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하 10도 이하에서 수많은 장갑을 착용해 보았는데 뭐 어쩔수 없습니다. 발열하지 않는 이상 한계는 있죠. 영상의 장갑보다 두툼한 중국산 싸구려 장갑들도 있는데 차라리 더 따듯해요. 왜냐면 두툼하니까요. 추울때는 무뎌진 장갑이 문제가 아니라 일단 손시렵지 않은게 제일이지요. 영상의 장갑들은 품질도 뛰어나고 좀더 수명도 길고 삼십분에서 한시간정도 외부작업 한다면 정말좋습니다. 두시간 넘어간다면 얇은 면장갑을 안에 착용하는게 도움이 되더군요 그리곤 다시 몸을 녹여야겠죠.
@@HWS_TV 일회용을 계속 만들면서 3M처럼 기능성에 따라서 가격대를 다변화해서 전세계 시장으로 확대를 했으면 성공했을겁니다. 3M에서 카피해서 나오기 전에 이미 아마존에서도 빨간 목장갑이 직구로 유명했었거든요. 그런데 국내시장에서만 피터지게 가격경쟁만하니깐 기술개발 자체가 이루워지지 않아서 이제 카피 업체가 그 파이를 모두 잠식할 수도 있다는게 한심하네요. 어차피 저가는 중국산이 잠식할게 뻔하고 이래서 개발도 중요하지만 마케팅과 지속적인 기술개발을 병행하지 못하면 도태할 수밖에 없습니다. 중국때문이라도 이젠 국내 저가제품생산으로는 경쟁력이 없습니다.
KITPA Trade 예리하신 지적입니다 사실을 인정하고 다양한 리즈를 충족시킬 도전을 해야 하는데 국내 기업들은 시장을 독과점으로 지배 하는데만 안주하려는 경향이 매우 강합니다 그러니 국제 시장의 다양한 요구에 응답하지 못하고 그저 히트 상품으로 전락하죠 모든 기술은 보급화의 목적을 이루면 가격 추락은 필연이고 중국에서 카피가 나옵니다 이걸 해쳐나가는 길은 세상에 없는 일류 넘버원 신기술이 아니라 기본 부터 고객과 신뢰를 다지는 노하우겠죠 그러나 이걸 버리고 점유율 싸움으로 수익만 쫒았으니 자승자박입니다 그럴 자원으로 월급을 더 줬으면 더 다양한 제품이 나왔을겁니다
저는 비케몰 장갑이랑 방한모자 쓰는데 따뜻하고 좋습니다 장갑 스마트폰터치 개 잘됨
잘보고있읍니다 수고하새요..
구매하고싶은데어떻게하면되나요?
전 주문 했는데 다른 브랜드가 왔던데요
겨울에 실외에서 끼고 10분 이상 있어봐야죠. 실내에선 아무것도 모릅니다
저는 124번 써봤는데 3번 써봐야겠네요
겨울 내내 야외작업 하는데요
4번은 코팅부분은 아주 견고하지만 손등부분은 너무 잘 찢어져요 비추입니다
영하 10도 이하에서 수많은 장갑을 착용해 보았는데 뭐 어쩔수 없습니다. 발열하지 않는 이상 한계는 있죠.
영상의 장갑보다 두툼한 중국산 싸구려 장갑들도 있는데 차라리 더 따듯해요. 왜냐면 두툼하니까요.
추울때는 무뎌진 장갑이 문제가 아니라 일단 손시렵지 않은게 제일이지요.
영상의 장갑들은 품질도 뛰어나고 좀더 수명도 길고 삼십분에서 한시간정도 외부작업 한다면 정말좋습니다.
두시간 넘어간다면 얇은 면장갑을 안에 착용하는게 도움이 되더군요
그리곤 다시 몸을 녹여야겠죠.
안에 비닐장갑 껴보세요 추천합니다
요즘 불매운동도 하는데.. 대체품은 없나봅니다
@유나니Seoul조은Korea 무슨 말씀이시죠?
좋아요^^* 꾹~~~~^^*
정보 감사합니다
난 겨울이 너무좋아 제일좋아 정말좋아. 일년 365일 겨울이었음 좋겠음.
오호~! 겨울을 대비한 발 빠른 영상 좋네요~ ^^
기모장갑 4번짜리 m사이즈가 수량부족?
으로 나와요ㅈ확인해주세요
조금 얇은 야외 현장용으로 쓸수있는 바깥에 반코팅 장갑을 낄수있는 열선방한장갑 추천해 주세요.
좋네요 좋아^^ 👍👍👍
좋은 정보 항상 감사합니다😊😊🙇♂️🙇♂️
방한도 되는 장갑이 있네예
근데 폼장갑은 오일작업시 별로데예
안녕하세요 🙇♂️
영상 잘 보았습니다.
매년 잘 쓰고 있는 장갑^^
최고예요^^~~~👍👍👍
건강챙기시고 또 봐요 😎
항상좋은정보 감사드려요
화이팅!!!
4번장갑.. 필요하겠네요
아버지와 동생이 잊어버리지만 않으면 좋으련만.. 일단 10개 가봅니다
2번과 4번이 확 끌리네요 ^^
실외기드는데 자꾸 미끄러지네요 안미끄러지는 작업장갑 추천부탁드립니다~
극콕칸기 장갑 짱입니다. 당장 사야지 ^&^
노가다 수십년 경험사례
목장갑 등부분에 핫팩 붙이고
반코팅 장갑 끼면
영하 15에서도 작업 가능함.
