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과는 여기서 확인해주세요! 즐거운 연휴 보내세요 구독과 좋아요는 애정입니다🥰🥰 *벨소리 선택 하신 분* 벨소리를 주로 해놓는 사람은 두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첫 번째는 책임감이 깊숙히 자리 잡고 있는 사람입니다. 물론 모든 사람이 다 그런건 아니지만 대부분의 이유형은 자신을 찾는 가족이나 지인들의 연락을 피하지 않고, 자신이 정신적으로 그리고 육체적으로 힘들 때도 어떻게든 연락을 받으려고 하는 사람입니다. 이런 사람들은 인기가 많지만 자기자신을 깎아 가면서 주변 관계를 유지 하는 사람이 많기 때문에 금방 번아웃이 오고 잠수를 타버릴 확률도 있습니다. 하지만 보통은 맨탈 또한 강한 사람이 많아서 잠수를 타는 경우는 드뭅니다. -두 번째는 배려심이 부족한 사람입니다. 공공장소나 소음을 크게 내서는 안되는 환경에서도 벨 소리를 유지 하고 있다면 주변에 있는 사람들이 당신 때문에 소음 피해를 겪고 있더라도 그다지 신경 쓰지 않습니다. 이런면은 자연적으로 가족, 지인들과의 관계에서도 드러납니다. *무음 선택 하신 분* 핸드폰을 평소에도 무음으로 주로 해 놓는 사람의 심리는 세가지의 형태가 있습니다. -첫 번째는 자신에게 오는 연락을 가족이나 주변에 있는 사람들에게 들키고 싶지 않아 하는 유형입니다. 뭔가 큰 비밀이나 사건이 아니더라도 그냥 가족이나 남에게 사소한거 하나도 보여주고 싶지 않은 사람이죠 -두 번째는 약간은 이기적일 수 도 있겠습니다. 무음으로 해놓은 사람들은 주변 사람이 당신이 필요해서 연락을 하더라도 크게 신경쓰지 않고 자신이 원할 때만 연락을 하고 싶어 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래서 연락이 잘 되지 않고 찾으려고 하면 없고 상대방은 답답해 하죠. -마지막 세 번째는 그냥 진동소리나 벨소리가 소음처럼 느껴져서 무음으로 해놓은 사람도 있죠. 이런 사람은 무음으로 해놓았지만 오히려 핸드폰을 자주 보기도하고 옆에 두고 있는 경우가 많아서 연락 했을 때 생각보다 연락이 잘됩니다. *진동 선택 하신 분* 핸드폰을 주로 진동으로 해놓는 사람의 심리는 두가지의 유형이 있습니다. -첫 번째는 자주오는 연락에 지친 사람들입니다. 주변 사람들에게 인기가 많거나 소속되어 있는 곳에서 일을 잘하는 사람일 확률 이 높습니다. 그래서 자주오는 연락으로부터 벗어나고 싶어하죠. 정말 그런 스트레스에서 벗어나고 싶으면 무음으로 해놓는게 가장 좋은 방법일 겁니다. 하지만 당신은 그러지 않았죠. 그이유는 당신이 책임감 또한 있는 사람이기 때문입니다. 혹은 책임감 때문이 아니더라도 상대방을 배려하는 마음이 깊은 사람이라서 일 수도 있겠습니다. -두 번째는 오히려 연락을 더 잘 받기 위해서입니다. 벨소리는 어느정도 한계가 있죠 시끄러운 곳이나 사람이 많은 곳에서는 벨소리로 해도 잘 안들릴 때가 많습니다. 그래서 그냥 진동으로 자주 하고 다니는 분들도 많이있죠. 오히려 진동이 벨소리 보다 연락을 받는데에 더 유리한 측면도 있기 때문입니다. *상황에 따라 바꾸시는 분* -상황에 따라 벨소리 진동 무음을 바꿔서 사용하는 사람이라면 대부분은 합리적인 사고방식을 가지고 있는 사람입니다. 상대방을 배려 할 줄도 알고 자기 자신을 위할 줄도 아는 사람이죠. 이런 사람은 스트레스도 적고 정신적으로 건강하며 주변 사람과의 관계도 좋고 인기도 많은 사람입니다. 하지만 일부 합리적인 사고방식을 가지고 있는 사람중에 지나치게 효율을 중시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이사람들은 목표가 선하든 악하든 효과적인 방법과 수단, 그리고 효율적인 과정을 중요하게 여기기 때문에 때로는 포악한 면도 있어서 주변사람에게 가끔보면 다른 사람 같다는 말을 듣기도 합니다. 결과는 재미로만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결과는 여기서 확인해주세요!
즐거운 연휴 보내세요
구독과 좋아요는 애정입니다🥰🥰
*벨소리 선택 하신 분*
벨소리를 주로 해놓는 사람은 두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첫 번째는 책임감이 깊숙히 자리 잡고 있는 사람입니다. 물론 모든 사람이 다 그런건 아니지만 대부분의 이유형은 자신을 찾는 가족이나 지인들의 연락을 피하지 않고, 자신이 정신적으로 그리고 육체적으로 힘들 때도 어떻게든 연락을 받으려고 하는 사람입니다. 이런 사람들은 인기가 많지만 자기자신을 깎아 가면서 주변 관계를 유지 하는 사람이 많기 때문에 금방 번아웃이 오고 잠수를 타버릴 확률도 있습니다.
