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적 재능은 진짜 어마어마한 것 같다. 전무후무 저런 재능몰빵은 없을 것 같음. 수많은 히트곡 뮤지컬 곡을 엄청나게 많이 만들었지. 용서와 회개는 당연히 필요하다. 누구든 두 번째 기회는 필요하다. 그런데 그당시 파장이 컸고 얼굴도 알려질대로 알려진 상태였던만큼 그냥 어디에도 얼굴 내밀지 않고 조용히 사는 편이 더 덕스러웠을 것 같다. 사죄는 피해자 본인에게 하고. 평생 손가락질 당하며 살더라도 조용히 살고 책같은 것 안 내는 편이 어땠을까.
선교사님의 길을 응원하고 축복합니다~ 은혜롮고 아름다운 찬양들 아직 영혼을 울립니다~🙏 최덕신 선교사님은 큰 그릇으로 쓰임을 받으셨을 때 얼마나 많은 유혹시험들이 밀려 왔을 거라고 감지가 됩니다..ㅠ 모두가 연약한 사람으로서 넘어지고 미끄러질 수 있다고 개인적으로 이해됍니다.. 또한 살면서 미숙하여 잘못된 판단과 선택으로 또한, 지인들 가족들 및 외부에 압력이나 설득으로 잘못된 결정함으로 인하여 견디기 힘든 결혼 생활을 할수도 있다고 생각이 듭니다.. 그래서 오늘날의 많은 이혼과 재혼이 반복이 되는 이유중의 하나라고 생각을 해봅니다..선교사님도 그랬을거라고 ㅁ감지됩나다.. 마음의 맞는 사람을 사랑하는 것은 잘못된것이 아닙니다.. 어떻게 처리를 하냐가... 어둠의 새력들이 야비한 방법으로 주님의 귀한 사역자를 넘어뜨릴려고 해왔습니다...ㅠ 선교사님과 아들하고 노출되었을 때에 ㅁ거북함이 덜늦겨질거라고 봄니다만...다른 가족들은 도마의 오를수 밖에 없지만...ㅠ... 구럼에도 불구하고 최선교사님을 향한 주님의 넘치는 사랑이 늦겨집니다🙏
과정보다는 결과 입니다 자꾸 변명 하지 마세요 저도 이번에 깨달은건 내 실수로 저지른 일은 내가 죄를 지은것이지 하나님께서 이 일을 통해 하시려는게 멀까? 가 아닙니다 그냥 내가 지은죄 더라고요 그죄의 결과 만 생각하고 있습니다. 과정을 몰라줘서 억울 할것도 인정안되더군요 그냥 지은 죄 만 깊이회개 하고 과정이 억울하든 아니든 변명이 더라구요
로마서 10장 9절 네가 네 입으로 주 예수를 시인하고 또 하나님께서 그를 죽은자들로부터 살리신 것을 네 마음에 믿으면 구원을 받으리라 10절 이는 사람이 마음으로 믿어 의에 이르고 입으로 고백하여 구원에 이르기 때문이라 고린고전서 15장 3절 내가 받은 것을 먼저 너희에게 전하였노니 이는 성경대로 그리스도께서 우리 죄를 위하여 죽으시고 4절 장사지낸바 되셨다가 성경대로 사흘 만에 다시 살아나사 예수님을 마음으로 믿지도 않으면서 행하는 선한일, 봉사, 헌금, 새벽예배, 교회 다니는일은 종교생활에 불과합니다. 모든 인간은 하나님 앞에서 죄인입니다. 살인, 강간뿐만이 죄인것이 아니라 작은 거짓말, 험담, 시기질투, 미워하는 마음, 탐욕, 음행 모든것이 죄입니다. 죄인이 구원을 받는 길은 오직 죄가 없으신 주 예수 그리스도의 보혈의 공로를 어린아이 처럼 믿으면 구원을 받는 것입니다. 이세상에 의인은 단 한사람도 없습니다. 하나의 죄를 짓든, 만가지의 죄를 짓든 하나님 보시기에 다같은 죄인입니다. 죄의 삯은 사망입니다. 죄때문에 지옥에 가는 것입니다. 