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니 마음 충분히 공감갑니다~ 빚내서 굿을 해서라도 아들을 만나고 싶은마음~ 우리도령님이 어머니 슬픔 충분히 아시니~ 바른길로 안내해주실거에요~ 이젠 선생님이 이끌어 주시는대로 어머니인생을 찾아서 앞으로 많이많이 행복해지시길 바라겠습니다...아침부터 눈물이 계속나오네요~어머니 꼭 이겨내세요!!!!!
좋은데로 가라고,, 천도재를 해주시는게... 음력으로 7월 15일날,, 사찰에서. 합동천도재 무료로 해드립니다~~ 사찰에 그 때 이름 올리시면,, 스님들께서 다 알아서 해드릴겁니다.. 왼쪽 옥수에 물이 출렁출렁 거리는거 같은데.. 영혼께서... 계셔서 그런거 같네요.. 개인적으로,,, 아닌가여?
보는 내내 눈물만 나오네요……
사연자분, 우리 선생님 …..
건강 하시고, 꼭, 꼭 앞으로 행복한 날만 있기를 바랄 뿐입니다.
하늘나라에서 아들님이 사례자님지켜주실겁니다. 사례자님슬픔누가알겠어요 .힘내시고 이제 굿하지말고 아들님위해 마음속으로 기도하세요.
호수도령님 안녕하세요 ❤
따뜻한 말씀 진심어린 말씀 무한감동입니다
사례자님 많이 힘들시겠지만 아들이 엄마가
행복하게 살길를 원하잖아요
기운내시고 식사 잘챙겨드세요
젊은선생님이. 참양심적이시군요
가슴이 아리네요 어머니
기운내시고 식사도잘하세요
너무 마음이 아파요ㅠㅠ 아드님을 위해서라도 힘내세요🙏 도령님도 힘내세요! 우리가 있자나요:)
호수도령님이 진정으로 사례자분의 마음을 헤아려주시는게 느껴집니다. 오늘도 좋은 점사 감사합니다.
호수도령님~
감사합니다
힘든분들 위로 해주셔서 ~
저도 16년에전에. 아들을잃었읍니다. 지금쯤40살이돕니다. 지금도보고싶고. 만져보기도하고싶어요
호수도령님 감사합니다
아픈 엄마 마음 안아주셨어
항상건강하시길 엄마 마음으로 기도할께요
어머니 마음 충분히 공감갑니다~ 빚내서 굿을 해서라도 아들을 만나고 싶은마음~ 우리도령님이 어머니 슬픔 충분히 아시니~ 바른길로 안내해주실거에요~ 이젠 선생님이 이끌어 주시는대로 어머니인생을 찾아서 앞으로 많이많이 행복해지시길 바라겠습니다...아침부터 눈물이 계속나오네요~어머니 꼭 이겨내세요!!!!!
호수도령선생님😍😍 라이브점사보실때도 그렇구 조근조근 말씀도 잘해주시고 진심이 느껴져서 너무 좋아요.
호수도령선생님 추운날씨 감기조심하시고 웃는일만 가득하세요.
아든님 하늘에서 편히쉬실께에요🙏
어머니 건강 챙기시고 힘내세요🙏
참 가슴 따뜻해지는 점사네요~
제발 누구든 남을 위해 힘들게 살지마요!자기자신만 위해 사세요,내가 잘되어야죠.남은 보태어지는것 같지만,같이 엮어 나락가니 끊으세요.
스무살인데 ㅠㅠ 어쩌다가....하늘나라에서 어머니 지켜줄거예여..힘내여
호수 도령님 화이팅 하세요
사례자분 심정잘알아요나두올해6월달에사랑하는엄마보내드렷어요 넘힘든데도 씩씩하게잘살고잇어요 사례자분 힘내세요 그만우시고
눈물나네요 ㅜㅜㅜㅜ
안녕하세요 3~4년 친아빠는 좋은하늘에서 보냈는데 가끔 꿈꿨어요... 섯째딸도 하늘나라에 보냈는데 악몽으로 가끔 4-5번정도 가정폭령하게됐어요 근데 제가 청각장애인데 방법을 잘 풀지못하신가요....? 근데 친아빠처녀ㅇ 죽고싶을정도 생각해요...그래도 참고 살고 있어요
더이상 빚내서 굿하지말고 마음속에서 보내주세요〰️
힘내세여....
목이 매여요...ㅠ
😢😢
ㅠㅅㅠ
나 이거 뉴스로 본거 같은데......
좋은데로 가라고,, 천도재를 해주시는게... 음력으로 7월 15일날,, 사찰에서. 합동천도재 무료로 해드립니다~~ 사찰에 그 때 이름 올리시면,, 스님들께서 다 알아서 해드릴겁니다..
왼쪽 옥수에 물이 출렁출렁 거리는거 같은데.. 영혼께서... 계셔서 그런거 같네요.. 개인적으로,,, 아닌가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