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우 작가님의 뭉우리돌 시리즈를 다 읽고 배기성쌤의 '역사는 반복된다.'를 다시 읽으려고 하던 참이었는데 두분이 같이 나오셔서 너무 반가웠어요!!! 두분의 책들은 진짜 추천추천합니다👍👍 중요한 역사적 증거가 공장으로 쓰이고 방치된게 너무 충격입니다. 김동우 작가님 건강히 잘 다녀오시고 우리나라에 있는 일제의 만행들도 책으로 내주세요🙏 그러고보니 아까 효창공원에 광복절 기념식에 갔었는데 광복의 기쁨보다는 매국정권에 대한 분노가 가득했습니다. 광복 80주년을 앞두고 다시 나라를 뺏길까 걱정되는 상황이 참 기가막히네요. 독립운동가 선생님들께도 면목이 없습니다.
경남 진해 사람입니다. 제 고향 진해에도 제국주의 일본이 저지른 만행이 남이았는데 세 가지 정도 알려드립니다. 1. '진해(鎭海)'라는 이름 자체가 제국주의 일본이 만든 이름으로 그 뜻은 바다를 제패하겠다는 뜻이다. 2. 옛날부터 '두엄봉(모양이 부엉이 머리를 닮은 산봉우리)'이라고 불렀던 곳에 러일 전쟁 승전 기념탑(당시 러일 전쟁 때 출항했던 일본 해군 전함의 마스트)을 세웠다. 3. 승전 기념탑을 세운 산봉우리 근처에 남원 로터리, 중원 로터리, 북원 로터리를 지었다. 게다가 위에서 보면 전체 모양이 욱일승천기 모양과 닮았고 특히 중원 로터리에는 1000년 넘게 자랐다고 알려진 팽나무가 자라고 있었다.
통영 지심도에 가면 남쪽 해안가로 대공포기지와 일군이 영주하는 터널막사가 여러개 있습니다. 20 여년전 과제때문에 탐방해야 할일이 있어 5일가량 숙박하면서 조사 했던것으로 당시 지역원로분들의 말씀이 강제노역으로 만든거러 합니다. 배를 댈수가 없어 도르레 연결해서 건설자재 올리고 터널뚫는 작업을 하였다는데 작업중 많은 부상자가있었답니다.
역사책에서도 배우지 못한 사실들을 알려주셔서 정말 고맙습니다. 알면 알수록 분노만 치밀지만 몰라서 당하고 올라서 항변하지 못하는 것들도 많습니다. 제2의 일제강점을 당하는 시절인만큼 국민들도 독립운동하는 심정으로 정부와 그리고 일본에 맞서 싸워야겠습니다. 지켜내는 것이 곧 승리일 것 같습니다. 잘 다녀오세요, 김동우 작가님!
모든 국제법 교과서가 불법 강박 조약의 사례로 한일합방 제조약을 예시로 들 정도로 합방 제조약이 불법이었기에, 한국의 국가 법인격은 당연히 살아있었고(옥스퍼드 대 박사 김명기 교수), 즉 불법의 과실은 언제나 불법이기에 일제의 강점은 불법이었고 징용 성노예 등도 모두 자국민에게 총동원령으로 합법적으로 행한 것이 아닌 불법 강점하의 점령지 민간인을 강제 납치하여 인도에 반하는 범죄를 저지른 것이 되는 것이여, 3.1 운동이라는 거족적 시민혁명에 뒤이은 공화정 임시정부 수립으로 최초의 미국식 공화정을 도입하기도 했고(연세대 한흥수 교수), 1년에 1000번 이상의 전투(서울대 변태섭)로 독립 전쟁을 인류 역사상 전례 없는 규모로 펼쳐(이대 구대열 교수), 우리 힘으로 독립을 쟁취한 역사를 부인하는 것이다. 세계 피압박 민족 중 유일하게 별도 조항으로 독립의 법적 보장을 받은 것이 1943년(카이로 포츠담 선언)임에도 45년 원자폭탄 인해 독립한 것이란 망발은 기본이다. 일 우익의 주장인 위안부 징용 강제성 부인 등도 당연한 그와 같은 논리적 귀결임에 물론이다. 즉 아프리카 신생국처럼 우리가 48년에 최초로 건국한 신생국이라는 관점은 이와같이 일 우익과 공명하는 반역적 주장인 것이다. 48년 당시 이승만 등 지도자들이 모두 정부 수립이라는 단어를 사용하고 있다는 점에서 당시 인식과도 일치하지 않는다. 당시 일부에서 사용한 건국 준비위, 건국 강령은 그래서 nation 이 아닌 국가 기구라는 의미의 state의 성립을 말하는 것이다. 오직 일 우익과 국내 식민지 근대화론자들만 그렇게 사용하는 것이다. 그들은 심지어 김구나 안중근을 일 우익이 그렇듯 테러리스트라고 부른다. UN도 테러 규탄하면서 테러를 정의하는 데, 다음과 같다. UN panel, on March 17, 2005, described terrorism as any act "intended to cause death or serious bodily harm to civilians or non-combatants with the purpose of intimidating a population or compelling a government or an international organization to do or abstain from doing any act.
