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1. 라군, 수중환경 먼저 문의주신 밀라이두와 인터컨티넨탈을 살펴봤을 때 인터컨티넨탈의 경우 라군환경 60%, 수중환경 40% // 밀라이두는 라군환경 30%, 수중환경 70% 비율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리조트 선택 조건에 있어 라군을 우선적으로 보신다면 인터컨티넨탈, 수중환경을 중점으로 보신다면 밀라이두 리조트를 추천해 드립니다. 2. 서비스의 경우 두 리조트 모두 어디가 더 좋고 나쁘다 라고 구분할 수 없을 정도로 친절한 서비스를 자랑합니다. 1) 밀라이두 : 친구처럼 친근함이 느껴지는 서비스 2) 인터컨티넨탈 : 글로벌 호텔 체인 브랜드의 체계적인 서비스 3. 객실 & 분위기 1) 밀라이두 : 수영장, 빌라의 크기는 인터컨티넨탈보다는 밀라이두 리조트가 월등한데요. 빌라 내 개인 수영장 면적만 놓고 봐도 인터컨티넨탈보다 약 1.5배 이상 넓은 크기를 자랑하며 몰디브의 자연 친화적인 분위기와 조화를 이루고 있습니다. 2 인터컨티넨탈 : 인터컨티넨탈의 경우 빌라의 크기가 상대적으로 협소하지만 최고급 가구와 건축자재를 사용해서 모던한 분위기가 강하게 느껴졌습니다. 또한, 패브릭 제품의 퀄리티가 상당하며 타 리조트에서 쉽게 경험할 수 없는 복측 구조의 듀플렉스 빌라를 운영하면서 보다 특별한 몰디브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4. 부대시설 밀라이두는 커플 중심의 프라이빗한 분위기를 제공하고자 소수의 인원들을 위한 소규모 부대시설만을 운영하고 있으며 인터컨티넨탈은 월드체인 리조트답게 커플뿐만 아니라 가족여행객을 위한 다채로운 부대시설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조용하고 프라이빗한 분위기는 밀라이두가 우세하고 다채로운 부대시설 이용은 인터컨티넨탈이 우세합니다. 5. 밀플랜, 식사 식사의 경우 개인마다 만족도가 다르기 때문에 어디가 더 맛있고 맛없다라고 구분할 수 없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개인적으로 밀라이두는 미트, 해산물 구이 요리, 씨푸드 테마 요리를 제공하는 The Shoreline Grill 레스토랑의 만족도가 높았고, 인터컨티넨탈은 세계 각국의 알라카르테 메뉴를 한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UMI 레스토랑에서 높은 만족감을 경험했습니다. 이 밖에도 몰디브 내 몇 없는 프렌치 레스토랑을 운영하고 있는 점 역시 인터컨티넨탈의 장점이 아닐까 싶습니다. 이외 레스토랑은 크게 호불호 갈리지 않고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맛과 퀄리티를 자랑합니다. 또한 두 리조트 모두 다인 어라운드 플랜이 적용되어 리조트 내 여러 레스토랑에서 원하는 메뉴를 선택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점 역시 높은 점수를 주고 싶습니다. 6. 총평 식사 만족도는 두 리조트 모두 비슷하기 때문에 수중환경, 빌라, 부대시설를 중점으로 비교 했을 때 초대형 풀빌라, 몰디브 상위 1% 수중환경, 몰디브의 자연친화적인 분위기를 선호한다면 밀라이두, 월드체인 그룹의 체계적인 서비스와 부대시설, 준수한 라군과 수중환경을 중점으로 두셨다면 인터컨티넨탈을 추천해 드립니다. 더 필요하거나 궁금한 정보가 있다면 댓글 남겨주세요.^^
안녕하세요.^^ 1. 쿠다 빌링길리 풀빌라를 선호하는 최근 여행 트렌드에 맞게 쿠다 빌링길리는 동급 리조트 중 가장 넓은 수영장을 갖춘 풀빌라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때문에 최근 몰디브를 찾는 여행자분들로 부터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데요. 워터빌라 위드풀의 경우 가로 9.2m x 세로 3.25m 크기의 인피니티 풀을 갖춘 덕에 수영과 물놀이를 즐기기에도 충분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갖춘 덕에 호불호 없이 누구나 만족할 수 있는 분위기를 자랑합니다. 2. 인터컨티넨탈 브랜드 네임 벨류에 비해 오버워터 풀빌라의 경우 객실 크기가 작은편에 속합니다. 물론 가구와 어메니티, 옆 객실 간 넓은 이격거리 등 여러 조건을 살펴봤을 때 일반적인 5성급 리조트와 확실한 차이점이 느껴지지만 본질적으로 빌라 크기가 작다는 점은 아쉬울 수 있습니다. 