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차 SIN 받고 이틀차에 계좌개설까지 해버림. (은행별 프로모션 비교 포함)
HTML-код
- Опубликовано: 28 ноя 2024
- 워홀 입국하고 해야할 일:
1. SIN 발행: 서비스 캐나다에서
2. 은행 계좌개설: CIBC/ RBC/ TD/ Scotia Bank 등 방문 및 온라인으로 뉴커머 프로모션 확인 후 개설하기
3. Scene+ 카드 받고 Sobeys/ FreshCo/ 영화관 포인트 적립하자
4. 사스카툰은 버스비 3달라... 10회권 사면 2.5달라!
사스카툰에서의 일상 기록과 정보공유 영상을 만들고 있습니다.
혹시 사스카툰에서 본인의 워홀스토리/영주권스토리를 공유하고 인터뷰를 하고 싶으신 분은 아래 메일로 연락주세요.
⭐ Insta: waguwagu_travel
📬 email: hanwanini93@gmail.com
그리운 캐나다 구월에 보자..오샤와 놀러오세요..❤ 존영상 감사해요
영상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샤와라면 토론토 근교인가요!?
이제 사시면서 아시겠지만, 마켓몰쪽이 살만하고 다운타운은 슬럼이에요.
정확히는 8th St. 상에 모든게 있어요. 그리고 그동네에서 살았을땐 좀 시끄러웠죠.
마켓몰 그립네요. ㅎ 코로나 한참전에 가보고 오랜만이군요. 아마 살던 동네여서 알고리즘에 뜨는듯...
아시겠지만, 사스카툰이 이민이 쉬운 도시로 알려져서(물론 옛날얘기이지만) 꽤 높은 비율의 인도/필리핀/중국계가 있어요. 그리고 꽤... 그 인종간 상호 비방이 심하니깐, 적당히 줄 타는게 필요해요.
맞아요 다운타운에 서쪽으로는 집 알아볼때 근처에 가지도 않았어요 ㅎㅎ 8th로도 많이 알아봤는데 쉽지가 않더라고요. 살던 동네였다면 지금은 다른 지역에 계시나보네요!
사스카툰도 예상외로 아시아인들이 많아서 놀랐어요. 특히나 마켓몰 센터몰 등 가면 대부분의 직원들이 아시아계인것 같은 느낌이 들더라고요.
한국인들도 은근 있고 많아지는 것 같은데 좋은 커뮤니티가 잘 만들어지면 좋을거같아요!
캐나다 워홀할때 생각나서 좋네요.
캐나다 워홀 선배시군요! 영상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어~ㄹ브^^
미국도 그래요.
앗 그렇군요 ㅋㅋ 저는 계속 허브로만 알고있었네요! 저도 앞으론 어-ㄹ브라 해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