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브락,,,완죤 유럽 알프스 같았어요. 가파른 산과 초지와 적당히 어우러진 침엽수림,,, 등산이라기보단,,,산책, 하여간 시간적 여유때문에 중간 쯤 오르다 왔느데, 정말 좋은 여행의 시작이엇어요. 하마도,,,십년 가까운 시간이 흘렀군요. 그립고, 잊고 있었던 지명들이라 새로이 기억을 더듬어 봅니다.
5:27 네 카자흐스탄은 친러시아적 친유럽적 정책을 유지하는 것 같아요. 수도를 중국쪽에 가까운 알마티에서 러시아쪽에 가까운 북중앙에 위치한 누르술탄으로 옮기고 축구협회도 아시아존 탈퇴하고 유럽축구협회 가입해서 유로예선 진행중 입니다. 5:48 어떻게 만났는지 모르겠지만 미녀 예르케씨를 만나는 장면 입니다. 8:16 좀비 티셔츠를 입은 아가씨가 아재를 보는 눈빛이 호의적이네요. 아마 말을 거셨으면 기꺼이 응해 주셨을 거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잔망스러운 발차기 잘 봤습니다. 1구간 케이블카가 고장나서 고생하셨군요. 저는 자동차 멀미를 할수도 있어서 싫어했겠군요.
건물들이 한국보다 더 좋고 멋있는것같져?
침브락,,,완죤 유럽 알프스 같았어요. 가파른 산과 초지와 적당히 어우러진 침엽수림,,, 등산이라기보단,,,산책, 하여간 시간적 여유때문에 중간 쯤 오르다 왔느데, 정말 좋은 여행의 시작이엇어요. 하마도,,,십년 가까운 시간이 흘렀군요. 그립고, 잊고 있었던 지명들이라 새로이 기억을 더듬어 봅니다.
콕토베, ,, 지폐에도 나온다던 호텔에서 걸어서 케이블카를 타고 올랐던 공원과 그기서 만난 소년이 (할아버자가 한국인이라던) 생각 나네요, 기념 촬영 샷도 찍고 했지요. 그립고, 다시 꼭 가고 싶은 나라입니다. 카작도 키르키도 참, 좋은 나라입니다.
앞으로도 멋진영사. 기대할께요
4년전에 카자흐스탄 여러도시를 방문했었는데 4월 중순 산에서는 스키를 타고 아래에서는 골프를 할수 있어서 흥미로운 곳 이었습니다.
트레킹하기도 너무 좋은 곳이지요. 대자연과 함께 할 수 있는 나라입니다.
알마티는 심블락이죠. 정말 좋아요~~ 전 한 여름에 갔었는데, 눈을 보고왔죠. 거기 중간에 있는 카페에서 커피 한 잔하면~ 환상임~
알마티 다시 가고 싶은데 언제가 될지.. ㅜㅜ
👍👍👍👍
좋은영상 감사ㅡ함돠~~~~^^
봐주셔서 감사 함돠~
5:27 네 카자흐스탄은 친러시아적 친유럽적 정책을 유지하는 것 같아요. 수도를 중국쪽에 가까운 알마티에서 러시아쪽에 가까운 북중앙에 위치한 누르술탄으로 옮기고 축구협회도 아시아존 탈퇴하고 유럽축구협회 가입해서 유로예선 진행중 입니다.
5:48 어떻게 만났는지 모르겠지만 미녀 예르케씨를 만나는 장면 입니다.
8:16 좀비 티셔츠를 입은 아가씨가 아재를 보는 눈빛이 호의적이네요. 아마 말을 거셨으면 기꺼이 응해 주셨을 거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잔망스러운 발차기 잘 봤습니다. 1구간 케이블카가 고장나서 고생하셨군요. 저는 자동차 멀미를 할수도 있어서 싫어했겠군요.
이렇게 요목조목 자세히도 보셨네요. 잔망스로운 발차기는 앞으로도 자주 보게 될겁니다.ㅋㅋㅋ
와우~~이킁킁님 메니져이신듯..꼼꼼히 잘도 적으셨네 ㅋㅋ최고~~^^
@@짱송이-j2o 감사합니다 매니저에 소질있는것 같아요^^
얼굴이 왜케 기시죠?!
이런 글 종종 하시던데... 여행을 하다보면 살이 좀 빠지더군요. 그때는 몰랐는데... ㅜㅜ 지금은 살이 쪄서 그렇게 보이지 않아요 ㅋㅋㅋ
안녕하세요~ 한국어하시는 여행 설계자분들은 어떻게 만나서 도움을 받나요??^^;;
제목은 여행설계자라고 했지만... 일반 직장인이며 여행사에 다니시는 분이 아닙니다. ^^ 인스타가 있으니 erkexcv 연락해 보세요.
다 여행만 다니면 소는 누가 키우노.
호쥬에서 잘 자라고 있네요
아바이=아빠 아는가요?
북한말 아바이 말씀하시나요? 북한에서 아빠가 만드는 순대 = 아바이 순대 ㅋㅋㅋ
카자흐스탄 동남아에 있어요?
진짜 무식하네...와....
Қазақстан Азияның қақ ортасында орналасқан,және еуропаны жалғап жатыр.Деніңізге саулық тілеймін.👍
나라망신좀 시키지마세요~
구체적으로 말씀해 주시면 참고 할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