물론 다른 선택지로 몰디브에서는 흔치 않은 복층 구조의 라군 풀빌라가 있지만 데크에서 바다로 접근이 제한되는 점은 염두에 두어야 합니다. >> 주관적으로 탁 트인 에메랄드빛 라군을 비롯해 개인 수영장과 빌라 크기를 중점으로 두었다면 쿠다 빌링길리, 럭셔리 월드체인 브랜드의 수준 높은 서비스, 밝고 캐주얼한 분위기, 복층 구조의 풀빌라를 선호하신다면 인터컨티넨탈을 추천해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영상이 너무 멋있네요!! 몰디브는 어딜가나 사랑이네요..♡ 현재 인터컨티넨탈 몰디브와 쥬메이라 올하할리중에 숙소를 고민하고 있는 중인데요..😂 (추가로 에메랄드 리조트까지) 다 좋은 리조트겠지만.. 라군, 수중환경, 음식을 중시한다면 혹시 어떤 리조트를 더 추천해주실지 여쭤봅니다:)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1. 서비스 개인적으로 체계적인 서비스 만족도만 놓고 본다면 월드체인 브랜드 인터컨티넨탈, 두바이의 럭셔리 호텔 체인 올하할리, 이탈리아 오너의 에메랄드 순서였습니다. 사실 인터컨티넨탈과 올하할리는 워낙 유명한 호텔 브랜드이고 다른 국가에서 운영되고 있는 노하우를 공유하다 보니 서비스 완성도 면에서는 에메랄드보단 한 수 위로 말씀드릴 수 있을 것 같아요. 물론 에메랄드 역시 동급 리조트와 비교했을 때 준수한 서비스를 갖추고 있지만 글로벌 브랜드의 서비스보다는 몰디브 로컬 느낌의 캐주얼한 분위기가 더 강하게 느껴졌습니다. 2. 수중환경 인터컨티넨탈, 올하할리, 에메랄드 모두 리조트 내 스노클링 포인트를 갖추고 있어 스노클링을 즐겨하신다면 꽤나 높은 만족감을 얻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답사 당시 제가 모든 포인트를 경험하진 않아서 추후 다른 여행자분들의 후기를 통해 꼼꼼하게 살펴보시는 편이 좋습니다. 이중 하우스 리프(인도양:대양과 접해있는 산호초 절벽)의 수중환경은 인터컨티넨탈이 가장 우수했고, 올하할리와 에메랄드는 비슷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3곳의 리조트 모두 스노클링 및 다채로운 수중환경을 경험할 수 있기에 스노클링을 즐겨하신다면 부족함 없는 환경을 자랑합니다. 3. 라군 광활하게 펼쳐진 라군은 에메랄드가 우세하고, 라군의 면적은 작지만 투명한 라군을 선호하신다면 인터컨티넨탈 또는 올하할리를 추천해 드립니다. 4. 트로피컬 환경 열대 초목으로 이뤄진 자연환경은 인터컨티넨탈, 에메랄드, 올하할리 순서로 나열할 수 있습니다. 인터컨티넨탈과 에메랄드는 자연 그대로의 내추얼 아일랜드를 확장하여 설계된 만큼 섬 곳곳에 울창한 초목으로 꾸며진 산책로가 있고 올하할리는 샌드뱅크 아일랜드에 설계되어 앞서 두 리조트보다는 트로피컬 환경 면에서는 다소 아쉬운 부분이 있습니다. 올하랄리의 경우 지속적인 관리와 노력으로 산책로, 빌라 주변에 예쁘게 꾸며진 정원이 설계되어 몰디브의 정취를 느끼기엔 충분합니다. 5. 식사 만족도 사실 식사 만족도는 개인마다 모두 다르기 때문에 어디가 더 좋고 나쁘다라고 명확하게 말씀드릴 수 없는 점 양해부탁듷립니다. 폭넓은 식음료(메뉴) 선호하신다면 에메랄드, 특선 메뉴와 음식의 퀄리티를 우선시 하신다면 인터컨티넨탈과 올하할리를 추천해 드립니다. 에메랄드 : 리조트 내 모든 레스토랑에서 다인 어라운드 및 프리미엄 브랜드의 주류가 포함된 올인클루시브(몰디브에서 흔치 않은 라틴 아메리카 레스토랑 운영), 추가 비용 걱정 없이 다채로운 메뉴 선택 가능 인터컨티넨탈 : 칵테일을 비롯해 애프터눈 티 세트를 무료로 즐길 수 있는 클럽 인터컨티넨탈 베네핏을 비롯해 3곳의 레스토랑에서 알라카르테 특선 코스 요리 제공 주메이라 올하할리 : 풀보드 식사 플랜에 베버리지 패키지가 더해진 풀보드 플러스, 두바이 주메이라 그룹의 호텔과 동일한 시그니처 메뉴를 즐길 수 있는 2곳의 레스토랑 운영, 젤라토 아이스크림 라운지 별도 운영
