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하에 산다 프라하는 위도 50에 위치하고 분지여서 바람도 없다. 2038년 석탄발전이 종료된다. 대안이 원전이다 왜 원전이 끼어들 자라가 없나 체코는 전력수출국가다 탈원전한 독일과 오스트리아는 체코에서 전력수입에 목메고 있다. 이런 허접한 패널을 부른 방송국의 수준이 한심하다
최근에 전세계적으로 태양광, 풍력이 폭발적으로 증가했다. 그 결과는 무엇인가? 지구 온도가 더 많이 상승하였다. 그리고 국가별로 부채가 더 많이 증가하였다. 나는 태양광, 풍력을 많이 했기 때문에 지구 온도가 더 많이 상승했다고 주장한다. 어떤 사람들은 그 주장이 틀렸다고 이야기한다. 그들은 정밀한 분석을 하지 않았다. 그저 감각으로, 경제가 회복되었기 때문이라고 이야기한다. 그들이 맞는지? 틀린지?는 정밀 분석해보면 알 수 있다. 결과를 알게되면 큰 충격을 받을 것이다. 그것은 북한 주민이 그들의 정치인들에게 속은 것보다 더한 충격일 것이다. 왜냐하면 그것은 원래부터 안되는 것이기 때문이다. 그런데, 만일 그들의 주장이 맞더라도, 궁극의 결론은 무엇일까? 어째든 태양광, 풍력이 효과를 발휘하지 못했다는 것이다. 경제는 살리지도 못했다. 부채가 폭증했는데 그것이 어떻게 경제를 살린 것이라고 말할 수 있겠는가? 바꾸어 말하면 인류의 시스템에 맞지 않는 다는 것이다. 효과도 없으면서 서민들의 돈을 털어먹는 사악한 정책이다. 그렇기 때문에 기후 위기는 사실임에도 불구하고, 사기라는 이야기가 맞을 수 밖에 없다. 이론적으로 보더라도 태양광, 풍력은 지구의 온도를 증가시킨다. 엄청난 열이 나오기 때문이다. [태양광 발전] 1. 태양전지 동작할 때 열이 엄청 나온다. 다음 동영상을 참고하자. www.youtube.com/watch?v=0G5d8... 저렇게 어마어마한 면적에서 50도 이상의 열이 나온다. 이것은 지구의 온도를 높일 수 밖에 없다. 면적이 넓기 때문에 석탄화력발전 보다 더 많은 열이 나올 것 같다. 그렇다면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은 무엇일까? 아마도 열 또는 전기의 생산을 줄이는 것일 것이다. 어떻게 열 또는 전기의 생산을 줄일 수 있을까?
원전에 관련된 회사들은 뭘 먹고 사냐 그들이 먹을게 없는데 무슨재주로 SMR 원전기술의 발전이 있겠냐?
체코가 태양광이 어느정도 단가 나오나? 거기도 그렇게 단가 좋게 나오는 지역이 아닐진데. 사우디는 사막이 있어서 태양광 효율좋고 중국도 태양광 사막에 지으니 좋은데 체코는???
나무를 보지말고 숲을봐라 체코 ㅇ 럽 진출의 전초기지다
프라하에 산다
프라하는 위도 50에 위치하고
분지여서 바람도 없다.
2038년 석탄발전이 종료된다.
대안이 원전이다
왜 원전이 끼어들 자라가 없나
체코는 전력수출국가다
탈원전한 독일과 오스트리아는 체코에서 전력수입에 목메고 있다.
이런 허접한 패널을 부른 방송국의 수준이 한심하다
체코가 지불 능력이 없다면 프랑스는 왜 입찰에서 떨어지고나서 자꾸 딴지를 걸까요?
시장이 그렇게 부정적이라면 아예 입찰에 참여하지 않았었어 맞지? 프랑스가 우리보다 체코 경제사정에 대해 더 잘 알텐데.
대한민국은 등에 칼질하는 것들이 너무 많다. 저 조동아리로 벌어먹고살면 부끄럽지않나?
눈을 떠라 제발
먹고 살려고 애쓴다
그거 먹으면 다음 정부에서 감사하고 좌다 감옥가지 않을까요 ? 우리 대통령님, 간신들에게 이용만 당하신건 아닌지…
인버스당인듯 둘다
부정적인 자는 늘 부정을 말한다.
부정적인자는 명성를 얻고, 긍정적인자는 부를 얻는다.
모든게 안되는쪽으로 보는구나
같아요? 전문가가 같아요? 이런 말투를 쓰나? 정확하게 말 해야지.