윤석열 대통령의 얼마전 외신 인터뷰가 다시 생각납니다. 만약 이스라엘 대통령이 '100년도 더 된 과거의 히틀러 잘못을 두고 유대인들이 아직까지도 독일에게 무릎을 꿇으라고 요구하는 것은 내가 용납할 수 없다'고 외신과 인터뷰를 했었다면 이스라엘 대통령은 지금 어떻게 됐을까요? 대한민국은 지금 미친 나라가 분명합니다.
근현대사 일인가 당장 오늘날의 에피소드, 일화인가? 그시절이 아니다 일본 사도광산이나 중국의 동북공정도 다 고대사서가 있기 때문 아니던가 저들은 이미 진실을 알고 있도다 일제강점기 학교에서 역사를 가르치던 박창화가 독립운동을 하려고 중국으로 넘어가다가 일본 경찰들한데 잡혔는데 이들이 한학에 능통한 박창화를 공손히 데려간 장소는 바로 일본의 왕실 도서관 서릉부. 그렇게 일본 왕실 도서관에서 강제 사서(국사연구)로 십몇년간을 있게 된 박창화가 일본 왕실 도서관 서릉부를 샅샅히 들여다 보니 당시 도서관에 일인들이 훔쳐간 우리나라의 온갖 희귀한 고서가 즐비했다고 함. 박창화는 죽기전까지 계속 우리 고서적들을 찾으러 가야 된다고 우리나라 정부에도 자주 말했는데 그때마다 한국 정부는 자기들이 알아서 할테니 걱정말라고 박창화의 말을 계속 무시했다고 한다 (그 시절의 한국 정부라면.....) 그렇게 일본이 우리나라 왕실 희귀 고서들을 훔쳐다가 한 일은 조작하고 은폐하고...... 중요한 건 일단 궁내청 서릉부 정창원 관리부다 그런데 웃긴 건 이들이 지들의 모자람을 드러낼 한국의 위대한 고문헌을 드러내진 않아도 이 기록물이 중요하다는 건 알았는지 지난 도쿄 대공습 때 고위직들의 지하보관창고에 나누어 피신시켰다고도 함 일본은 근본이 없고 죄의식 부재다 이들의 미래는 잿빛이다 키워준 은혜를 발로 안다 일본침몰은 멀지 않았다 길어도 해 안넘긴다
제주에 갔을때.일제때 비행장.격납고.활주로. 화약고자리등등 2차대전 전전유적들이 남아있더군요. 어느할머니 증언 비행기 격납고 문 열고닫는것 등 제일먼저총알이들어오는위험한자리는 늘 조선사람 징용자의 몫 이었다고 합니다. 할머니 당신이 총알앞에 총알받이 였다는 원치않는 삶을 사셨다는 증언을 본적 있습니다.
이기대 근처 살고 있습니다. 저 곳은 SK뷰 아파트 쪽이고 일반인 접근이 안됩니다. 그리고 장자등포대의 포는 워싱턴군축조약으로 건조하다가 스크랩처리된 카가급 2번함인 전함 토사의 16인치 주포입니다. 전함의 주포를 해안포대로 개조해 설치한 것이죠. 물론 그걸 설치하는 어마어마한 노동력은 우리선조들을 착취한 것입니다.
김동우 님 나라가 할일을대신 하시는 노고에 깊이 깊이 감사합니다. 그발자취를 그대로 여행하고싶네요.
책 구매했습니다.