안녕하세요~ 조금이라도 도움이 될까 해서 수중환경, 라군, 식사 만족도, 서비스를 구분해보겠습니다.^^ [수중환경] 수중환경은 정말 비교하기 어려울 정도로 두 곳 모두 스노클링 중심의 일정을 계획하신 여행자분들에게는 충분한 만족감을 얻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물론 스노클링 포인트까지 이동해야 하는 점이 번거로울 수 있지만 빌라에서 포인트까지 버기와 자전거로 왕래할 수 있어 크게 불편하지 않았습니다. 어종이나 산호 상태까지 모두 비슷하고 해변으로부터 접근성도 준수하기 때문에 스노클링 초보자분들도 구명조끼를 입고 스노클링을 즐기기에 제격입니다. 물론 수심이 깊은 하우스리프로 접근하신다면 다이빙 센터에서 스노클링 교육을 받거나 가이드 동반 스노클링 트립을 먼저 이용하시는 편이 좋습니다. [라군] 라군 환경은 인터컨티넨탈이 볼리푸시보다 우수하다고 평가할 수 있습니다. 인터컨티넨탈은 3개의 인공섬 중간에 해수욕과 수영을 즐길 수 있는 라군을 조성해서 바다를 수영장처럼 즐길 수 있고 메인 수영장이 있는 선셋 방향의 메인 해변 역시 광활하게 펼쳐진 라군이 형성되어 오션뷰를 즐기기에도 제격입니다. 볼리푸시 역시 에메랄드빛 라군을 즐기기에 충분하지만 크기가 넓지 않아 라군 중심의 리조트와 비교하면 다소 아쉽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식사 만족도] 오젠 브랜드는 몰디브 로컬 브랜드답게 인도, 몰디브를 포함한 남아시아 지역의 요리가 뛰어납니다. 또한 리조트 특전으로 미슐랭 스타 셰프의 코스 요리가 1회 무료로 제공되어 타 리조트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미식 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인터컨티넨탈은 남아시아 지역의 요리보다는 동남아시아, 유럽식 파인 다이닝 코스를 제대로 즐길 수 있는 덕에 개인적으로 F&B만 놓고 본다면 인터컨티넨탈을 선택하고 싶습니다. 만약 유럽식 코스 요리를 선호하신다면 인터컨티넨탈, 남아시아 지역의 요리와 몰디브에서 미슐랭 스타 셰프의 코스 요리를 맛보시고 싶다면 볼리푸시를 추천해 드립니다. [객실] 빌라는 크게 모던 VS 엔틱으로 구분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오젠 볼리푸시의 경우 주메이라 그룹의 엔틱한 디자인이 남아 있어 현대적인 모던함보다는 곳곳에서 무게감이 느껴지고 인터컨티넨탈은 최근 인터컨 그룹에서 추구하는 모던 캐주얼 감상을 그대로 옮겨와 신축되었기 때문에 밝고 화사한 분위기가 물씬 느껴집니다. 빌라 옵션과 크기는 볼리푸시에 한표를 주고 싶습니다. 볼리푸시의 경우 곳곳에서 연식이 느껴지긴 하지만 오젠으로 브랜드가 바뀌면서 부분적인 리노베이션이 진행되었고 해먹을 비롯해 넉넉한 크기의 인피니티 풀, 선덱 라운지 등 인터컨티넨탈보다 다양한 빌라 옵션을 갖추고 있습니다. 인터컨티넨탈은 원래 IHG 그룹의 홀리데인 브랜드로 오픈하려다가 공사 막바지에 인터컨브랜드로 변경되어 동급 리조트보다 빌라 규모가 다소 아쉬운건 사실입니다. 다만, 오버워터빌라는 객실 간 이격거리가 넓어서 프라이버시가 보장되고 라군 풀빌라의 경우 몰디브에서 흔치 않은 복층 구조로 설계되어 침실, 거실, 욕실에서까지 시원한 오션뷰가 보장됩니다. 빌라 옵션, 크기를 중요하게 생각하신다면 볼리푸시, 현대적인 빌라와 모던한 분위기를 선호하신다면 인터컨티넨탈을 추천해 드립니다. [서비스] 개인적으로 서비스 만족도와 체계적인 면에서는 인터컨티넨탈이 월등하다고 할 수 없지만 두 리조트를 모두 경험해 본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인터컨이 조금 더 앞선 것 같아요. 위 내용은 제 개인적인 의견이니 여러 후기를 종합해서 결정하시는 편이 좋습니다.^^
안녕하세요~ 좋은 영상 잘 보고있습니다~ 올해 12월 허니문으로 갈 예정입니다~ 인터컨티넨탈과 쿠다빌링길리를 두고 고민중입니다ㅜ 5박으로 갈예정이고 올인클루시브를 생각하고있습니다! 둘 다 스노클링은 초보수준이라 수중환경은 적당하기만 하면됩니다~ 중점적으로 객실이랑 음식수준 차이가 궁금한데 조심스럽게 여쭈어봅니다~
안녕하세요.^^ 두 리조트 모두 직원들의 친절한 서비스부터, 다양한 요리를 즐길 수 있는 다인 어라운드를 비롯해 허니무너라면 누구나 만족할 수 있는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디자인을 갖추고 있습니다. 다만, 식사 만족도는 주관적이라 어디가 더 좋다고 명확하게 말씀드릴 수 없어 여러 여행자분들의 후기를 참고하셔서 결정하시는 편이 좋겠습니다. [식사 만족도] 인터컨티넨탈과 쿠다빌링길리 두 곳 모두 뷔페부터 세계 각국의 코스요리를 즐길 수 있는 다인 어라운드가 제공되는 만큼 뷔페만 제공되는 리조트와 비교한다면 식사 수준은 매우 높은 편입니다. 쿠다 빌링길리는 이탈리안(Med Restaurand), 남아시아(Spice Restaurant), 일식 & 남미퓨전(Mar UmiRestaurant), 타이(East Restaurant), 그릴(Fire Restaurant), 시푸드(Ocean Restaurant), 아시안(Earth Restaurant) 등 7곳의 테마 레스토랑이 구분되어 있어 매일 색다른 주제의 요리를 즐길 수 있는 점이 좋았습니다. 