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요트에 꽂혀서 궁금한 점이 있어서 질문드립니다. 예를 들어 전동요트의 경우에 세계 일주를 한다고 하면 법적으로 스펙이 정해져 있나요? 세일링 요트같은 경우 김승진 선장이 40피트정도의 요트로 세계일주를 한것으로 아는데요 중간중간 타국의 마리나에 정박한다는 가정하에 세계일주를 하려면 어느정도의 스펙이어야 되나요?
파워요트 중에는 대양항해용으로 제작된 롱레인지 요트가 있습니다. 한 번 주유시 항해거리가 5000마일이상되는 요트는 또한 장거리 항해에 필요한 장비와 장치등이 구비되어 있어 긴시간 항해가 가능합니다. 롱레인지 파워요트는 40피트급에도 생산되고 있으나..항해시 쾌적공간과 피로도를 감안한다면 60피트 이상이되어야 할 것으로 생각됩니다...
요트오너중에는 시간이 여유가 있는분들이 있어..차츰 요트관리요령을 익히셔서.. 직접 관리하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그분들은 요팅 만큼 자신의 요트를 관리하는- 닦고 ..정비하는- 재미가 있다고 하십니다.. 그 재미..는 직접관리로 인한 유지비용절감도 포함되어 있겠지요...ㅎ 그리고 .. 꿈은.. 이루어지는 법이더군요..
꿈을 가지세요.. 이루어 집니다... 2000년도 초반에는 요트 사업을 한다는 자체가... 미친사람이거나 현실과는 거리가 있는 가치관으로 취급당했습니다.. 10여년 전까지도 그랬습니다.. 그러나.. 어느덧 해양레저 인구는 500만이 넘어서고.. 요트 보트 등록대수도 3만대에 육박하게되었습니다. 당연히 .. 미친사람에서... 부러운직업이다.. 어떻게하면 일을 할 수 있느냐며 달라졌습니다... 4차 산업혁명시대에는 소유과 가치의 개념도 달라지게됩니다.. 많은 고가의 제품들이 공동소유의 합리적인 방법을 찾아주게 됩니다.. 결국 꿈꾸는 사람들은.. 이룰수 있습니다..
끝내주네요
최근 요트에 관심을 가지게 되서 구매를 하고 싶은데요 지금 영상에 나와있는 매물 중 용적톤수가 20톤 미만이 되는 매물이 있을까요?
브금 너무 좋아요 가르쳐 주세요
좋네요~~
최근 요트에 꽂혀서 궁금한 점이 있어서 질문드립니다.
예를 들어 전동요트의 경우에 세계 일주를 한다고 하면 법적으로 스펙이 정해져 있나요?
세일링 요트같은 경우 김승진 선장이 40피트정도의 요트로 세계일주를 한것으로 아는데요
중간중간 타국의 마리나에 정박한다는 가정하에 세계일주를 하려면 어느정도의 스펙이어야 되나요?
파워요트 중에는 대양항해용으로 제작된 롱레인지 요트가 있습니다. 한 번 주유시 항해거리가 5000마일이상되는 요트는 또한 장거리 항해에 필요한 장비와 장치등이 구비되어 있어 긴시간 항해가 가능합니다. 롱레인지 파워요트는 40피트급에도 생산되고 있으나..항해시 쾌적공간과 피로도를 감안한다면 60피트 이상이되어야 할 것으로 생각됩니다...
이탈리아에서 직접 사오셔서 파시는건가요? 실제로 60피트이상되는 요트가 한국에있나요?
네.. 이태리뿐 아니라 .. 유럽전역과 미주지역에서 구매대행합니다.
한강의 서울마리나에도 70피트가 있습니다 왕산마리나에는 100피트가 넘는 요트가있구요
개인이 운항가능한 길이가 24m 까지인가요
일반 조종 면허로 가능한 요트는 길이보다 톤 수로 결정됩니다.
20톤 이하 등록된 요트를 운항할 수 있습니다.
지금 해양대생인대... 언젠가 저런요트살수있겠지
꿈은 이루어집니다!
못삼
영상에 나오는 요트들 20톤 넘지 않나요? 일반면허로 가능한건지요?
현재 국내에 등록된 요트 모델과 스팩을 비교하여 20톤 이하로 등록 가능한 모델을 선별하여 추천 드린 것입니다.
구매 결정이 되고 나면 보다 정확한 스팩과 인스팩션을 통하여 국내 톤 수 측정 기준으로 재검토 합니다.
추천 요트들이 일반조정면허로 다 항해가능 한것들인가요?
네.. 그래서 오너들이 추천하는 크기입니다.
브랜드만 들어도 가슴뛰는군요. 가격도 관리유지비도 넘사벽이라 꿈만꿉니다.ㅜㅜ
요트오너중에는 시간이 여유가 있는분들이 있어..차츰 요트관리요령을 익히셔서.. 직접 관리하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그분들은 요팅 만큼 자신의 요트를 관리하는- 닦고 ..정비하는- 재미가 있다고 하십니다.. 그 재미..는 직접관리로 인한 유지비용절감도 포함되어 있겠지요...ㅎ
그리고 .. 꿈은.. 이루어지는 법이더군요..
대표님 긍정적인 마인드가 인상적이네요
저도 꿈을 실현하기 위해 열심히 달리렵니다
10년만 기다려 주세요
연락드리겠습니다^^!
구경만 해야 겠네요 다음생애도 이건 못살것 같아요
꿈을 가지세요.. 이루어 집니다...
2000년도 초반에는 요트 사업을 한다는 자체가... 미친사람이거나 현실과는 거리가 있는 가치관으로 취급당했습니다.. 10여년 전까지도 그랬습니다..
그러나..
어느덧 해양레저 인구는 500만이 넘어서고.. 요트 보트 등록대수도 3만대에 육박하게되었습니다.
당연히 .. 미친사람에서... 부러운직업이다.. 어떻게하면 일을 할 수 있느냐며 달라졌습니다...
4차 산업혁명시대에는 소유과 가치의 개념도 달라지게됩니다.. 많은 고가의 제품들이 공동소유의 합리적인 방법을 찾아주게 됩니다..
결국 꿈꾸는 사람들은.. 이룰수 있습니다..
아무 요트만 1번만 타기만 하면 좋겠다
해기사 6급 따고, 그냥 80피트 짤~ 카타마란 구입하는 걸로.
축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