예수님께서는 십자가에서 못 박혀 피를 흘려 죽으셨다가 무덤에 묻히신 후 삼일만에 부활하셔서 내 죄의 문제를 완전히 청산해 주셨습니다. 예수님이 흘리신 피로 나의 과거와 현재, 미래의 모든죄는 용서 되었습니다. 지옥에서 구원받아 하늘나라에 가는 것은 아주 쉬운 것입니다. 지금 바로 내가 죄인임을 시인하고, 예수님께서 흘리신 피로 내 죄가 용서되었음을 믿고 입으로 고백하면 됩니다. 의인은 믿음으로 말미암아 살리라 (롬1장 17절) 구원받기 원하시면 아래와 같이 믿음으로 기도하세요. 위대하신 하나님! 저는 죄인입니다. 하나님이신 예수님께서 이 땅에 육신으로 오셔서 십자가에서 피를 흘려 죽으시고 부활하셔서 저의 모든 죄들을 청산해 주신 것을 오늘 알았습니다. 이제 제가 예수님을 저의 구주로 믿고 영접하오니 제 마음에 들어오셔서 저를 지옥으로부터 구원해 주세요. 저를 구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최덕신 목사님 반갑습니다 20여년 전에 보스턴에서 찬양집회 때 뵙었는데 이렇게 다시 목사님으로 하나님께 쓰임받으시는 모습을 보니 감사하고 하나님이 얼마나 기뻐하실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목사님 모습이 참 은혜스럽습니다. 사역을 통해 많은 잃어버린 영혼을 살리시는 목사님은 너무 귀하세요. 사랑하고 축복합니다.
하나님께서 본처와 아이들에 소홀하면서까지 하나님 일을 하시라고 명하셨는지 궁금하네요. 이 영상을 보고 믿는 자들까지 실족하게 만드는건 아닌지 무섭네요.
음악적 재능은 진짜 어마어마한 것 같다. 전무후무 저런 재능몰빵은 없을 것 같음. 수많은 히트곡 뮤지컬 곡을 엄청나게 많이 만들었지. 용서와 회개는 당연히 필요하다. 누구든 두 번째 기회는 필요하다. 그런데 그당시 파장이 컸고 얼굴도 알려질대로 알려진 상태였던만큼 그냥 어디에도 얼굴 내밀지 않고 조용히 사는 편이 더 덕스러웠을 것 같다. 사죄는 피해자 본인에게 하고. 평생 손가락질 당하며 살더라도 조용히 살고 책같은 것 안 내는 편이 어땠을까.
한번 간음한것도 아니고 셀수도 없이 간음했으니 회개 할수있을지요. 회개했더라도 교회사역은 절대로하면 안되지요.
@@joylee7274 살인죄를 수십번 지었어도 그 사람이 천국갈수있을지 없을지는 님이 판단할 수 있는 게 아닙니다.
이 사람이구나 ㅠ
와.경악
뻔뻔 그자체ㅋㅋ
불륜은 무조건 않됩니다
최 덕신 목사님!
굳이 이런곳에 나오지 않으면서 사역하셔도
하나님은 목사님을 사랑하십니다. 지금까지 하신 말씀이 진심이라면 타이틀 없이 조용히 신앙생활하는게 덕이 될듯합니다.
본인 때문에 시험들 수 밖에 없는 대중을 생각해주시기 부탁드리고 싶어요.
정말 회개하시고 그 무시무시한 성적타락에서 돌아섰나요?
사람 안고쳐집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당신이 함부로 정죄 하지마세요 당신 눈으로 직접 목격 하지 않는 한 남의 말 듣고 정죄하는 죄를 범치 마시고 겸손이 하나님을 잘 섬길시길 바랍니다.
당신도 죄인 입니다..
이세상에 의인은 하나도 없다고 하셨지요~~!!