인터컨티넨탈은 카페 우미(메인 레스토랑)의 조식과 세계 각국의 대표 요리를 즐길 수 있는 메인 레스토랑, 지중해 요리를 즐길 수 있는 라이트 하우스, 시푸드 & 동남아 요리를 즐길 수 있는 시푸드 마켓, 화덕 피자를 즐길 수 있는 콜렉티브 이렇게 4곳의 레스토랑이 운영되도 식사 이외에도 클럽 베네핏을 통해 두 곳의 클럽 라운지에서 음 주류를 비롯해 애프터눈 티 세트가 제공됩니다. [수중환경] 인터컨티넨탈의 스노클링 포인트는 섬의 동쪽 해변과 인접해 있고 몰디브하면 떠오르는 대표적인 자연 환경 중 하나인 하우스 리프(산호초 절벽과 대양이 접해 있는 수중환경)에서 다채로운 어종과 함께 스노클링을 즐길 수 있습니다. 해변에서 거리가 멀지 않아 스노클링 초보자분들도 구명조끼를 입고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다만, 조수간만의 차에 의해 수심이 깊어지거나 파도가 높아질 경우에는 가이드 동반 스노클링 트립(유료)을 권해드립니다. 쿠다빌링길리의 스노클링 포인트는 섬의 동쪽 스파 아일랜드 주변에 수심이 얕고 잔잔한 코랄 가든(생산호초 지대)가 펼쳐져 있어 스노클링 초보자뿐만 아니라 어린 아이들도 안전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대채로운 수중환경을 선호하신다면 인터컨티넨탈, 가이드 없이 보다 안전한 곳에서 스노클링 즐기고자 한다면 쿠다빌링길리를 추천해 드립니다. [빌라 컨디션] 두 리조트 모두 운영된지 얼마 되지않은 신축 리조트로 분류되기 때문에 높은 컨디션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인터컨티넨탈의 오버워터 풀빌라는 빌라 간격이 매우 넓어서 완벽한 프라이버시가 보장되는 반면 금액대가 비슷한 리조트와 비교했을 때 빌라의 크기가 다소 작게 느껴졌습니다. 이를 보완하기 위해 복층 구조의 라군 풀빌라를 설계하여 오버워터 풀빌라, 라군 풀빌라를 믹스할 수 있습니다. 쿠다빌링길리의 시그니처인 워터풀빌라는 동급 리조트보다 넓은 크기의 수영장을 갖추고 있어 진정한 인피니티 오션뷰를 즐기기에 제격입니다.
@@REUNMO 안녕하세요.^^ 안타깝게도 저희는 한국 마켓에서 인터컨티넨탈을 판매하는 여러 여행사와 교류하고 있다 보니 여행사 언급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리조트 프로모션의 경우에도 모든 여행사에 동일하게 배포되기 때문에 정확한 숙박요금은 여행사마다 책정한 마진 정책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리조트 정보 관련해서 궁금한 내용은 댓글 남겨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몰디브 인터컨이 트립어드바이져나 여행 사이트 후기 번역해서 보면 서비스, 식사, 객실 다 만족도도 높고 후기 정말 좋더라구요. 재방문 한다는 사람도 많고.. 이 영상 보고 왜 그런지 납득이 갑니다. 꼭 한번 가보고 싶네요.
촬영 당일 날씨가 좋지 않아 인터컨티넨탈의 아름다움을 모두 담지 못해 아쉬웠어요. 월드체인 그룹의 수준 높은 서비스와 함께 멋진 휴양을 생각하신다면 인터컨티넨탈을 강력하게 추천해 드립니다.^^
안녕하세요~올해 11월 몰디브 신행으로 갈 예정이구.. 인터컨티넨탈이랑 밀라이두를 두고 비교중인데 둘다 너무 좋아보여서 고민중이에요! ㅠㅠ 매번 몰디브 영상 찾아보면서 여기서 공부하고 있는데 혹시 라군,수중환경, 서비스,객실,식사 부분에서 추천 부탁드려도 될까요?😂
안녕하세요.^^
1. 라군, 수중환경
먼저 문의주신 밀라이두와 인터컨티넨탈을 살펴봤을 때 인터컨티넨탈의 경우 라군환경 60%, 수중환경 40% // 밀라이두는 라군환경 30%, 수중환경 70% 비율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리조트 선택 조건에 있어 라군을 우선적으로 보신다면 인터컨티넨탈, 수중환경을 중점으로 보신다면 밀라이두 리조트를 추천해 드립니다.
2. 서비스의 경우 두 리조트 모두 어디가 더 좋고 나쁘다 라고 구분할 수 없을 정도로 친절한 서비스를 자랑합니다.
1) 밀라이두 : 친구처럼 친근함이 느껴지는 서비스
2) 인터컨티넨탈 : 글로벌 호텔 체인 브랜드의 체계적인 서비스
3. 객실 & 분위기
1) 밀라이두 : 수영장, 빌라의 크기는 인터컨티넨탈보다는 밀라이두 리조트가 월등한데요.