원자력은 한국이 다 먹을거다. 덤핑? 글쎄
거의 나라돈 공짜로 돈 빌려주고
특허료 주고
적자로 수주하면 영업사원 짤라야...
원래 유지보수도 하잖씀??
프린트 싸게팔고 잉크 토너파는 거임
두산을 사라고 두산을!!!! (양아치 순서... 두산 > LG엔솔 > 한국타이어 > sk > ㅋㅋㅋ)
박사님이 얼마나 자신의 지식에 확신을 가지면....
일국의 원전설비계획을 비실비실 웃어가며 조롱하다시피 혹평하는 모습이 좋지 얺습니다. ^^
체코 아시면 작지만 단단한 나라입니다.
오버나잇 코스트 산정을 어떻게 하는지 알고나 이야기하세요... 그냥 체코수출 훼방하려고 어거지쓰지 마시고..
비실거리는 모습이 영 신뢰가 안 가네 국가대사를 논의하는 자세로 좀 진지하시길...
탈원전을 주장하는사람이 나와서 원전수주를 논하면 결론은 뻔한거 아님?ㅋㅋ
미국과 프랑스는 한국만큼 멍청해서 입찰에 참여한거임?
웨스팅하우스 2018년에 샀으면 얼마나 좋았겠니 탈원전한다고 어휴 ㅋ
정말 좋은 정보를 얻고 갑니다.. 태양광이나 풍력이 원전보다 생산원가가 낮다는 거 처음 알았습니다..
CBS다운 인터뷰네요.... 모든 사업이 성공하는 것은 아닙니다. 실패해도 도전하는 것입니다. 월급쟁이, 먹물쟁이가 대한민국을 먹여 살린게 아닙니다. 오로지 반윤 쟁이들... 한심합니다.
정치적 선전용...의도는 뻔함
정치방송
최근에 전세계적으로 태양광, 풍력이 폭발적으로 증가했다.
그 결과는 무엇인가?
지구 온도가 더 많이 상승하였다. 그리고 국가별로 부채가 더 많이 증가하였다.
나는 태양광, 풍력을 많이 했기 때문에 지구 온도가 더 많이 상승했다고 주장한다.
어떤 사람들은 그 주장이 틀렸다고 이야기한다.
그들은 정밀한 분석을 하지 않았다. 그저 감각으로, 경제가 회복되었기 때문이라고 이야기한다.
그들이 맞는지? 틀린지?는 정밀 분석해보면 알 수 있다.
결과를 알게되면 큰 충격을 받을 것이다.
그것은 북한 주민이 그들의 정치인들에게 속은 것보다 더한 충격일 것이다.
왜냐하면 그것은 원래부터 안되는 것이기 때문이다.
그런데, 만일 그들의 주장이 맞더라도, 궁극의 결론은 무엇일까?
어째든 태양광, 풍력이 효과를 발휘하지 못했다는 것이다. 경제는 살리지도 못했다.
부채가 폭증했는데 그것이 어떻게 경제를 살린 것이라고 말할 수 있겠는가?
바꾸어 말하면 인류의 시스템에 맞지 않는 다는 것이다.
효과도 없으면서 서민들의 돈을 털어먹는 사악한 정책이다.
그렇기 때문에 기후 위기는 사실임에도 불구하고, 사기라는 이야기가 맞을 수 밖에 없다.
이론적으로 보더라도 태양광, 풍력은 지구의 온도를 증가시킨다. 엄청난 열이 나오기 때문이다.
[태양광 발전]
1. 태양전지 동작할 때 열이 엄청 나온다.
다음 동영상을 참고하자.
www.youtube.com/watch?v=0G5d8...
저렇게 어마어마한 면적에서 50도 이상의 열이 나온다.
이것은 지구의 온도를 높일 수 밖에 없다.
면적이 넓기 때문에 석탄화력발전 보다 더 많은 열이 나올 것 같다.
그렇다면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은 무엇일까?
아마도 열 또는 전기의 생산을 줄이는 것일 것이다.
어떻게 열 또는 전기의 생산을 줄일 수 있을까?
서결이 치적쌓기 때문에 기업이 망해간다 체코 원전수주는 빈깡통이다
체코는 부자국가가 아님
체코도 3만불인데요?
eu에서 보증하고 대금 지급한다 거임
메이드인 꼬리아 하면 믿고 거르는 싼마이
중국은?
@@비카라-i8w 체고원전 입찰가 중국산보다도 저가인 싼마이 역시 메이드인 꼬리아
@@t3idntjdn-rudhru371 잡았네 중군넘이네
탈원전단체에서 일하는 인간이 나와서 주절거리는 걸 믿는다고?
아무리 좌파 방송이라도 이건 아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