성중독자가 어떻게 목회를 하나? 조용히 낮은 곳에서 시는게 바람직하지않나? 교회법에도 목사가 간음하면 10년동안 강단에 설수없는데 이사람은 셀수도없이 간음하고 거기다가 회개하지도 않았는데. 한국교회에 음란의 영이 차고넘친다.
선교사님의 길을 응원하고 축복합니다~ 은혜롮고 아름다운 찬양들 아직 영혼을 울립니다~🙏
최덕신 선교사님은 큰 그릇으로 쓰임을 받으셨을 때 얼마나 많은 유혹시험들이 밀려 왔을 거라고 감지가 됩니다..ㅠ 모두가 연약한 사람으로서 넘어지고 미끄러질 수 있다고 개인적으로 이해됍니다..
또한 살면서 미숙하여 잘못된 판단과 선택으로 또한, 지인들 가족들 및 외부에 압력이나 설득으로 잘못된 결정함으로 인하여 견디기 힘든 결혼 생활을 할수도 있다고 생각이 듭니다.. 그래서 오늘날의 많은 이혼과 재혼이 반복이 되는 이유중의 하나라고 생각을 해봅니다..선교사님도 그랬을거라고 ㅁ감지됩나다..
마음의 맞는 사람을 사랑하는 것은 잘못된것이 아닙니다..
어떻게 처리를 하냐가...
어둠의 새력들이 야비한 방법으로 주님의 귀한 사역자를 넘어뜨릴려고 해왔습니다...ㅠ
선교사님과 아들하고 노출되었을 때에 ㅁ거북함이 덜늦겨질거라고 봄니다만...다른 가족들은 도마의 오를수 밖에 없지만...ㅠ...
구럼에도 불구하고 최선교사님을 향한 주님의 넘치는 사랑이 늦겨집니다🙏
김은희(본부인)의 글을참고들해보십시요
그 사건에서 가장 상처를 받은 것이 최덕신님 본인이라고 얘기하는것에 너무 놀랍네요 제일 상처받은 것은 아이들과 전 부인이 아닐까 생각하는데... 본인은 본인 잘못으로 힘든거고 자식과 전부인은 최덕신님때문에 힘든거잖아요...정말 자기애가 충만하십니다
제 말이요… 여전히 원망서린 자기방어적인태도… 그때나 지금이나… 오랜만에 봤다가 또 충격….;;;
부디 늦게라도 엎드려 회개하세요
진실인가? 본부인과 아이들에겐? 언론에 나올 이유가 있나? 끔찍하게 지냈더만 회개가 글케 간단하게 되는 건가?
들어보니 회개는 없고 피해의식에 자기 합리화 하고 있는데.. 공적 활동은 자제하심…
그러니까요… 전 나름 그래도 혹여나 변화되었을까 기대하며 답변들었는데… 역시나 여전한 원망과 억울하다는듯한 뉘앙스…
가증스럽다
80년대 당신의 순수한 모습이 그립습니다 지금은 얼굴이 무섭습니다
손영균님 최덕신목사님께서 사역으로 피곤하신듯 합니다.
저희가 함께 중보합시다.
@@josephsong8019맞습니다❤
데이브레이크라는 이곳은... 기독교 맞습니까? ... 동성애는 성적취향이라고 하던데요 기독교적이지 않은 상담을 멈추십시오 하나님은 사랑이시지만 죄는 죄입니다
그냥 조용히 성찰하면서 사시지~ 씁쓸하고 내가부끄럽다
진심의 회개, 상처 받은 분들에게 참된 용서를 구하기를 소원합니다. 자비가 많으신 하나님도 용서하실 것이라 믿습니다.
과정보다는 결과 입니다
자꾸 변명 하지 마세요
저도 이번에 깨달은건 내 실수로 저지른 일은
내가 죄를 지은것이지 하나님께서 이 일을 통해
하시려는게 멀까? 가 아닙니다
그냥 내가 지은죄 더라고요
그죄의 결과 만 생각하고 있습니다.
