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0] 잘됐어 - S
HTML-код
- Опубликовано: 11 фев 2025
- [2000] 잘됐어 - S#arp (1)
활동을 접은 지 6개월만인 2000년 8월에는 3집 잘됐어를 발표했는데 하필 홍경민(흔들린 우정), 백지영(Sad salsa), 이정현(너, 줄래) 등의 현재까지도 많은 이들이 기억하는 명곡들이 1위를 휩쓸던 시기에 컴백한 데다 박지윤(성인식), 조성모(아시나요), 서태지(울트라맨이야)와 활동이 겹치는 바람에 2집만큼의 화제를 얻지는 못했음에도 불구하고 KBS 뮤직뱅크에선 2주간 1위를 수상했고 다른 방송사에서도 1위 후보까지 들면서 선전했다.
이 때 곡의 인기나 가수의 인지도는 2집 때보다 오히려 상승했다. 17만 장의 판매고를 올려 2집과 큰 차이를 보이지 않았고, 경쟁 가수가 매우 많은 혈전 가운데서도 차트 3~5위권에서 두 달 가까이 버티는 저력을 발휘했으며 방송 활동도 이전보다 더 늘어났다. 특히 2집의 펑키/시즌송에서 탈출해 보다 세련되면서도 당시 유행에 딱 맞는 트렌디한 댄스곡으로 장르 변화를 시도, 상큼하고 통통 튀는 이미지에서 강렬하고 섹시한 이미지로 이미지 변신까지 성공적으로 이루어 당시 대세 가수의 한 축에 당당히 낄 수 있었다.
당시 모든 멤버가 20대가 되어 성숙함을 꾀한 것이 성공적인 요소로 자리잡았고, 이지혜의 단발이나 강렬한 이미지를 한층 더 부각시켰다. 후속곡은 중간 템포의 발라드댄스곡인 "그래도 될까?"로 짤막하게 활동했으며 가을-겨울시즌에 잘맞는 노래로 지금까지도 라디오에서 간간히 들린다.
(내용출처 : 나무위키)
영상 재가공 후 업로드는 지양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