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릿 4년정도 사용하다가 돌발 상황에 진짜 크게 다칠뻔 하고 나서 평패달로 타다가 반년전쯤에 자석 패달 알게되서 저도 사용해 봤는데 가격 빼고는 저는 만족스럽네요 결착력도 생각보다 좋고 거의 평패달 처럼 즉각적으로 돌발 상황대응 가능 하다는거에서 타협하고 안전 신경쓰면 좋다고 봅니다
다운힐 할때는 모르겠지만 업힐이랑 로드탈때는 피해야할 상품. 가격은 20만원 넘어가는데, 부품 내구성은 떨어짐. 로드의 경우 클릿에 부착하는 플라스틱이 5만원.. 로드의 듀라에이스보다 비싸고 내구성 떨어지고, 돈 많은거 아니면 차라리 저렴한 잔차하나 당근이나 중고나라에서 사서 5만원짜리 클릿으로 넘어질꺼 다 넘어지고 클빠링 안할정도로 연습해서 클릿 마스터하는게 더 저렴... 저거 하나에 25만원.. 시롸?
이 제품은 클릿이 아니라 페달이고, 듀라에이스도 페달은 비슷한 가격대의 제품이 있으니 이 페달이 무조건 비싸다고는 할 수 없는 것 같네요.. 말씀하신 이 제품의 클릿 부착 부품은 찾아보니, 1만~2만 몇천원 정도 하니까 가격면만 보고 피해야 할 상품이라고 보기는 좀 어려울 것 같습니다. 다만, 페달에 잡아주는 부착력 면에서는 일반 클릿보다 못할 수 밖에 없는 구조이니 강한 결착력을 원하는 분들(특히 로드)께는 비추천이 맞겠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느는 이걸 사는 이유는 단하나인거 같습니다. 클빠링.. 클빠링이 두려우시면 MTB 멀티클릿 추천합니다. 시마노 그래블 페달(장력약함)에 멀티클릿 쓰시면 자석만큼 잘 떨어집니다. 내구성도 별로고 가격이 너무 사악.. 그리고 울퉁불퉁한길 업힐다운힐할때 탈착되면 더큰 부상 당합니다.
영상 후반에 마개조가 들어가니 후반까지 보시면 좋아요🎉🎉
잘쓰고 있는 유저 입니다
페달축은 그대로 두고
발판만 좌우로 바꾸면 역시
자석의 위치를 변경 할수
있습니다
아쉬운점은 자석이 불만이 아니고 다운힐 클릿 슈즈 바닥이
하드한 재질이라 좀 소프트한
평페달 위주 클릿 슈즈가 나오면 대박 일듯 ㅋ
신발은 어떤신발신어야되는지쫌알려주셔요..
신발은 산악자전거용 클릿슈즈 아무거나 신으시면 됩니다. 로드자전거 클릿슈즈는 안됩니다.
영상 잘봤습니다...자석페달 영상볼때마다 궁금했는데요..클릿이 당길때 힘을 제대로 줄수 있어서 좋다고 하는데 자석페달은 당길때 그런힘을 어느정도 쓸수 있을까요? 자석이다 보디 밑에서 당길때 자력이 한계가 있어서 힘이 제대로 안들어갈거 같아서요..
힘 잘 빋습니다. 생각보다 강력해요.
자세한 설명 감사합니다.
클릿 4년정도 사용하다가 돌발 상황에 진짜 크게 다칠뻔 하고 나서 평패달로 타다가 반년전쯤에 자석 패달 알게되서 저도 사용해 봤는데 가격 빼고는 저는 만족스럽네요 결착력도 생각보다 좋고 거의 평패달 처럼 즉각적으로 돌발 상황대응 가능 하다는거에서 타협하고 안전 신경쓰면 좋다고 봅니다
가격이 비싼게 흠 맞습니다. 제조사가 수요층이 작아서 마진을 맞출라다 보니 그렇게 생산하는거 같아요. 요새는 요걸 제 xc에 달아서 쓰고 있는데 아주 유용하네요.
