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2talk 이미 유명세 타거나 지명도 있는 작품 가리는 분들은 그렇겠지요 진서연 배우 는 그 당시 그닥 알려지지 않아서 개성강한 신인여배우들 고의적으로 시상식 드레스 노출로 노이즈 마케팅도 시도하는데 이름.얼굴 알릴만 했죠 예를 들어 허성태 배우가 범죄도시1 에서 현재 지명도였다면 초반에 장첸 에게 내 눈지아니? 돈 받으러 와서 그런거 까지 알아야 하니? 푹 푹 푹 장이수 랑 바뀔수도 있었을겁니다 그 만큼 지명도 인지도는 배우의 생명이죠 각본 뭐 그런거 거절하다가 팽당하기 쉽상 이죠 신인 저거 건방지다 빽좀 있나? 식으로 캐스팅 오디션 평생 하는데 조연중 에 강렬한 인지도 심는 빌런역은 영광이죠 범죄도시의 장첸. 2의 손석구 배우, 나의 해방일지에서 확 오르는 상승세 . 미리 찍어놓은 범죄도시2가 오히려 배역의 다양성 보여주지 않았을 까요?
@@MA-ue6cz 의견 감사합니다. 상업작품에 출연하는 배우들 입장에서 좋은 영화의 임팩트 있는 배역을 맡는 것은 말씀주신대로 당연히 놓쳐서는 안 될 좋은 기회가 맞죠. :) 저는 M&A님 의견을 부정한 것은 아니여요. 다만 예로 들어주신 남배우들과 여배우의 사정은 현실적으로 다르답니다. 배역이 너무 강해 고민했다는 것은 제 주관적 입장이 아닌 실제 배우가 느꼈던 감정이고요ㅎㅎ의견 감사합니다.
저렇게 청초하고 예쁜데 독전에서는.. 와.. 진짜 쩐다
그러니까요ㅎㅎ배우들의 폭넓은 연기와 색다른 얼굴을 발견할 때면 참 신선하죠 :)
진서연이라는 배우를 알게해줬죠
이렇게 연기 잘하는 배우가 있구나!
새로운 연기맛집을 알아낸기분이었어요!
진서연 보령역 정말 탁월했어요 🎉
맞아요. 저도 단순히 비하인드만 전하는 게 아니라 스스로도 놀라웠던 캐스팅 위주로 정리해보고 있어요ㅎㅎ탁월함 인정~~~^^
짱이다
배우의 연기 변신이 참 대단하죠~? 소중한 댓글 감사드려요. 자주 뵐 수 있길^^
목소리가 너무 조으세영!! ❤❤
앗 살면서 목소리가 좋다는 칭찬은 사실 받아본 적이 없는데 좋게 들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정보를 적어도 발음 때문에 제대로 전달하지 못하는 일은 생기지 않도록 최선다해 녹음해보고 있어요. 앞으로도 언제든 댓글로 피드백해주세요 :)
진서영배우가 김서형 배우와 카리스마있는 느낌이 비슷하면서도 또다른 쎄한 존재감이 있는 배우라고 느꼈었는데... 캐스팅 비하인드 재밌게 들었습니다.~
그러네요. 김서형 배우도 눈빛과 분위기에서 나오는 카리스마가 장난 아니죠!! 센 역할 수락하기 쉽지 않았을 것 같은데 대단해요.
진서연 역할 전혜진 배우님도 어울릴듯
혹시 오디션 봤던 사람들은 버스비 주나요?
그건 잘 모르겠네요~~~^^
말이 😅
영상 보시면서 불편하신 점 있으셨나요?ㅠㅠ
진하림과 보령 은 조커 와 할리퀀 관계?
비유를 찰떡처럼 해주시는군요ㅎㅎ영화 많이 보시고 잘 아시는 게 느껴지는 대경님!! 좋은 저녁 되세요^^
한국꺼로다시찍어
전부한국어로만촬영해
배역은알아서해
뭘 다시는 못찍어?
배우는 튀어야지 일반인이냐?
배우들은 실제로 배역 이미지에 따라 한동안 비슷한 캐스팅만 들어오거나 작품이 뚝 끊기는 경우가 있어서 센 배역을 쉽게 선택하지 않는답니다.
@@movi2talk
이미 유명세 타거나 지명도 있는
작품 가리는 분들은 그렇겠지요
진서연 배우 는 그 당시 그닥 알려지지
않아서 개성강한 신인여배우들 고의적으로
시상식 드레스 노출로 노이즈 마케팅도
시도하는데 이름.얼굴 알릴만 했죠
예를 들어 허성태 배우가 범죄도시1
에서 현재 지명도였다면 초반에
장첸 에게 내 눈지아니?
돈 받으러 와서 그런거 까지 알아야 하니?
푹 푹 푹 장이수 랑 바뀔수도 있었을겁니다
그 만큼 지명도 인지도는 배우의 생명이죠
각본 뭐 그런거 거절하다가 팽당하기 쉽상
이죠 신인 저거 건방지다 빽좀 있나?
식으로 캐스팅 오디션 평생 하는데
조연중 에 강렬한 인지도 심는 빌런역은
영광이죠 범죄도시의 장첸.
2의 손석구 배우, 나의 해방일지에서
확 오르는 상승세 . 미리 찍어놓은
범죄도시2가 오히려 배역의 다양성
보여주지 않았을 까요?
@@MA-ue6cz 의견 감사합니다. 상업작품에 출연하는 배우들 입장에서 좋은 영화의 임팩트 있는 배역을 맡는 것은 말씀주신대로 당연히 놓쳐서는 안 될 좋은 기회가 맞죠. :) 저는 M&A님 의견을 부정한 것은 아니여요. 다만 예로 들어주신 남배우들과 여배우의 사정은 현실적으로 다르답니다. 배역이 너무 강해 고민했다는 것은 제 주관적 입장이 아닌 실제 배우가 느꼈던 감정이고요ㅎㅎ의견 감사합니다.
@@movi2talk 네
답변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저도 너무 제의견만 강조햤네요 ♡♡
@@MA-ue6cz 아니에요. 이렇게 댓글로 서로의 의견 나눌 수 있는 게 유튜브의 참된 소통 아니겠어요? 언제든 의견 남겨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