현대판 독립운동가 김동우작가님. 배기성선생님 감사합니다
심장이 터져버릴거 같아요 .. ㅜㅜ 책 모두 일독 권합니다
저도 함께 작지만 동참했습니다
김동우님 항상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올라가세요~
깨워준 배기성쌤... 울려준 김동우작가... 고맙습니다 제발 건강챙기세요 ^^
😢뉴라이트라 부르지마라 ㅡ 나라강간.. 대한민국 강간범이라 불러라 ㅡㅡㅡ ㅎㄷㄷㄷ ㅡㅡㅡㅡㅡㅡㅡㅡㅡ 😈
두분너무감동입니다 감사합니다
야 김동우같은
젊은분의 독립애국자를지지하고응원합니다
바로 책구매했는데아주 작게라도 도움이 됏다니 기쁘네요🎉😊
책 사야겠어요~~~ 감사합니다
역사독립군 배기성 강사님 사랑합니다.
응원합니다.
배기성박사님 화이팅--"--
오늘 내내 분노가 치솟는다, 왜 우리나라 정치인들은 이대로 방치하는지 환장하겠다
200석안준 2찍들때문이죠
지금 의석으론 딱히뭐, .,
저도 몽우리돌의 들녁 사서 읽고 있어요. 감사합니다 김동우 작가님.
김동우 작가님의 뭉우리돌 시리즈를 다 읽고 배기성쌤의 '역사는 반복된다.'를 다시 읽으려고 하던 참이었는데 두분이 같이 나오셔서 너무 반가웠어요!!!
두분의 책들은 진짜 추천추천합니다👍👍
중요한 역사적 증거가 공장으로 쓰이고 방치된게 너무 충격입니다.
김동우 작가님 건강히 잘 다녀오시고 우리나라에 있는 일제의 만행들도 책으로 내주세요🙏
그러고보니 아까 효창공원에 광복절 기념식에 갔었는데 광복의 기쁨보다는 매국정권에 대한 분노가 가득했습니다.
광복 80주년을 앞두고 다시 나라를 뺏길까 걱정되는 상황이 참 기가막히네요. 독립운동가 선생님들께도 면목이 없습니다.
국가적 차원에서 조사와 정리가 꼭 필요한 부분이네요
통영 해저 터널은 박경리 토지에 나오는데 이것도 정리가 안되 있덨군요
두분 너무 소중하십니다
대한 독립 만세 ❤️
이 방송이 진정한 역사 교과서 네요. 답답하면서도 유익한 방송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아~~~답답하고 분노가 치밉니다
진정한 애국지님 들께 존경합니다 감사합니다 응원합니다 👍🏿
매불쇼 덕에 이런분이, 이런책이 있다는걸 알았네요
작지만 책으로 응원하겠습니다
뭉우리돌의 들녘 지난 방송 보고 사서 읽었는데, 예상보다 훨씬 좋았습니다. 사진도 글도 작가의 고민이 너무 잘 배어있더라구요 강추해요 일독을 권합니다
뭉우리돌의 바다도 추천 드립니다!!! 강추!!!
배기성님, 김동우님 응원합니다.~!
건강하세요~~
감사합니다~
배기성역사강사님
오랜만에 뵙습니다
말씀 재미있게
들었는데 건강
날로 좋지시길🙏
기도 드립니다
책 잘 읽고 있습니다
유공자 자손으로서 속에 천불이 나네요~~
아. 그냥 더 소중한 대한민국 만세입니다.
두분 말씀하신 것처럼 국내 강제징용 흔적들 전수 조사, 보존해서 협상테이블에 꼭 올려야 합니다! 매불쇼에서 부평 조병창에 대해 한번더 다뤄주시면 좋겠습니다.
"뭉우리돌의 들녘"
"뭉우리돌의 바다"
"뭉우리돌을 찾아서"
출연자 모두다들 애국자십니다!!
우리곁에. 그래도 훌륭한분 응원합니다 🎉🎉🎉🎉🎉🎉🎉
책구입완료
감사합니딘
책삽시다 저두구매완료😎😎
배기성 선생님 중요한 역할 하고 계십니다^^ 자주 보고싶습니다
김동우작가님 너무나감사합니다 감사에조금이라도보답하고싶어 몽우리돌 세트 구입했어요
정말 광복절에 ..좋은 영상 올려 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시 한번 그들의 야욕을 알았습니다
탄핵 ,,반드시 해야 합니다!!!!
이기주의. 기회주의자들은 반드시 응징당해야 합니다!!!
의인 배기성 선생님 고맙습니다^^❤🎉😅
저도 김동우 작가 책 샀어요^^
팟빵을 필두로 국민모두 각성해서 밝혀야되고 정치싸움할것이 아니라 국익을위해 싸워주시기를 바랍니다
이런분들이 있어서 너무감사하고 근현대역사에 무지했던 저를 반성합니다
책 주문합니다.