하지만 보통은 맨탈 또한 강한 사람이 많아서 잠수를 타는 경우는 드뭅니다.
-두 번째는 배려심이 부족한 사람입니다. 공공장소나 소음을 크게 내서는 안되는 환경에서도 벨 소리를 유지 하고 있다면 주변에 있는 사람들이 당신 때문에 소음 피해를 겪고 있더라도 그다지 신경 쓰지 않습니다.
이런면은 자연적으로 가족, 지인들과의 관계에서도 드러납니다.
*무음 선택 하신 분*
핸드폰을 평소에도 무음으로 주로 해 놓는 사람의 심리는 세가지의 형태가 있습니다.
-첫 번째는 자신에게 오는 연락을 가족이나 주변에 있는 사람들에게 들키고 싶지 않아 하는 유형입니다. 뭔가 큰 비밀이나 사건이 아니더라도 그냥 가족이나 남에게 사소한거 하나도 보여주고 싶지 않은 사람이죠
-두 번째는 약간은 이기적일 수 도 있겠습니다. 무음으로 해놓은 사람들은 주변 사람이 당신이 필요해서 연락을 하더라도 크게 신경쓰지 않고 자신이 원할 때만 연락을 하고 싶어 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래서 연락이 잘 되지 않고 찾으려고 하면 없고 상대방은 답답해 하죠.
-마지막 세 번째는 그냥 진동소리나 벨소리가 소음처럼 느껴져서 무음으로 해놓은 사람도 있죠. 이런 사람은 무음으로 해놓았지만 오히려 핸드폰을 자주 보기도하고 옆에 두고 있는 경우가 많아서 연락 했을 때 생각보다 연락이 잘됩니다.
*진동 선택 하신 분*
핸드폰을 주로 진동으로 해놓는 사람의 심리는 두가지의 유형이 있습니다.
-첫 번째는 자주오는 연락에 지친 사람들입니다. 주변 사람들에게 인기가 많거나 소속되어 있는 곳에서 일을 잘하는 사람일 확률 이 높습니다. 그래서 자주오는 연락으로부터 벗어나고 싶어하죠. 정말 그런 스트레스에서 벗어나고 싶으면 무음으로 해놓는게 가장 좋은 방법일 겁니다. 하지만 당신은 그러지 않았죠. 그이유는 당신이 책임감 또한 있는 사람이기 때문입니다. 혹은 책임감 때문이 아니더라도 상대방을 배려하는 마음이 깊은 사람이라서 일 수도 있겠습니다.
-두 번째는 오히려 연락을 더 잘 받기 위해서입니다. 벨소리는 어느정도 한계가 있죠 시끄러운 곳이나 사람이 많은 곳에서는 벨소리로 해도 잘 안들릴 때가 많습니다. 그래서 그냥 진동으로 자주 하고 다니는 분들도 많이있죠. 오히려 진동이 벨소리 보다 연락을 받는데에 더 유리한 측면도 있기 때문입니다.
*상황에 따라 바꾸시는 분*
-상황에 따라 벨소리 진동 무음을 바꿔서 사용하는 사람이라면 대부분은 합리적인 사고방식을 가지고 있는 사람입니다. 상대방을 배려 할 줄도 알고 자기 자신을 위할 줄도 아는 사람이죠. 이런 사람은 스트레스도 적고 정신적으로 건강하며 주변 사람과의 관계도 좋고 인기도 많은 사람입니다.
하지만 일부 합리적인 사고방식을 가지고 있는 사람중에 지나치게 효율을 중시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이사람들은 목표가 선하든 악하든 효과적인 방법과 수단, 그리고 효율적인 과정을 중요하게 여기기 때문에 때로는 포악한 면도 있어서 주변사람에게 가끔보면 다른 사람 같다는 말을 듣기도 합니다.
결과는 재미로만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벨소리 잠수탈일은 없습니다
머 사람마다 틀리겠죠
😊
네💕🎈🍀🎶💞
감사합니다💞🎶🎈💕
덕분에 좋은 참고사항이 되었습니다🎶🎈💕
건승하세요💞🎶🎈💕
무음이고 진동이나 벨소리가 거슬려서 무음으로 해놓아요. 어차피 핸드폰 수시로 확인해서 연락 안되는 일도 없고 전 이게 편해요. 전 오히려 회사나 공공장소에서 벨소리로 해놓으시는 분들이 이해가 안가요😂
벨소리랑 무음 거슬릴 때가 많죠 즐거운 연휴 보내세요😊😊
무음: 군대임
ㅋㅋㅋㅋ헐 그럴 수도 있겠군요😅
진동
무음이요
저는 진동이요
무음요
저도 보통 무음으로 해놔요😄
2
저도 무음이요!😊
1빠
즐거운 한가위 보내세여!😄😄
@@복마니-x3d You too(당신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