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심한 프로그램 윤희는 아이 로하는 불안도가 상당히 높아 보이는데 아동심리의 그 무엇도 모르는 사람들이 앉아서 엉뚱한 소리만 하고 있군. 요즘 아이들이 초등학교 2, 3학년때 초경을 한다?! 그렇다면 성조숙중으로 다수의 학부모들이 시름을 하겠지... 5학년 6학년쯤 시작합니다. 로하가 질문에 대답을 못 하는 이유는 로하는 생각보다 똑똑하기도 하고 이미 엄마의 감정상태를 파악하고 있어서 자신이 어떤 대답을 해야 엄마가 상처받지 않을지 또는 귀찮은 상황을 맞닥드리지 않는지 파악을 하고 있기 때문에 쉽게 말을 하지 못 하는 것. 심리 검사를 하는 로하의 눈동자가 흔들리고 호흡이 불규칙한 것도 마찬가지.... 아무말 대잔치 듣는 것 같아 참 불편한데 이럴 때에는 전문가를 배석하는 것이 바람직 할 듯.
진짜 로아랑 둘이 닮았네요. 학교 대신 가도 되겠다는 말에 빵 터짐
로아 워낙에 밝고 건강해서 씩씩하게 잘 자랄것 같네요 걱정하실 필요 전혀 없을 듯 윤희님 머리 너무 잘어울리고 귀여워요 화면 잡힐때마다 뽀글뽀글 푸들같아서 웃음이 나와요
조윤희 딸 로아 너무 많이 힘내고 귀엽고 좋아해요
로아는 재능이 많은아이같아요❤
아빠랑나온거보면 아빠랑 똑같아요
윤희님, 저도 이혼 후 아이를 혼자 키우고있는 싱글맘이에요~
살아가면서 즐거운 날도, 힘든 날도 있겠지만, 훗날 행복한 인생이었다고 기억되는 삶을 살아가시길 축복하고 기도할게요!!
너무 사랑스러운 로아도 건강하고 행복한 어른으로 잘 클거에요!❤
한심한 프로그램
윤희는 아이 로하는 불안도가 상당히 높아 보이는데 아동심리의 그 무엇도 모르는 사람들이 앉아서 엉뚱한 소리만 하고 있군.
요즘 아이들이 초등학교 2, 3학년때 초경을 한다?! 그렇다면 성조숙중으로 다수의 학부모들이 시름을 하겠지... 5학년 6학년쯤 시작합니다.
로하가 질문에 대답을 못 하는 이유는 로하는 생각보다 똑똑하기도 하고 이미 엄마의 감정상태를 파악하고 있어서 자신이 어떤 대답을 해야 엄마가 상처받지 않을지 또는 귀찮은 상황을 맞닥드리지 않는지 파악을 하고 있기 때문에 쉽게 말을 하지 못 하는 것.
심리 검사를 하는 로하의 눈동자가 흔들리고 호흡이 불규칙한 것도 마찬가지....
아무말 대잔치 듣는 것 같아 참 불편한데 이럴 때에는 전문가를 배석하는 것이 바람직 할 듯.
듣다가 빵터지. 로아 너무 엉뚱하고 재밌네요^^ 귀여워요😊
밝고 씩씩한듯 4차원 소녀~
엄마는 역시나 강하시네요!!!
로이하는말..
우리 엄만 말광량이 엄마에요 ㅎㅎㅎ
사랑스럽요
로아야~~~^^
힘내세요 누구의 잘못도
아닐겁니다
엄마는 다들 처음이니깐요
엄마가 이상해서 먹는게 아니라.,아까워서 먹는겁니다...
그걸 누가 모름
엄마랑 똑같네요
인간은 모든거를 다잘할수는없죠
엄마 숨막힐듯.. 로아눈치보고 불안한게 보여요.
아침에 고구마는 안좋다던데
신체랑 별개로 정신적으로 조숙하면 생리 빨라집니다. 더 빨라지고 딥해지는 조기성교육? 글쎄요. 경험상 반대입니다. 그리고 계란을 좋은거 먹이세요.육식위주보단 채식.
그래 먹여도 클 애들은 다 잘 커요.
학교에서 동성애도 가르친다고 하네요
맞아요 요즈음 학교나 일반 서점 성교육 교재보고 놀랐고 역겨웠어요 중요부위 아기 가지는거 다 적나라하게 교육시켜요
잘못된 교육이예요
그림 좋아하고
잘 그리는 거 아빠 닮았구나.
얼굴도 아빠 마니닮고.
로아 친할머니도 엄청 미인이시던데
할머니.아빠.엄마.
미모 유전자 몰빵 로아 이뻐❤
조윤히씨 옷을 촌스럽게 입는것 같아
엄마 붕어빵이네 기여어
윤희님 헤어스타일 좀 촌스럽지 않게 바꿔 보세요
아마도 드라마 촬영상 컨셉일걸요
로아는 재능이 많은아이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