급살을 맞아 죽을 사람들.
저도 제가 살면서 이런 말을 할 줄 몰랐습니다.
대한민국 국회는 반민족 행위자 처벌법을 강력하게 입법해야 합니다,
경남 진해 사람입니다. 제 고향 진해에도 제국주의 일본이 저지른 만행이 남이았는데 세 가지 정도 알려드립니다.
1. '진해(鎭海)'라는 이름 자체가 제국주의 일본이 만든 이름으로 그 뜻은 바다를 제패하겠다는 뜻이다.
2. 옛날부터 '두엄봉(모양이 부엉이 머리를 닮은 산봉우리)'이라고 불렀던 곳에 러일 전쟁 승전 기념탑(당시 러일 전쟁 때 출항했던 일본 해군 전함의 마스트)을 세웠다.
3. 승전 기념탑을 세운 산봉우리 근처에 남원 로터리, 중원 로터리, 북원 로터리를 지었다. 게다가 위에서 보면 전체 모양이 욱일승천기 모양과 닮았고 특히 중원 로터리에는 1000년 넘게 자랐다고 알려진 팽나무가 자라고 있었다.
김동우 선생님은 진정한 애국자 이십니다 감사합니다 파이팅!!!
멋지십니다 응원합니다 ❤❤❤❤❤❤❤❤
너무 싫어ㅠㅠ 커피값 한잔도 자기돈으로 안 사먹으면서 모든것을 다 나라위해 일했다고 말하는 저 뻔뻔함.. 토할 것 같다.😢
많이 배웠습니다. 감사합니다
가덕도에도 저런 일제시대 당시 해안포 시설의 흔적이 있었어요 아마 해안가에 저런게 꽤 있을겁니다…
뭉우리돌의 들녁 저도 5권 샀습니다.^^
김동우작가님감사합니다 배기성님 감사합니다 (우리나라높은산마다쇠말뚝이수도없이박혀있어요 기흐르을막기위해)😢
님 머리에 말뚝부터 빼셈. 그런거 없음.
지금은 대놓고 말뚝박고있습니다 아파트
사도광산 천불납니다..
울나라 전체가 군함도예요. ㅠㅠ
증거로 광산에 있는 조선인 유해는 어쩌고~
일본 망해라!!! 윤석열 정신차려라!!
대지진이멀지않았어요
하늘이무심치않아요
반갑습니다배기성선생님🎉
사법독립군 강남구는 역사독립군 배기성님을 응원합니다.
김작가님. 책좋아요
봉우리 노래들녁....꼭..구입하자..!
배기성 선생님 존경합니다 항상 건강 유의하세요
통영 지심도에 가면 남쪽 해안가로 대공포기지와 일군이 영주하는 터널막사가 여러개 있습니다.
20 여년전 과제때문에 탐방해야 할일이 있어 5일가량 숙박하면서 조사 했던것으로 당시 지역원로분들의 말씀이 강제노역으로 만든거러 합니다.
배를 댈수가 없어 도르레 연결해서 건설자재 올리고 터널뚫는 작업을 하였다는데 작업중 많은 부상자가있었답니다.
뭉우리돌의 들녁 구입했습니다. 조금이라도 힘을 보태고싶어서요
정말 화만냊말고 우리가 할수 있는 일들을 했으면 좋겠다. 매번 당하고만 살아서 치떨린다. 일본의 만행을 우리도 유네스코에 올리자.
아답답
눈물나네
우리들이갈수있는길을열어요
그간 무식했던 것을 반성합니다. 가르쳐 주셔서 고맙습니다. 선생님들..
인천 부평!!! 민주당 누구냐고????
제발!!!!!!!!!!!!!!!!!‘ㅜ
작가님~ 잘 다녀오세요.
매불쇼❤
참담한 현실이다. 국회의원과 국정책임자들은 각성하라.
저런것도 보존해서 일제강점기 역사를 알려야 하는데.. 할일이 너무 많다
최욱짱!!!
통영 해저터널은 정말 아픔의 역사를 그대로 보여주는 곳 이죠ㅠㅠ
역사책에서도 배우지 못한 사실들을 알려주셔서 정말 고맙습니다. 알면 알수록 분노만 치밀지만 몰라서 당하고 올라서 항변하지 못하는 것들도 많습니다. 제2의 일제강점을 당하는 시절인만큼 국민들도 독립운동하는 심정으로 정부와 그리고 일본에 맞서 싸워야겠습니다. 지켜내는 것이 곧 승리일 것 같습니다. 잘 다녀오세요, 김동우 작가님!
