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것 없이, 사이드가 더 이득이 될 거 같으면 사이드를 가고, 본대가 더 이득이 될 거 같으면 본대를 가는 판단의 반복이네요. 단, 판단하는 기준은 되도록 오브젝트가 되는 것이 좋습니다. 항상 오브젝트를 챙기는 데에 더 유리한 방향으로 설계하는 게 좋아요. 더 자세한 설명은 채널 설명에 있는 피드백 디스코드 링크로 들어와주세여. 원래 이런 건 게임을 직접 보며 설명하는 편이 훨씬 좋아서.
강도가 궁으로 뒷라인을 물라고 총 들고 협박해도 저도 못할 거 같아요... 이거 어떻게 맞춰야 하나요 극딜 빌드에서 점멸이 없을 때 아마 무력감이 느껴지실 텐데, 그게 맞아요. 원래 별로 할 일이 없어요. 점멸 중요도가 높다는 게 그런 의미죠. 그래서 점멸이 없을 때는 줄창 사이드에서 미니언만 먹고 있어도 아마 틀린 플레이가 아닐 거라 생각해요. 점멸이 없어서 한타는 불안한데, 점멸이 없어도 상대 사이드 레넥톤을 이겨서 밀어낼 수 있는 상황이면 반드시 그렇게 해줘야겠죠.
@@user-huntwo 아뇨, 블클 방관 쪽 얘기였슴니다. 퍼센트방관은 높은 쪽이 먼저 적용되는 방식이거든요 가령 블클 풀스택을 쌓아서 상대 방어력 30%가 깎이면 남은 방어력 70%에 궁방관 30%가 적용되게 됩니다. 즉 궁방관과 블클방관이 동시에 적용되면 30%+30%=60%가 아니라 30%+21%가=51%가 됩니다.
판테온 e로 집중포커싱 들어오는거 다 막는건 ㄹㅇ 빵테유저들 모두가 상상해봤을 장면
오랜만의 영상 감사합니다
요새 템트리 어떻게 가시는지 알 수 있을까요? 항상 영상 잘 보고 있습니다!
템트리는 여전히 똑같이 가고 있습니다.
판테온 라인전 이후 운영이 어떻게 되죠.
보통 사이드만 안밀리게끔 하고 궁으로 상대팀과 동떨어진 인원을 먼저 물고 한타로 게임을 푸는 식으로 게임을 하는데
이상하게 가면갈수록 이기가 어려워지더라고요
특별한 것 없이, 사이드가 더 이득이 될 거 같으면 사이드를 가고, 본대가 더 이득이 될 거 같으면 본대를 가는 판단의 반복이네요.
단, 판단하는 기준은 되도록 오브젝트가 되는 것이 좋습니다. 항상 오브젝트를 챙기는 데에 더 유리한 방향으로 설계하는 게 좋아요.
더 자세한 설명은 채널 설명에 있는 피드백 디스코드 링크로 들어와주세여. 원래 이런 건 게임을 직접 보며 설명하는 편이 훨씬 좋아서.
@@FeeLeeF21 오 일단 나중에 들어가보겠습니다
한타 페이즈부턴 궁으로 뒷라인 진입하는 느낌인가요? 판테가 이속증가도 없이 논타겟 이동기도 없다보니 요우무 없이 쌩으로 이동기 있는 원딜 따라잡기가 쉽지않네요
점멸이나 궁창으로 물거나
진영붕괴용으로 써야하지않을까요
강도가 궁으로 뒷라인을 물라고 총 들고 협박해도 저도 못할 거 같아요... 이거 어떻게 맞춰야 하나요
극딜 빌드에서 점멸이 없을 때 아마 무력감이 느껴지실 텐데, 그게 맞아요. 원래 별로 할 일이 없어요. 점멸 중요도가 높다는 게 그런 의미죠. 그래서 점멸이 없을 때는 줄창 사이드에서 미니언만 먹고 있어도 아마 틀린 플레이가 아닐 거라 생각해요.
점멸이 없어서 한타는 불안한데, 점멸이 없어도 상대 사이드 레넥톤을 이겨서 밀어낼 수 있는 상황이면 반드시 그렇게 해줘야겠죠.
어떨때 극딜가고 브루저 템트리가는지 정리한번 해줫으면 좋겟어요 ㅠㅠ
영상 소리가 다른 유튜브 영상들에 비해서 작은 것 같아요
이번엔 왜 유체화에 브루저템감요?
팀에 탱이 없고 상대도 자크라 저렇게 간거 같네용
라인전 맛없으면 요러케 감니당
블클 말고 갈하를 가는 이유가 있나요?
후반에 궁방관과 겹치면 21%가 되거든요
탱커 상대가 아니면 비효율적인 듯.
후반 가면 갈하 패시브가 21% 회복이라는거죠?
@@user-huntwo 아뇨, 블클 방관 쪽 얘기였슴니다.
퍼센트방관은 높은 쪽이 먼저 적용되는 방식이거든요
가령 블클 풀스택을 쌓아서 상대 방어력 30%가 깎이면
남은 방어력 70%에 궁방관 30%가 적용되게 됩니다.
즉 궁방관과 블클방관이 동시에 적용되면 30%+30%=60%가 아니라
30%+21%가=51%가 됩니다.
아 이해했어요 감사합니다
퍼센트 방관이 이렇게 적용 됐었군요.. 지금껏 해골물 마시고 있었네요 ㅋㅋㅋㅋ
형 목소리 어디갔어요
담에는 녹음하려구여
오홍!
헤카림입터는거 너무역겹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