빌라 내 개인 수영장 면적만 놓고 봐도 인터컨티넨탈보다 약 1.5배 이상 넓은 크기를 자랑하며 몰디브의 자연 친화적인 분위기와 조화를 이루고 있습니다.
2 인터컨티넨탈 : 인터컨티넨탈의 경우 빌라의 크기가 상대적으로 협소하지만 최고급 가구와 건축자재를 사용해서 모던한 분위기가 강하게 느껴졌습니다.
또한, 패브릭 제품의 퀄리티가 상당하며 타 리조트에서 쉽게 경험할 수 없는 복측 구조의 듀플렉스 빌라를 운영하면서 보다 특별한 몰디브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4. 부대시설
밀라이두는 커플 중심의 프라이빗한 분위기를 제공하고자 소수의 인원들을 위한 소규모 부대시설만을 운영하고 있으며 인터컨티넨탈은 월드체인 리조트답게 커플뿐만 아니라 가족여행객을 위한 다채로운 부대시설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조용하고 프라이빗한 분위기는 밀라이두가 우세하고 다채로운 부대시설 이용은 인터컨티넨탈이 우세합니다.
5. 밀플랜, 식사
식사의 경우 개인마다 만족도가 다르기 때문에 어디가 더 맛있고 맛없다라고 구분할 수 없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개인적으로 밀라이두는 미트, 해산물 구이 요리, 씨푸드 테마 요리를 제공하는 The Shoreline Grill 레스토랑의 만족도가 높았고, 인터컨티넨탈은 세계 각국의 알라카르테 메뉴를 한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UMI 레스토랑에서 높은 만족감을 경험했습니다.
이 밖에도 몰디브 내 몇 없는 프렌치 레스토랑을 운영하고 있는 점 역시 인터컨티넨탈의 장점이 아닐까 싶습니다.
이외 레스토랑은 크게 호불호 갈리지 않고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맛과 퀄리티를 자랑합니다. 또한 두 리조트 모두 다인 어라운드 플랜이 적용되어 리조트 내 여러 레스토랑에서 원하는 메뉴를 선택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점 역시 높은 점수를 주고 싶습니다.
6. 총평
식사 만족도는 두 리조트 모두 비슷하기 때문에 수중환경, 빌라, 부대시설를 중점으로 비교 했을 때 초대형 풀빌라, 몰디브 상위 1% 수중환경, 몰디브의 자연친화적인 분위기를 선호한다면 밀라이두, 월드체인 그룹의 체계적인 서비스와 부대시설, 준수한 라군과 수중환경을 중점으로 두셨다면 인터컨티넨탈을 추천해 드립니다.
더 필요하거나 궁금한 정보가 있다면 댓글 남겨주세요.^^
@@힛더로드 너무 감사드립니다! 결정하는 데 큰 도움 될것 같아요! ㅎㅎ계속 올라오는 영상도 구독하구, 또 궁금한 점 잇으면 문의드릴게요!
@@헿효 네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안녕하세요!! 올려주시는 영상들 덕분에 몰디브 신혼여행에 많이 도움 받고 있어요!! 그런데 여전히 쿠다빌링길리랑 인터컨티넨탈을 고민중인데 장단점이 달라서 고민이에요!! ㅠㅠ 실제로 가보셨을때 룸 컨디션은 어디가 더 좋다고 느끼셨는지 궁금해요!!
안녕하세요.^^
1. 쿠다 빌링길리
풀빌라를 선호하는 최근 여행 트렌드에 맞게 쿠다 빌링길리는 동급 리조트 중 가장 넓은 수영장을 갖춘 풀빌라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때문에 최근 몰디브를 찾는 여행자분들로 부터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데요.
워터빌라 위드풀의 경우 가로 9.2m x 세로 3.25m 크기의 인피니티 풀을 갖춘 덕에 수영과 물놀이를 즐기기에도 충분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갖춘 덕에 호불호 없이 누구나 만족할 수 있는 분위기를 자랑합니다.
2. 인터컨티넨탈
브랜드 네임 벨류에 비해 오버워터 풀빌라의 경우 객실 크기가 작은편에 속합니다.
물론 가구와 어메니티, 옆 객실 간 넓은 이격거리 등 여러 조건을 살펴봤을 때 일반적인 5성급 리조트와 확실한 차이점이 느껴지지만 본질적으로 빌라 크기가 작다는 점은 아쉬울 수 있습니다.
물론 다른 선택지로 몰디브에서는 흔치 않은 복층 구조의 라군 풀빌라가 있지만 데크에서 바다로 접근이 제한되는 점은 염두에 두어야 합니다.
>> 주관적으로 탁 트인 에메랄드빛 라군을 비롯해 개인 수영장과 빌라 크기를 중점으로 두었다면 쿠다 빌링길리,
럭셔리 월드체인 브랜드의 수준 높은 서비스, 밝고 캐주얼한 분위기, 복층 구조의 풀빌라를 선호하신다면 인터컨티넨탈을 추천해 드립니다.