전남 무안 해제면에도 일본 비행기 격납고가 지금도 농경지에 있습니다
반갑습니다
기득권 세력들이란... 부평 국회의원 반성하고 각성해야..누군지 알아 보겟습담.
윤두창님께서는 위대한 일본의 흔적이라고 생각할 듯
매불쇼 재생목록에 나만 말하는 한국사 맨밑부터 보고있는데 배기성선생님 정말 대~~~단하시네요! 너무 흥미진진하고 들으면서 같이 화가 치미네요.특히 박마리화 편(국정농단부부)는 영화그잡채!!! 대단하신분 같아요
지금도 미쳤어요
저도 지난번 방송보고 바로 주문해서 읽어보고있습니다.. 그리고 이런날 역사 코너는 시간 좀 많이 주시지 준비해놓은거 반도 못하시다니.. 너무 아쉽네요.. ㅠㅠ 후대에 아파트만 물려줄꺼야? 라는 말씀 너무 와닿네요.. 감사합니다
너무나 분노가 치민다
G뿔도 모르는 그냥 숭일하는 놈 같아요😢😢😢
모든 국제법 교과서가 불법 강박 조약의 사례로 한일합방 제조약을 예시로 들 정도로 합방 제조약이 불법이었기에, 한국의 국가 법인격은 당연히 살아있었고(옥스퍼드 대 박사 김명기 교수), 즉 불법의 과실은 언제나 불법이기에 일제의 강점은 불법이었고 징용 성노예 등도 모두 자국민에게 총동원령으로 합법적으로 행한 것이 아닌 불법 강점하의 점령지 민간인을 강제 납치하여 인도에 반하는 범죄를 저지른 것이 되는 것이여, 3.1 운동이라는 거족적 시민혁명에 뒤이은 공화정 임시정부 수립으로 최초의 미국식 공화정을 도입하기도 했고(연세대 한흥수 교수), 1년에 1000번 이상의 전투(서울대 변태섭)로 독립 전쟁을 인류 역사상 전례 없는 규모로 펼쳐(이대 구대열 교수), 우리 힘으로 독립을 쟁취한 역사를 부인하는 것이다.
세계 피압박 민족 중 유일하게 별도 조항으로 독립의 법적 보장을 받은 것이 1943년(카이로 포츠담 선언)임에도 45년 원자폭탄 인해 독립한 것이란 망발은 기본이다.
일 우익의 주장인 위안부 징용 강제성 부인 등도 당연한 그와 같은 논리적 귀결임에 물론이다.
즉 아프리카 신생국처럼 우리가 48년에 최초로 건국한 신생국이라는 관점은 이와같이 일 우익과 공명하는 반역적 주장인 것이다.
48년 당시 이승만 등 지도자들이 모두 정부 수립이라는 단어를 사용하고 있다는 점에서 당시 인식과도 일치하지 않는다.
당시 일부에서 사용한 건국 준비위, 건국 강령은 그래서 nation 이 아닌 국가 기구라는 의미의 state의 성립을 말하는 것이다.
오직 일 우익과 국내 식민지 근대화론자들만 그렇게 사용하는 것이다.
그들은 심지어 김구나 안중근을 일 우익이 그렇듯 테러리스트라고 부른다.
UN도 테러 규탄하면서 테러를 정의하는 데, 다음과 같다.
UN panel, on March 17, 2005, described terrorism as any act "intended to cause death or serious bodily harm to civilians or non-combatants with the purpose of intimidating a population or compelling a government or an international organization to do or abstain from doing any act.
숭일 극우 뉴라이트 다나와 그리고 싹다 심판하자!
좋아요 눌러주세요. 이 영상 많이들 보셨으면 싶네요.
거제도 옆 지심도에 가도 예전 포대 흔적이 있더라고요
나중에 디지면 악마가 영혼을 가지러 갈거다
그들은 이미 영혼이 없습니다. 돈을 받고 팔았거든요.
울아버지도 가셨어음
나도 책을 사야지요.
윤석열 대통령의 얼마전 외신 인터뷰가 다시 생각납니다.
만약 이스라엘 대통령이
'100년도 더 된 과거의 히틀러 잘못을 두고 유대인들이 아직까지도 독일에게 무릎을 꿇으라고 요구하는 것은
내가 용납할 수 없다'고 외신과 인터뷰를 했었다면
이스라엘 대통령은 지금 어떻게 됐을까요?