위 영상 장갑 하나로는
영하 10 도 이하는
쪼매 어려울듯 하네요...
비닐장갑끼고 해보세요 추천요
4번장갑 돌일하는데 써봤는데 좋아요. 일 특성상 새벽에 일 시작하거나, 서리가 낀, 또는 눈이 살짝 내릴때도 일해봤고, 강원 산간지역에서 맞바람 맞으며 일했는데 면장갑에 2중코팅장갑 낀것과는 비교도 안될정도로 따뜻하고 착용감이 좋습니다. (참고로 저 2가지 조합으론 손가락 얼어서 일시작하고 10분도 안되서 손가락 꽁꽁 언다고 장담합니다.)
일단 손을 착하고 감기는듯한 감각으로 덮어주며, 기모면서도 땀이 배출이 잘되는건지 땀이 많이나는 체질인데도 손은 건조함을 유지해주며, 코팅철사를 접을때도 잘 미끄러지지 않는 그립감도 좋습니다. 단지 날이 점점 추워지기에(현재 강원도 11월) 방한 5단계 장갑이 존재했으면 좋겠지만 없는것 같아 조금 실망이네요. (솔직히 새벽부터 5시까지 일하는데 아직 영하 10도 이하까진 안해봐서요. 슬슬 손이 추워지기도 하고)
6천원이라고 비싸다고 다들 안쓰지만 저는 이거 한개 사서 손가락 동상 안걸리게, 효율 좋게 일하는게 낫다고 생각하기에 애용합니다. 빨아쓰면 여러번도 쓰니까요.
국내 안전장갑회사에서 일하고있는데 혹시 관심있으신가요?ㅎㅎ 장갑리뷰 하시는영상있어서 지나가다 들러보고갑니다 ㅎㅎㅎ
철물점TV 네네 ㅎㅎㅎ
항상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리뷰가 진짜 도움이되네요
영상감사합니다 잘보고가요
터치 테스트 보여줄때 리듬게임이 보여주기엔 제일 좋습니다.
터치가 안되네요 ㅠㅠ
부산이 영하 5도 아래론 잘 안내려가긴 하는데 오토바이 몰때 오토바이용 방한 커버를 씌우면 깜박이를 못쓰게되서 쓰기가 그랬는데 혹한기용 정도면 쓸만할련가 궁금하긴하네요.
@@MsJung1234 그렇지 않아도 마구잡이로 들어치던 지름신을 잠재우고 좀더 생각해보자 싶던차인데 좋은 정보 고맙습니다 ㅎㅎ
빨간 목장갑이 더 개량 발전을 했어야 하는데 외국계 회사들이 선점을 하고 있구나.
@@HWS_TV 일회용을 계속 만들면서 3M처럼 기능성에 따라서 가격대를 다변화해서 전세계 시장으로 확대를 했으면 성공했을겁니다.
3M에서 카피해서 나오기 전에 이미 아마존에서도 빨간 목장갑이 직구로 유명했었거든요.
그런데 국내시장에서만 피터지게 가격경쟁만하니깐 기술개발 자체가 이루워지지 않아서 이제 카피 업체가 그 파이를 모두 잠식할 수도 있다는게 한심하네요.
어차피 저가는 중국산이 잠식할게 뻔하고 이래서 개발도 중요하지만 마케팅과 지속적인 기술개발을 병행하지 못하면 도태할 수밖에 없습니다.
중국때문이라도 이젠 국내 저가제품생산으로는 경쟁력이 없습니다.
KITPA Trade 예리하신 지적입니다 사실을 인정하고 다양한 리즈를 충족시킬 도전을 해야 하는데 국내 기업들은 시장을 독과점으로 지배 하는데만 안주하려는 경향이 매우 강합니다 그러니 국제 시장의 다양한 요구에 응답하지 못하고 그저 히트 상품으로 전락하죠 모든 기술은 보급화의 목적을 이루면 가격 추락은 필연이고 중국에서 카피가 나옵니다 이걸 해쳐나가는 길은 세상에 없는 일류 넘버원 신기술이 아니라 기본 부터 고객과 신뢰를 다지는 노하우겠죠 그러나 이걸 버리고 점유율 싸움으로 수익만 쫒았으니 자승자박입니다 그럴 자원으로 월급을 더 줬으면 더 다양한 제품이 나왔을겁니다
좋은제품 소개 감사합니다ㅡ
다른제품 소개하면 안되죠? 보니까 철물점tv로 판매도 되는거 같은데
전 3M은 좀 별로더군요.
혹시 사이클링이나 등산시에도 가능할까요 추천? 또 ke73ls 이상품은 어떨런지요.. 제가 가벼운 산행은 이런타입이 더편할것같아서요.
오도방 탈대 좋을거 같군요
ㅋㅋㅋ
현장에서는 목장갑에 반코팅장갑 두개
따뜻할거 같네요.
4번 영하 6도에서 손끝이 시럽습니다. 가성비는 최강이죠.
방풍이 장되는 장갑은 어떤게 있을까요??
200원짜리 빨간 반코딩장갑도 터치 됨
혹한기 등산용으로 괜찮을까요?
구멍이 빨리나요 갑어치 못하던데...
3m 장갑 다 스마트폰 터치 다 되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