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ㅋㅋㅋㅋ 분명 맞는 말인데 이다지도 킹받는 번역이 다있나 싶네요 ㅋㅋㅋㅋㅋㅋ 꼴에 몸뚱이는 어른이 됐다고 일어로 あっかんべ하면 울림이 귀엽다는 느낌인데... 이게 메롱이 분명 맞긴 한데요 ㅋㅋㅋㅋ🤣🤣 음. 이력서를 한 네다섯군데 찔렀는데 줄줄이 다떨어지니 안그래도 될 걸 괜히 소침해지네요 흚..🤔 비도 오니 괜히 더 다운되는 것 같고. 지난번 영상에서 제린님이 저에게 "힘든 날을 함께해준 내 친구다"라고 해주신 말씀을 기억하실는지 모르겠습니다. 저한테 있어서 제린님은 굉장히, 뭐랄까... 빛나고 있는 사람이에요. 이게 아이돌이라고 표현되어도 좋구요, 제가 생각하기로는 이야기나 희극의 여주인공 정도로 느껴집니다. 제가 제린님을 생각하기로는, 친구라기보다는 지인에 가까웠어요. 그 왜, 있잖습니까, "아휴, 내가 어떻게 제린님의 친구를 자처할 수 있겠어요." 하는, 그런거요. 딱 그런 느낌이었습니다. 사람들에게 그렇게 생각되는게, 저는 무대위에 선 사람들의 숙명같은 거라고 생각합니다. 저도 겪어본 일이기도 하구요. 좀 우중충한 일상이 계속되고 있는 가운데 제린님께 그런 이야기를 들으니. 정신이 번쩍 뜨이더라구요. 저 자신도 당장 그런 대우를 싫어했으면서, 나도 날 좋아해주시는 분들의 친구이고 싶어했으면서 정작 나도 똑같은 놈이었구나 싶어서요. 제린님의 한 사람의 팬으로서. 제린님의 이야기에 함께하는 독자이자 등장인물로서. 친구로 대등히 봐주신다는 사실이 저에게는 너무나도 가슴 벅차는 일입니다. 저는 이제는 무대에서 내려왔지만, 나도 저 사람과 똑같다, 나도 여전히 빛나고 있는 사람이구나 싶었어요. 다만 그 사실에 저는 큰 감동을 느꼈고. 그걸 알게 해주신 제린님께 감사표현을 좀 하고 싶었을 뿐입니다. 별다른 의미없이, 지나가듯이 하신 말씀이라도, 저에게는 그게 너무나도 크게 와닿더라구요. 좀, 사람이 침울해지니 얘기가 길어지네요 🤣🤣 뭐 하여튼, 요컨대 그런걸 전하고 싶었습니다. 오늘은 좀, 일찍 자야겠어요. 저녁으로 맛있는 식사를 하고, 달달한 간식거리를 먹고. 잠에 들어야겠습니다. 제린님도 좋은 하루 보내시고, 오늘도 화이팅하기. 내일도 힘내보겠습니다 :)
진짜 메롱소리가 나오는 영상이라니~재미있고 신나게 들었네요
땡큐 베리 감사해요:)
끝까지 들어주셨군요😊😊🤍 최고!
드디어 이 노래의 한국어 리메이크를 듣게 되었습니다❤🎉
헤헤 좋게 들어주셨으면 좋겠네요🤍☺️
누나 많이 좋아서요 ❤️❤️❤️❤️❤️🔥❤️🔥❤️🔥😚😚😚💕💕
누나 많이 사랑해요 ❤️🔥 😍 💜 😘 💕
가사가 귀엽고 목소리와 너무 잘 맞네요! 이 곡 한국어로 번역하면 박자 맞추기 어려울 거라고 생각했는데 굉장히 잘 맞추셔서 놀랐습니다!
감사합니다🤗🤍
체린님의 노래는 언제 들어도 듣기 좋군요^^👍👍
이번에 곡은 [ 당신에게 메롱 ] 좋은데요? 앞으로도 듣기좋은 음악 많이 만들어 주세요👍
산군님~~~ 기대하시던 곡이 아니라서 죄송합니다~~
비오는 날에 듣기 좋은 노래를 고르다 보니 이 곡을 부르게 됐어요.
항상 들어주셔서 감사하고, 즐거운 주말 되세요 ^^// 감사합니다!!!
@@Love_Jerin 에이~ 아니예요^^ 제가 기대하는 곡은 기다리면 되죠!
비가오는 날에 [ 당신에게 메롱 ] 듣기 좋습니다~~!!^^
🎉❤😊
이야... ㅋㅋㅋ 어떻게 해야 나보다 빠른거야 ㅋㅋㅋ 늘 들어줘서 고마와d
아니 ㅋㅋㅋㅋ 분명 맞는 말인데 이다지도 킹받는 번역이 다있나 싶네요 ㅋㅋㅋㅋㅋㅋ 꼴에 몸뚱이는 어른이 됐다고 일어로 あっかんべ하면 울림이 귀엽다는 느낌인데... 이게 메롱이 분명 맞긴 한데요 ㅋㅋㅋㅋ🤣🤣
음. 이력서를 한 네다섯군데 찔렀는데 줄줄이 다떨어지니 안그래도 될 걸 괜히 소침해지네요 흚..🤔 비도 오니 괜히 더 다운되는 것 같고.
지난번 영상에서 제린님이 저에게 "힘든 날을 함께해준 내 친구다"라고 해주신 말씀을 기억하실는지 모르겠습니다.
저한테 있어서 제린님은 굉장히, 뭐랄까... 빛나고 있는 사람이에요. 이게 아이돌이라고 표현되어도 좋구요, 제가 생각하기로는 이야기나 희극의 여주인공 정도로 느껴집니다.