대한민국은 지금 미친 나라가 분명합니다.
아무일 안생김.
독일 사람들이랑 이스라엘 사람들이랑 친함.
배기성 선생님 김동우 작가님 멋지고 훌륭하시네요. 치욕스런 강점기의 잔재들이 버젓이 대한민국의 90여곳에 있다니 넘 넘 놀라고 기자 찹니다.
배기성 선생님 말씀대로 우리도 빨리 유네스코 등재 신청해서 저 일본 제국의 만행을 영원히 박제 해 놔야 합니다.
근현대사 일인가 당장 오늘날의 에피소드, 일화인가? 그시절이 아니다
일본 사도광산이나 중국의 동북공정도 다 고대사서가 있기 때문 아니던가
저들은 이미 진실을 알고 있도다
일제강점기 학교에서 역사를 가르치던 박창화가 독립운동을 하려고 중국으로 넘어가다가 일본 경찰들한데
잡혔는데 이들이 한학에 능통한 박창화를 공손히 데려간 장소는 바로 일본의 왕실 도서관 서릉부.
그렇게 일본 왕실 도서관에서 강제 사서(국사연구)로 십몇년간을 있게 된 박창화가 일본 왕실 도서관 서릉부를
샅샅히 들여다 보니 당시 도서관에 일인들이 훔쳐간 우리나라의 온갖 희귀한 고서가 즐비했다고 함.
박창화는 죽기전까지 계속 우리 고서적들을 찾으러 가야 된다고 우리나라 정부에도 자주 말했는데 그때마다
한국 정부는 자기들이 알아서 할테니 걱정말라고 박창화의 말을 계속 무시했다고 한다
(그 시절의 한국 정부라면.....)
그렇게 일본이 우리나라 왕실 희귀 고서들을 훔쳐다가 한 일은 조작하고 은폐하고......
중요한 건 일단 궁내청 서릉부 정창원 관리부다
그런데 웃긴 건 이들이 지들의 모자람을 드러낼 한국의 위대한 고문헌을 드러내진 않아도 이 기록물이 중요하다는 건 알았는지 지난 도쿄 대공습 때 고위직들의 지하보관창고에 나누어 피신시켰다고도 함
일본은 근본이 없고 죄의식 부재다 이들의 미래는 잿빛이다 키워준 은혜를 발로 안다
일본침몰은 멀지 않았다 길어도 해 안넘긴다
제발...침몰할때 그때 그자리에 친일파들 함께하길...
우리도 다모아서 유네스코 등재합시다
윤석렬이
이사람어떡해
해야하는지.😅
탄핵만이 답이죠!!!
사람이 아닌거 같아요
가래침부부@@tinaalaska
배셈 최고~ 이런분이 멋짐뿜뿜
제주에 갔을때.일제때
비행장.격납고.활주로.
화약고자리등등 2차대전 전전유적들이 남아있더군요.
어느할머니 증언
비행기 격납고 문 열고닫는것 등 제일먼저총알이들어오는위험한자리는 늘 조선사람 징용자의 몫 이었다고 합니다.
할머니 당신이 총알앞에 총알받이 였다는
원치않는 삶을 사셨다는 증언을 본적 있습니다.
엄훠나~ 나이 드실수록 점점 더 섹시해지시는 우리 김동우 작가님!! 머선 일입니까~~~~~ 하늘색 남방 너무 잘 어울리시네요~~~ 썸넬 예쁘게 떠주셔서 감사해요~ (지난 번 썸넬 안습 ㅠㅠ 우리 작가님 잘 생긴 용안 지켜 주세요~)
야욕이현재진행형입니다 일본은 우리의 주적입니다
일본 밀정을 국가보안법으로 처벌할수는 없나요?
뭉우리돌의 들녘 역사는 반복된다 그의 운명에 대한 아주 개인적인 생각 다 잘 읽고 있습니다
제주도에 일본 진지동굴 많습니다!
최욱이형 독립운동가가 되어가심
이기대 근처 살고 있습니다.
저 곳은 SK뷰 아파트 쪽이고 일반인 접근이 안됩니다.
그리고 장자등포대의 포는 워싱턴군축조약으로 건조하다가 스크랩처리된 카가급 2번함인 전함 토사의 16인치 주포입니다.
전함의 주포를 해안포대로 개조해 설치한 것이죠.
물론 그걸 설치하는 어마어마한 노동력은 우리선조들을 착취한 것입니다.
최~~~~~~~~~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