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가 주목하고 있는 대한민국 방위산업

Поделиться
HTML-код
  • Опубликовано: 10 сен 2024
  • #방산 #K방산 #방위산업 #A449450
    - 본 증권방송은 투자정보 등 대외제공에 관한 당사 내부통제규정을 준수합니다.
    - 본 증권방송은 전 세계가 주목하고 있는 대한민국 방위산업(심의필 2024-1715)에 기반하여 제작되었습니다.
    - 본 증권방송과 자료에 수록된 내용은 투자 판단에 대한 단순 참고자료이며, 투자자는 자기 책임으로 투자판단을 하여야 하고, 투자 결과는 투자자에게 귀속됩니다.
    - 해당 자료는 당사 Research 자료를 인용하였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당사 홈페이지 (www.nhqv.com / 투자정보/ 기업산업분석)에서 조회 하실 수 있습니다. (출처/작성자/발간일 : [2024년 하반기 전망: 항공우주/방위] 각국도생의 시대, 무기체계 수요 증가 지속될 것 /이재광/2024.05.21)
    - 해당 자료는 (주)KG제로인, 모닝스타, 각 운용사 투자설명서 자료를 인용하였습니다.
    - 금융상품(ETF)은 예금자보호법에 따라 보호되지 않습니다.
    - 금융투자상품은 자산가격 변동, 환율변동, 신용등급하락 등에 따라 투자원금의 손실(0~100%)이 발생할 수 있으며, 그 손실은 투자자에게 귀속됩니다.
    - 투자자는 금융투자상품에 대하여 금융회사로부터 충분한 설명을 받을 권리가 있으며, 투자 전 상품설명서 및 집합투자규약을 반드시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 과거의 운용실적이 미래의 수익률을 보장하는 것은 아닙니다.
    - 국내주식매매시(ETF포함) 수수료는 온라인 0.01%~0.50%, 오프라인 0.40%~0.50% (소수점 셋째자리 반올림기준, 거래금액별/매체별 상이)이며, 기타 수수료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등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ETF 거래시 보수(ETF 별 상이)가 추가발생 합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과세 기준 및 과세 방법은 향후 국내 현지 세법개정, 국내 법령 및 국가간 조세협약 등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보수 및 수수료 외 증권거래비용 등이 추가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 ‘23년 12월 9일부터 시행된 '투자성상품 위험등급 산정 가이드라인'에 따라 ETF위험등급을 판매사 위험등급으로 표기하고 있습니다. 운용사가 지정한 위험등급과 표기된 판매사 위험등급이 상이 할 수 있음을 안내드립니다.
    ※ NH투자증권 준법감시인 심사필 제2024-1715호(2024-07-04~2024-10-03)

Комментарии •