와우 ㅎㅎ 업무상 몰디브를 방문하시는 일,, 정말 최고네요!! ㅎㅎ
좋은 곳은 넘 많네용😂총알만 장전한다면야🥲🥲
댓글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다양한 리조트 정보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영상이 너무 멋있네요!! 몰디브는 어딜가나 사랑이네요..♡ 현재 인터컨티넨탈 몰디브와 쥬메이라 올하할리중에 숙소를 고민하고 있는 중인데요..😂 (추가로 에메랄드 리조트까지) 다 좋은 리조트겠지만.. 라군, 수중환경, 음식을 중시한다면 혹시 어떤 리조트를 더 추천해주실지 여쭤봅니다:)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1. 서비스
개인적으로 체계적인 서비스 만족도만 놓고 본다면 월드체인 브랜드 인터컨티넨탈, 두바이의 럭셔리 호텔 체인 올하할리, 이탈리아 오너의 에메랄드 순서였습니다.
사실 인터컨티넨탈과 올하할리는 워낙 유명한 호텔 브랜드이고 다른 국가에서 운영되고 있는 노하우를 공유하다 보니 서비스 완성도 면에서는 에메랄드보단 한 수 위로 말씀드릴 수 있을 것 같아요.
물론 에메랄드 역시 동급 리조트와 비교했을 때 준수한 서비스를 갖추고 있지만 글로벌 브랜드의 서비스보다는 몰디브 로컬 느낌의 캐주얼한 분위기가 더 강하게 느껴졌습니다.
2. 수중환경
인터컨티넨탈, 올하할리, 에메랄드 모두 리조트 내 스노클링 포인트를 갖추고 있어 스노클링을 즐겨하신다면 꽤나 높은 만족감을 얻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답사 당시 제가 모든 포인트를 경험하진 않아서 추후 다른 여행자분들의 후기를 통해 꼼꼼하게 살펴보시는 편이 좋습니다.
이중 하우스 리프(인도양:대양과 접해있는 산호초 절벽)의 수중환경은 인터컨티넨탈이 가장 우수했고, 올하할리와 에메랄드는 비슷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3곳의 리조트 모두 스노클링 및 다채로운 수중환경을 경험할 수 있기에 스노클링을 즐겨하신다면 부족함 없는 환경을 자랑합니다.
3. 라군
광활하게 펼쳐진 라군은 에메랄드가 우세하고, 라군의 면적은 작지만 투명한 라군을 선호하신다면 인터컨티넨탈 또는 올하할리를 추천해 드립니다.
4. 트로피컬 환경
열대 초목으로 이뤄진 자연환경은 인터컨티넨탈, 에메랄드, 올하할리 순서로 나열할 수 있습니다.
인터컨티넨탈과 에메랄드는 자연 그대로의 내추얼 아일랜드를 확장하여 설계된 만큼 섬 곳곳에 울창한 초목으로 꾸며진 산책로가 있고 올하할리는 샌드뱅크 아일랜드에 설계되어 앞서 두 리조트보다는 트로피컬 환경 면에서는 다소 아쉬운 부분이 있습니다.
올하랄리의 경우 지속적인 관리와 노력으로 산책로, 빌라 주변에 예쁘게 꾸며진 정원이 설계되어 몰디브의 정취를 느끼기엔 충분합니다.
5. 식사 만족도
사실 식사 만족도는 개인마다 모두 다르기 때문에 어디가 더 좋고 나쁘다라고 명확하게 말씀드릴 수 없는 점 양해부탁듷립니다.
폭넓은 식음료(메뉴) 선호하신다면 에메랄드, 특선 메뉴와 음식의 퀄리티를 우선시 하신다면 인터컨티넨탈과 올하할리를 추천해 드립니다.
에메랄드 : 리조트 내 모든 레스토랑에서 다인 어라운드 및 프리미엄 브랜드의 주류가 포함된 올인클루시브(몰디브에서 흔치 않은 라틴 아메리카 레스토랑 운영), 추가 비용 걱정 없이 다채로운 메뉴 선택 가능
인터컨티넨탈 : 칵테일을 비롯해 애프터눈 티 세트를 무료로 즐길 수 있는 클럽 인터컨티넨탈 베네핏을 비롯해 3곳의 레스토랑에서 알라카르테 특선 코스 요리 제공
주메이라 올하할리 : 풀보드 식사 플랜에 베버리지 패키지가 더해진 풀보드 플러스, 두바이 주메이라 그룹의 호텔과 동일한 시그니처 메뉴를 즐길 수 있는 2곳의 레스토랑 운영, 젤라토 아이스크림 라운지 별도 운영
매번 영상올라올때마다 가고싶은 리조트가 생겨버려서 큰일이에요😂😂
이전에 아야다 영상을보고 바카루와 아야다중 고민이되어 추천부탁드리는 댓글을 단적이있는데 그후 또 영상을보고 리조트후보가 바뀌어서 ㅎㅎ
혹시 오젠리저브볼리푸시와 인터컨티넨탈 중 고민한다면 어떤 곳을 더 추천하시는지 여쭤봅니다!
