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eland #10】 이름도 어려운 용암협곡 Fjarðarargljufur(피아트라오르리우브르) 너무 멋져!! (Feat. 요다의 동굴)

Поделиться
HTML-код
  • Опубликовано: 15 янв 2025
  • 안녕하세요?
    저는 2022년 5월~6월에 아이슬란드를 여행하였습니다. 이제 시간이 좀 나서 천천히 내용을 편집하고 있습니다.
    여행 초반에 9박 10일로 '링로드'라고 부르는 일주코스를 캠퍼밴을 렌트하여 여행하였습니다. 우연히 일본인 20대 여성인 카츠미양과 함께 여행을 하게 되었는데 재미 있는 일들이 많았습니다.
    이번 영상은 3일차의 첫 일정을 담았습니다.
    Gigjagja는 '요다의 동굴'로 불리는데 스타워즈를 여기서 찍었나... 했더니 그게 아니었고 실제로 요다가 있었습니다. ㅎㅎ
    Laufskalavarða는 삐쭉삐쭉한 암석군이 모여있는 작은 언덕입니다. 300크로나 짜리 화장실이 더 기억에 남습니다.
    Scenic Green Lava Walk는 거대한 용암 대지 위에 이끼가 내려앉은 곳으로 운전 내내 이 거대한 지형을 지나가게 됩니다.
    마지막으로 오늘의 하일라이트인 Fjarðarargljufur(피아트라오르리우브르) 계곡입니다. 깊이가 약 100m에 달하는 2km의 용암협곡 사이로 거친 물길이 지나가고 폭포가 떨어지는 정말 아름다운 곳입니다. 협곡에서 바라보는 남부 해안과 하이랜드의 풍경도 압권입니다.
    *참고: 우리나라 블로그 등에 ' 피아드라글리우푸르'라고 음역되어 있는데 실제 발음은 '피아트라오르리부르'에 가깝습니다.
    [링로드 여행 전체 지도 링크] - 비상업적 목적으로 자유롭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www.google.com...
    [JOON의 세계일주 블로그] blog.naver.com...
    [NoMad Joon 유튜브채널]
    / @nomadjoon

Комментарии •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