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다 사연 보내도 되나여? 전 1학년때 선생님이 엄청 싫네요... 유치원때 제가 살짝 다혈질? 이라 해야하나? 아무튼 예민하고 힘도세고 장난으로 애들을 때리고 다녔는데 초등학교 첫날은 그냥 얌전하게 앉아 있었는데 제 짝꿍이 좀 키도작고 왜소한 친구였는데 절 자꾸 건드리고 놀려서 하지 말라는 식으로 손을 휘젓다가 그놈 머리를 때렸는데 갑자기 그놈이 울어서 맏 애들 웅성거리고... 결국 선생님이 오셨는데 저만 혼났습니다.. 결국 저는 반성문을 썼고 제출했는데 제가 잘못 했다는 내용으로 다양하게 썼는데 갑자기 선생이 한 문장으로만 써오라고 하는겁니다.. 근디 1학년이 문장이란걸 잘 모를거 아니예요? 그래서 걍 한 내용으로만 여러번 써서 다시 냈는데 하나만 써오라는 거예요 ㅠㅠ 진짜 어이없어서 울면서 쓰고 냈습니다. 그제야 막 고개를 끄덕 거리면서 계속 그러면 안된다고 설교하고. 근데 어느날은 제가 친구랑 다툼이 있어서 혼났는데 친구 잘못인대도 저만 혼내고.. 밥 먹지말고 점심시간 동안 교실에 짱박혀 있으라고 하는데 전 그때 어렸으니까 쌤이 무섭기도 하고.. 그래서 시키는 대로 와서 책이나 읽고 있었는데 갑자기 어떤 남자애가 제가 실내화주머리로 머리를 때렸다고 말했습니다.. 근데 전 점심시간 동안 교실에 있었는데 말이 안되잖아요? 그런데 선생이 갑자기 저 깡패 ㄴ! 이러면서 절 혼내고... 전 아니라고 했는데 계속 몰아붙이면서 억울하게 반성문쓰고... 엄마한테 말도 못했어요.. 근데 부모상담에서 제가 쓴 반성문을 보여주면서 내가 이렇게 안했으면 00이 큰일 났었다 라는식으로 말했다는 거예요.. 짜증나서.. 정말.. 그 이후로도 교과서에 나쁜식의 행동을 하는 아이는 저를 비유해서 애들 앞에서 망신을 주고요.. 잘 모르는 심부름을 시켜서 제가 잘 처리를 못하고 오면 반 아이들 앞에서 혼내면서 수치심이 들도록 절 대했습니다. 전 그 선생과의 괴로운 1년이 끝나고 2학년이 됐지만 그 선생 때문에 트라우마가 생겨 선생님을 대하는게 어려워 졌고 선생님이 무서워 졌습니다.. 하지만 다른 선생님들은 잘못이 없으시니까.. 죄송했는데 지금은 다행히 좋은 선생님을 만나서 좋아지고 있습니다.. 저 중학교에서도 이러면 어떡하죠? 매년 학년이 바뀔때마다 그 선생이 담임이 될까봐 무서웠는데... 이제 다 끝났네요 ^^ 앞으론 선생님이랑 좋은 추억 쌓고 싶어요..
오썰님 사연툰도 저 여러번 보냈는데 사연툰도 올려주세요 자주ㅠㅠㅠ
오썰님! 이번 스토리도 진짜 흥미로워요! 항상 너무 감사합니다🥰❤
여기다 사연 보내도 되나여?
전 1학년때 선생님이 엄청 싫네요... 유치원때 제가 살짝 다혈질? 이라 해야하나? 아무튼 예민하고 힘도세고 장난으로 애들을 때리고 다녔는데 초등학교 첫날은 그냥 얌전하게 앉아 있었는데 제 짝꿍이 좀 키도작고 왜소한 친구였는데 절 자꾸 건드리고 놀려서 하지 말라는 식으로 손을 휘젓다가 그놈 머리를 때렸는데 갑자기 그놈이 울어서 맏 애들 웅성거리고... 결국 선생님이 오셨는데 저만 혼났습니다.. 결국 저는 반성문을 썼고 제출했는데 제가 잘못 했다는 내용으로 다양하게 썼는데 갑자기 선생이 한 문장으로만 써오라고 하는겁니다.. 근디 1학년이 문장이란걸 잘 모를거 아니예요? 그래서 걍 한 내용으로만 여러번 써서 다시 냈는데 하나만 써오라는 거예요 ㅠㅠ 진짜 어이없어서 울면서 쓰고 냈습니다. 그제야 막 고개를 끄덕 거리면서 계속 그러면 안된다고 설교하고. 근데 어느날은 제가 친구랑 다툼이 있어서 혼났는데 친구 잘못인대도 저만 혼내고.. 밥 먹지말고 점심시간 동안 교실에 짱박혀 있으라고 하는데 전 그때 어렸으니까 쌤이 무섭기도 하고.. 그래서 시키는 대로 와서 책이나 읽고 있었는데 갑자기 어떤 남자애가 제가 실내화주머리로 머리를 때렸다고 말했습니다.. 근데 전 점심시간 동안 교실에 있었는데 말이 안되잖아요? 그런데 선생이 갑자기 저 깡패 ㄴ! 이러면서 절 혼내고... 전 아니라고 했는데 계속 몰아붙이면서 억울하게 반성문쓰고... 엄마한테 말도 못했어요..
근데 부모상담에서 제가 쓴 반성문을 보여주면서 내가 이렇게 안했으면 00이 큰일 났었다 라는식으로 말했다는 거예요.. 짜증나서.. 정말.. 그 이후로도 교과서에 나쁜식의 행동을 하는 아이는 저를 비유해서 애들 앞에서 망신을 주고요.. 잘 모르는 심부름을 시켜서 제가 잘 처리를 못하고 오면 반 아이들 앞에서 혼내면서 수치심이 들도록 절 대했습니다. 전 그 선생과의 괴로운 1년이 끝나고 2학년이 됐지만 그 선생 때문에 트라우마가 생겨 선생님을 대하는게 어려워 졌고 선생님이 무서워 졌습니다.. 하지만 다른 선생님들은 잘못이 없으시니까.. 죄송했는데 지금은 다행히 좋은 선생님을 만나서 좋아지고 있습니다.. 저 중학교에서도 이러면 어떡하죠? 매년 학년이 바뀔때마다 그 선생이 담임이 될까봐 무서웠는데... 이제 다 끝났네요 ^^ 앞으론 선생님이랑 좋은 추억 쌓고 싶어요..
사랑합니다 ㅎㅎ
완전 오랜만이에요😮
아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