걱정을해도 안해도 일어날일은 일어나고 벌어질일은 벌어진다. 긍정마인드로 받아들여 대처한다면 우울속에 갇힌 마음보다는 희망을 더 가까이 느끼지 않을가? 명언같은 말을 남겼네 노력도 하지 않으면서 기적을바랬다고 기적도 노력을해야 따라온다고. 그맘으로 노력한다면 희망이 보일거같네요. 화이팅!
너무 마음이 아프네요. ㅠㅠ 외국도 중요 하고 선교도 중요 하지만 수백억씩 해외로 나가는 선교자금 이런데도 좀 쓰고 남으면 해외로 눈 돌리세요. 침례교 같은 데는 해외 에 막대한 투자를 하면서 교회가 1000곳이 넘는다고 주일마다 자랑 삼아 말을 하는데 대한민국에도 더 많은 도움이 필요 합니다. 국내와 달리 해외선교는 그야말로 돈의 잔치로 보면 틀림 없을것이다. 이런곳에도 경제적인 어려움이나마 덜어 줘야지 . . .
2007년도면 지금쯤 44살 정도 되겠네요.
건강이 돌아오시길 바라요~
참 아름답고 예쁜 아가씨라는 생각이 듭니다
성격도 밝고 좋으시고 긍정적 마인드가 읽혀집니다
사람은 누구나 한번은 다 병들기 마련인법 사랑의 하나님을 만나서
새소망 가지시고 꼭 복받으시기를 간절히바랍니다
또 병이나아서 건강하시길 기도합니다
저도 이 생각이 들었어요
넘 안타깝지만 아름답고 이쁜 아가씨
건강하시고 좋은 일들만 가득 하시길 기도 드립니다😊
걱정을해도 안해도 일어날일은 일어나고 벌어질일은 벌어진다.
긍정마인드로 받아들여 대처한다면 우울속에 갇힌 마음보다는 희망을 더 가까이 느끼지 않을가?
명언같은 말을 남겼네 노력도 하지 않으면서 기적을바랬다고 기적도 노력을해야 따라온다고.
그맘으로 노력한다면 희망이 보일거같네요. 화이팅!
2007년 내나이31?였나요?딸위해 부모님들 너무좋으시네요.지금은건강하시리라 믿어요.
지금은 건강하셔서 잘생활하고있는지 궁금하녜요
내고향 충청도 말투 너무 정겨워요. "충분혀"
살아계신가요?
근황이 궁금하네요
에구구,초등학생몸무게네요!다큰성인이!
이분 아직도 살아계시나요?
옛날거 같은데 난 27살에 애만셋이엿노ㅡㅡ이제성인들되엇고 늦둥3살짜리키우는중..내인생은 내인생이없다 자식.집에아저씨위해살다보니 친구없긴한데 없는게편하긴함ㅋ
먼소리여 아지매야😅😅술뭇나😮😮
누가 그케살래?니가 선택한거자너 니얘기 일기장에 써라
그것또한 본인이 선택한길... 편하면 계속 죽을때까지 그렇게 살다가시면 됩니다.. 전 이혼하고 세상을 즐기는중.. 너무 좋네요..
힘네세요 화이팅 입니다
잘보고갑니다
다음주 이야기
스무살 다희 유리구두를 신다
을지대학병원
👍대전👍
2007년 영상
딸이 아픈데 엄마는 왜 웃지
심각성을 인지하지 못하네
@@경희안-k5i 처음에는 많이 울었는데 이제는 눈물이 메말랐다면서 또 울컥하며 일하다말고 고개 돌리시잖아요 평소에 웃는 것까지 뭐라하면 너무 야박하네요
@@경희안-k5i 가족이 우울해 하면 그영향이 아픈분한테 가요 오히려 즐겁게 지내는게 좋은거죠 말을해도 참
참..
웃는게 웃는거겠어요??
진심 좋아서 웃는걸로 보이시나요??...
너무 마음이 아프네요. ㅠㅠ
외국도 중요 하고 선교도 중요 하지만 수백억씩 해외로 나가는 선교자금 이런데도 좀 쓰고 남으면 해외로 눈 돌리세요.
침례교 같은 데는 해외 에 막대한 투자를 하면서 교회가 1000곳이 넘는다고 주일마다 자랑 삼아 말을 하는데 대한민국에도 더 많은 도움이 필요 합니다.
국내와 달리 해외선교는 그야말로 돈의 잔치로 보면 틀림 없을것이다.
이런곳에도 경제적인 어려움이나마 덜어 줘야지 . . .
KBS는 돈이 급했나? 하다하다 아픈 사람 이용해서 조회수 올릴 생각이나 하고 말이야 도대체 왜 아픈 사람을 썸네일로 보내는지 모르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