윈텍에서 2024년에 나온 이지엠락 써보세요 신세계 일거에요
패달이 아니라 신발바닥 부착물을 발바닥 중간에 하나더 장착하는게 낫겠습니다.
업힐때는 앞쪽 다운힐때는 중간쪽을 디디면 되지 않을까요?
일단은 신박하네요^^ 좀더 지나면 더좋게 진화되길 기대가 되네요 ^^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가격이 궁금합니다. 그리고.. 운동화도 따로 있는지 궁금합니다.
정가는 $250 이베이에서 $170에 들고 왓습니다. 신발은 일반 클릿슈즈를 신으면 됩니다. 일반클릿슈즈에서 클릿 어댑터를 제거하고 거기 나사구멍에 조그만 철판을 고정하면 됩니다.
다운힐 할때는 모르겠지만 업힐이랑 로드탈때는 피해야할 상품. 가격은 20만원 넘어가는데, 부품 내구성은 떨어짐. 로드의 경우 클릿에 부착하는 플라스틱이 5만원..
로드의 듀라에이스보다 비싸고 내구성 떨어지고, 돈 많은거 아니면 차라리 저렴한 잔차하나 당근이나 중고나라에서 사서 5만원짜리 클릿으로 넘어질꺼 다 넘어지고 클빠링 안할정도로 연습해서 클릿 마스터하는게 더 저렴... 저거 하나에 25만원.. 시롸?
이 제품은 클릿이 아니라 페달이고, 듀라에이스도 페달은 비슷한 가격대의 제품이 있으니 이 페달이 무조건 비싸다고는 할 수 없는 것 같네요..
말씀하신 이 제품의 클릿 부착 부품은 찾아보니, 1만~2만 몇천원 정도 하니까 가격면만 보고 피해야 할 상품이라고 보기는 좀 어려울 것 같습니다.
다만, 페달에 잡아주는 부착력 면에서는 일반 클릿보다 못할 수 밖에 없는 구조이니 강한 결착력을 원하는 분들(특히 로드)께는 비추천이 맞겠습니다
자석페달 관심있었는데요
구매 확신이 더더욱 입니다
영상 잘봤습니다
혹 좌표알수있을까요?
이게 정가로 $250이라 좀 비싸서 저는 이베이에서(당근마켓) 구매햇습니다 $170정도 들었네요. www.magped.us 가 제품 홈페이지입니다.
@@magingax magped제품이 종류가 다양한데요 제가 리뷰한 제품은 페달 앞뒤면 양쪽에 자석이 달린 enduro 2라는 모델입니다.
가격만 낮추면 대박일텐데..욕심이 과한듯..지금 가격의 절반값이면 바로 대박남
글게요. 저도 딱 반값만 햇으면 좋겟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느는 이걸 사는 이유는 단하나인거 같습니다. 클빠링..
클빠링이 두려우시면 MTB 멀티클릿 추천합니다.
시마노 그래블 페달(장력약함)에 멀티클릿 쓰시면 자석만큼 잘 떨어집니다.
내구성도 별로고 가격이 너무 사악..
그리고 울퉁불퉁한길 업힐다운힐할때 탈착되면 더큰 부상 당합니다.
써보고 얘기하세요 써보지도않고 빠지니마니 클릿은 비상시 더 위험한거 모르세요
탈착식 있으면 한번 도전해 보고 싶네요.^^
자석페달이 갑!
페달보다 고양이가 더 눈에 들어오는데..........
들러갑니다
또뵈요
그래블에 달아서 쓰기 좋겠네요
저도 여기저기 달다가 결국 하이브리드 자전거에 정착했어요.
클릿 생각보다
위험하거나 어렵지 않더라고요.
저도 엠티비 3년 평페달 타다가
이번 클릿 갔는데 후회가 많이돼요.
왜? 이제 클릿으로 갔을까하는 후회
그냥 클릿사는게...ㅎㅎㅎ
가성비는 클릿이 좋아요.
패달위치가…..
다운힐 타시는분들 원래 저렇게 많이 타십니다 ㅎ
비싸요.. 길에 있는 철가루 엉겨븥고.. 그닥...
ㅠㅠ 네 비싸요
저도 철가루 생각했는데 역시나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