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쁘고사람 바글 거리는 것 좋아하면 라군1, 느긋하게 즐기면서 자연 풍경 감상하고 싶으면 라군2, 눈이 즐겁고 (가보시면 압니다. 단 오후 늦게 가야됨) 신나게 놀려면 라군3. 개인적으로 라군2가 좋더라고요. 조용하고 자연풍경 좋고, 커피 한잔 하면서 책 읽다가 낮잠도 자도 좋고요. 제가 생긴거랑 다르게 그런 분위기를 좋아합니다. 강원도 홍천에는 직업군인 하던 시절 파견을 나가게 되어 가본게 전부인데 밤되니깐 이상한 곳(?) 빼곤 다 문닫아서 황당했던 기억이 납니다. 야식 먹고 싶었는데ㅠ 아. 가능만 하다면 저도 한두달 일 쉬고 방비엥 외곽에서 지내보고 싶네요. 직장에 매인 사람이라 슬프네요. 제가 갈 때는 안계시겠네요. 12월 말에 갈 생각인데. 라오스 4번 가면서 한국 사람이랑 만난적 한번도 없긴 하지만ㅠ
아참. 머무시는 숙소 바로 옆에 방비엥에 단 하나밖에 없는 헬스장 있잖아요. 그곳에서 운동 좀 하시며 살도 빼고 체력도 올리시는건 어떠신지요? 저는 여행갈 때 마다 애용하고 있습니다. 가끔 눈이 휘둥그레지는 옷차림의 몸매 끝판왕 양누님들이랑 같이 운동도 하고 좋아요ㅎㅎㅎ
국기가 잘못됐습니다 장동굴 시원하고 좋았습니다
예쁘고사람 바글 거리는 것 좋아하면 라군1, 느긋하게 즐기면서 자연 풍경 감상하고 싶으면 라군2, 눈이 즐겁고 (가보시면 압니다. 단 오후 늦게 가야됨) 신나게 놀려면 라군3.
개인적으로 라군2가 좋더라고요. 조용하고 자연풍경 좋고, 커피 한잔 하면서 책 읽다가 낮잠도 자도 좋고요. 제가 생긴거랑 다르게 그런 분위기를 좋아합니다.
강원도 홍천에는 직업군인 하던 시절 파견을 나가게 되어 가본게 전부인데 밤되니깐 이상한 곳(?) 빼곤 다 문닫아서 황당했던 기억이 납니다. 야식 먹고 싶었는데ㅠ
아. 가능만 하다면 저도 한두달 일 쉬고 방비엥 외곽에서 지내보고 싶네요. 직장에 매인 사람이라 슬프네요.
제가 갈 때는 안계시겠네요. 12월 말에 갈 생각인데.
라오스 4번 가면서 한국 사람이랑 만난적 한번도 없긴 하지만ㅠ
@@책한권커피한잔 아주 좋은 정보입니다 앞날은 모릅니다
아참. 머무시는 숙소 바로 옆에 방비엥에 단 하나밖에 없는 헬스장 있잖아요.
그곳에서 운동 좀 하시며 살도 빼고 체력도 올리시는건 어떠신지요?
저는 여행갈 때 마다 애용하고 있습니다. 가끔 눈이 휘둥그레지는 옷차림의 몸매 끝판왕 양누님들이랑 같이 운동도 하고 좋아요ㅎㅎㅎ
@@책한권커피한잔 아주 젛는 생각입니다
사찰 흰코끼리는 부처님 태몽을상징
와불은 쿠시나가에서 부처님열반상
5명의 스님 벽화는 부처님이 깨달음
하고 최초 5비구에게 설법
@@조상호-x1b 감사합니다
요즘 영상들 보면 뭔가 지치신 것 같은 느낌이 들어요. 글 쓰실 때도 그렇게 느껴지고.
방비엥에 계시면서 마음의 힐링을 할 수 있는 일반인 (단 서비스직에 있는 일반인은 절대 안됨. 거의 반간인이거나 반간인에 가까운 여자들) 만나며 힘을 얻어보심이 어떠신지.?
@@책한권커피한잔 그런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