과정을 몰라줘서 억울 할것도 인정안되더군요
그냥 지은 죄 만 깊이회개 하고 과정이 억울하든 아니든
변명이 더라구요
부활절 칸타타 증인을 연습하고 있는데 엄청난 충격 과 갈등이 오네요~😢
뻔뻔스러움의 극치네요
최덕신 부인놔두고 바람바람
😢😢😢하~~~~기도하면 뼈가으스러진다
로마서 10장 9절
네가 네 입으로 주 예수를 시인하고 또 하나님께서 그를 죽은자들로부터 살리신 것을 네 마음에 믿으면 구원을 받으리라
10절 이는 사람이 마음으로 믿어 의에 이르고 입으로 고백하여 구원에 이르기 때문이라
고린고전서 15장 3절
내가 받은 것을 먼저 너희에게 전하였노니 이는 성경대로 그리스도께서 우리 죄를 위하여 죽으시고
4절 장사지낸바 되셨다가 성경대로 사흘 만에 다시 살아나사
예수님을 마음으로 믿지도 않으면서 행하는 선한일, 봉사, 헌금, 새벽예배, 교회 다니는일은 종교생활에 불과합니다.
모든 인간은 하나님 앞에서 죄인입니다.
살인, 강간뿐만이 죄인것이 아니라 작은 거짓말, 험담, 시기질투, 미워하는 마음, 탐욕, 음행 모든것이 죄입니다.
죄인이 구원을 받는 길은 오직 죄가 없으신 주 예수 그리스도의 보혈의 공로를 어린아이 처럼 믿으면 구원을 받는 것입니다.
이세상에 의인은 단 한사람도 없습니다.
하나의 죄를 짓든, 만가지의 죄를 짓든 하나님 보시기에 다같은 죄인입니다.
죄의 삯은 사망입니다.
죄때문에 지옥에 가는 것입니다. 예수님께서는 십자가에서 못 박혀 피를 흘려 죽으셨다가 무덤에 묻히신 후 삼일만에 부활하셔서 내 죄의 문제를 완전히 청산해
주셨습니다.
예수님이 흘리신 피로 나의 과거와 현재, 미래의 모든죄는 용서 되었습니다.
지옥에서 구원받아 하늘나라에 가는 것은 아주 쉬운 것입니다. 지금 바로 내가 죄인임을 시인하고, 예수님께서 흘리신 피로 내 죄가 용서되었음을 믿고 입으로 고백하면 됩니다.
의인은 믿음으로 말미암아 살리라 (롬1장 17절)
구원받기 원하시면 아래와 같이 믿음으로 기도하세요.
위대하신 하나님!
저는 죄인입니다.
하나님이신 예수님께서 이 땅에 육신으로 오셔서 십자가에서 피를 흘려 죽으시고 부활하셔서 저의 모든 죄들을 청산해 주신 것을 오늘 알았습니다.
이제 제가 예수님을 저의 구주로 믿고 영접하오니 제 마음에 들어오셔서 저를 지옥으로부터 구원해 주세요.
저를 구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최덕신 목사와 김주미 사모가 불륜에서 시작되었군요.
충격입니다.
최덕신의 정체.
염안섭 원장님 유튜브에서 확인하세요.
거짓말쟁이 염에게 속으면안됩니다
@@shalomgrace5953거짓말이 아닌거 같은데요? 염원장님이 아니더라도 본처 주변의 수많은 지인들 중에 증인들이 많다합니다
@@shalomgrace5953
이말씀에 확신이있나요?
누구신가요?
현제사모?
하나님을 진정만나신건지
웃기네요
@@shalomgrace5953염원장님이
거짓말쟁이라면 당신들은 그 100배쯤 은되겠네요
분별하세요
염원장님은 주님의성령이함께하시는분이십니다
그분과결코 친분없습니다
오래 지켜보고있는사람입니다
잠깐 감격히고 받아들이는것이 능력인가요?