6박예정이며 라군 수중환경이 좋았으면 좋겟는데 수중환경을 좀더 중시하고 식사도 주류를 좋아해서 올인클루시브로 고려하고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조금이라도 도움이 될까 해서 수중환경, 라군, 식사 만족도, 서비스를 구분해보겠습니다.^^
[수중환경]
수중환경은 정말 비교하기 어려울 정도로 두 곳 모두 스노클링 중심의 일정을 계획하신 여행자분들에게는 충분한 만족감을 얻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물론 스노클링 포인트까지 이동해야 하는 점이 번거로울 수 있지만 빌라에서 포인트까지 버기와 자전거로 왕래할 수 있어 크게 불편하지 않았습니다.
어종이나 산호 상태까지 모두 비슷하고 해변으로부터 접근성도 준수하기 때문에 스노클링 초보자분들도 구명조끼를 입고 스노클링을 즐기기에 제격입니다. 물론 수심이 깊은 하우스리프로 접근하신다면 다이빙 센터에서 스노클링 교육을 받거나 가이드 동반 스노클링 트립을 먼저 이용하시는 편이 좋습니다.
[라군]
라군 환경은 인터컨티넨탈이 볼리푸시보다 우수하다고 평가할 수 있습니다. 인터컨티넨탈은 3개의 인공섬 중간에 해수욕과 수영을 즐길 수 있는 라군을 조성해서 바다를 수영장처럼 즐길 수 있고 메인 수영장이 있는 선셋 방향의 메인 해변 역시 광활하게 펼쳐진 라군이 형성되어 오션뷰를 즐기기에도 제격입니다.
볼리푸시 역시 에메랄드빛 라군을 즐기기에 충분하지만 크기가 넓지 않아 라군 중심의 리조트와 비교하면 다소 아쉽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식사 만족도]
오젠 브랜드는 몰디브 로컬 브랜드답게 인도, 몰디브를 포함한 남아시아 지역의 요리가 뛰어납니다. 또한 리조트 특전으로 미슐랭 스타 셰프의 코스 요리가 1회 무료로 제공되어 타 리조트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미식 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인터컨티넨탈은 남아시아 지역의 요리보다는 동남아시아, 유럽식 파인 다이닝 코스를 제대로 즐길 수 있는 덕에 개인적으로 F&B만 놓고 본다면 인터컨티넨탈을 선택하고 싶습니다.
만약 유럽식 코스 요리를 선호하신다면 인터컨티넨탈, 남아시아 지역의 요리와 몰디브에서 미슐랭 스타 셰프의 코스 요리를 맛보시고 싶다면 볼리푸시를 추천해 드립니다.
[객실]
빌라는 크게 모던 VS 엔틱으로 구분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오젠 볼리푸시의 경우 주메이라 그룹의 엔틱한 디자인이 남아 있어 현대적인 모던함보다는 곳곳에서 무게감이 느껴지고 인터컨티넨탈은 최근 인터컨 그룹에서 추구하는 모던 캐주얼 감상을 그대로 옮겨와 신축되었기 때문에 밝고 화사한 분위기가 물씬 느껴집니다.
빌라 옵션과 크기는 볼리푸시에 한표를 주고 싶습니다. 볼리푸시의 경우 곳곳에서 연식이 느껴지긴 하지만 오젠으로 브랜드가 바뀌면서 부분적인 리노베이션이 진행되었고 해먹을 비롯해 넉넉한 크기의 인피니티 풀, 선덱 라운지 등 인터컨티넨탈보다 다양한 빌라 옵션을 갖추고 있습니다.
인터컨티넨탈은 원래 IHG 그룹의 홀리데인 브랜드로 오픈하려다가 공사 막바지에 인터컨브랜드로 변경되어 동급 리조트보다 빌라 규모가 다소 아쉬운건 사실입니다.
다만, 오버워터빌라는 객실 간 이격거리가 넓어서 프라이버시가 보장되고 라군 풀빌라의 경우 몰디브에서 흔치 않은 복층 구조로 설계되어 침실, 거실, 욕실에서까지 시원한 오션뷰가 보장됩니다.
빌라 옵션, 크기를 중요하게 생각하신다면 볼리푸시, 현대적인 빌라와 모던한 분위기를 선호하신다면 인터컨티넨탈을 추천해 드립니다.
[서비스]
개인적으로 서비스 만족도와 체계적인 면에서는 인터컨티넨탈이 월등하다고 할 수 없지만 두 리조트를 모두 경험해 본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인터컨이 조금 더 앞선 것 같아요.
위 내용은 제 개인적인 의견이니 여러 후기를 종합해서 결정하시는 편이 좋습니다.^^
안녕하세요~ 좋은 영상 잘 보고있습니다~ 올해 12월 허니문으로 갈 예정입니다~ 인터컨티넨탈과 쿠다빌링길리를 두고 고민중입니다ㅜ 5박으로 갈예정이고 올인클루시브를 생각하고있습니다! 둘 다 스노클링은 초보수준이라 수중환경은 적당하기만 하면됩니다~ 중점적으로 객실이랑 음식수준 차이가 궁금한데 조심스럽게 여쭈어봅니다~
안녕하세요.^^
두 리조트 모두 직원들의 친절한 서비스부터, 다양한 요리를 즐길 수 있는 다인 어라운드를 비롯해 허니무너라면 누구나 만족할 수 있는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디자인을 갖추고 있습니다.
