는데요~
실리콘 안쓰고 콧등을 높일때 진피나 연골 조각 넣는다고 하셨는데 진피는 흡수되어서 나중에 낮아지거나 하는건 없나요? 진피나 연골조각 둘다 코끝까지 자연스레 매끄러운 콧등이 계속 유지 되는건가요?
안녕하세요. 수술 전반 과정에 대한 영상을 하나 준비하고 있는데 해당 영상을 보시면 좀 더 이해가 쉬울 것으로 생각은 됩니다. 간단히 설명드리면, 매부리가 있는 곳을 기준으로 미간으로 높아지는 쪽을 높이는 목적인지, 코끝 쪽으로 높이는 목적인지에 따라 달라집니다.
두 경우 모두에서도 진피는 다 흡수되어서 높이 높이는 목적으로는 효과가 없습니다(1-2mm 정도 올라간 상태로 유지되면 성공, 대부분 1달 이내에 흡수되어서 사라집니다). 연골조각은 어떤 연골 조각인지, 그 두께나 튼튼한 정도에 따라 결과가 조금 달라지는데 자가늑연골 경우에는 전혀 변화없이 잘 유지되고, 귀연골은 수축되서 코끝을 끌어당기는 경향이 있습니다. 비중격 경우에는 얇은 사람의 경우에는 흡수되서 없어지는 경우도 관찰은 되지만 튼튼하고 두께가 있는 경우에는 잘 남아있습니다.
실리콘을 안쓰고 콧대 라인을 매끄럽게 잡는건 무보형물 코 수술에서 가장 핵심이 되는 요소이기 때문에 자칫 첫수술이나 재수술에서 제대로 끝내주지 못하는 경우 매부리가 남아보이거나 코끝까지 라인이 울퉁불퉁하게 남아 다음 수술로 넘어가야 하는 경우가 생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