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생활 하면서 느낀 것 해외: 전체적인 스타일을 본다. 한국: 아이템을 본다(대부분). 브랜드를 알고 머 트렌드를 아는 것도 중요하지만 브랜드 만을 보고 옷을 잘 입느냐 안 입느냐를 따지는 거는 아니라고 봅니다. 차라리 구제 1-2만원 짜리를 입어도 본인한테 잘 어울리면 자연스러운 느낌을 주면 그게 명품이라 생각합니다.
너무 공감하는 내용입니다 ㅎㅎ 좋아하다보면 자연스레 뭔가 더 알고 싶어지고 시키지 않아도 찾아보게 되고 외우려하지 않아도 머리 속에 남게 되더라고요. 자기가 좋아하는만큼 좋아하는 방식대로 즐기면 되는데, 이건 취미의 영역에 있을 때 그렇고, 뭔가를 업으로 삼고자 한다면 인고의 시간을 거치는게 필요하지 않나 싶기도 하네요.
어느 순간부터 사람을 볼 때 착장과 아이템을 보고 내가 얼마나 이 문화를 좋아하는지, 남들보다 정보가 많은지 저울질 하던 저를 한 번 돌아보게 만드시네요 지인들을 불러, 편하게 나누는 대화 속에서 항상 느끼는 점이 많습니다👍
석우님 오랜만에 얼굴뵈니까 너무 좋네요!! 블로그에 마르지엘라 글을 썻던 사람입니다. 이렇게 또 영상으로 접하게 되다니 운명인가요 ㅎㅎ
해외 생활 하면서 느낀 것
해외: 전체적인 스타일을 본다.
한국: 아이템을 본다(대부분).
브랜드를 알고 머 트렌드를 아는 것도 중요하지만 브랜드 만을 보고 옷을 잘 입느냐 안 입느냐를 따지는 거는 아니라고 봅니다. 차라리 구제 1-2만원 짜리를 입어도 본인한테 잘 어울리면 자연스러운 느낌을 주면 그게 명품이라 생각합니다.
'내가 제일 재미있어하는 상태를 유지하는 것' 정말 좋은 말이네요
무라카미 하루키의 "해 뜨는 나라의 공장" 구매하러 갑니다.
홍석우님 블로그에 있는 사진들 흥미롭게 봤던 기억이 나네요! 석종님 사진도!!
너무 공감하는 내용입니다 ㅎㅎ 좋아하다보면 자연스레 뭔가 더 알고 싶어지고 시키지 않아도 찾아보게 되고 외우려하지 않아도 머리 속에 남게 되더라고요. 자기가 좋아하는만큼 좋아하는 방식대로 즐기면 되는데, 이건 취미의 영역에 있을 때 그렇고, 뭔가를 업으로 삼고자 한다면 인고의 시간을 거치는게 필요하지 않나 싶기도 하네요.
모든 분야에 적용되는 말이네요 ! 진짜 잘봤습니다
대략 15년전에 압구정 라이풀매장 2층에서 버나드 세트로 입으신 홍석우님 보고 하이패션 처음 알게됬는데 ㅎㅎ
와 이분 레전드신데 오랜만이시네요. 우선 선 좋아요 댓 박고 감상합니다.
진짜 요즘 하고있던 고민이었는데 좋은말 해주셔서 감사합니닿ㅎ
와 석우님 진짜 팬입니다
장석종님 모자 멋잇어용~ 저도 저런걸 찾고있었던거같은데 어디서 구매하신건지알수있을까요?? 비니같은 버킷햇.. 버킷햇같은 비니..
너무 멋있습니다
와 석우님의 생각을 볼 수 있는 영상이라니 너무 귀하네요. 2007년부터 블로그 구독하고 있으며 영감을 많이 받는데 좋은 영상 감사합니다.
패션공부하러왔다가 인생을배우고가네요
정말 유익합니다
감사합니다
오늘도 마음에 담아둘 이야기들이 많네요:) 늘 감사합니다 !
이제 바뀐 촬영 구도로 계속 가시는군요. 마리아님 한테만 집중안되서 좋네요 ㅋㅋㅋ
Be yourself. 나로 살아라!
요즘 계속 보게되네.. 라디오 처럼 듣기도 좋아요
Thank you man
행님 모자 이쁘네요. 모자 어디껀지 알고싶다 헤헤
15:53 교수님 질문이 있습니다?
Yourboyhood!!
오홍석우님이시다
Yourboyhood 카페 참 좋았는데
홍석우님도 그렇고 김운님도 그렇고 고수분들은 공통적으로 통하시는게 있으시구나. 그 시절 마르지엘라 헬무트랭등등 좋아하셨던분들 많으신거 보면요.
모자 정보좀 부탁드려요
와
결론 : 남 눈치보지말고 즐겨라
장하!
이번편 귀하네요..
장하장하
안녕하세요
안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앗 아직은 어렵다.... (패션에 이제 막 발을 디딘 자)
오늘도 시간 순삭..
우측분 더콰이엇 느낌 나시네..
2빠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