다만, 식사 만족도는 주관적이라 어디가 더 좋다고 명확하게 말씀드릴 수 없어 여러 여행자분들의 후기를 참고하셔서 결정하시는 편이 좋겠습니다.
[식사 만족도]
인터컨티넨탈과 쿠다빌링길리 두 곳 모두 뷔페부터 세계 각국의 코스요리를 즐길 수 있는 다인 어라운드가 제공되는 만큼 뷔페만 제공되는 리조트와 비교한다면 식사 수준은 매우 높은 편입니다.
쿠다 빌링길리는 이탈리안(Med Restaurand), 남아시아(Spice Restaurant), 일식 & 남미퓨전(Mar UmiRestaurant), 타이(East Restaurant), 그릴(Fire Restaurant), 시푸드(Ocean Restaurant), 아시안(Earth Restaurant) 등 7곳의 테마 레스토랑이 구분되어 있어 매일 색다른 주제의 요리를 즐길 수 있는 점이 좋았습니다.
인터컨티넨탈은 카페 우미(메인 레스토랑)의 조식과 세계 각국의 대표 요리를 즐길 수 있는 메인 레스토랑, 지중해 요리를 즐길 수 있는 라이트 하우스, 시푸드 & 동남아 요리를 즐길 수 있는 시푸드 마켓, 화덕 피자를 즐길 수 있는 콜렉티브 이렇게 4곳의 레스토랑이 운영되도 식사 이외에도 클럽 베네핏을 통해 두 곳의 클럽 라운지에서 음 주류를 비롯해 애프터눈 티 세트가 제공됩니다.
[수중환경]
인터컨티넨탈의 스노클링 포인트는 섬의 동쪽 해변과 인접해 있고 몰디브하면 떠오르는 대표적인 자연 환경 중 하나인 하우스 리프(산호초 절벽과 대양이 접해 있는 수중환경)에서 다채로운 어종과 함께 스노클링을 즐길 수 있습니다.
해변에서 거리가 멀지 않아 스노클링 초보자분들도 구명조끼를 입고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다만, 조수간만의 차에 의해 수심이 깊어지거나 파도가 높아질 경우에는 가이드 동반 스노클링 트립(유료)을 권해드립니다.
쿠다빌링길리의 스노클링 포인트는 섬의 동쪽 스파 아일랜드 주변에 수심이 얕고 잔잔한 코랄 가든(생산호초 지대)가 펼쳐져 있어 스노클링 초보자뿐만 아니라 어린 아이들도 안전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대채로운 수중환경을 선호하신다면 인터컨티넨탈, 가이드 없이 보다 안전한 곳에서 스노클링 즐기고자 한다면 쿠다빌링길리를 추천해 드립니다.
[빌라 컨디션]
두 리조트 모두 운영된지 얼마 되지않은 신축 리조트로 분류되기 때문에 높은 컨디션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인터컨티넨탈의 오버워터 풀빌라는 빌라 간격이 매우 넓어서 완벽한 프라이버시가 보장되는 반면 금액대가 비슷한 리조트와 비교했을 때 빌라의 크기가 다소 작게 느껴졌습니다.
이를 보완하기 위해 복층 구조의 라군 풀빌라를 설계하여 오버워터 풀빌라, 라군 풀빌라를 믹스할 수 있습니다.
쿠다빌링길리의 시그니처인 워터풀빌라는 동급 리조트보다 넓은 크기의 수영장을 갖추고 있어 진정한 인피니티 오션뷰를 즐기기에 제격입니다.
@@힛더로드 너무 감사합니다!!
1등! 언젠가 곧 몰디브로 결혼 기념일 여행 갈 예정이라 ㅋ 항상 영상 잘 챙겨보고 공부하고 있습니다.
ㄱㅅ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언제든 궁금하거나 필요한 정보가 있다면 댓글 남겨주세요.
혹시 국내 어느 여행사와 프로모션이 체결되어있는지 알 수 있을까요~?~
저희 채널에 업로드 된 리조트를 판매하는 곳이라면 대부분 저희와 B2B 거래를 하고 있습니다.^^
@@힛더로드 제가 찾아본 여행사는 인터콘티넨탈을 판매하지 않는대더라구요 ㅠㅠ 어디 여행사랑 접촉해서 견적을 받아봐야할지.. 모르겠습니다.. 혹시 가능하시다면 알려주실수 있나요..?
@@REUNMO 안녕하세요.^^
안타깝게도 저희는 한국 마켓에서 인터컨티넨탈을 판매하는 여러 여행사와 교류하고 있다 보니 여행사 언급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리조트 프로모션의 경우에도 모든 여행사에 동일하게 배포되기 때문에 정확한 숙박요금은 여행사마다 책정한 마진 정책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리조트 정보 관련해서 궁금한 내용은 댓글 남겨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인터컨티넨탈 몰디브는 만족도가 가장높은 리조트 중 한곳이죠! 이번 영상에서 인터컨티넨탈 몰디브가 얼마만큼 F&B퀄리티에 신경을 쓰는지 알수있습니다~인터컨티넨탈만의 클럽 베네핏과 유니크한 구조의 라군풀빌라가 매우 매력적입니다^^
클럽 베네핏 덕분에 추가 비용 걱정 없이 몰디브를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높은 점수를 주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