제가 제린님을 생각하기로는, 친구라기보다는 지인에 가까웠어요. 그 왜, 있잖습니까, "아휴, 내가 어떻게 제린님의 친구를 자처할 수 있겠어요." 하는, 그런거요. 딱 그런 느낌이었습니다. 사람들에게 그렇게 생각되는게, 저는 무대위에 선 사람들의 숙명같은 거라고 생각합니다. 저도 겪어본 일이기도 하구요.
좀 우중충한 일상이 계속되고 있는 가운데 제린님께 그런 이야기를 들으니. 정신이 번쩍 뜨이더라구요. 저 자신도 당장 그런 대우를 싫어했으면서, 나도 날 좋아해주시는 분들의 친구이고 싶어했으면서 정작 나도 똑같은 놈이었구나 싶어서요.
제린님의 한 사람의 팬으로서. 제린님의 이야기에 함께하는 독자이자 등장인물로서. 친구로 대등히 봐주신다는 사실이 저에게는 너무나도 가슴 벅차는 일입니다. 저는 이제는 무대에서 내려왔지만, 나도 저 사람과 똑같다, 나도 여전히 빛나고 있는 사람이구나 싶었어요.
다만 그 사실에 저는 큰 감동을 느꼈고. 그걸 알게 해주신 제린님께 감사표현을 좀 하고 싶었을 뿐입니다. 별다른 의미없이, 지나가듯이 하신 말씀이라도, 저에게는 그게 너무나도 크게 와닿더라구요.
좀, 사람이 침울해지니 얘기가 길어지네요 🤣🤣 뭐 하여튼, 요컨대 그런걸 전하고 싶었습니다.
오늘은 좀, 일찍 자야겠어요. 저녁으로 맛있는 식사를 하고, 달달한 간식거리를 먹고. 잠에 들어야겠습니다.
제린님도 좋은 하루 보내시고, 오늘도 화이팅하기. 내일도 힘내보겠습니다 :)
헤헤 감동이예요. 문단 나누기와...올바른 맞춤법이...여러모로 심신의 안정을 가져다주는 댓글이군요...☺️ 취업 화이팅입니다!
@@Love_Jerin
라ㅡ고 만 하루를 꼬박 자고 일어났더니 머리가 다 아프군요 허허이.
자다깨서 제가 쓴 글 보는데 저 대체 머선 정신머리로 저렇게 오글거리게 쓴거죠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다고 이걸 흑역사 취급하자니 또 제린님께 실례가 되고... 셀프 외통수 지렸고.
어떻게, 오늘은 기분좋은 하루이십니까 ㅋㅋ.......
어제 충전했으니 또 오늘도 힘내봅시다 :) 다음 곡도 무리하지 마시고, 오늘도 기분좋게.
제린님 노래 더 늘으신 것 같아요!!!!완전 짱이세요!!!!!!!🤭👍
와앙 감사합니다😂🤍
업로드 주기 무엇...? 잘 듣고 갑니다~ 💯👍👍
뼈를 갈아넣었다...흐흑 힘들었저
자기전에 제린님 노래를 들을 수 있다니 너무너무 행복합니다.. 이번 노래랑 목소리랑 너무너무 잘 어울리시는거 아닌가요 ㅠㅠㅠ 진짜 안어울리시는 노래가 뭔가요 천상목소리 ㅠㅠ
눈호랭님 어서오세요~~
🥰🥰 이렇게 늦은 시간까지 봐주시고 너무 감사합니다. 노래가 넘 좋죠?! 헤헤헤헤 한국어도 많이 들어주세요!!!
감사합니다(꼬옥)
와... 아침에 듣고 있으니까 갑자기 기분이 좋아 진 기분은? 뭘까요!!!
노래 너무 좋아요 😍
감사합니다☺️ 제가 하루를 기분 좋게 해드렸다니 너무 영광이예요🤍
200명때부터 본거같은데 항상 잘듣고갑니다.
실력이 계속 느시는거 같아요!!!
꺄앗 그렇게 오래전부터 구독해주셨다니 너무 감동이예요😊😊🤍🤍🤍 열심히 갈고닦겠습니다 !
내가 좋아하는 이노래를 한국어로 듣게 되어서 너무 기뻐요! 잘 들었어요! (୨୧ᵕ̤ᴗᵕ̤)✨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사실 저는 '제린'가 중국어로 '杰琳'로 번역될 수 있을 것 같아요
“杰(jié)”는 "재능이 뛰어나다"는 뜻이 있다
“琳(lín)”는 "아름답다"는 뜻이 있다
^_^
有那么漂亮的意义,太感动了!
돌아오셨군요! 오늘도 잘듣고 갑니다~
안녕하세요! 이 새벽에 방문해주시고 감사합니다~
헤헤
시작 템포에서 잘! ! !
들어주셔서 감사해요😊🤍
요즘 되게 자주 듣는 노랜데 한국어 개사 버전이라.. 너무 좋네요. 잘 들었어요 ~!!!
감사합니다😊🤍🤍🤍
제린님 사랑해요!!
저두요😌😌🤍
장마 시작하자마자 우산요괴 나오는 노래라니ㅋㅋ 비올때까지 기다리다가 올리신건가요 🤪
헤헤 맞아요!!! (는 게으름이었다...) 재밌게 들어주세요 >
혹시 개사를 사용해도 괜찮을까요?? 지인들끼리만 공유하려고하는데요 8ㅇ8
꼭 출처를 밝혀주세요^^
넵! 감사합니다!
다음곡이 혹시 ..ㅂㅁㅇ ㅅㄹㅇㅇㄷ 부르실껀가요..?
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포하면 어케
진짜 다 좋은데 숨소리 컷편집 좀만,,
섬세하시네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