거룩하게 살아내지도 못했으면서
오직 감정에의한
믿음인척에 속고있군요
정신차려야지 .. 아직도 그려?
육체의 타락은 하나님의 자녀에게는 영적인 죽음이라죠 ㅠ
최덕신 목사님이 지은 책이 도서관에 있더군요. 그 책을 읽어보세요.
할말없네요 저같으면...참.....
으이그 인간아!
지금은 죄 안 짓고 잘 사시겠죠?
하나님을 믿는자가 음란한죄를 짓나
사죄는 니부인한테 해라 자식이랑
빤뻔하네요
죄없는자가 돌로쳐라.
"그 누구가 너를 정죄한다하여도 내가 너를 용서하리" 라는 귀한 가사가 생각납니다 ^^
우리 인생이 모두 주의 은혜지요.. 다윗의 인생이 생각나는군요..
간증 잘 들었습니다
평안하세요~!
감사합니다~ 축복합니다❤
김은희씨 한테 사과 하셨는지요? 그분은 어떤 삶을 살아가나요? 최덕신 씨에게 그런 질문을 하셔야지요ㅠㅠ
한번 간음한것도 아니고 셀수도 없이 간음했으니 회개 할수있을지요. 회개했더라도 교회사역은 절대로하면 안되지요.
@@shalomgrace5953혹시 앵님 ?
@@shalomgrace5953혹시 앵님?
실망입니다~~
최덕신 목사님 반갑습니다
20여년 전에 보스턴에서 찬양집회 때 뵙었는데 이렇게 다시 목사님으로
하나님께 쓰임받으시는 모습을 보니
감사하고 하나님이 얼마나 기뻐하실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목사님 모습이 참 은혜스럽습니다.
사역을 통해 많은 잃어버린 영혼을
살리시는 목사님은 너무 귀하세요.
사랑하고 축복합니다.
이사람의 지나온 삶을 알고있는지~~
역겹네
한번 간음한것도 아니고 셀수도 없이 간음했으니 회개 할수있을지요. 회개했더라도 교회사역은 절대로하면 안되지요.
최덕신목사님 늘 감사합니다. 저의 청소년시절을 찬양으로 위로받고 주님을 더욱 뜨겁게 섬길 수 있었습니다.
늘 강건하시고 사역 위에 하나님의 충만한 은혜가 넘치시기를 기도합니다.^^
감사합니다.축복합니다❤
한번 간음한것도 아니고 셀수도 없이 간음했으니 회개 할수있을지요. 회개했더라도 교회사역은 절대로하면 안되지요.
떡신?? ㅋㅋ
나는은혜로만사는자 입니다
최덕신 목사님저자
감사합니다
한번 간음한것도 아니고 셀수도 없이 간음했으니 회개 할수있을지요. 회개했더라도 교회사역은 절대로하면 안되지요.
학창시절, 청년시절..목사님의 찬양 즐겨 듣곤 했어요ㅎㅎ 이렇게 영상으로 소식 들으니 반갑습니다🙂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축복합니다!!
한번 간음한것도 아니고 셀수도 없이 간음했으니 회개 할수있을지요. 회개했더라도 교회사역은 절대로하면 안되지요.
휴 ~
저의 88년 중고등학교시절 내내 함께한 주찬양! 정말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이찌 성중독자를 두둔하시는지? 옳게 분별하여야합니다. 음란죄를 인정하면 당신도 심판받습니다.
ㅉㅉ 정신차리길...
그냥 손으로 하지...혼자하지..왜 불륜해서...정명석처럼 되는구나.
목사??
덕신 목사님 감사합니다. 화이팅~
축복합니다❤
성중독자를 왜 목사라 부르나요? 직분이 뭐그리 대단하다고. 최덕신은 겸손히 조용한 곳에서 혼자 살아야될듯. 교회에서의 사역은 절대로 자제해야죠. 본인이 음란죄를 교회에 퍼뜨리는것은 더큰 죄악입니다.
와 최딸신 이다!
와 떡신이다!
부끄럽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